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아 연대기 오늘 첨까랏는데여 첨이라 머가 먼지도 멀겟구.. 캐릭만들때 스텟이 달라서

아직 캐릭도 못만들엇는데 마법사를 메인으로 쓸건데 마법사 육성법 이랑 기타등등 공략 이나 팁


마법사 할꺼면 역시 머리가 되야겟죠...


이노티아 스텟은 정해진 범위에 맞춰서 나오는게 아니라서 무조건 머리가 높은 쪽으로 올리세요.

그리고 이노티아는 직접 스텟을 안 올려요. 지가 알아서 올라서 매우 편함.ㅋㅋ


파티는 기사와 사제, 기사 레인저, 기사 템플러 정도? 기사는 몸빵으로 꼭 필요합니다.


마법은 제가 어떻게 알려드리기가 뭐 하네요..


님이 편리한 마법을 올리시면 되니..ㅋㅋ


그리고 이노티아는 무조건 노가다 입니다... 노가다 없이는 못 하는 게임이죠..ㅋㅋ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