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층 까지 가라고 하면 운영자 사기죠.. 20층만 가면 됩니다. 제가 루트를 알려드릴께요.


A 폭풍우 해역->지하유적 통칭 뮤 루트

B화염대지->번개의 대지-> 북풍 대지->아득한 영봉(30층에 열쇠 있는 곳을 따면 친구리본 GET!)->서쪽 동굴 통칭 뮤츠 루트

C북쪽산맥->나락의 계곡->소망동굴->빙설산(여긴 왜 가야 되냐? 갔다 왔으면 됬지)어둠 동굴 통칭 가디안 루트

D은의 해구->운석의 동굴  통칭 데오키스 루트


님이 하신 것은 가디안 루트 끝인 어둠 동굴 입니다.


어둠 동굴

타입은 주로 고스트 타입 종류 팬텀 을 주의 합시다. 피가80 밖에 안 됩니다. 그리고 희햔하게 고스트만 서로가 굉장하다고 뜹니다. 20층애 가면은 어떤 인간(?)이 괴상한 질문을 합니다. 팬텀의 마음을 잘 읽으라면서요(팬텀의 마음이 보이는 게 아니라 그냥 뭐 대충 찍는 겁니다. 그리고 결과는 무조건 저주를 풀지 못합니다. 근데 팬텀이 호소(?)를 하자 저주는 풀립니다. 그리고 나인테일이 찾아 옵니다. 저주를 풀 수 있는 방법은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거라고요. 가디안 루트는 끝 입니다.


보너스! A,B,D 루트를 공략 해드리겠습니다.


2기 A루트


폭풍우 해역

2기 시작 하면 진화 얘기 하고 나서 돌아오면 요가램이 기지 앞에 있습니다. 그리고 말을 걸고 로토스에게 말을 걸고 메깅에게 말을 걸면 폭풍우 해역에 갈 수 있게됩니다. 이때 다이빙 비전 머신을 가지고 가거나 배워야 합니다. 고맙게도 메깅이 줍니다. 잃어버려도 태양동굴 10층에 열쇠로 따면 되니까 걱정 마세요. 층수는 40층입니다. 바다다 보니까 역시 물타입이 많고요 당연히 전기나,풀이 유리합니다. 포켓몬 소굴에서는 골치 아프니까 프리져 잡아서 갑시다. 프리져가 눈싸라기라는 방 전체에 효과를 주는 기술이 있기 때문입니다. 40층에 가면 가이오가 입니다. 그란돈과의 사투에서 져서 힘을 모으고 있었다고 합니다.(날씨는 어캐 됬을까 비였을까 강한 햇살이엿을까 그리고 가이오가가 타입으로 유리한데 왜 지나?) 어쨌든 약합니다. 잡을 생각이 있으시다면 프리져는 일단 돌려보냅시다. 50%확률로 잡히고 에리어도 자동이기 때문에 아주 좋은 포켓몬입니다.(그럼 왜 난 3번 갔는데 안 될까?) 레벨은 고작 25 라는 ㅡㅡ


지 하 유적 난이도 상


지하유적은 층수가 99층 입니다. 초사기적이라는 ㅡㅡ 15,25,35,층 마다 레지락,레지아이스,레지스틸이 순서데로 반겨 줍니다. 레지락은 바위 레지아이스는 얼음 레지스틸은 아마 강철인듯 특성은 클리어 바디 입니다. 절대로 나쁜 상태가 되지 않는다. 그리고 죽으면서 파츠를 떨어뜨리는데 3개를 합치면 오르골이 됩니다. 이걸 가지고 있으면 36~99층 사이에서 뮤가 나옵니다. 물론 랜덤 그리고 변신 하기 때문에 짜증 에리어는 최후의 섬 입니다. 99층이기 때문에 부활의 씨앗,거대 사과 한 3,4개 정도 PP맥스는 필수품입니다. 2기에 나오는 던전들은 이게 필수품 입니다. 물론 포켓몬 소굴 당연히 있습니다.만약에 프리져 잡기가 귀찮다면 리자몽을 만들어서 꼴깍몬에게 가면 되돌리다를 선택 하여서 열풍이 나옵니다. 방 전체에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2기B루트


화염대지


화염대지,번개의 대지,북풍 대지 전부다 층수는 30층입니다. 화염대지 말그대로 불꽃타입이 넘쳐나 물타입에 천국 입니다. ㅋㅋㅋ 29층에는 불꽃의 돌이 있어서 특정 포켓몬을 진화 시킬 수 있습니다. 이브이 불꽃의 돌 사용 부스터로 진화 합니다. 식스테일도 불꽃의 돌로 진화하면 나인테일이 됩니다. 30층에는 엔테이가 있습니다. 일단 밟아 줍시다. 엔테이는 확률 0.1%에다가 첫 시도로는 동료가 절대 안 됩니다. 필수품 사과랑 PP맥스 가져가세요 사과 가져가기 싫으면 조임벨트 착용하던지요


번개의 대지


번개의 대지는 화염대지랑 거의 비슷 합니다. 층수는 30층 입니다. 전기타입이 많습니다. 특히 코일 소닉 붐 조심 왜냐 항상 55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위험 합니다. 보통 1이나 2밖에 안 줌... 29층 에는 천둥의 돌이 있습니다.

