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는 온라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 '공박'에서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응모할 수 있는 '공박' UCC 공모전은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모습을 직접 촬영하거나 만화를 그리는 등 '공박'과 관련된 내용이면 어떤 방식이든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아이팟 터치, MP3 플레이어, 게임 머니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공모전의 결과는 오는2월 4일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외에도 재치상, 노력상, 행운상 등 다양한 시상 내역으로 당첨 확률이 높아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를 가진 <공박> 유저라면 누구든지 도전할 만하다.


'공박' 퍼블리싱을 총괄하는 엔트리브 김용대 부장은 "얼마 전 공박 의류 & 스폰서 아이디어 공모전의 응모작을 통해서도 '공박' 유저들의 숨겨져 있는 실력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다"며, "항상 '공박'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유저들께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떤 형식이던지 유저들의 의견이 직접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공박'은 다가오는 31일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예고했다. 바로 많은 유저들이 원했던 신규 캐릭터와 신규 맵이 업데이트 될 예정. 공박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실루엣 처리된 신규 캐릭터의 모습은 그 동안 기다려온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 외에도 힙합 스타일의 의상 아이템과 자리 잠금 기능, 특정 포지션 예약 기능도 함께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공박'의 UCC 공모전과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ong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