에. 직역으로 번역한것이라면 밑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그런데 알아듣기가 어렵죠 .  제가 약간 정리해놓을테니 참조하세요.


[파랑새의환상 공략]



 노선의 개설: 1개의 노선이 끝나도록 내버려 두고, 극후반 노래를 다 듣고, 파일로 저장. 그 후에 NG 에피소드가 나타난다. 제2번째의 노선이 전 4개의 NG를 개통하고, 제1번째의 노선은 제7번째 열린다. 제3번째의 노선이 제6번째 열린다. (일부의 줄거리는 놀이감에 순종하여 반드시 어떤 사진을 모아, 저녁밥, 병에 걸려 ── 특별하여 분명히 지적한다) 생각해 보면 마지막으로 2개는 최종 노선에 남는 것이다. 제1번째 놀 때에 그림자 단체의 제시의 편지를 받을 수 있고, 한번 쪼갠 것 같은 후 없을 것이다.



1.로이의 노선 : 융통성이 없어 , 덕은 진리의 문(사진)이 생산되기 좋아한다 . 결말:로이는 덕을 사랑하여 죽는 사람을 위해서 살아야 한다(사진) . 그리고 나서 1개는 대통령이 되고, 1개는 대통령 비서 관리이다.

법을 달성하여 점이 반드시 필요하다: (제1번째 자동 줄거리에, 천명을 토론할 때에 사진인 것 계산한다)

둘째 날의 오전에 로이 사무실에 도착한다 (사진을 본다)

제3번째 오전에 중 법정에 도착한다 (낮잠을 본다 ;도)

제4일의 오전에 무대를 간다 (전화 일을 듣는다)

제5일의 오전에 로이 사무실에 도착한다 (과거에 대해서 말한다)




    아침 차는 전부 먼저 대 보좌관(한계가 있을 때)에게 넘어지고 , 집으로 돌아가 잠을 자고, 알도와 말하지 마라. 전 4일 모두 초과 근무하고, 제5번째, 6일 초과 근무하여 ── 전 또한 좋아 초과 근무하고, 그러나 제4일의 그날에 반드시 초과 근무해야 하며, 비로소 66 fan의 사건을 피할 수 있다. 제5일에 초과 근무하지 않고, 집으로 돌아가 도중에 그림자 단체를 들어 어둠 속에서 말을 상의할 수 있으며, 제6일의 콩이 여성복(사진)을 교환할 수 있다 


즉 , 아침에 차를 따르는 이벤트가 있는데 로이에게 먼저 따르시면 로이엔딩 , 대총통에게 따르시면  홍차의 연금술사 엔딩을 볼 확률이 높아집니다. 밤에는 대총통이 초과근무를 하겠냐고 묻는데 4일째에는 초과근무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 5일째에는 초과근무를 하지 않겠다고 하여 집으로 돌아가던 도중 그림자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 6일째에는 에드가 여장 ;ㅅ; 한모습을 보실수 있죠.



  제6번째의 하늘이 주신 기회, 2명의 사람에게 차를 다 따른후  대통령은 왜 매번 모두 먼저 로이에게 차를 주는지 물을 수 있고, 이날에 점심 전 로이를 찾지 말고, 곧 정오에 로이는 와서 사랑의 덕을 초청하며, 선택 응답 OK에게 . 그리고 나서 둘째 날 데이트가 있을 수 있다 (? 그것 BAR . 말한다(사진) )



다시 차를 따르게 되었을때 2명의 사람에게 차를 다 따른후 대총통이 왜 매일 로이에게먼저 차를 따르는지 묻게 됩니다. 이날 점심을 먹기전에 로이를 찾지 말고 . [예를들면 로이 사무실에 간다던지 .. 하는]  정오에 로이가 데이트 신청을 하는것같습니다 . O.K.는 윗 선택지 입니다.  그후 데이트를 합니다 .



