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전사,마법사 중.제일 좋은,직업은 뭐에요? 그렇니까 <--저것중에 제일 좋은거요.

   전 참고로,전사,마법사 중에 하나 선택하려고 하는데요,  그렇니까 전사랑 마법사중이요!

 

   전사나 마법사중이라.. 여자분이시니까 마법사쪽이 나으실듯한데요.. 처음키우시는거니까

   마법사 클레릭 추천합니다.. 돈도 잘벌구요.. 초반엔 파티할때 힐하고 버프만 걸어주면되니까

   컨트롤도 쉽구요.. 굳이 전사쪽을 추천하자면... 스피어맨이요.. 근데 4차때 완전 쓰레기..



2. 직업중 제일 좋은직업 순.

예 -  ㅇㅇㅇ직업,ㅇㅇㅇ직업,ㅇㅇㅇ직업......''

이런순으로.부탁드려요.


 제일 좋은직업.. 이란 없는거 같아요 그냥 사람들이 하기 나름이죠 그런데 다른직업보다

 뒤쳐지거나 인기가 없는 소외된(소외된정도까진 아닌가?) 직업은 있는거 같아요.. 페이지나

 위자드(불,독)정도.. 불독은 그렇게까지 안좋은건 아닌데 마법사 2차전직중엔 가장 인기가 없는듯..

 그리고 이번에도 굳이 좋은직업을 추천하자면 클레릭, 사수나 헌터(헌터가 좀더 안질릴듯),

 스피어맨(3차까진 좋아요..)정도가 되겠네요..



3. 공략 스탯 스킬. 등 알려주세요 (마법사,전사 중.)

 

   클레릭 스탯은 우선 처음에 주사위를 굴리는데 되도록이면 STR(힘)이랑 DEX(민첩)은 4로 맞춰주세요

   그리고 LUK(운)은 자기레벨 +3으로 해주시고 나머지는 INT(지력)에 다 찍어주세요

   힘이나 민첩, HP, MP 찍으면 바로 다시키워야됨..

   스킬은 음.. 귀찮지만 직접 쓸게요

 

   2차 전직 전(30전)까지는

   첨에 마법사 되면 스킬포인트 1주는걸로 에너지볼 찍고요

   MP회복량 향상인가 그거 3인가 5인가 찍어서

   MP증가량 향상을 찍을수 있도록 해주세요(MP회복량 향상을 몇개 찍어야 증가량찍을수 있어요)

   그리고 MP증가량 찍을수 있게되면 MP증가량 마스터하기 전까지는 다른거 찍지 마세요

   그다음 매직클로 마스터 해주시고 매직가드인가 MP회복량인가 누구먼저 찍어야되는지 모르겟네요

   이건 인터넷에서 쳐주세요..

 

   드디어 2차전직 후(30~70)!!

   첨에 주는걸로 MP이터나 텔레포트 1찍으시고 31되면 MP이터나 텔레포트중에 안찍은거 1찍어주시고

   그담부터 힐을 30까지 찍습니다(힐은 마스터가 30입니다..) 그다음은 진짜 모르겠네요

   죄송하지만 그 담부터는 인터넷에서 쳐주세요..


   그리고 공략이라면.. 초반엔 돈이 많지 안으시다면 무기 왠만하면 사지 마세요 뎀지 그렇게 큰차이 없어요..

   8때는 슬라임 잡아도 될라나.. 암튼 엘리니아에서 슬라임 엄청 많이나오는곳 있는데 그거 잡구요

   힘들다싶으시면 헤네시티 가서 제일 왼쪽포탈 타시면 층마다 레벨별로 나눠놨어요 잡기 쉽고 경험치

   잘주는걸로 잡으세요 그리고 20이 되시면 커닝시티 파티퀘스트할수있어요.. 근데 잘안껴준다면

   커닝시티에서 추락주의라는곳이 있는데(인터넷에서 가는방법 찾아서 가주세요..)

   경험치 진짜 잘올라요.. 파티퀘스트보다 나을수도..

   근데 추락주의에서 자리스틸이 좀 심해서.. 힘드실수도 있으시겠네요..

   그담 30인가 35인가 부터 몬스터 카니발이란거 할 수 있는데요 경험치 진짜 많이 줍니다.. 강추강추!!

