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훈트&친구들

--------------------------------------------

훈련을 하려면 , 먼저 막 쓰다듬어 주세요..


그리고 반짝반짝빛나게 하고 , 머리에 터치펜으로  아래로 쓰다듬어주시면


강아지가 앉을것입니다.


앉으면 계속 머리를 쓰다듬어주시고 그위에 전구표시가 나올것입니다


그럼 그것을 누르고 제한시간안에 앉아,를 하고 그걸 강아지가 완전히


알아들을때까지 반복하십시오,


그러면 메모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 TIP: 강아지가 알아들으면 끄덕뜨덕하고 전구표시를 강아지에게 먹이십시오)


그리고 돈을 버는 방법~~~~~~!!!!!


강아지를 훈련을 시킨다음 콘테스트에 내보내십시오


제일 쉬운것이 아질리티콘테스트입니다


1등을하면 돈을 벌고 콘테스트에 한번씩 내보내시면


주인포인트가 올라갈것입니다


( 아질리티챔피쉽가끔씩 나옵니다 )


그리고 산책은,,


가끔씩 쓰레기가 나올꺼예요 아님 선물이나..


쓰레기가 나오면...강아지가 먹을려고하면!!!!!!!!!!!!


목줄을 계속 당기세요 강아지가 포기할때까지...


그리고 만약 길거리에 선물이 나오면


강아지 목줄을 선물쪽으로 당겨서 강아지가 발견하게 합니다


그러면 강아지가    선물을 물고 당신에게 올것입니다.

그럼 강아지 예쁘게  키우세열~~~~~~~~~



----------------------------------------------------------------------------------------------------



1.터치펜 안쓰고 이름불러서 강아지한테 "앉아"라고 하는부분은 훈련이 성공해 재주로 등극되었으면, 우선 저장을하고 나중에 뜨는 닌텐독스를 그만하시겠습니까?란 뜻의 글이 뜨는데요, 여기서 부터는 님의 선택입니다. 귀찮으시겠지만 더 정확하게 할수 있는것같은 아니요, 저장을 했으니 더 강아지와 친밀도를 높이고 싶다면 예..님이 선택하세요..


2.돈 잘버는법~!

돈버는법은 방법,많습니다.

하지만 이들을 다 합해야 돈을더 잘벌겠지만..<<퍽~!

첫번째. 산책할때 ?가 있는곳을 지나가면, 다른사람의 강아지를 볼 수 있고, 선물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있는돈을 더 절약할려면, 산책할때 뼈다귀 그림이 있는 상점의 입구까지 갑니다.그 곳은 "디스카운트 샵"이라고 합니다.그 상점은 두개 잇습니다..그것도 님 선택에 달렸죠.

디스카운트샵은 하루에 싸게 파는시기가, 1시30분정도에서 2시쯤, 그리고 저녁때가 싸죠.

그런데 이 방법대로 했는데 ?가 없으시다구요?그것은 강아지와 함께 있고,놀아주기 등 강아지와 친밀도를 높이는 행동을하면 생기게 됩니다.그리고 산책은 하루에 30분 간격마다 할수 있습니다.산책은 하루 두번쯤만 해주세요.

아차!이 첫번째 방법에서 중요한것을 깜빡 잊었군요.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에서 강아지가 선물을 물어왔습니다. 우선 산책이 끝나고 집에가서 정보를 보세요.

잘보고, 쓸모가 없다면!홈으로 돌아가서 외출ㅡ쇼핑ㅡ중고전문점. 중고전문점에선, 물건을 팔아 돈을 돌려받죠.산 가격에서..가격은..좀 깎을때도 잇지만요.

그 필요 없는 물건을 팔면, 정말로 돈이 올라갑니다.


두번째.나의 펫!훈련을 통해 이젠 대회까지!!

펫~!아질리티대회로 가자!=산책하면서 보면, 넓은 사각형처럼 생긴, 그안에 길다랗고 날씬한(?)강아지가 뭐 가로로 되어 있는 긴막대로 점프하고 있는 그림이 있는 "체육관"에 들어가세요.그러면은 노란색 사각모양에, 이곳은 체육관입니다.아질리티연습을 자유롭게 할수 있습니다"뜻의 멘트가 나오죠.화살표를 클릭하고, 이제 연습을 시작해보세요.