2.식물두 선 : 사람(사진) 현실이 되어 . 덕 희생을 사랑한다 (선의 차이를 따르는지 몰라 지금. 아마 열등할지 모라 사람찾기에 때 이점을 쉬어 지요, 시도해 본다. 우연히 매우 생각하지 않기 때문여 형제의 팍 ∼∼^^bb을 부딪친다) 사후, 형의 회족의 시골을 보호하고, 새그물에게 편지를 써 & 갑자기, 보고의 근황 등등. (사진)


알 공략이군요 . 슬픈엔딩 입니다 . 공략해놓고 약간 후회 할정도 .

이 엔딩은 ... 알이 게임도중 아파하잖아요 . 그것이 알의 연성상태가 불안정해서 입니다. 결국 에드가 다시 알을 연성해주고 자신은 식물인간이 되는 엔딩입니다 . 



──주로법을 달성한다: 한낮에 차를 따라 오로지 1명의 사람을 쏟지 않고, 초과 근무하지 않는다. 저녁에 모두 와 함께 이야기해야 한다. (전 2 밤 대문에 있어 있어 몸 자루의 사건을 보호하여 및 사건 외출하여, 마지막으로 보아 있어 말은 기타가 없다고 경고한다) .2일 이어 초과 근무하지 않고, 바로 살인범 사건 - 귀가를 만나 후 발견하여 없고, 그 온몸을 보는 것은 피가 돌아온 것이며, 뒤이어 욕실에서 그것이 말끔히 씻는 것(사진) 보아 ── 정원에 가지 않아서 개똥벌레 풀을 촉발하지 않을 것이다 . (보아 필요하고 그러나 정한다) 이 밖에, 여알까지. 식당에서 알 수 있다



한사람에게만 차를 따르지 않고 번갈아가며 차를 따릅니다. 초과근무하지 않습니다.

저녁에는 알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 2일째도 초과근무하지 않고 돌아오면 살인범을 보게 됩니다. 모양이 꼭 알처럼 생겼죠. 집에 돌아와서 욕실 근처를 기웃거리면 알의 목욕신 을 볼수있습니다. 정원에 나가면 개똥벌레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제5일의 이른 아침에, 대 보좌관에 의해 찾아 사무실에 가서 연속 살인사건에 대해서 말해 진다. 발견 범인 혐의가 있다. 저녁에, 맞아 혁명적 숄 용모로 분장한다. 초과 근무하지 않고, 역할 출연이 습격 당하고, 격투 후에 적은 도망치고, 집으로 돌아가 부상을 본다. 의심이 생긴다.


5일째 되는 날 연속살인사건에 대해 말합니다. 결국 그녀석을 잡기위해 에드가 여장을 하고 미끼가 되죠. 초과근무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녀석이 나오는데 적이 도망치고, 집으로 돌아와 알을 보면 알이 똑같은 곳에 상처가 나있죠. 에드는 알을 의심합니다.



제6일 : 병이 난다. 사령부에 가고, 여전히 저녁의 사람찾기를 승낙한다. 저녁, 외출하여, 살인범을 만난다. 손을 써 적(사진)을 때린다 . 후에 집으로 돌아가고, 밥을 먹을 때에 대청소 옵션이 있다. (당연하여 / 미안하다. ) 저녁에 잠을 자기 전에, 계산을 보아 방정식으로 정제한다 (자동으로; 사진)


에드가 감기에 걸립니다. 얼굴이 빨개져서 나오죠 . 아침에. 사령부에 가서 저녁의 사람찾기를 승낙합니다. 저녁에 외출하여 살인범을 만납니다. 이겨줍시다 . 알이 아니죠. 집으로 돌아가 밥을 먹는도중 알이 대청소를 도와달라고 합니다. 윗 선택지는 도와줄게. 밑선택지는 미안. 입니다.



휴일:전날 밤에 청소(사진)를 선택한다 ; 후에 외출한다: 1무리의 고양이를 본다. (사진) ──공원에서 점심을 먹는 후 집으로 돌아가고, 도서관까지 책을 빌린다. (미니게임)

선택하여 청소하지 않는다: 자신이 외출한다. 보좌관을 크게 만나 함께 비를 피한다. (도);

알이 외출하여- 비를 피하고, 후에 도서관에 가고, 같이 미니게임이 있다.