피카츄를 라이츄로 이브이를 쥬피썬더로 만들어 줍니다. 30층에는 라이코가 있는데요 전기 타입이죠 이기면 북풍 대지에 갈 수 있게 됩니다. 사과랑 PP맥스 필수품


북풍 대지


북풍 대지는 번개의 대지랑 비슷 합니다. 층수는 30층 이고요 물 타입이 많습니다. 그리고 왕구리 주의 합시다. 멸망의 노래 쓰면 끝짱 3턴 이내로 죽게 됩니다. 재빨리 회피 지능이 없으면 100% 사망 지능 이 있어도 맞을 수 있음 29층에는 물의 돌이 있습니다. 슈륙챙이를 강챙이로 이브이를 샤미드로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30층엔 스이쿤이 있습니다. 물 타입입니다. 그리고 공통점 엔테이,스이쿤 라이코 에리어는 성스러운 대지고요 또 친구확률0.1%

그리고 첫 시도로는 절대로 동료가 되지 않습니다.


아득한 영봉


아득한 영봉은 층수가 40층 입니다. 30층에서는 친구리본을 얻을 수 잇습니다. 친구리본은 친구 확률을 10% 올려주는 귀중한 아이템 입니다.당연히 사과랑 PP맥스 필수품 이고요 40층 가면 칠색조가 있습니다. 이게 바로 얼루기가 찾던 환상의 포켓몬 입니다. 첫 시도로는 동료가 되지 않습니다. 확률은 99.9% 에리어는 무지개 피크 입니다. 그리고 화염대지,번개의 대지,북풍 대지,아득한 영봉은 모험을 기록 합니다. 나가면 쓰러진 걸로 처리 합니다.


서쪽 동굴


서쪽동굴은 층수가 99층 입니다. 아무런 룰도 없습니다. 그리고 50~60 층 사이에는 날씨가 항상 모래바람입니다. 왜냐 하면 마기라스의 특성 모래 날림 때문입니다. 이 특성은 모래바람으로 날씨를 바꿉니다. 레쿠쟈 데려가면 날씨가 맑음이 됩니다. 왜냐 날씨에 대한 특성 순이 에어록,날씨부정>모래날림>가뭄,잔비 순 이기 떄문입니다. 보스는 뮤츠입니다. 확률은 99.9% 인데 문제는 첫 시도로 동료가 안 됩니다. 198 충을 가야지 동료가 된다는 뜻 이라는 거 ㅡㅡ 짜증 나네 아나 부활의 씨앗,사과 PP맥스 필수 품 입니다.


2기 D 루트


은의 해구


은의 해구도 99층 입니다. 짜증 유일한 구원은 루기아가 크기만 맞으면 100% 동료라는 것 뿐 그리고 각종 요상한 것들이 잇습니다. 15,35,55,75,는 방도 무지 크고 포켓몬도 무지 많음 프리져 마음의 눈을 슨 담에 눈싸라기 쓰면 한방이라는 소리 ㅋㅋ 한마디로 포켓몬 소굴입니다. 차랄히 이게 낮지 헤메는 것 보다 게다가 질퍽음식과 파랑구미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사과가 필수 입니다. 아님 조임 벨트 착용 하던가 ㅋ  루기아는 잡앗을때 렙 30 입니다.


운석의 동굴


여긴 20층입니다. 간단하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한 마리만 들어올 수 잇을 뿐만 아니라 아이템은 3개 밖에 못 가져가고 (착용한 거 빼고) 포켓몬은 한 마리인데 문제는 그것을 잡지 않으면 다음 층으로 못 감 데오키스는 확률이 -10% 입니다. 첫 시도로 잡히지 않습니다. 일단 투시 안경 착용 하고 거대사과 2개 정도 PP맥스 가져 갑시다.

데오키스는 1~19까지 어택폼,디펜스폼,스피드폼 중에 하나가 랜덤으로 나옵니다. 20층에 가면 노말폼 데오키스가 나옵니다. 잡으면 2기는 끝납니다. 3기는 없습니다.


그리고 전포 친구확률 해 드리겠습니다.


썬더(****)잡앗을떄렙45

확률30%

2차 스토리때 잡을 수 있습니다.


파이어(****)잡았을때렙52

확률30%

2차 스토리때 잡을 수 있습니다.


프리져(****)잡았을때렙53

확률30%

2차 스토리때 잡을 수 있습니다.


그란돈(****)잡앗을때렙37

확률-10%

2차스토리때 잡을 수 있습니다.


레쿠쟈(****)잡았을때렙45

확률-10%

2차스토리 떄 잡을 수 있습니다.


가이오가(****)잡았을때렙25

확률50%

층수40층


뮤(*)잡았을때 렙 40

확률0.9%

층수 36~99층에서 랜덤으로 출현합니다.


엔테이(*)잡았을때렙45

확률0.1%

첫 시도로 잡히지 않습니다.

층수 30층


라이코(*)잡았을때렙45

확률0.1%

첫시도로 잡히지 않습니다.

층수30층


스이쿤(*)잡았을때렙45

확률0.1%

첫시도로 잡히지 않습니다.

층수30층


칠색조(****)잡았을때렙50

확률99,9%

첫 시도로 잡히지 않습니다.

층수40층


뮤츠(*)잡앗을때렙40

확률99.9%

첫 시도로 잡히지 않습니다.

층수99층


라티오스(**)잡았을떄렙 30

스토리 진행으로 자동적으로 동료가 됩니다.


라티아스(*)잡앗을때렙28

스토리 진행으로 자동적으로 동료가 됩니다.


레지락(*)잡앗을때렙18

확률0.1%


레지아이스(*)잡았을때렙21

확률0.1%


레지스틸(*)잡앗을때렙23

확률0.1%


지라치(*)잡앗을때렙40

확률99.9%

층수 99층 그것도 1레벨 던전에~!!


루기아(****)잡았을때렙30

확률99.9%

층수99층


데오키스(*)잡았을때렙45

확률-10%

층수 20층


세레비(*)잡앗을때 렙40

확률 자동적으로 동료가 됨

층수 99층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