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마법의 양초 말구는 힘들것이없습니다 . .



마법의양초 클라드의 데이지에게는 데이지눌르면 50원짜리꽃을팝니다 . 그50짜리꽃50개사서 그걸로 호감도를올립니다 .. 그게안대면 50개 더사서 호감도를올려줍니다 . .


그리구 그옆에잇는 노마  . 무지개 달걀을만들어야합니다 . 일단 달걀 7개를 사야합니다 . .


그리구 라아디아마을의 각상점을돌아다니면서 만듭니다 .. 빨 달걀은 딸기주스 파랑달걀은 블루베리 이런식으로 제리가 색깍별로 필요합니다 .. 재료를 알아오셔서 어케구하는지 쪽지로 보내주심 알려드릴께요 ^^


그리구 나르비크의 흰수염 고래 술집으로가서 라아디아 마법상점에서파는신조의 깃털 50~100개정도를사서 호감도를 올려줍니다 ..


라아디아의 찻집에서 라아디아 마법상점에파는 신조의깃털 50~100개를사서 호감도를 올려줍니다

이러면 각 4개의 재료가 준비됩니다 .. 이걸 아무 마법상점인가 잡화상점에서 조합하여 갓다드리면 댑니다 .






마법의 양초 만드는 법만 갈켜드릴꼐요

클라드의 계란파는 애는 퀘스트 깨서 호감도 올려서 심지사시고요

흰수염에 빌드라크는 윙존나 선물해서 기름사시고

라이디아의 찻집 주인한테도 윙존나 줘서 밀랍사세요

클라드에 데이지한테는 아이스크림 15개 정도만 주세요

캡틴 호크 지도 첫번째는 클라드의 아비드, 두번째는 카울족장 집임니다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p 리버스시티 공략  (0) 2008.07.15
포켓몬스터 디아루가 공략  (2) 2008.07.15
로스트인블루 2 공략  (0) 2008.07.14
스타쉽트루퍼스 게임 공략  (0) 2008.07.14
매지컬프린세스2 공략  (0) 2008.07.14
Posted by Redvirus
,

1.여자아이 어떻게 먹이죠?
2.지금 물고기 잡고 그다음 음식을 하고 여자아이를 먹였는데도 계속 죽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1. 대화를 먼저 시도합니다. 대화목록에서 줄게 있다고 선택하시고, 그 다음 음식을 선택하세요.

그럼 가방에 가지고 있는 것 중에서 음식으로 줄 수 있는걸 선택하시면 여자애가 먹게됩니다.


2. 죽는 이유가 정확히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버섯먹고 질병이 생기거나, 아니면 굶어죽는 경우인 것 같네요.

일단 버섯중에는 먹으면 계속 앓으면서 체력이 깎이는 버섯, 잠이 안오는 버섯/잠 오는 버섯, 갈증이 생기는 버섯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버섯은 어지간해서는 아무거나 요리해먹지 않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굶어죽는거라면...이건 음식이랑 물을 꾸준히 안줬기때문에 굶어죽는겁니다.

여자애 상태를 잘 보시고 녹색[포만감]이 부족하면 음식, 파란색[수분]이 부족하면 물을 줘야됩니다.

우선 초반에는 물병이 없으므로, 수분이 부족하면 여자애를 데리고 밖에 나가서

동굴 앞에 있는 시냇가에서 물을 한 번 마시면 수분이 100%가 됩니다.

그리고 배가 고프다면 일단 물고기부터 계속 잡으시길...

하루종일 물고기만 잡아서 먹어도 포만감은 충분히 다 채웁니다.


한가지 팁이라면 동굴 앞에 있는 시냇가에서 작살질을 하다보면 길쭉하게 생긴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 물고기는 은어이며, 소금구이를 해먹으면 포만감이 상당히 많이 늘어납니다.

[4마리로 소금구이해서 둘이 먹을 경우 각자 포만감이 48%가 오릅니다.]

은어는 하루에 4마리만 잡을 수 있으며, 은어 소금구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소금이 필요합니다.

소금은 해변모래사장에서 계속 물건줍기를 시도하다보면[A버튼] 소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금과 은어를 모두 얻은다음에 굽기메뉴에 은어를 선택하시고 양념으로 소금을 선택하면

은어 소금구이를 만들게 됩니다.

Posted by Redvirus
,

제가 스타쉽트루퍼스 게임을하고있습니다.


지금 제가 플라즈마버그 미션을 하고있거든요.


대화하고있는데 꼽사리끼는 대장같은넘 구하고


드랍쉽 양쪽으로 들어가 템구하고 가라는곳으로 가니까 2마리 베이비플라즈마 버그들이 있더군요.


10분쯤 쏘다가 안죽으니까 막 튀어다녔더니 구석에 드랍쉽이 불타고있고 옆에 박스하나 있더군요 가니까 샷건


탄창하고 미사일이있어서 먹었는데요. 이 미사일 어떻게 사용하죠? 2마리있는곳에서 화살표나오고 그 화살표가


가리키는곳으로 가면 아무것도 없고 공터에요..ㅡ;


이거 어떻게사용하죠?


그리구 샷건으로 머리만공격하라 해서 공격했더니 안죽어요.. 샷건 두번째 공격있죠. 4발나가는거.


그거 한 20번해도 안죽어요..





플라즈마 마운틴 미션이군요..


10분 돌아다니시는거 보면


로얄 워리어버그는 충분히 잡는시간인데 ^^::

M.R.L (7번무기) 잡아야 미사일을 쏠 수 있습니다.


'PSI-OPS'씨를 구하기 전에 갈림길 두곳이 있을텐데요


왼쪽으로 가시면 막다른 길이 나옵니다.


거기에 M.R.L이 있습니다.


플라즈마 임팩트 버그나 플라즈마 버그나


머리만 속사하면 잘 안죽습니다..


플라즈마를 쏘려고 꽁무니가 열릴텐데요.


그 안으로 M.R.L을 개난사 해주시면 됩니다.

Posted by Redvirus
,

일단, 프린세스 메이커 2를 기본으로 했다고 생각되는데요..


차이가 있다면, 아르바이트로 보조능력치를 올리고, 수업을 통해 주능력치를 올리는 것인데, 결과적으로 보조능력을 위해서 아르바이트를 할 필요는 없더군요..


처음에 신성마법과 정령마법을 익히고 필드에서 몹잡아서 돈을 벌어서 식당에서 파는 케이크를 사면 피로를 낮추면서 렌덤으로 보조능력을 77정도 올려줍니다.(돈만 많다면 모든 보조능력치를 999까지 올릴수 있죠)


친구는 8명이 등장하는데, 반드시 4명을 사귀어야 합니다.