전날밤 청소하기를 선택하면 청소를 한후에 외출하여 고양이떼를 보게됩니다. 공원에서 점심을 먹은후 집으로 돌아가여 도서관에 들러 미니게임이 있습니다.

전날밤 청소하지않기를 선택하면 에드 혼자 외출하여 대령과 함께 비를 피합니다. 마침 알을 발견하여 같이 도서관에 가서 미니게임을 합니다.



3.차의 콩 ?

매일 초과 근무하고, 매일 K 대통령에게 차를 따르며, 새그물을 찾지 않고, 집으로 돌아가 불화의 남동생은 말하여 직접 잠을 잔다.

제4일에 초과 근무(일에 병에 걸린다)는 작게 잘 수 있다(사진) . (이것이 그날그날 나타난 것, 다른 노선도 있을 수 있다)


홍차의 연금술사 엔딩. 매일매일 초과근무하고, 대총통에게 차를 전부 따르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초과근무를 하면 과자를 얻죠.



제5일에 초과 근무하고, 새이모 전화를 받는다.

제6일에 차를 따른다. 대통령이 물어 보는 것을 얻는다. 정오 후에 곧 직접 대략 점심을 건너 퇴근 시간에 도착할 수 있다. 새이모가 실종된다. 공원 베이먼에 갈 것 건의하고, 찾아낸 후 도사투발루가 있다.

휴일:동의에 전화를 걸어 초과 근무해야 한다-. 차를 따라- 4명의 많은 사람을 만난다. K는 사령부- 동의에 남는지 묻는다. 개방-에 차를 따라 김술사의 END를 정제한다. (끝난다)


5일에 역시 초과근무를 하고 6일에 차를 따르면 대총통이 무언가 물어봅니다. 정오 후에 점심을 먹지 않고 퇴근할수 있습니다.


+매일 초과근무를 하고, 4명의 많은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전부 대총통에게 차를 따르면 홍차의 연금술사는 엔드.



4.GAME OVER 노선: 사람찾기의 관건은 혹은 에 상황을 그러나 후퇴하여 있기에 부족하게 즉시 달성한다. 모두 로이 & 곽담양 형제 여기부터 사라진 일. 또, 사람찾기에 때, 모두 사람찾기에 가지 않고, 곧 최후의 하루에 , 사랑의 덕이 나타나 파괴를 진영(사진) 그러나 융통성이 없는 결말로 정제하여 선택할 수 있다 .



게임오버 노선 , 인가. 저도 처음에는 게임오버 당했습니다.


흠흠.  우선 에드가 실종된후 로이와 알이 찾게 되죠 . 사람찾기 하지 않기하면 게임 오버. 로이가 아침만 찾고 저녁에는 알이 찾을때도 게임오버. 로이가 사령관에 찾으러갔을때도 게임오버. 간단하죠? 게임오버노선.



5.널리 래더의 선 :

주공격이 대략 찍는다:

차를 따를 때에 고심하지 않아 감정을 기른다. (때로는 시간이 빛을 달리고, 대통령은 외치기 기다려 다시 도리어 또한 무방하게 한다)

전 2일 초과 근무하여, 병에 걸리는 것을 그날 시작하여 연이어 저술하여 초과 근무한다. 기타 각 줄거리를 모으는 것에 대해 모두 달성하지 않았다. 시작, 모두 휴식을 선택하여. 찾아 덕 전의 2차 사랑하여 물어 본다 곧, 에 전시에 대해, 직접 생략 로이는 매우 총괄하여 싸울 수 있고, 3명의 사람이 모두 들어가는 것은 정제하여 진영이 된다.

