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처음엔 나만의 리그에서 타자를 키우세요


타자를 만드실때는 장타형과 단타형이 있는데 장타형으로 키우시는게 좋은것같구요


팀은...뭐 솔직히 나만의 리그에서는 그게 그거인것 같으니 아무팀이나 하세요


참! 타순은 4번 이나 5번도 좋아요


5번으로 하는 이유는 케릭을 만들게 되면 그 팀의 4번 타자가 없어 지기때문이에요ㅋ


자! 이제 케릭터가 만들어지면 돈 5천원과 트레이닝을 할수있을거에요


돈 5천원으로는 타격을 올려주는 모자를 사시는게 좋고, 트레이닝은 타격으로 하세요^^


무튼 뭐 처음엔 잘 안될거에요


안타도 잘 안터지고 발도 느리고,  근데 중요한건 안타를 못쳤어도 처음엔 팀의 승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팀이 경기에서 졌을경우 살포시 종료버튼 눌러주시구요ㅋㅋ

(경기가 끝나는 경우 점수가 깜빡깜빡 거릴때 다른버튼 누르면 그 게임은 지는게임으로 간주됩니다)


이렇게 1년차를 우승을 하게 되면 보너스로 1억5천과 인기도 40을 줄거에요ㅋ


그리고 4게임에 한번씩 트레이닝을 하는 창이 뜰겁니다


그 경우에는 타격훈련 위주로 해주세요


그러다가 타격이 600정도 됬다 싶으면 주력으로 600 찍고 파워...이렇게 찍으세요ㅋ


이제 뭔가 쫌 된다 싶을겁니다.


이제는 안타보다는 한방! 홈런에 관심이 생길겁니다ㅋㅋㅋㅋ


이제는 게임을 켤때 미션모드로 가서 타자편을 하나씩 하나씩 깨주세요ㅋㅋㅋ


그러면 G포인트가 차곡차곡 쌓일거에요ㅋㅋㅋ


그거로 필살타법을 배우시면 보다 홈런이나 안타를 치기 쉬워질겁니다..




----------------------------------------------------------------------------------------------------------------





미션 15만 하나 올려드릴께요

타자 미션 15에서 싸이커랑 1ㅣ1 하잖아요

단 이 미션 하려면 운이 좋거나 아니면 달리기999이신 사람만 가능합니다.

일단 시작부터 번트(7번)으로 갑니다 그때 싸이커가 1루로 공던지기 전에 2루로 갑니다.

이때 2루에 공이 먼저 도착했으면 바로 3번 눌러서 다시 1루로 돌아갑니다.

그때 2루사람이 1루로 공을 던지는순간 2번눌러서 2루가고 2루도착한후에 또 바로 3루로 뛰어갑니다.

또 아까방식이랑 같이 3루에 공이 먼저 도착해 있다면 다시 2루로 돌아가고 3루에서 2루로 공던졌을때 바로

3루로 가는거죠.

이방식으로 나만의 리그 타자편에서 무조껀 1점은 땁니다...

2번 : 2루로 뛰기

3번 : 1루로 돌아가기

4번 : 3루로 뛰기

1번 : 2루로 돌아가기

8번 : 홈으로 뛰기

7번 : 3루로 돌아가기

이렇습니다.

미션 16 그라운드홈런도전도 이렇게 해결하면 됩니다.

참고로 루에 다 왔을때 다시 돌아가셔야합니다.

안그러면... 사람들이 점점다가오기때문에 아웃되요...






----------------------------------------------------------------------------------------------------------------




모든해답은 선수를 잘키우면 저절로 다 됩니다.

윗분들 설명에 나름대로 공략이 있는데 그런것도 좋지만 시간대 고효율이 있습니다.

일단 투수 4번째 미션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그걸로 타자나 투수중 한명은 999풀업을 시켜야 합니다. 투수를 풀업시키면 투수미션을 진행해서 11번 노가다를 하세요.

타자를 풀업시키면 타자미션 진행해서 11번이나 15번 노가다를 하세요.

그럼 노가다 미션 분석을 하겠습니다.


일단 초반필수미션인 투수 4번 미션.

공하나만 던져서 결정되기 때문에 ok버튼만 줄기차게 누르면 알아서 다 됩니다.

장점은 다른일하면서(인터넷이나 식사나 독서등등) 한손으로 ok버튼만 누르고 있으면 전혀 신경쓸 필요가 없다는 점이고 단점은 한번에 75P라서 포인트모으는시간이 오래걸립니다. 따라서 한명 풀업시킬정도만 올리고 다른거로 넘어가야 합니다. 성공률은 대략 70%정도입니다.


다음 투수 11번미션.

직구만 던져서 타자를 아웃시킵니다. 미션 자체로만 보면 노업 투수도 가능하지만 11번까지 오려면 어느정도 키워야 옵니다. 250P나 주기 때문에 훨씬 빠르게 모을수 있습니다.

역시 장점은 4번미션과 같습니다.(ok버튼만 난사) 단점은 없다고 봐야되지만 굳이 하라면 클리어시간이 4번보다 길고(공하나로 안끝나는게 대부분이어서),성공률인데 투수를 어느정도 키웠으면 90%이상이지만 100%는 아니라는점입니다. 그래도 4번보다 훨씬 좋으므로 강추.


타자 11번 미션.

필수조건은 타자주루 999. 마투수와 대결해 살아남는겁니다. 번트를 대면 90%이상 살아남습니다(7번버튼 눌러서 3루쪽으로 대는게 현명함). 포인트는 200 줍니다.

투수 11번 미션과 비교하면 포인트는 50적지만 클리어 시간이 좀더 빠르므로 시간대별 소득?으로 따지면 엇비슷합니다. 단점은 미션 할때마다 신경써야합니다.(다른일 하기가 힘듬)


타자 15번 미션.

미션중 가장 좋은 미션입니다.

타자 11번과 똑같이 마투수와 대결인데 주루 999인 상태에서 번트만대면(7번버튼) 100% 성공입니다.

똑같이 번트대는데 왜 성공률이 다르냐고 하겠지만 11번은 투수가 공잡고 1루로 송구하는시간이 빨라서 투수 정면으로 번트를 대면 아웃됩니다. 하지만 15번 투수는 걸음이 느려서 어느쪽으로나 번트를 대도 100% 성공입니다.(참고로 저는 500회 이상을 해봤지만 아웃된적이 한차례도 없었습니다.)

포인트도 가장 많은 300을 주니까 미션중 최고로 좋습니다.


초반엔 투수 4번으로 괜찮은 능력치까지 올린 다음 투수 11번미션(중후반), 타자 15번미션(후반)을 하시는게 정석입니다.

저같이 별로 할일없으신분들은 타자15번을 추천하고 학생이나 다른 일을 하시는분들은 투수 11번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선수를 키우면 잘치니까 인기는 바로 올라가고 돈은 별로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원래 아이템사려고 돈버는건데 포인트노가다로 선수를 풀로 키우면 인기도상승하는 아이템만 사면 다른건 있으나 마나입니다.


팀 우승은 팀이 질것같으면 종료후 재시작으로 이길때까지 하면 알아서 우승이 됩니다. 근데 풀업타자를 키웠으면 일단 때리면 거의 홈런이나 안타라서 큰 점수차가 아니면 실력으로 이길수 있습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