처음에 친밀도 12까지는 방문을 통해서 올릴수 있는데, 그 이후로는 수업중 의견이 갈렸을때 편들어 주어야 올릴수 있고 다음방문시에도 올릴 수 있습니다.

상호간에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친구 선택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메리엔과 에리카의 경우 상극이기 때문에 동시에 사귈수 없고, 다른 케릭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렇게 친밀도 80정도 올리면 4가지 보물을 찾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1인당 1개씩)


필드는 숲과 동굴로 나눠져서 상당히 방대한데요...


일단, 모든 퀘스트는 연결이 되니, 무시할 수 있는 퀘스트는 없습니다.

시간의 수정구 외 보물 퀘스트는 해당 친구와 동행했을 경우 진행이 가능한데,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요정의 정원(처음 시작해서 왼쪽 필드)에 가면 9시 방향에 요정이 있습니다.


여우가 정원을 망친다고 잡아달라고 부탁하는데, 여우를 잡아주면 요정의 벌꿀을 줍니다.

다시 클릭해서 벌꿀이 더 필요하다고 하면, 다시 여우를 잡아달라고 하는데, 그렇게 요정의 벌꿀 두개를 얻어서


정원 입구쪽에 파리(?)처럼 생긴 요정에게 요정의 벌꿀을 주면 벌꿀술 2개를 줍니다.

다시 클릭해서 부탁하면 벌꿀술 2개를 줍니다. (게임 진행상 총 필요갯수는 4개입니다.)


처음 필드로 다시 나와서 이번엔 오른편 필드로 가서 북쪽으로 올라가면 요정이 있습니다.

벌꿀술 하나를 주면 최고의 떡밥을 하나주는데, 다시 클릭해서 떡밥하나를 또 얻어서, 다시 위쪽 필드로 올라가면


가운편에 낚시꾼이 한명 있는데, 최고의 떡밥을 주면 황금붕어 한마리를 줍니다.

마찬가지로 한번 더 클릭해서 황금붕어 한마리를 더 얻죠...


준비가 끝나면 다시 위쪽 필드로 올라가면 여왕의 정원이 나옵니다.


여왕을 만날시에는 처음에는 단테스와 동행해서 만나야 하는데, 단테스가 버릇없이 굴어서 다음에 다른 케릭과 가서 만나야 하고(괴물붕어잡는 퀘스트 해야함), 그 이후에 다시 단테스와 방문해야 합니다.


퀘스트를 3가지 해야 하는데, 처음것은 간단한 것이고, 두번째가 낚시꾼 2명을 쫓아달라는 것인데, 여왕의 정원 밑의 필드 3시방향에 샘과 짐이라는 낚시꾼이 있습니다...


위에 이야기한 황금붕어 2마리를 구해달라고 하기때문에, 그냥 주면 됩니다.


세번째는 여왕과 싸워 이기는 퀘스트인데, 이기면 시간의 수정구를 줍니다.


현자의 돌 퀘스트의 경우 카르멘과 숲에 가야 하며, 용의 동굴로 가기전에 사냥꾼 윌리엄의 부탁을 2번 들어주어야 통행증을 얻을수 있으므로 초반 퀘스트를 충실히 진행해야 합니다.(퀘스트 진행에서 윌리엄은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금단의 서를 얻기 위해서도 필요하죠. 마지막 부탁인 용의 이빨은 반드시 구해주어야 합니다.)


경비병에게 통행증을 제시하고, 용의 동굴로 들어가서 용을 만나면 용의 알을 찾아달라고 하는데, (벌꿀술 하나가 있어야 용과 대화법을 배울수 있습니다.) 처음 필드 5시 방향에 가보면, 웃음 저주에 걸린 나무꾼이 있는데 1시 방향의 요정에게 벌꿀술을 주고 해독제를 얻어 주면, 녹색 알을 주었다고 줍니다.


그걸 용에게 주면 돌하나를 주는데 그걸 가지고 10시방향에 있는 용의 동굴로 들어가서 용을 잡으면 현자의 돌을 얻게 됩니다.


생명의 서는  우축편 동굴로 가면 무슨 마녀가 서큐버스 루루와 나나의 버릇고쳐달라는 퀘스트를 주는데 두 녀석을 혼내주면 다음 퀘스트로 돈 1000골드를 달라고 합니다.


그냥 가볍게 주고나면 역시 마녀와의 전투...승리하면 생명의 서를 얻습니다.


마지막으로 금단의 서인데...좌측 동굴끝에 악마의 동굴로 가면 악마가 자신을 찾으라고 하는데, 동굴 입구의 결계로 인해 들어가지 못합니다.


다음 번에 친구와 동행하면 화면 앞에 윌리엄이 등장해 있습니다.

이야기를 걸면 이제 정신차려서 처음부터 사냥을 하는데, 가보를 선물로 주겠다고 합니다.

가보를 들고 동굴로 가면 가보의 힘으로 결계가 해제되고 들어가면 악마가 있습니다..

(다른 친구와는 그냥 들어갈수 있는데 이방에 들어가게 되면 마녀의 로브라는 아이템을 얻을수 있습니다.)


역시 악마와 싸워서 이기면 금단의 서를 얻습니다.


4가지 보물을 모두 얻지 못하고 졸업하게 되면, 교장이 보물을 회수해 가는 것으로 끝나지만, 모두 얻으면 위대한 마녀가 남긴 책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것은 책을 열람하러 가면 누군가와의(?) 싸움이 발생합니다.

마지막 전투를 승리하게 되면 엔딩이 나옵니다..


숲에서 발생하는 모든 퀘스트는 꼭 깨야하지만,(약혼반지 퀘스트제외)  동굴에서의 퀘스트(흩어진 동료찾기 등)는 반드시 해야할 필요는 없으나, 아이템을 얻기 때문에 원하면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충 두서없이 열거했는데, 진행상 문제점은 대화내용을 풀어보면 대충 알수 있습니다.


그럼, 게임 재미있게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Redvirus
,
게임의 원제목 : unlock (부제목 : 자물쇠 열기)
게임 내용 : normal mode, security mode의 12개의 레벨의 잠긴 문을 모두 풀면 되는 게임
                    
아래 이미지공략 참조하세요~
security mode는 겜피온 gampion.com에서 이미지공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안해도 볼 수 있으니 참조하시길~
공략보실려면 gampion.com에 접속 후 게임검색창에 "자물쇠 열기"로 검색하세요!
아니면 미스테리/탈출 게시판에서 직접 찾아보셔도 되구요~
게임을 실행하면 공략이 함께 보여질 겁니다.