   몬스터 카니발은 50까지밖에 못하니까 50까지 해 주시고 또 거기서 메이플 코인이란걸 주는데

   그걸로 슈피겔만의 목걸이 얻으세요(50개가 필요한데 렙 50찍을동안에는 충분히 모으고도 남음)

   그거 운좋게 스탯 잘 붙으면 진짜 비싸게 팔립니다.. 그리고 이때쯤 돈이 궁하다 싶으시면

   코인으로 무기 장만하시고 하이랜더 얻으셔서 파세요 꽤나 짭잘합니다..

   50담부터는 저도 50이상이 아니기에 패스!(제가 전략시뮬게임을 좋아해서 RPG는 그리 오래하지 못함..)


4. 전사와 마법사의 좋은점 나쁜점 알려주세요.

    

    전사는 체력이 높구 데미지도 쌔구 방어력도 높아요..

    하지만 근접공격을 해야되서 쵸큼 귀찮을수도? 그리고 무기 업글 잘된거 안끼면 힘들수도..

    그리고 마법사는 방어력이 낮은대신 매직가드란 스킬을 쓰면 체력이 조금 달구

    마나가 체력에 비하면 꽤 달아요 솔직히 그리 많이 다는것도 아님..

    그리고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다는거! 스킬도 다양해서 얼리기도하고 힐도 해주고..

    이래저래 전사보단 안질릴듯 싶습니다..


5. 전사,마법사중 2차전직,3차전직(??) 좋은걸루 알려주세요.

  

   3차전직까지 좋은거라면 전사중엔 스피어맨이죠.. 뎀지도 잘뜨고 스킬도 화려하고..

   마법사는 위자드 불,독 빼고 나머지가 할만함..(주관적인 생각입니다..)


6.캐 충 할꺼 거든요? 근데,캐쉬 템 달면 가장 이쁜 직업 <ㅀ//   ㅂㅅ!!

     전사나 마법사 중.


  캐시를 하신다.. 저도 초등학생때 세뱃돈으로 캐시 지른적이 있었는데요 진짜 아까웠어요

  차라리 그걸로 메이플 돈을사는게 낫다고 생각... 하지만!!

  여자분이시라면 케릭꾸미는게 더 중요하겟죠?ㅋㅋ

  캐시템 달면 이쁜직업은.. 무기빼곤 다 똑같아요.. 무기도 둘다 이쁜거 많음!


7.공략 법 1 부터 150까지 부탁드림. (최소한은 100까기 키우는법)

 

  최소한 100까지 키우시겠다.. 첨부터 그렇게 큰 목표 잡고 하시다간 금방 질리셔요..

  우선 첨에는 2차전직까지 할거야!!   2차전직하고는 그래 카니발로 50정도는 찍을수 있어..

  그리고 50부터는 친구들이랑 하면 질리는게 조금이라도 덜할수 있겠죠?

  이렇게 작은 목표부터 점점 키워나가면 잘 하실수 있으실듯 하네요..


8. 마지막 질문. 오래질기고,화려하고,뽀대 나는 직업은? (다 직업 얘기 ㅋ)   전사나 마법사중에요.

 

   음.. 화려하고 뽀대나는 직업은 위자드(썬,콜)이나 스피어맨이 되겠네요.. 그런데 스피어맨은

   3차 전까진 그렇게 뽀대나진 않을듯..



 하 드디어 다썼군요 첨부터 끝까지 퍼온거 하나도 없구요 참고한것도 없어요(사실 귀찮아서ㅋㅋ)

 그리고 모두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라 태클거시는 분도 있으실듯 한데.. 그냥 그러려니 하고 받아들여주세요

 저도 메이플 잘 못해서.. 그리고 초보분이라고 하셔서 알기 쉽게 쓴거라 수준이 좀 떨어져 보일수도..


  흐 메이플 하면서 친구들이랑 자주 만나세요 메이플은 친구들이랑 하면서하는게 훨씬 재밌듬!!

  열렙하세요~~~~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프린세스메이커4 공략  (0) 2008.09.20
와우 검사 폭요 불뱀 공략  (0) 2008.09.20
메이플스토리 공략  (0) 2008.09.20
동물의 숲 공략  (1) 2008.09.20
젤다의전설 몽환의모래시계 공략  (0) 2008.09.20
검은방밀실탈출 공략  (0) 2008.09.20
Posted by Redvi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