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파퀘에서 지켜야할 예절!>

1.무조건 통행증을 먹으면 풍선하고 병사있는곳에 뿌린다.

2.파장이 통행증이 없다고하면 기타창을 확인한다.

3.다 확인했는데 없으면 맵을 뒤져서라도 통행증을 구해온다!(안보이는 구석끝에 숨겨져있을지도모릅니다.)


<루디파퀘에서 필요한 직업이나 물약>

헤이스트마스터 (깰순있지만 없으면진짜 힘듭니다. 최대의 단점은 애들이 거의 무조건나간다는거죠 -_-)

도적유저한명(여기서 다크사이트라는 안맞게해주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없으면 못깨요)

격수(장거리가 필요한맵이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밑에 공략 참고...)

안약 성수 (알리샤르가 상태이상거는데요 한명이라도 이 두개템 없으면 망해요.. 오르비스나 엘리니아에서만팝니다 성수는)

40이상 클레 한명(힐은 꼭 필요하겠죠? -_- 피올려주는거니까)


<1단계>

이건 그냥 레츠라는 깜찍이 쥐도리가 있거든요 잡으면 통행증이라는 템이 나오는데요 나오는데로 먹고 쥐도리 다 잡으면 그냥 풍선있는곳으로 바로 떨어지세요 그리고 그냥 통행증을 뿌리면됩니다


<2단계>

이건 탑의 미로라는게 있는맵인데요. 탑의미로라는건 일단 무조건 클리어해서 달려드시지 마시고 클리어 하면 문이 열리잖아요 그럼 제가갑니다@@ 이런식으로해서 뽑히는 사람만 2단계로건너요(나머지분들은 1단계에서 기달리고 있어야되요 파장이가도상관없고 한명만가는거예요.) 그럼 맨위에서 두번째 상자가 있어요 그럼 그거 부시면 탑의함정으로 가거든요. 만약에 애들이 전부 1단계클리어하자마자 바로들어가면 전부 탑의함정으로 빨려들어서 2단계에있는상자들 탑의미로에있는거 다부수고 나와야되요;; 한마디로 그렇게 하면 시간 저축이죠 일단 그러고 탑의미로로 들어간사람은 ㄱㄱ , 나오세요 등등으로 나오라는신호를 보내주세요 그러면 님이 탑의함정할때동안 다른 파원5명은 2단계상자 다부셔서 통행증을구하고 님이나올때쯤이면 파장이 표뿌리세요 이럴거예요 그럼 표뿌리면끝납니다 ..


<3단계>

이건 1단계처럼 그다지 공략할건없어요'; 음... 표도분이나 궁수같은 장거리 캐릭분들이 3단계들어오면 위쪽으로가서 문어들죽이세요<문어들은 상자가 여러게 노여저있는데 부실때마다 5마리정도나옵니다>  전사 , 인파 ,시프 등등이라면 밑으로내려가세요 일단 내려가면서 상자를 부수고요 그냥 계속밑으로내려가면 내려오면서 부셨던 상자안의 문어들이 전부 밑으로 떨어저 나와요 (상자부수고 떨어지면서 유인하니까)그럼 전멸시킵시다 -_- 후ㅜ

대충 이런식이면 3단계는 공략합니다 (단 여기서 통행증 놓고온 경우 많으니까 통행증 잘확인하면서먹으세요)

님같은경우 꼭 밑으로가셔야겠죠? ^^


<4단계>

이거 들어오면요 맨위는 풍선과 병사 NPC 밑으로가면 통행증을 얻어야할 적들로 가는문이 여러게 나옵니다 맨밑에문하고 그 바로 위에 문하고 또 바로 그다음 위에까지만 마법방어는 엄청강하고요 물리방어에 좁밥되는 이상한 아그들이나옵니다 그아그들은 마법같은건안쓰고요  그다지 사라졌다가 갑자기 나타나서 물리공격으로 부딫쳐서 공격하는데요 그냥 나올때까지 타이밍 맞춰서 기다리다 나오면 공격질하세요 ㄱㄱ 없는경우는없습니다.