미스테리게임을 좋아하신다면 gampion.com 이곳에서 모든 공략을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공략만큼은 국내 최대 규모일 겁니다. 그럼, 즐겜하시길~
Posted by Redvirus
,

초반전략을 짤 때 고려해야 할 점은 자원상황과 유닛 상성입니다.


중후반에는 앞마당, 제2멀티 등등 자원을 많이 먹고 일꾼 숫자도 많이 확보가 된 상태이고


이미 본진에서 축적된 자원이 있기 때문에 중후반 전략은 유닛 조합과 기습 드랍, 그리고 컨트롤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초반 전략은 일꾼이 충분히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무리하게 일꾼을 동원하거나 불필요한 유닛손실이 많아진다면 오히려 초반전략을 안쓰느니만 못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최대한 자원을 아끼고 상대의 초반 유닛에 상성상 강한 유닛을 뽑는것이 좋습니다.


내가 테란이고 상대가 테란이라면 초반 전략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전략이래봤자 2팩 올릴 자원 모아서 머린 뽑고 원팩에서 탱크 뽑고 러시가는 FD테란 이정도 입니다. 차라리 멀티하는거 정찰 잘 하셔서 따라가고 상대 빌드 맞춰서 상성에 유리한 유닛을 뽑는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상대가 원팩에서 탱크를 뽑는다 - 나는 투팩으로 멀티는 조금 늦지만 물량을 좀 더 확보한다.

상대가 투팩에서 물량을 늘린다- 나는 원팩 원스타를 올려서 상대가 취약한 공중을 장악한다.(투팩에서 나오는 유닛은 어차피 탱크 벌쳐일테고 골리앗을 뽑으려면 아모리까지 지어야 하고 중간에 충분히 괴롭힐 시간이 나옵니다.)

컨트롤에 자신이 있다면 스리팩 벌쳐로 일꾼피해를 주는 방법도 좋습니다.


내가 테란이고 상대가 저그일 때

가장 대표적인 전략이 벙커러시인데 예전엔 일꾼 하나와 머린만 갔지만 요새는 SCV 대여섯기를 더 보내기도 합니다. 벙커만 완성시키고 머린만 집어넣는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상대 해처리 숫자와 저글링 숫자를 잘 보고 머린을 얼마나 뽑을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벙커러시는 벙커 이후에 저그가 유닛조합을 못한다는 점을 활용하는 것이므로 내가 좀 더 빨리 바이오닉 조합을 갗출 시간을 확보합시다.


내가 테란이고 상대가 플토일때

플토가 테란 상대할 때 원게이트 상황에서 드라군 사정거리 업을 누를 때 쯤 되면 나는 팩토리 완성되고 탱크가 많아야 한기 정도 확보된 상태일 겁니다. 투팩을 올리시고 시즈모드 업 하지 말고 마인업을 먼저 한 다음 머린을 꾸준이 뽑아놓고 머린 대여섯기와 탱크 하나 벌쳐 3기 정도로 러시를 가는 전략이 있습니다. 플토의 빌드가 원게이트 드라군 사업이라면 상대가 유닛이 많아봤자 질럿 3기에 드라군 한두기 입니다. 컨트롤 잘 하셔서 머린탱크는 드라군 때리고 벌쳐는 질럿을 때립니다. 탱크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전략을 쓸 때 플토가 드라군 사업도 생략하고 앞마당을 먼저 가져간다면 백퍼센트 통하는 전략입니다. 대신 내가 머린을 꾸준히 뽑고 있다는 사실을 들키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Posted by Redvirus
,

#1. 컴퓨터랑 게임할수 없나요?

아닙니다. 일단 멀티플레이 들어가신다음에 멀티카드 플레이에 들어가세요.

새로운 방을 개설한뒤 다른 사람들하고 하실려면 기달리세요.(친구하고 할때)

*추가: 10M 안에 있어야 무선통신이 가능 !

하지만 Wi-Fi 를 사시면 (얼마인지는..ㅈㅅ 저도 안샀음)

전 국가 세계 사람들하고 할수 있는 어마어마한 무선 통신? 이라고 봐야 ㅋ. 설명 계속 ㄱ

새로운 방을 만든뒤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배틀이나 서바이벌 추천요 ^^; 다른건 저도 뭐하는건지

몰라서 ㅡ _ -;; 그다음 처음에 맵을 고르세요 그담 배틀이면 몇번 죽여야 이기는지 정하시고요

서바이벌이면 목숨수를 정하세요 ( 살아남기이니까 ;; )

그다음 헌터를 고르세요 ...

*추가: 헌터는 어드벤처에서 한번이라도 죽여야 나온답니다 ~ ( 아니면 ㅈㅅ .. ㅇ _ㅇ;; 태클ㄱ )

그다음 이제 사람들을 기다리는 창이 나오는데요 ! 여기서 아래에 보면 COM + 인가 + COM 인가

누르면 헌터 한명이 추가 됩니다 ;; 그걸 자신 적성에 맞게 헌터를 골라준다음에 ◎ <- 버튼을 누루면

난이도가 설정되요... 일단 초보시면 ★ / 조금 잘한다 싶어도 ★ / 난 잘한다 ! ★★ / 난 신이다 ! ★★★

전 아직 ★★ 도 힘들게 깨요 .. 이기질 못할때도 많아요 ^^; 이쯤에서 이 설명은 끗 !

#2. 어드벤처에서 스캔이 뭐에요?

스캔이란 .. 아직 어려서 뭐 어떻게 고지식적으로 설명해야 할지.. 음..

짧게 말해서 그냥 그 총 화면을 움직이게하는 화면 쪽에보면 아래 ▣ 요런 모양이 있음..

이걸 꾹 ~ 누르면 화면이 뜨는데요 가끔 뭘 스캔해야 문이 열리기도하고 얻을수가 있어요 또한

비밀적으로 숨어져 있는 장치들을 푸는것이 스캔이죠 ... 이거 없이 1~2탄을 깨다니 천재적이다. - ㅅ-;;

#3. 2탄에서 캐릭터 얻을수 있다고 하는데 전 2탄을 깼는데 그냥 얻어지는 건가욧?

2탄이면 엘리노스 행성이실탠데... 혹시 1탄에서 칸덴이라는 헌터를 만나보셨죠? 그넘을 죽이셨어야

깼을텐데... 어째꺼나 이 칸덴도 님 배틀에 추가되어 있을겁니다 ...