첫번째=허들입니다.허들 위를 터치펜으로 톡!하고 살짝 쳐주시면 강아지가 달려 갑니다.처음엔 무서워서 덜덜 떨을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선 장애물 말고 그냥 초록색 풀같은곳에서 잠깐동안(30초 정도만)있다가 다시 허들위를 터치해주세요.될가능성은 60%입니다.

그래서 강아지가 허들위로 점프해 Good!라는 멘트가 뜨면 잘했다는 표시입니다.직접 쓰다듬어 줄순 없지만, 다음 단계로 갑시다.

허들은통과!근데 이건뭐야?웬파란거?=파란색 길다란것은 "터널"이라고 합니다.터널입구를 터치펜으로 살짝 터치해주시고, 강아지가 터널안으로 들어가면 출구를 터치해줍시다.

그런데 강아지가 가지 않는경우가 있죠?아직 낯설어서 그럽니다.위에 액정화면을 보면, 강아지가 어디나와있는지 갈색 강아지 모양으로 뜹니다.그것으로 강아지의 위치를 짐작하고, 강아지가 볼수 있는 최대한 가까운 거리로 터치펜 톡톡톡!아시죠?^ㅡ^

그렇게 출구 까지 갑니다. 또 허들위로 가는걸 연습하고, 또다시 터널 연습을 합니다.

이렇게 산책하면서 훈련을 2번정도 반복해주세요.하루에 한번씩만~!

이렇게 하고, 또 연습을 거듭해 아질리티 대회에 나가보세요!

아차!그리고 아질리티는,조그만 강아지보단 큰 강아지가 잘한답니다.(전 래브라도..래브라도로 아질리티를 하죠^ㅡ^)


아질리티도 했다면 이젠 애견대회로!

애견대회는, 재주로 등극된것을, 대회에서 뽐낼수 잇는 대회이기도 하죠.아직 앉아밖에 마스터 하지 않으셨다면,엎드려,손만 가르치세요.그게 초심자 클래스 과제(?)입니다.

그리고 훈련할때 똑같고,정확한 발음으로 훈련 시켜주세요.그리고 재주로 등극되어 있을때 이름짓는 곳에서, 가능한 비슷한 이름은 짓지 마세요.강아지가 헷갈려합니다.

자세한것은 보살피기=애견대회책을 보세요.


원반던지기대회!?

원반던지기 대회는, 원반이 있어야만 대회를 할수가 잇습니다.

잠깐 연습은?!연습은 집에서도 가능해요.하지만 두마리 이상일 경우엔 싸우기 때문에 좋지 않아요.뭐..오지도 않지만..(반드시 이름을 부르고,강아지가 오면 칭찬!아시죠?)

이것도 산책에 있어요!산책코스 그릴때 보면, 공원같이 커다랗고,나무그림이 많이 잇을거예요.여기선 원반던지기 대회 연습을 자유롭게 할수 있습니다.그런데!?공원안에 갈색강아지들은 뭐냐구요?그건,다른 사람의 강아지죠.하지만 다른 강아지들이 있으면 방해가 되요

왜?지들이 물어오니깐..ㄱ=(저도 고생많았죠..;;)공원은 두개니깐 강아지가 없는곳으로 가세요.들어갈려면 입구까지 붓을 꼭 그려줘야해요!저도 처음엔 당했어요..ㄷㄷ

원반 던지기는, 평행하게 던져주세요.강아지가 편하게 받을수 있게.

그리고 강아지가 원반을 받았습니다.반드시 이름을 불러주세요~제펫의 경우,"달아~"처럼,

이름은 처음 부를때의 음성으로 불러주세요.안 그러면 강아지가 혼자서 원반물고 고개흔들고,다시 놓았다가,또다시 물고 혼자서 뛰어다닌답니다..;;

그래서 이름을 부르고 강아지가 왔으면,무조건!아니 반드시!칭찬!!머리를 부드럽게~슬라이드 해주세요.


그리고 실전인 대회!

실전인 대회..강아지들이 훈련을 얼마나 잘했는지 검사하는 시간이기도 하죠.