그리고 그위이상은 전부 법사자리인데요 물방에약한놈들 이니까 님은가실필요없어요 그리고 이제 그놈들한테 받은표들 파장한테뿌리면됩니다(단 들어갈때 동전이나 기타템하나뿌리고가세요 이건 "나  안에 있다"라는 뜻이예요 그러면 파티원들이 그자리 절대안오죠 도와달라고하면 무조건 달려가세요)


<5단계>

여기 진짜 노경험자들은 죽는스테이지예요 위에들은 포탈이 몇개있고요 밑에는 블록골렘들이있습니다 여기선 다크사이트 스킬을 올린 도적이 꼭 필요합니다 님은 스펴니까 밑은절대가지말고요 도적은 다크쓰고 골렘다크사이트로 넘겨서 밑포탈로가는거예요 골렘한테 맞으면 대략 7000~8000정도 떠서 무조건 전부 원킬이니까 아예 님은 보지도말고 그냥 위에포탈에 동전뿌리고 들어가서 상자부셔서 통행증얻고 나와서 파장한테 표주세요 동전은 왜뿌리는지 4단계에서 말했습니다.


<6단계>

이거 간단합니다 경험치안주고요 일단 가면 헤이스트효과가안먹힙니다. 님이 직접 6단계에가시면 1이적혀있는상자 2가적혀있는상자 3이 적혀있는 상자 3개가있었습니다 그럼 133/221/333/123/111이렇게가시면됩니다 글로는 모르니까 한번가셔보세요 보자마자 무슨뜻인지알거예요.


<7단계>

이건 그냥 밑으로 내려가서 기다리시면됩니다 왜냐하면 위에 장거리공격만 맞는 문어들이있거든요 그거 죽이면 맨밑에 롬바드가 떠요 그렇게 문어들이 세마리있는데 장거리 공격하는분들이 문어 세마리다잡으면됩니다. 그럼 맨밑에 롬바드 총 3마리가 뜨는데요 다잡아서 통행증 3장 얻으면 됩니다. (여기선  격수의 장거리 공격이필요합니다)


<8단계>

이건 커닝파퀘의 킹슬라임 바로전맵처럼하는건데요.. 너무복잡해서 말하기가좀그러네요;; 죄송합니다.. 이건 들어가면 저... 죄송한데 경험자 아님 ㅜ 이러면 파장이대신해줘요 (파장이 비매너일경우 어쩔수없이 애들이 부르는대로합니다) 여기서 진짜 오래걸려요


<9단계>

자.. 드디어 마지막 보스네요 이건 쥐돌이 블랙레츠 하나가 있는데요 잡으면 알리샤르가 생깁니다 잡으세요;;;

46이니 뭐 -_- 금방잡으실거예요 여기서 성수하고 안약필요합니다 다들없으면 못깨요 거의 절대 왜냐 알리가 스킬봉인하고 적중률 떨어트리는 상태이상을 걸기 때문에;; 어쨋든 알리 잡으면요 열쇠가나오는데 그거 파장이 먹고 풍선누르면 클리어됩니다 .


<보너스방>

그냥 상자부시면 돈하고 물약이 파바바박!!! 막나옵니다 . 대략 20개정도 여기서 운좋으면 모험가의 망토나옵니다. 귀찮으시면 하지않는편이좋아요.


<모험의끝>

이거 그냥 상품받는곳 -_- 운좋으면 60% 주문서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y deekeikim


아 수정할 부분이있습니다 <2단계>에서 제가젤첨에 탑의 미로라고했는데 함정으로 고칩니다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동물의숲 공략질문  (0) 2008.09.20
와우 성기사vs주술사  (0) 2008.09.04
psp 몬헌 2g 무기 및 컨트롤  (0) 2008.08.13
메이플스토리 돈많이 버는 방법  (0) 2008.08.13
마스터오브소드4 육성법  (0) 2008.08.13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