2탄에 엘리노스 행성에서는 아마도 그... 또 한 헌터를 만나셨을 거에요 ... ( 왕 조패고 조까 튈때 )

그 헌터를 이기셨어야 깨셧는데 그러면 또 배틀에 추가 되셨을 겁니다 ...  끗 !







1첫번째답변.

컴터랑할수잇음니다 일단 멀티플레이드러가신후

동그라미3게가나오죠(못왜움 태클 ㄱ)

거기거 중앙걸누르면

동그라미 7게인가 암튼 제일큰걸 눌러여 그런다음 오른쪽 (하는사람방향)아래에보면 COM이라고잇는데 그걸누르면 컴터가뜹니다

2번째답변.

스켄...저도처음할께 설명서를 버려서많이애먹었죠 (퍽!누가그딴거말하레!!) 설명드러가요

닌텐도어드밴처를하면

레이더잇죠 그믿에-▽-이렇게행긴거잇으면 세모를 길게누르세요 그럼 뭔가화면이변하면서 바꿔요 그럼있는거모조리스켄하셈(스켄방법 공격키.)

3번째답변.

음....이건설명하가어렵지만조낸쉽게설명하죠

저도첨에는.. 멀티플레이어란자체를몰랐음니다 그리고 어드밴처 2탄까지깻는데그때서야 멀티플레이를알아넷죠

  그레서하려고하는데 케릭이2개애요(기본케릭포함) 그레서저는기본케릭말고 뱀같이생긴걸 햇는데 기본캐릭이더좋아요 고수들사이에서인기좋고 주무기는미사일인데 유도가능도 잇어여 한마디로짱

그러므로 왕하나하나 깨다보면케릭이생겨요

4번째답변.

손이아프댓죠 그럼스타쉽으로가서 휴식을하세요 그리고 첨맵에가면는 포탈같이생긴게2게잇잖아요 (찾아보세요) 하다보면그거랑비슷한것이 나오는데 그걸스켄하세요그럼 스타쉽있는데로 바로갈수잇고 그장소로바로갈수잇어여

 팁:탄한게마다 왕2 2개애요 그거하나하나 깨다보면 옥토리스 그거8게모으고 2탄가면 보라색으로열수잇는데잇잖아요 가운데뻥뚤린곳 거기서 보라샙 방어막을쥬디케이터인가 그거 얻어서뚤으면되요 (쥬디케이터는 4탄에서얻을수있는데그거얻을려면괴나힘들어요 (쉬울수고있지만)

2팁(케릭터별멀티플레이공략):일단 은케릭터마다공략을해보죠 일단이름을모르니특성으로말하겟심니더  사무스아란 전처음에사무스아란 이젤 안좋은줄알았는데 알고보니젤좋았음니다 인단 특수무기인 미사일가지고 점프하고뒤로빠지면서상대를적중시키면 (게속그렇게한다)

그러면상데는화를유발해서 욕?을할수잇음니다 하지만 그것을막을수도잇죠 빵강색케릭터 이름까먹 그걸로주무기인 저격을들고 까먹 그걸들면 그케릭터는 안보입니다 (살작보인다) 그걸로적중에서쏘면된다

그리고뱀같이생긴놈은 트랜스폼이 뱀그년은 주무기가까다로워서상대하기가어려워요 주무기가 동그라미래이져인데 약간의 유도성도있도 그걸맞으면 시아가흐려져요 조낸싫어서 하기가싫을때도잇심 []그케릭터를공략하자!

↑위설명한케릭터공략 역시사무스아란의유도성 미사일이다 그것만있으면끝 다음설명할케릭터는 보사이드인가 쥬디케이터를사용하는 케릭인데요 그케릭터를 가지고쥬디케이터를 들고기를모아차치빔을쏘면 냉동빔이나오는데 그걸맞으면 3~6초간얼어요그사이 해드를노리면끝     [그것이알고싶다]←이놈은눈이깔려있는맵에서 신이라고불릴정도입니다 눈이깔린맵에서 냉동빔을쏘면4~7초정도얼립니다이동속도도1.5배빨라져요다음케릭터는 트랜스폼이둘로나눠지는녀석인데 저는그놈을 별로안해봐서모르지만 모든지식을알려드립니다 이놈이랑하지마세요 왜냐하면엄청가다로워요 컴퓨터는이자식컨트롤도엄청잘한답니다 둘로나눠지면 다리몸 으로이뤄지는데 다리는고정상태에서 게속빔을솝니다 자기주무기만 총알수는안다라요 그리소상체는 팔로땅을걸어다니는데 공격하면팔로처요 에너지는 합체최대에너지199 불리에너지99/99입니다 [공략하자] 공략법아주까다롭슴니다 일단 주무기가아니여도 저격총을먹고 다리만쏘세요

상체가건드려고도망다니면서다리를쏘면 제데로맞으면99한방에달아요그럼그년은 별이1단일경우에는체를먹으려고튑니다 별이2게인경우 공격을하면서튑니다 3번재는 일단트렌스폼에서다시하나로됩니다에너지 45였나?

싸우시면끝다음케릭은돌덩이같이생긴놈 그놈은운석을주무기인데 그걸맞으면 몆초동안 몸에[불이붙어요 그럼대미지가5씩점차깍인답니다 [차치빔일때만]←[그것이알고십다]이녀석은저도깜짝놀랏담니다 트랜스폼을하고병에붙으면 벽을타고올라가는게게속길게눌러야해요 그리고 용암지대가있는맵에가면월래에너지가달아야하는데그놈은안단답니다

그리고마지막케릭 캬 나의영원한사랑나의주케릭입니다 이름모름트랜스폼이름[락죠]!! 이놈은참....월래케릭마다1미터걸어가는데 10초정도걸리는데이놈은7~9정도 월래걸음걸이가빠름 그리고프랜프봄속도로따지자면짱 이놈의주기는전기인데요 이것으로강대를게속공격하고잇으면 애너지를뺏어온답니다 약점 캬...안탑갑지만모든약점에는 사무스아란이랑는참답답한녀석이잇죠 사무스아란은왤케좋은겨!! 이놈이멀리서미사일로공격하면사무스아란손도못대보고끝나요 주의!:전기도사정거리가잇어요 [그것이알고싶다] 이놈은 그러니간락죠 우주맵에서우주공간이이잇는[무중력고아간] 여기서락죠공격을 게속합니다그럼 3번소고폭발은하는데 폭발할떼 락죠는공중에붕뜹니다 그리고무중력공간에서막느르면 아예 하느를날라뎅기죠

아그리고제가설명안한게잇는데 2탄에서옥토리르8게모으면월래 탄이4게잖아여 옥토리스8게오으고가면 탄하나가더생겨요 그러니깐총5게의탄으로이루어져잇는데 마지막5탄은 왕이잇는데모든속성공격을다하기대문 약점:그것도반데속성으로하면데미지가쪽족달아여 [그것이알고싶다]상대하다가 오래시간걸리면 팔하나자르면 또생겨나요

Posted by Redvirus
,

젤다의 전설 몽환의 모래시계에 대한 질문

1.칼 어떻게 얻나요?

