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7의 시작
G7 은 제단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패치이후 판타이늪에서 유물찾기를 한후 보이트에게 감정하고, 그것을 복원하면 운에따라서 금방 나올수도 있고.. 더럽게 안나올수도 있습니다만 ' 고대의 ~ 무늬조각 ' 을 얻을수 있습니다. ~ 무늬는 눈, 번개, 태양 이렇게 세개가 있으며 이 세개를 구한후 폭포에서 떨어져내리면 제단이 있습니다. 위의 스샷처럼 생긴제단인데 번개의 제단에 고대의 번개무늬조각을 넣으면 동영상을 볼수있으며 세개의 동영상을 보면 루에리의 모습이 잠시 스쳐지나갑니다.
 
 
 
- 각각제단에는 고대엘프의 기억, 자이언트의 기억, 원주민의 기억이 잠들어있는데 이들 컷신의 내용은 고대의 용이 이리아를 황폐화시켰으며, 그후 나오는 내용들은 이리아의 운명을 예지하고있는 글귀입니다.
 
★ 쿠르클레의 심장
 
재접을 하게 되면 동영상을 보게됩니다. 동영상을 본후 퀘스트를 기다리면 족장의 부름을 받게되는데, 족장이 주는 차를 마시게 되면  제단의 봉인을 풀려고 하는듯한 컷신을 볼수있습니다.
 
- 고대의 드래곤은 밀림을 모두 불태우고 강마저도 마르게 했다.
- 이것이 그 제단인건가?
 
★ 투파이의 부름
 
재접을 하고 다시 퀘스트를 기다리면 투파이가 와달라는 요청이 들어온다. 투파이에게 말을 걸어보면 요즘 루와이가 힘이 없는데 무지개 송어를 주면 힘이 생길지도 모른다고... 거참 이것저것 시키는게 많은 원주민이긴 하지만 스토리를 진행하기 위해 무지개 송어를 낚자. 사도되고, 구해둔게 있으면 그걸 줘도 상관없다. 없다면 ' 이멘마하 ' 에서 100CM 이상의 무지개송어를 구해서 루와이에게 선물을 하자. 그러면 루와이는 고맙다며 자신이 던전에가서 겪은 일을 일지로 쓴것을 주는데 이것을 ' 론가유적 ' 에 재물로 바치게 되면, 루와이 RP 던전을 할수있다.
 
루와이는 4타 평타때리기라는 사기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4타를 치던, 스매시를 하더지 마음대로 하자. 단, 루와이는 마법과 윈드밀이 없기 때문에 신중을 기울일 필요가있으나 그렇게 어려운 던전은 아니기때문에 발로하는 컨트롤이 아닌이상은 쉽게 노다잉으로 클리어할수도있다. 보스룸에 들어가면 수상한 광신도들이 이상한 행동을 하는걸 볼수가있다. 언핏보면 제단의 봉인을 푸는것같은데.. 루와이가 위험에 처할려는 찰나, 엘프의 수장이 루와이를 구해주게 된다.
 
 
 - 수상한 광신도 집단.. 대체 무슨짓을 하고있는걸까?
 
- 아주 죽을려고 발악하는광신도 집단들.. 하지만.. 왠지 사람이 아닌것같은데..?
 
- 놀란 루와이.. 귀엽다..ㅇㅈㄹ
 
 - 갑자기 와서는 루와이를 구해주는 엘프들의 수장... 하지만.. 그녀는 왜 여기에 있는것일까..?
 
★ 망각의 엘프
 
쿠르클레의 심장 키워드를 얻고 재접을 하고 조금 기다리면 보이트로부터 퀘스트가 날아온다. 수상한 사람으로부터 유물감정을 의뢰받았다고 하는데... 보이트에게 가보자. 보이트에게 말을 걸면 그 수상한사람은 로브를 둘러쓰고 있었으며 움직임이 엘프같다고 하는데.. 엘프의 수장이 점점 의심스러워져 간다..
퀘스트창을 열어 진행행로를 보면서 퀘스트를 하다보면 석연치 않은 구석이 하나있다. 그건 바로 엘프들이 전부 나사라도 빠진듯 멍하다는것..... 엘프들에게 무슨일이 일어난것인가?
 
★ 타우네스의 의뢰
 
재접속을 한후 퀘스트를 기다리면 잠시후 타우네스로 부터 퀘스트가 날아온다. 당장 피시스로 가보자(참고로 G8 까지는 피시스와 엘프마을을 왔다갔다 하기때문에 되도록이면 지지를 풀도록 하자) 타우네스에게 가면 기억의 거울을 복원해달라는 부탁과 함꼐 얼음결정을 준다. 아마도 아트라타의 기억을 조금이나마 되찾아 주기 위한것.. 이것을 파르던전의 재물로 바치자.
 
던전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단, 거울의 마녀를 보기위해서는 적어도 파티원중 한명은 자이언트여야 하며, 이 자이언트가 웬디고가 발굴리기로 인해서 떨어진 얼음(혹은 가지고있는 얼음)을 들고 웬디고를 잡아야한다.(물론 펫으로 피니를 치는것도 안돼며, 스토리진행자가 인간인경우 죽이는건 당연코 안된다) 웬디고가 쓰러지면 얼음마녀가 그 모습을 드러내는데... 거울마녀는 뭔가 의미심장하면서도 알수없는 말을 계속해서 반복해서 뱉는데... 거울마녀를 쓰러뜨리면 컷신이 나온다.
 
컷신을 본후, 깨진 기억의 거울을 얻을수있는데, 이것을 보이트에게 의뢰해서 복원한후 기다리면 힐러집의 엘프로부터 퀘스트가 날아온다.
 
★ 아트라타의 기억
 
 
- 아니... 이렇고 저렇고 이런사이였던것인가!? ㅇ<-<
 
컷신이 끝나면 깃껏 복원해준 거울을 깨뜨리는 망할 아트라타.. 거참 우리에게 바라는것도 많다. 깨진거울을 론가사막 제단에 바쳐서 RP 를 하라고 한다. 차람 아라라로로로릴르르켁하지만 별수있는가. 스토리를 보기 위해서 론가제단에 깨진 기억의 거울을 재물로 바치자. 그러면 아트라타 RP 를 맛볼수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아트라타가 한대라도 맞을경우에는 퀘스트는 실패해서 다시 처음부터 해야합니다. 맞을경우 가지고있는 포션이 깨지기 때문...!
 
' 그럼 대체 어떻게 하란거야 십샬숄아! ' .. 하지만 잘생각해보면 아트라타는 엘프다. 엘프하면 하이드! 마포는 넉넉히 있으니 구슬을 치고 하이드를 쓰고 구슬을 치고 하이드를 쓰는 방식으로 던전끝으로 가면 아트라타와 타우네스의 썸씽을 볼수있다.
 
 
- 그녀가 잃어버린 기억중 하나.. ?
 
 
이 컷신을 보게 되면 G7 은 끝나게 된다. 실상 G7 은 제너레이션이라기 보다는 G8 을 예고하는 막간으로서 G7 이 끝나면 ' 망각의 엘프 ' 키워드를 얻게 됩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