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3개월 단위의 대규모 콘텐트 업데이트를 약속한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이 지난 21일 북미 서버에 최초로 업데이트한 '스톤헨지 연대기'에 대해 유저들이 반응이 뜨겁다.

헬게이트: 런던의 향후 콘텐트 업데이트의 허브가 될 스톤헨지 연대기의 첫 번째 업데이트에는 새롭고 넓어진 맵과 색다른 몬스터, 강력한 아이템이 포함되며, 유저 인터페이스를 보다 편리하게 수정하고 음향효과도 강화했다.

스톤헨지 연대기가 한국시각으로 23일 오전 업데이트 된 후 북미 유저들은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보이고 있으며, 광활한 야외 맵이 추가된 것과 스톤헨지 지역에서만 구할 수 있는 독특하고 강력한 아이템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또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들여 U I가 보다 편리하게 변경되었으며, 헬게이트: 런던의 장점 중 하나인 사운드의 보강이 이뤄진 것 등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북미 스톤헨지 연대기의 스크린샷을 대거 공개했다.

헬게이트: 런던의 주 무대인 런던의 외곽지역이자 신비로움이 가득한 '스톤헨지'와 '야생의 숲' 등 스톤헨지 지역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헬게이트: 런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오는 2월 중 스톤헨지 연대기를 한국에도 업데이트할 것이며, 향후에도 약 3개월 간격으로 대규모의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헬게이트: 런던에 보여준 한국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이러한 관심이 유지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헬게이트: 런던은 오픈 베타 이후 열흘간 절반이 넘는 독점적인 점유율로 오픈 베타 게임 1순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지난 22일 서버 증설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유지하며 전체 순위에서도 7위에 올라 서든어택과 스타크래프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리니지 시리즈, 스페셜포스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