2. 칼 쓰는 방법

3.기타등등..




1.칼 어떻게 얻나요?

= 처음시작할때 시왕이 다리로 건너라고 하고 나가서 다리 건너려고 하면 지진으로 무너집니다.

그리고 다시 시왕한테 말을 건다음 북쪽 샛길로 가는데요.

이때 시에라가 칼이 없으면 안된다고 말리죠.

그리고 시왕한테 말건다음 시왕의 집 오른쪽으로 가서 통을 든다음 부숩니다.

그리고 동굴로 들어가면 문이있고 그옆에 표지판이 있는데요.

클릭한다음 7이라고 써줍니다.

그럼 문이 열리고 보물상자가 있는데 보물상자를 터치하면 칼이 있습니다.


2.칼 쓰는 방법

1번처럼 칼을얻고 나가면 시왕이 서있는데요.

따라오라면서 칼 사용법을 알려줍니다^^


3.기타등등..

삽이나 부메랑.활.폭탄은 정령을 하나씩 얻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얻게 됩니다^^

스토리대로 하다보면 바람의 던전이나 불의 던전 같은데에 가게 되는데 그런 보스몬스터가

있는곳에서는 꼭 아이템 하나가 나오죠^^

아마도 부메랑-폭탄-삽-활 순서로 얻게 될겁니다^^





1.칼 어떻게 얻나요?

-다리부서진후할아버지한테가면 다리고칠때까지 기다리라고하잖아요?근데몬스터있는데로 들어가셨다가 할아버지한테가면 그러지말구 기다리라해욤 그후에 할아버지집밖으로나오면 시에라가 그말씹자고 꼬셔요

그럼 옆에 동굴로가서 보면 안에 표지판에 7이라고 쓰면 문열려서 안에서 '시왕의검'을 획득해요


2.칼스는방법

-이건 동굴밖으로 나오면 할아버지가 데리고 집으로 데려가요 거기서 칼쓰는방법 갈켜줘요

(칼획득할때에 옆에있는 책읽는것도 좀 괜찮아요)

3.기타등등

-여러섬들을다니다보면은 땅이 떨어져잇으면서 보물있는데가 많은데요

거기가려고 개고생말구 나중에 아이템'로프'생기면 다갈수 있으니까 기다려요 로프생길때 깨는왕 그거 로프대

대각선으로긋고 그용들이 쏘는거 튕겨나가서 1이쏜거 옆에있는2가맞게하면되요 얼굴가면 벗겨지면 혀를로프로

로프데에다가당기면 된다는.... 열심히하세요..ㅋ





---진행 공략---


젤다의 전설 몽환의 모래 시계 리뷰 ← 바로가기


[1부] 메루카섬

[2부] 첫 던젼

[3부] 해왕신전

[4부] 화산섬

[5부] 불의 신전

[6부] 해왕신전 2차

[7부] 대포섬

[8부] 모루데섬

[9부] 바람의 섬

[10부] 바람의 신전

[10-2 부] 보눈섬 인어 이벤트

[11부] 해왕의 신전

[12부] 태양의 신전

[13부] 유령선

[14부] 사우즈섬→해왕의 신전

[15부] 고론섬

[16부] 얼음의 섬

[17부] 해왕의 신전

[18부] 사자의 섬 (대회전 베기 획득)

[19부] 유적섬上

[19부] 유적섬下 대신전

[20부] Last 해왕의 신전


TIP


유령선 레버 당기는 법!  ☜ 클릭


아주 좋습니다


이사이트에선 다른공략도 보실수 있습니다

Posted by Redvirus
,

뭐, 캐릭터마다 방식은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거너이기 때문에 거너 방식으로 공략을 올립니다. (사실, 사망의 탑 솔로 랭커들이 대개 거너이기도 하죠.)


1층 - 고블린 3마리. (공략 필요 無!) (낮은 확률로 무큐를 줍니다.)


2층 - 흔한 아라드의 검사. (우리의 흔한 아라드패밀리의 렙은 모두 15입니다)

 ( 이 APC는 원거리 공격에 약하므로 최대한 멀리 떨어져서 쏩니다. 콤보만 걸리지 않으면 어렵지 않습니다. 가까이 가면 무조건 콤보를 사용하니 콤보를 사용하는 도중 뒷쪽에서 갈기면 될듯 합니다.) 주의사항 - 연속기 한번 걸리면 아픕니다 ㅠㅜ


3층 -  흔한 아라드의 격투가

 ( 이녀석은 원낙 이리저리 움직이므로 가까이 오면 거리를 벌려가세요. 한방에 큰 데미지를 주는 스킬을 확실하게 맞출수 있는 상태 (바베큐 맞고 뻗어있는 상태같은 ) 에 갈겨주면 되겠습니다. ) 주의사항 = 넘어졌을때 발로 까는데 아픕니다 ㅠㅜ


4층 - 흔한 아라드의 프리스트

 ( 이 녀석은 쉬울수도 있고,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가까이 오면 사용하는 분노의 움켜쥠, 공참타 등등만 피해주신다면 됩니다. 체력이 반 이상 깍이면 공격을 중단하고 슬로우 힐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가까운 곳에 있지 않는 한 슬로우 힐을 사용하기 전까지는 공격하지 않으니 슬로우 힐을 사용하려 할때 공격해서 캔슬시키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거너만 가능하다는... ) 주의사항 - 슬로우힐 시전시 3번 이상 연속사용하면 체 회복 속도가 상당합니다.. ㄱ- 2번 이상 사용하지 않게 적절히 패주세요. 그리고 이녀석은 죽을때 100퍼센트 확률로 하급 탑의 포션을 줍니다. 착한놈...


5층 - 아쉬바 그레네이더 << (이름이 참...) Lv.25

들어올 때 뜨는 화면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이 녀석은 폭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기술은 잭스파이크, 유탄투척, 라이징샷 뿐이지만 짤짤이도 합니다.. ㄱ- 맞으면 역시 아픔니다... (...) 지금은 패치 되었을지도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멀리서 총으로 공격하면 인식을 못하는건지... (..) 무방비 상태더군요. 그 방법이 가장 안전할듯 합니다. (주의사항 - 라이징샷 맞으면 짤짤이 나가는거고 유탄 맞으면 탈출할 때까지 계속 던집니다 ㅠㅜ) 사탑 초보 분들이 애먹는 첫번째 부분입니다.



