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팀

저: 실력 이제 7~8판 한 개초보 ,여태까지해본캐:이타치,조로(둘중에 골라주세요)

친구1: 실력: 저보다 더 초보일듯?, 캐릭:블리치에 나오는 캐릭 추천해주세요(얘가 블리치 광팬이라 캐릭을 블리치에 나오는 캐릭 하고싶다던데요..


상대팀

친구2 실력: 저랑 비슷하거나 저보다 위 캐릭: 렌지(100%로 함)

친구3 실력:????(너 잘해?라고 물어보니 몰라 래요 ㅡㅡ) 주캐:???(이것도너 주캐모임? 했더니 몰라 래요 ㅡㅡ;;)


제 캐릭, 친구1 캐릭 추천해주시고 공략법좀 가르쳐주세요



---------------------------------------------------------------------------------------------------



님은 조로 하세요..조로 공략법 말씀드릴께요..

일단 조로 고르고 생명의 샘에서 나오면 님기지쪽으로 이동하면서 몹을 잡아요..도깨비참수 아끼지말고 큰 거미에 걸어주면서 최대한 잡습니다..처음부터 상대편 케릭 잡을려고 무리하지 말고, 돈 100원이라도 모이고 피 중간정도 떨어지면 그냥 기지로 걸어가서 물약부터 가득채워 줍니다..절대 무리하게 중앙에서 놀다 눕지마요..누우면 상대방 500원 주는데 엄청난 손해임..물약채우고 다시 생명의 샘으로 와서 랩2되면 번뇌하는봉황 생기죠..그걸로 왠간하면 몹잡는데 쓰세요..아끼지 말고 팍팍~ 조로는 랩6되야 영킬전문이죠..도깨비참수, 번뇌봉 2랩될때가 6랩임..상황보면서 상대편 피 절반정도 남아있으면 바로 도깨비참수->번뇌봉 콤보로 죽여주시고요..서로 포션빨면서 누가 먼저 눕나 이런짓은 하지 말아요..돈은 버는대로 랩6까지는 경험치북 먹어주시구요..

 랩6이 되었습니다..이제부터 아주 중요..적극적으로 상대방 킬해주고, 킬이 안되면 드래곤치기로 공중에 띄어서 최소한 사냥이라도 방해해 주세요..상대방 영킬하다보면 돈 몇천원 금새 모이는데, 중요한건 절대 신비의돌 세트 맞출려고 하지말고 그냥 민첩에 올인하세요..무조건 민첩책만 빨아줘요..3000원정만 민첩책 빨아줘도 확 달라져요..상대방에게 한방킬 당해서 도저히 안되겠다할때만 체력의돌 하나정도 세팅하면 됩니다..진짜 조로는 초반에 민첩많이 찍어주는게 중요함..생명의돌 6000원인데 그거 무시하고 그돈으로 민첩찍으면 상대방 케릭 잡을때 어렵지도 않아요..그냥 도깨비 참수 쓰고 스턴상태에서 몇대 툭툭 치면 대부분 누워요..그리고 인페 타이밍이 또 중요한데..친구분이 무슨케릭일지 몰라도 인페사냥시작 할때는 그냥 옆에서 몹이나 모아주고 상대편이 오면 죽이거나 공중으로 띄어 올려줍니다..번뇌봉 인페로 기회될때마다 날려주고요..인페서 좀 놀다보면 랩 금방 20되는데..(이때까지도 신비의돌 필요없음 올 민첩 ) 랩20되면 인페에 몹 가득 모아놓고 삼천세계한번 써줍니다..한 8000원은 한번에 모일꺼예요..그때나 신비의 돌이나 그냥 체력의 돌 하나 맞추고 이제 인페는 졸업합니다..그때부터는 생명의 샘 돌아다니면서 쓸고, 상대편 쫓아다니면서 죽이세요..민첩 부지런히 잘찍었으면 도깨비-번뇌봉 콤보, 용권 번갈아가면서 상대방 다 잡습니다..딱 삼천세계 쿨탐 지나고 다시 쓸수 있을때까지만..삼천세계 2랩 되있을텐데, 드래곤 초원가서 몹 가득 채우고 한번 써줘요..그럼 2만원 모임..날개달린것들은 안죽고 피만 반 남아있을텐데 그냥 깔끔히 포기하고 기지로 돌아가서 생명의 돌 하나 맞추고 올 민첩..그다음은 다음 삼천세계까지 또 생명의 샘과 상대방 케릭 쫓아다면서 죽이기..계속 반복해줘요 방어력 600 될때까지는요..

방 600은 되야 웨코나 드래곤초원 사냥 가능함..조로는 진짜 100킬로 이기겠다는 생각으로 상대방 케릭만 쫓아다니면서 죽이면 되요..사냥 필요없이 삼천세계만 쿨탐 지나면 웨코나 드래곤초원서 써서 돈벌고, 보스 잡고하면 돈은 걱정없음..다머진 무조건 상대방 케릭만 쫓아다니면서 최대한 사냥 방해해 주면 됨..조로의 최종세팅은 제경우는 신비의 돌 3개 나머지는 5000체력 회복하는 포션 3개임..나머지는 올 민첩..피통 높일려고 신비의돌 6개나, 힘책을 빨아야할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신비의돌 6개 해봐도 피 2만도 안되죠..근데 신비의돌 3개면 7천피인가? 거기에 포션 3개하면 15000피 추가~총 22000피가 됩니다..포션들고 다니는게 더 효율적이죠..

친구는 초보라 하니 이치고 하라 하세요..이치고는 호로화때문에 초반에 콤보로 확실히 눕힐수 없을때는 자기가 죽기때문에 건들기가 꺼림직 하더라구요..전형적인 금케니 쓸만 할듯;;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오스 아카샤 공략  (0) 2008.07.30
포켓몬스터 DP 펄기아 공략  (1) 2008.07.29
영웅서기제로 건슬링어공략  (0) 2008.07.29
이노티아연대기 퀘스트 공략법  (0) 2008.07.29
바람의나라 연대기 5편 공략  (0) 2008.07.29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