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워2공략

게임공략 2008. 7. 12. 12:47

타이탄족 얼굴이 보이면서 페가수스가 그의 손에 의해 갇히게 되는데 일단 지금당장 구할 수는 없으니 앞으로 진행을 하도록 하자. 일단 손을 공격해서 왼편으로 길을 연 후에 벽을 타고 내려가다 보면 세이브 포인트가 보이고 새로운 적과 대면하게 된다. 앞으로 가서 밧줄 에 있는 장애물을 부신 후에 내려가다 보면 눈이 내리는 곳이 나온다. 상당히 많은 적들이 나오니 주의 하고 무엇보다 석궁들이 있는 나무판자를 부시는 것도 잊지 말자. 안쪽으로 들어가면 그리스 신화에도 나오는 프로메테우스가 새에게 쪼아 먹히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다. 크레토스에게 이 고통을 해방시켜 달라고 부탁하는데 일단 프로메테우스를 공격하면 밑으로 떨어지고 아직은 매달려 있다. 다음으로 손에 있는 쇠사슬을 타고 내려가면 동굴이 보이는데 벽을 타고 동굴 쪽으로 가보자. 동굴 안쪽으로 들어가면 등장하는 고르곤는 석화 광선을 사용하므로 주의하자. 석화 상태에서 공격 받으면 즉사하게 되니 석화가 걸리면 아날로그 스틱을 이용해 빨리 풀려나도록 한다.


고르곤 광선 공략 : ㅁ 2번  뒤로 구르기


 제우스에게 저주를 받은 프로메테우스

티폰의 입김을 조심하자


모두 제거하면 한쪽 벽이 빛나는데 그곳을 파괴하면 새로운 길이 생긴다. 그길로 따라가면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리는데 바로 동굴에 처음 들어왔을 때 보았던 그 얼굴 바로 티폰이다. 크레토스를 지나가지 못하도록 입김을 계속 부니 엄폐물을 살피면서 지나가도록 하자. 끝까지 가서 주위를 보면 역시나 반짝이는 벽이 보이는데 공격을 하면 R1버튼을 통해 잡아서 넘어뜨릴 수가 있다. 그런 다음 티폰의 얼굴 쪽으로 가서 R1버튼을 누르면 티폰의 파멸이라는 마법을 얻을 수 있는데 활처럼 쓸 수 있는 마법 공격이다.


 프로메테우스의 저주를 풀어주자

타이탄의 분노를 이용하면 부서진다


마법을 얻은 후에 일단 티폰에게 활로 공격해서 입김을 막은 후 다시 건너오면 적들이 등장한다. 참고로 멀리 있는 적들은 티폰의 파멸로 날려주자. 그런 다음에 R1 버튼을 이용해서 반대편으로 넘어가면 길이 막혀 있는데 바위들을 공격해 파괴한 뒤 왔던 길을 다시 되돌아간다.


동굴 입구로 다시 나와 프로메테우스를 활로 공격하면 저주가 풀리고 타이탄의 분노라는 스킬을 얻게 된다. 타이탄의 분노는 R3+L3 버튼을 누르게 됨으로써 순간적으로 공격력이 엄청나게 상승하게 되는 기술. 막힌 길은 타이탄의 분노로 공격하면 열리게 되고 처음으로 왔던 길을 돌아가서 타이탄의 분노로 변신한 뒤 티폰의 손가락을 공격해 모두 올리면 페가수스를 구할 수 있다.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용공주 게임의 공략  (0) 2008.07.12
모바일 배틀몬스터 공략  (0) 2008.07.12
액션퍼즐패밀리공략  (0) 2008.07.12
그로우 랜서 티피 공략  (0) 2008.07.12
햇살속의리얼 완전판 공략  (0) 2008.07.12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