6층 - 포레스트 좀비군단 (어썬에 나오는 좀비들...)

공략은 필요없고 깨물기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일정 확률로 무큐 드랍.


7층 - 흔한 아라드의 (검사, 격투가, 프리스트) 혹은 Lv25. 런쳐 (황도군 머시기였는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가 등장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4개의 APC중 하나가 등장하는데, 이미 상대해서 상대하기 쉽겠지만, 황도군 어쩌구... 라는 이름의 런쳐는 약간 까다롭게 굽니다. 아쉬바 군과 달리 바베큐와 슈타이저 중저격총을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아쉬바 군을 상대하듯이 상대하시면 슈타를 맞게 되므로 (...) 슈타이저를 사용하면 그때 가서 패십시오. 가까이서 하는것도 약간 위험합니다. 바베큐를 쓰기 때문이죠. 스샷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8층 - 포레스트 좀비 & 불타는 헬가

 네, 6층과 같은 특징의 허렵한 몹들이죠. 3마리의 불타는 헬가는 주위의 있는 것들은 몹이든 플레이어든 가리지 않고 일정 시간마다 100의 데미지를 줍니다. 화속성 공격도한 먹히지 않고 이동속도도 약간 빠른 편이죠. 높은 확률로 무큐를 드롭하고 일정 확률로 최상급 탑의 마력 포션을 드롭합니다.



9층 - 항마단 백호급 - Lv 40


사탑 초보들이 애먹는 두번째 부분입니다. 이녀석은 스킬이 꽤 많은데요, 이름은 모르겠지만 공참타, 낙봉추, 백호라는 몹을 소환하는 스킬, 칼을 던져서 돌리는 스킬, 불굴의 의지, 부적날리고 부적 주위에 마법진 까는 스킬 등등을 사용합니다. 여기서 가장 주의할 스킬은 '공참타,낙봉추,백호를 소환하는 스킬' 인데요, 백호는 1마리일때는 장식품에 불과하지만, 2마리 이상일때는 공놀이 << (대부분은 알테지만 모르는분들은 직접 가서 보세요... 뭔뜻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를 하고, 4마리 이상이면 상당히 귀찮아집니다. 그리고 적이 주변에 다가오면 뭐가 어찌되었든 닥치고 공참타, 낙봉추 시전합니다. 낙봉추가 쿨타임땜시 사용할수 없으면 공참타로 막 패는 무서운 놈이죠 ㄷㄷ 그리고 적이 원거리에 있으면 부적을 던집니다. ㅎㄷㄷ;; 마력이 없다 싶으면 마구마구 회복하고 << (나쁜놈 누구는 포션없어서 말라 죽어가는데 ㅠㅜ) 버그인지, 아이큐가 한자리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가끔씩 지 혼자 런닝머신 뛰듯이 제자리 뛰기를 하는데요, 이런 상황에는 움직이지 말고, 이 APC가 다시 활동을 시작할때까지 주변에 있는 포레스트 좀비를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무방비 상태가 잦으므로 그때 패주면 되겠습니다.



10층 - 뼈검사 제노. Lv 25, 소울브링어. & 묘지 스켈레톤

자, 사탑의 중보스중 하나입니다. 사용 스킬로는 카쟌, 케이그락(맞나?), 귀참, 스켈레톤 소환이 있습니다. 소환된 스켈레톤은 한방 맞으면 4000이 넘게 깍이므로 최대한 맞지 않게 하고 소환된 스켈레톤은 제노가 죽으면 따라 죽습니다. 이 스켈레톤들은 점프 공격을 하는데, 소환된 스켈레톤과 제노의 카잔안에 들어가지 않는것. 콤보에 걸리지 않는것만 신경쓰면 되겠습니다.

100퍼센트 확률로 하급 마력포션을 드롭합니다. 처음 하면 꽤 어려울 수 있습니다.


11층 - 장난감 병정들의 공격

난이도 강화판 고블린정도라고 생각하고 가볍게 잡아주세요.

가끔 날아오는 양자만 주의하시면 되지만, 어차피 그놈들이 쏘는 양자는  약합니다. (...)





12층 - 개와 여인 - 묘지의 엽견 & 디스코 에바

 네, 사탑 하시는 초보 분들이 상당히 애먹는 곳입니다. 우선 저 디스코 애바라는 춤추는데 맛간년 << ?  은 마구마구 디스크를 날려대서 맞으면 또 콤보걸어 넘어뜨리고 그사이 또 엽견들이 와서 막 물어뜯읍니다.. (아픕니다, 매우. 제대로 걸리면 한방에 가는수도... ㅎㄷㄷ) 저 광견들은 스피드도 빠르고 하니 위나 아래 구석쪽에 있으면 광견들이 몰리는데, 그때 마하킥을 갈겨주세요. 하지만 윈드밀은 약간 위쪽에서 쓰시는게 좋읍니다. 마하킥은 한번 치고 끝나지만 윈드밀은 여러번 치므로 시간이 걸리죠. 게다가 몹들이 특히 많아 쓰는데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그 사이 광견들이 와서 때리므로 광견들의 가운데가 아닌 약간 위아래쪽에서 해야 합니다. 이 디스코 에바는 '절대 절대 절대' 가까이서 공격하면 안됩니다. 앉아있다가 갑자기 불쑥 튀어나오면서 공격하는데 슈퍼아머 상태입니다. 디스크도 던지는데 맞으면 2000 가까이 달더군요. 디스코 에바는 하급 체력포션을 드롭합니다.


13층 - 1명에서 4명까지

(불,물,빛)의 테라코다 단원, 황도군 어쩌구 (이름을 몰라서...), 수석졸업생 앨린, Lv 50짜리 격가, 흔한 아라드 세트, 베틀메이지, 음영 카케마루, 또 호나우도라는 왕자병 프리스트 등등... 랜덤으로 나옴


이중 주의할 것은 '불의 테라코타 단원'과 수석졸업생 엘린입니다. 흐음;; 이놈들은 저도 이긴적이 1번밖에 없어서 공략을 올리기가 좀 힘드네요.

테라코타 단원같은 경우는 모두 체력이 약합니다.



- 시간이 없어서 나머지 7층은 다음에 올립니다,.

- 그리고 APC의 레벨은 실질적으로 스킬을 제외하면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20층까지는 그닥뭐라 할 넘들이없으니...