De Aar의 서로를 사랑하여 상대방을 구하고, 은에 다시 나타나보다, 저격이 덕을 사랑하고, 알 아래(사진)를 막힌다 . 금 시작해야 하고, 로이는 그를 위해 막는다. (사진) -덕을 사랑한 대통령에게. 승리한다(오직 대통령, 진짜! 장수를 가지고 놀아 피를 더하지 않아, 그렇게 5분 정하여 끝낼 수 있다 ) 완성되어 후, 혼 하이의 유모는 덕은 생동감 있기 좋아하여 개조한다. (딸꾹질하여, 또한 사진이 있어 - 가요계 여왕에게 )


로이알 엔딩.


2일 모두 초과근무 합니다. 계속해서 초과근무하여 줄거리를 달성하지 말아야 합니다. 모두 휴식을 선택하여 찾습니다. 에드 실종후 로이와 알이 지하로 들어가게 되죠. 어쩌다 알이 죽을려고하자 로이가 알앞을 막아섭니다. 결국 대총통을 이기면 엔드.



공동 공략의 점:

1.휴일의 그날 저녁, 넘어져 일어나지 못하고, 덕이 대통령을 찾고 이론은 그러나 잡히기 좋아하며, 그래서 시작하여 찾아 덕 과정을 사랑하여. (오직 수색하여 3개 단서가 나와 가능한다. 만약 매번 선택 집에서, 사랑의 덕을 촉발할 수 있어 사람의 구타의 맺은 정을 만들어) 찾아 덕이 첫째날을 사랑하고, 알 선택할 수 있어 「 계속하여 집에서 기다린다 」 혹은 「중앙」에서, 선택하여 계속 집에서 기다린 후 은혜가 때리는 것을 덕(사진)을 사랑하는지 비교하여 있을 수 있다 . 그렇지 않으면 선택하지 않고, 한나절을 초과하여 단서를 찾을 수 있다.


공통공략 ! 에드가 실종된후 자세한 설명.

3개의 단서의 찾아야 합니다.



a알 시선 :

중앙부 정문 :질문- 제1번째의 단서가 착수한다.

도로에서 :제1번째 사람의 의론은 쿵쿵의 소리가 있는 것을 듣는다; 제2번째 살충제를 토론하는 것을 듣는다.

공원:어린 아이는 키와 비교한다; 노인의 담애덕 포스터.

시장:2명의 소년이 달리고, 넘어져 입은 상처와 같으며, 그것에 귀가를 보내고, 그들은 덕 은 회중시계를 사랑하는 것 논의하는 것 들어- 단서를 얻는다. (소년이 만일 부상을 당하지 않는다면, 여전히 다시 시장의 기회에 한번 간다, 그리고 나서 그에게 물어 왜 저작은 달린 원인을 따라잡는다. 역시 단서를 얻을 수 있다. )

개:자동으로 각 방에 간다.

거리를 감춘다 :덕 여성복을 사랑을 받아 비쳐(전에 여성복의 극이 비로소 있다) / 멋쩍어 한다 .


알로 찾기를 골랐을 경우

중앙부 정문에 어떤 아저씨와 이야기를 하면 첫번째 단서 Get.

시장에서 2명의 소년이 이야기하는것을 듣습니다. 만약 소년이 부상당하지 않으면, 한번더 시장에 갑시다. 윗쪽 선택지 입니다.

도로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는것을 입수. 살충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b로이 시선 :

대통령 실을 찾아내 채운다.

무대:아가씨는 대통령이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복도:사병 말 화제거리가 실을 토론하는 것을 듣는다.

휴식실:아주 련청양 영양의 대화- 단서가 착수한다.

중 법정 :4명의 많은 사람이 자기/ 새둥지 일을 토론하는 것을 듣는다.

자료실: 때로는 그림자 단체를 만날 수 있다. 반드시 회견하여 덕 3 일의 종이를 사랑한다.

대문:절대 가지 않을 수 있다! !

자신의 사무실: 일이 없다.

이상에, 3 단서가 모두 도착하는 것은, 결정이고, 대통령 사무실에 잠입한다.