그동안 열심히 했던일을 헛수고를 만들지 않기위해,침착하고 차분하게!그럼 1,2,3 순위에 들게되면, 트로피와 상금을 받아요.초심자 클래스 1등 십만원.오픈클래스 1등 백만원 정도.

(죄송합니다..깜빡 잊어서...;;)


강아지와 친밀도를 높이지 못하셨나요? 그런 걱정은 필요 없어요!

강아지와 친밀도를 높일려면, 많이 놀아주고,함께 있는 시간이 길어야해요.

애견용품 목록에,기타나,스포츠,장난감박스를 선택해보세요.아이템이 없으면 산책에 ?에서 선물을 얻으세요.초기엔 테니스공, 뼈다귀등이 나온답니다.

스포츠..만약에 테니스공으로 강아지와 집에서,운동하고,놀아봐요..

테니스공을 터치하면, 정중앙에 테니스공이 떡!하고 있을겁니다.그것을 터치해주세요.꼭 붙잡고 해야해요.안그러면 테니스공이 바닥으로 떨어져,이리뒹굴,저리뒹굴~강아지들의 관심은 테니스공이 아닌,바로 주인!이죠.


그런데 이게 웬일?야! 짖지마~

강아지가 으르릉거리는것처럼 공에다가 짖는다고요?상관할 필요 없어요. 처음봐서 경계심을 늧추는거예요.그냥 자연스럽게 공을 던져주세요.어떻게?슬라이드~!

그렇게 여러번 반복하고 놀아주면,강아지는 그것을 갖고 놀것입니다.

테니스공이면 강아지의 이름을 불러주세요.오면 반드시 칭찬해주시고, 강아지가 물고 잇는 공을 터치하고, 다시 던져주세요.강아지가 또 그걸따라가서 물으면 또 이름을 불러주세요.이렇게 반복하면 강아지 체력이 더 올라갈수 있을수도 있겠지요?^ㅡ^


무조건 쓰다듬어주고,놀고,함께있자!

강아지들은 정말로 자신의 주인을 잘 따르고, 함께 있지요.닌텐독스도 똑같습니다.

주인의 목소리만 들어도 쪼르르~달려오고 귀엽죠? 아기 같고,사랑스럽고~>ㅡ<

우선 강아지의 이름을 부르고 강아지가 오면, 이것도 잘했다고 슬라이드~칭찬!!

만약에"엎드려!"하고 말했는데 그행동을 하면 그것도 역시 칭찬!!

이렇게 계속 쓰다듬어 주세요.강아지는 정말로 좋아해요.


☆무지개의 잠깐~! 정보!

연속으로 재주를하고, 쓰다듬어 주면, 쓰다듬어줄때 아래에 뼈다귀 그림같은게 떠요.

그것을 꼭붙잡고 강아지의 입에다 대면, 강아지는 부스러기 까지 흘리며 그것을 먹어요.

저도 자세히는 모르지만 먹는건 먹는거죠~★


너 왜그래?왜 몸에서 검정색 뭔가가나오니?

강아지가 몸을 긁을때 검정색 뭔가가 나올것입니다. 그것은 바로.."이"입니다. 그러면 그 강아지의 맞는 샴푸를써 깨끗하게 씻겨야 합니다. 구분은 장모,단모로 합니다.(긴털,짧은털)

만약에 장모인 강아지에서 이가 나오면, 애견용품 상점에가서 장모용 샴푸를 삽니다.

그리고 다시 홈으로 돌아와서, 애견용품목록, 보살피기 터리, 장모용 샴푸 터치!

그러면 뭐..ㅇㅇ을 씻겨 줍니까?라고 뜨는데, 예를 누르고 씻겨주세요.

첫번째로 스펀지를 터치하고,강아지의 몸 구석구석 닦아주세요.스펀지로 강아지의 꼬리를 씻겨줄때, 강아지는 잠시 멈췄다가, 돌것처럼 "낑!"같은 소리가 납니다.오해하지마시고 계속하세요. 꼬리도 깨끗이 닦아줘야하고요..