20층부터 띄엄띄엄 공략하겠습니다(이번 패치로 인해 사탑의 난이도가 최하급이라는..)


20층 : 너무 추운 사나이

여긴 그닥.. 어렵지 않습니다.

처음 패턴만 알면 간단한데요

시작하자마자 공참타 한뒤

가까이오면 난격을 씁니다..

그것만 조심하면 무난합니다


21층 :


벼락의 장난감병정(?) 몇마리가 나옵니다

이넘들은 살짝 짜증납니다.. 위로 슝~ 날리고 앞으로 날리고~

잡기 스킬위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니면 원거리를..


22층 : 잔혹한 영주(이전엔 타락한 도둑의 회합)


29층이 22층이랑 변경되었더군요..

게다가 이블아이가 4마리였던게 2마리로..

뭐... 이블아이를 피하면서 하기는 힘드니..

이블아이부터 잡고 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프리텐더놈 물약도 빨면서 하는넘이니..


23층 : 포위


언더풋입구의 흑요정 경비병이 수십마리 나옵니다(양옆에서)

자칫하면 양옆에서 다굴맞기 쉬우므로 잡기 위주나 대량학살용스킬(?)

저의경우...(독왕임) 블록이랑 일발로 버티다가 천라쿨되면 천라뒤 크발 ㄲㄲㄲ

무난합니다


24층


후... 여기.. 패치이전엔 최대로 본게 5마리정도 까지봣지만.. 요즘 2마리 밖에안보입니다..

여기 자주나오는 손님은 바로.. 태풍의 벤험

이넘 공략을 하자면 시작하자마자 심회를 쓰고(써글..)

일정 피격이 되면 자신을 저주상태로 만들고 광룡의 외침을 사용합니다

후.. 피를 무지 깍아먹는 녀석이니..

이층에서는 랜덤이지만.. 이넘이 나올확률이 높습니다.


25층 : 개와여인 (패치이전엔 헌터를 쫒는 사냥꾼)


여기도 바뀌었군요;;; 12층의 개와여인이 여기로 갔습니다.

그떄는.. 멍멍이들이 너무많고.. 에바놈이 던지는 디스크는 뭐이리 아픈지 ㅜ

일단 여기로 바뀌면서 멍멍이들은 많이 줄었고.. 무난합니다..


26층


비명굴 2번방의 크라임버팔로 두목과 쫄따구들이 나옵니다

아시다시피.. 두목을 먼저 잡아야 됩니다..

쫄따구들 잡아봣자...


27층


흑요정묘지의 묘지 스켈레톤이 수십마리 나옵니다

뭐... 스트레스 풀기 좋은곳이지만.. 너무 많으므로 잡기 스킬위주로 하는게 좋습니다.


28층 : 뜨거운자매


귀여운 법사 3자매가 나오는곳입니다

파아라/플레아/볼케이라

일단..1순위는 플레아부터... 플스가 무지 짜증납니다..

그담에는 파아라를 잡습니다

방어가 약한 법사니 무난합니다


29층 : 타락한 도둑의 회합


노스의 3놈들이 나옵니다(묘진/하쿠도/슈)

일단 하쿠도는 캐릭 뒤로이동해 카운터를 날리는 아주 써글넘입니다

그럴떄마다.. 개가 한마리씩... 걍 냅두다보면 개판이 되있죠.. 1순위입니다..

이넘은 눕혀놓고 때립시다. 그담에는 묘진을...

묘진은 방어파괴상태 그거랑 무큐스킬 사용시 뒤로 이동 뺴고는 그닥..


30층 : 사나이들의 우정


후.... 시작하자마자 무지 시끄럽게 떠드는 놈들..

뭐.. 여기서 말이 많습니다

누군 바티스타부터 잡는다 누군 유고부터 잡는다..

저도 유고라 생각하지만.. 저는 바티스타부터 잡습니다..

제가볼땐.. 두놈들이 따로놀고있으니.. 센놈부터^^

바티스타의경우 이윈 퍼니셔를 쓰고. 라징 데발 헤샷 난사 를사용합니다

걍 일반 결장렌져라 생각하면 됩니다

유고는 간단합니다.. 이넘은 행동패턴이 간단..

이넘 다운시 일어나면 2타-캔슬공참타

공참타 한뒤 잠깐 암것도 안하니 그떄 떄려주시고..


31층


끈질긴 장난감병정 여러마리 나옵니다

이넘들은 뭘하던 1의데미지를 입고 15(맞나?)의 뎀지를 먹으면 죽습니다


32층 : 빛의시련


키놀/용탑보스(이름 까머금..)/위습 나옵니다

시련이라 했지만.. 걍 쉬어가는 코스입니다


33층 : 어둠의 시련


리리스/대주교 스토커나옵니다

여기도 간단합니다


34층 : 모든시련


여긴... 시련 맞습니다.. 모든 속성의 엘마들이 나옵니다 좀 귀여워해주긴 벅차므로..

여기선 무조건 불부터 잡아줍시다.. 처음에 플스 조심하시고


35층


랜덤으로 나옵니다..


36층 : 니우케


안스 니우케랑 로스 니우케 가 있습니다

한넘은 그플 한넘은 스파

시작할때 밑에있는놈이 스파입니다

그넘은 독바르기 쓴뒤 공격하므로 그때 공격하는게 좋습니다

이넘들.. 일발화약성-스플랙스-마운트...

일발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37층 : 아우쿠소를 사랑한 소녀


솬미 1명이랑 아욱이가 나옵니다

일단.. 솬미부터 잡아주시고(천방어구니 약합니다)

아욱이를 잡으심이.. 혼란 가스 조심하시고


38층 : 기본이 중요해


후.. 은근히 귀찮습니다.. 사탑에서 나오는 격가중 슈아 안쓰는애 1명일듯.. 흔한 아라드의...

시작하자 마자 슈아캔슬이 중요합니다 뭐...슈아 쓰면.. ㅌㅌㅌ하기 바쁘니..

이넘은 캔슬 스파이어를 쓰는넘입니다 초반에 슈아를 캔슬하는게 중요합니다


39층 : 검은죽음


검은죽음의 나이트나 이넘은 깡패입니다

강습유성타/쇄패/천격(썻었나..?)/용아

제가 본게 이거뿐입니다..

이넘은.. 45층까지 제가 위험인물 뽑은애들 3명중 한명입니다

(나머지 2명중 하나는 샤스라. 하나는 흔한 귀검사.. 하지말 사실입니다.)

무기는 천지개벽... 이옵이 환상이죠... 쇄패시 5퍼확률로 적을 즉사시킴

쇄패 맞고 하다보면 죽습니다.. 쇄패를 조심하시길;;


40층 : 소진된 불사조


번드 피닉스 이넘은... 사기캐릭입니다..