무대 . 중앙인것 같습니다. 아가씨가 대총통이 사라졌다고 이야기합니다.

휴식실에서 누군가 이야기하는것을 듣습니다. 자료실에서 그림자 단체를 만납니다.

정문에는 절대 나가지 말도록. 게임오버입니다.




단서의 주의사항을 찾는다:

1.단서가 즉시 다 찾지 말고, 태양이 그날에 색깔이 변하기 전 통제는 2개 찾아 간다.

2.로이가 사령부의 대 문앞에 가도록 하지 말고, game over 결말로 변할 수 있다.

3.최후의 하루에 최후의 1개의 소식을 검사한다 -누구를 문제 삼지 않아- 일단 착수한다면, 단지 그 사람의 시선에서 머무른다. 그렇지 않으면 정리할 때에 여전히 단서를 검사하지 못하는 것을 말할 수 있다.



주의사항.

1.단서를 다 찾지 말고 2개만 찾으라.

2. 로이가 사령부 정문에 가면 게임오버.

3.하루에 최소 1개의 단서 찾기 . 그리고 아침에 알로 골랐으면 저녁에도 알의 시선으로 나가야 한다.


2.대통령 실에 잠입한다

대통령 사무실-에 자신의 오른손의 서랍에 대해 꽉 채우고, 열쇠를 찾고 있다. 깃발이 3차, 열쇠를 찾아내는 것을 끈다. 서랍을 열고, 기관을 일으킨다. (즉시 찾고 혹은 돌아 가 훠에 상의를 찾아야 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반드시 즉시 내려간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회의 game over)

들어가고, 먼저 은혜와 때리는지 비교한다 (주 노선으로부터 자동으로 전투의 인선을 결정한다) 싸워 이기고, 은혜는 신체의 내력 및 원인을 설명하는지 비교하는 것을 듣는다. 라르스가 특별히 나타난다. 게라의 특별 비구니가 출현을 따르고, 1명 게라의 스파이에 대한 비구니를 임의로 선택하고, 다른 1명의 사람은 라르스에게 특별할 수 있다. (2편 모두 이겨야 한다.)마찬가지인 것에 자세는, 매우 보좌하여 회가 무겁게 비교적 적을 무찌르도록 나와 해서. 회복의 도구여 비교적 많아 ── 어떤 때 이해하여 싸워 이기고, 기어코 수중에서 마침 공격 상표가 없고, 결과 적이 또 복원하고, 그때에 정말 ∼∼

또, 전투의 승부 모두 무방하여 ∼ 줄거리를 계속할 수 있다. (그러나 훌륭하게 또한 싸워 이긴다, 그러나 대통령은 정말 때리기 어렵다)

──노선으로 다른 결말에 진입한다. 진영으로 정제하여 모든 것을 결정할 수 있다.



단서를 얻게 되었으면 대총통사무실에 잠입하게 됩니다 . 깃발을 3번 누르면 열쇠가 떨어집니다 . 열쇠를 얻어 서랍을 열면 계단이 나와 들어가게 됩니다. 이때 ! 첫번째 것을 누르지 않으면 게임오버. 글러트니와 러스트와 싸우게 됩니다. 다이겨줍시다 !

대총통은 져도 상관없습니다. 이후에 에드 실종전의 루트대로 이어집니다.




방계는 심합니까? :(첫째날 자동으로. )

둘째 날 오전 :휴게실- 바다; 자료실- 팔레스타인. 정오 훠와 밥을 먹어, 오후 :복도-에 동의한다; 중 법정- 하얼빈.

제3번째 오전 :부사무실의 실-에 사랑한다. 자료실 팔레스타인. 중 법정에서 정곡에 부딪치고, 정오에 하얼빈과 밥을 먹으며, 오후 복도에서 듣기가 꾸짖어 & 바다는 보좌관의 풍아한 일을 크게 말한다 / 혹은 커 검은색 질풍호를 피한다. 휴게실에서 정곡에 부딪친다. (은혜는 출현과 비교한다. )

제4일: 덕병을 사랑한다. (가서 & 전 : 사람이 없다) ;자료실:팔레스타인; 정오에 바다 만사와 밥을 먹는다. 오후:복도에서, 담대좌 수기에 말라 붙는다. 부총의 사무실: 동의하여& 리사. 말하여 전화를 수리한다 군의관 세가이어야 한다.