그리고 스펀지로 강아지의 몸을 비누칠하는데 "띵!띵!"소리가 나면 샤워기로 물을뿌릴때가 됬다는 표시입니다. 오른쪽 위에에 잇는 샤워기 그림을 클릭하고, 샤워기가 뜨면 꼭붙잡고 터치해 비누거품을 없애줍니다. 그리고 빤짝빤짝~빛나면 매우깨끗해졌습니다라고 멘트가 뜹니다.또 홈으로 나오면, ㅇㅇ은 깨끗해져서 기분이 좋아져졌습니다 라고 뜹니다.


띵동~이게 왠 횡재?강아지들이 더 많아졌네?

주인은 강아지와 함께하고,산책하고,목욕하고..이렇게 함께 있는 시간이 많으면,

주인 포인트가 올라갑니다.그런데 주인포인트가 2300정도 될때쯤 강아지가 애견센터에 도착했어요..퍼그로..전 래브라도&친구들이여서, 잘모르겠지만 암튼 강아지가 오더라구요.

그리고 또하나!미국에는 달마시안&친구들이 있어요.그런데 이게 웬 횡재!?

새벽이 끝나갈때,아침이 다가오는 때!강아지들을 산책코스가 왔을때 ?를 지나가 보세요.

선물이 나올때가 잇잖아요?그런데 강아지가 소방수 모자를 선물해 왔으면 큰횡재예요!

바로 소방수 모자를 얻으면 애견호텔에, 65만원의 어마어마한 가격의 달마시안이 애견호텔에 생긴다네요!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인터넷에 떠돌더라구요~한번 이때 산책해서 해보세요..하지만 강아지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고 해야 그때 나올가능성이 더 커요.!



----------------------------------------------------------------------------------------------------



터치펜 안쓰고 앉아를 시키시려면 강아지가 기억을 해야합니다

강아지에게 앉아 훈련을 시켰나요?

안시키셨다면 터치펜으로 앉게 한다음 음성인식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한번으로는 안돼요 여~러번 해야지 강아지가 기억을 합니다

훈련을 시키셔서 강아지가 기억하면

강아지를 불러서 시험을 해보세요

강아지가 터치펜을 쓰지않고도 앉는다면 무조건 칭찬해주세요

머리를 쓰다듬어주세요

그리고 돈버는법은 간단해요

대회에 나가서 1,2,3,등하면 벌수있지만 강아지가 대회에 소질이 없다면

산책할때 물음표있는 구간에 가보세요

자신이 가지고 있던 소지품이 몇번 더 나온다면 중고점에서 그 물건을 팔으세요

그리고 공원에 가시면 몇몇 강아지들이 있는데

그 강아지들이 없는 공원에 가서 원반으로 훈련을 시켜보세요

처음엔 가까이 하다가 익숙해주면 멀리 던져보세요

저도 그렇게 연습시키느깐 대회에서 1등 하더군요..

그리고 산책공략은

강아지의 체력이 많으면 물음표있는곳은 한번에 다 갔다와보세요

일명의 세계일주 죠 저도 그렇게 해서 좋은거 되게 많이 모았어요

가끔가다 항아리갔은게 나오는데

무조건 중고점가서 팔으셔야해요

그걸 강아지 가지고 놀라고 던져주다가

깨져버리글랑요..;;

좋은도자기는 10만원 정도 해요

그리고!!제가 외계인인형이 있는데

그게 60만원이더라요..

엄청 비싸죠..

님도 이 외계인 주우시면 절~~때 파시지 마세요

중복으로 나오시면 파셔도 되요..ㅋ

그리고 강아지하고 놀땐

그냥 스포츠나,기타의 소지품을 꺼내주셔서

강아지들끼리 시합하게 만들어도 되시구요

전자피아노 같은걸로 치면 강아지들이 노래를 불러요

'닌텐독스'라는 노래가 있는데

그노래 중간쯤가면 강아지들이 지들끼리 노래를 불러요

'보기대령행진곡'이라는건요 강아지들이 지들끼리 돌아요

그리고 육포나,비스킷 같은걸 사셔서

강아지들한테 가끔 주세요

밥주고 난뒤에 후식으로도 좋고요..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스터dp 공략  (0) 2008.07.26
대항해시대2 공략  (1) 2008.07.26
이노티아연대기 공략  (0) 2008.07.26
서든어택G36K,UAR(AUG)공략  (0) 2008.07.26
요시아일랜드 5-8 공략  (0) 2008.07.25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