제5일: 새그물의 이야기. 금 듣는다 오전:자료실- 팔레스타인. 정오에 임의로 선택하여 대상에 밥을 먹는다. 오후:무대에서 정곡을 만난다.

제6일 : 병이 난다.

휴가의 일: (특정한 노선의 때에 다를 수 있다)



a.자신이 외출한다; 보좌관을 크게 만나 함께 비를 피한다. 도서관 : 팔레스타인. 시장:동의한다. 집에 속하여- 동생은 없다. 사람 찾기의 게임이 시작된다

(단서



1장 :맑은 하늘의 녹색은 야비하여, 햇빛 물방울. 검은색의 마법사, 황금 여신. -공원까지, 훠를 만나 개를 데리고 산보한다.

2장 :훌륭한 물건이 매우 많아, 오가는 사람들로 붐비다. 소년 수중에서, 죽어가는 사람을 되살린다. -시장까지, 물건을 수리하고 싶는 것을 본다.

3장 :학문 바다는 물가가 , 책 산은 길이 없다; 천차례 100은 참고, 척척 대답한다. -도서관까지, 팔레스타인이 책을 빌리는 것을 만난다.

4장 :천륜의 땅, 쉰; 닭 개는 서로 동향이 총망한 것 듣는다,. -주택가에서, 바다를 만나 집을 토론한다.

5장 :아주 방대한 것은, 합쳐 꿰뚫는다. 우연히 알게 되고, 생각해 본일도 없게 인연이 없다. -기차역에서, 하얼빈을 만나 꽃을 산다.

6장 :어두운 1 구석에서, 그것을 잊어 경쟁한다. 화염의 빛에, 기세는 들판을 태우는 것과 같다. -검은 거리는, 보좌관을 크게 만나 종이를 가리킨다.

7장 :매우 추운 부분에서, 중생을 장악한다. 대략 와야 하고, 가는 곳마다 다 뜻대로 된다. -중앙 사령부는, 대통령과 동생이 차를 타 마시는 것을 본다. ──모든 것이 모두 대 보좌관 게임 활동을 발견한다.



b.동생과 청소 (위주로 하여 노선은 비로소 있어) 후에 외출한다 : 1무리의 고양이가, 자동으로 공원 점심을 제거하는 것을 본다. 선택하여 활동을 끝내고, 다시 도서관 사건을 개통할 것이다. (자동)──알 본래 말한 몇 개의 책꽂이 몇 개는 변하는 것을 기억하여 (시 노선 : 먼저 앞으로 2개 책꽂이에 간다, 그리고 나서 틀려 3개 가서 책꽂이는 끝에 다시 보수적이게 1개의 책꽂이를 지나가는 것을 변한다. 다시 보수적이게 변하여- 도착한다. ), 잠시 후에 이 순서에 따라 저작을 반대하여 거취를 만져 간다. 잘못은 다른 사람에 부딪칠 수 있는 것 만진다.



c..대략 대 보좌관은 혹은 대 보좌관에 의해 약속해 진다: 귀로에서 모두 2명의 사람이 대전한다 (대략 바의 행- 로이의 노선이 비로소 있다) 운송하여 이겨 개인을 만난다.

d.알이 외출한다: 비를 피하고, 후에 도서관에 가고, 같이 미니게임이 있다.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p 던전시즈 공략 사이트 (퀘스트)  (1) 2008.06.28
프린세스메이커4 리공략,이자벨  (0) 2008.06.27
러브2공략  (0) 2008.06.27
신시티 초보부터 엔딩까지 완전공략  (0) 2008.06.27
러브2 공략  (0) 2008.06.27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