(예전 굉장히 멋있는척 등장뒤.. 크발한대맞고 죽은놈이었죠... 불쌍한놈 ㅜㅜ)

뭐...시작한뒤 작열탄을 시전하고.. 작열난사를 해대는놈입니다..

제가아는분이 여기서.. 잭파-가까이가서 작열난사...

녹더군요.. 위험합니다.. 그니까 빨리 제거해줍시다


41층

이름은 피바람의 랄프

일반 물공퇴마 입니다(맞나?)

뭐.. 제가 그닥 짜증나는건.. 거선풍/난격/대회전격

이게 짜증납니다.. 먼저 잡습니다..


42층


이름은 흑승 : 송강

성불을 난사해대는 크루입니다(막.. 성불하시게~ 이말뒤.. 성불을..)

여기성불은 그닥.. 안좋습니다 둔화땜시.. 무지 느려집니다

방어가 높은 크루니.. 되도록.. 성불을 조심하시길..


43층


이름은 샤스라

이넘은.. 무슨직업인지 모르겠습니다..

시작하자마자 슈아쓰고 나넨을 쓴뒤.. 환영폭쇄... 숄더태클...

글고 사탑에서 유일하게 각성기 쓰는 놈.. 기간틱을 사용합니다

아까 언급했듯이 슈아를 캔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44층


이름은 반격의 조지

그냥 인파입니다... 인파가 결장의 깡패라죠..저도 예전 시작하자마자 허롤맞고 캐다굴뒤 죽었다는..

(그떄당시.. 아마 7마리가 있었나??) 이넘은.. 이름이 반격의.. 그렇습니다 홀리카운터..

조심하시길.. 무지 아픕니다


45층


이름은 전설의교관 패튼

사탑에서 2명의 스핏중 한놈입니다

하지만 이넘은 섬광스핏.. 섬광 범위가

저도 첨보고 무지놀랐습니다.. 섬광범위 조심하시길..

이넘도 방어가 그리 높은건 아니니 무난할듯..




------------------------------------------------------------------






 

몬스터의 레벨은 닥 50이며 소환몹들은 피가 없습니다. APC 가운데는 랜덤이 많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1층 - 고블린 3말 - 닥평타

2층 - 흔한 아라드의 귀검사(양산형) - 원거리에서 공격하셈(어퍼 콤보는 조심하시고요)

3층 - 흔한 아라드의 격투가 - 이놈도 귀검사랑 같이 패줍시다(무즈어퍼-로킥-해머킥 콤보는 조심합시다)

4층 - 흔한 아라드의 프리스트 - 요놈도 비슷하게 팹시다

(콤보 1 - 분노의 움켜쥠 -> 럭키 스트레이트, 콤보 2 - 공참타 -> 평타 4타)

5층 - 아XX 그레네이더 + 고블린 투척병 3마리 - 파열류탄만 조심하시고 라이징샷 걸리면 짤짤 걸리니 조심하셈

6층 - 포레스트 좀비 8마리 - 그냥 물기나 조심하십시오

7층 - APC 중에서 하급 회복 마나나 체력의 포션 주는 녀석이 랜덤으로 나옵니다(주로 흔한 아라드 셋트 중 한마리가 나오지만 가끔 아카즈 패키지가 나오기도 하고 황도군 기관사가 나오기도 합니다)

8층 - 포레스트 좀비 4마리 + 불타는 헬라 3마리 - 화상오라는 피 많아지니 그냥 무시하시고 물기를 조심하세요

9층 - 포레스트 좀비 5마리 + 항마단 공참급 - 퓨전퇴마사 입니다(퓨전이 있나?) 처음에 성불을 날리고 불굴의 의지를 캐스팅하는데 불굴의 의지는 무시하시고 백호를 가능한 많이 깔지 못하게 하세요

10층 - 본 아이덴터티 - 뼈검사 제노 + 묘지 스켈레튼 4마리 - 리귀검술을 사용하는(ㅡㅡ) 소울브링어입니다 캔슬귀참 콤보를 주의하세요

11층 - 고급형 장난감 병정 - 그냥 쉬는 쉼터라고 생각하세요

12층 - 헌터를 쫓는 사냥꾼 - 15살 쿠란 + 헌터 5마리 - 헌터의 입냄새(;;) 를 조심하시고 쿠란은 간단하므로 오일폭탄만 조심하세요

13층 - 랜덤 APC - 7층에 나올 수 있는 APC 중 두마리나 봄날의 호연작처럼 중급 포션을 주는 녀석 한마리가 랜덤으로 나옵니다. 두명 이상일경우 다굴을 조심하세요

14층 - 스밀라의 아이 - 소울이터 + 4정령(하급) 입니다. 거기다가 소환사가 소환하는 정령들을 가능한 빨리 제거하는게 좋습니다. 아니면 소환사를 죽이셔야합니다. 그냥 냅두면 정령희생하거든요

15층 - 바이퍼 홀릭 - 도르니어 1기 / GBL교 초록색(누구였지) 5마리와 35 메카닉이 나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바이퍼 레벨이 63이예요 -ㅅ- 바이퍼 공격만 주의하시면 쉽습니다. 참고로 피가 까이면 약을 먹으므로 약먹기 직전에 강한 공격으로 제거해주세요.

16층 - 반투족 전사 + 반투족 아마조네스 마리수 모름 - 그냥 평타만 해도 쉬워요

17층 - 나이아스 6마리 + 얼음정령 쉬스케 1마리 - 여기도 16층과 마찬가지

18층 - 차가운 죽음 - 40 아수라(?) + 굴'구위시 3마리 - 아수라 주제에 폭주나 써대고 사야나 까는 놈입니다. 굴'구위시의 얼음오라도 조심합시다. 아수라는 어퍼한다음 파동검 지열이나 파동검 빙인을 사용합니다.

19층 - 랜덤 APC - 상급 포션을 주는 녀석 1마리 + 하급 포션 1마리거나 혹은 하급 2 + 중급 1 이 나옵니다.

20층 - 너~무 추운 사나이 - 반투족 엘리트 전사 4마리 + 눈보라의 취설 - 눈보라의 취설이 공참타로 눕히고 난격을 써대는 편입니다. 난격을 주의하시면 되겠지만 엘리트전사들이 여간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눕히고나서 맛 좀 봐라 이방인! 이라고 외쳐되면서 꽝꽝 쳐댑니다. 저 옛날에 꽝꽝 찍혀서 죽었어요. -ㅅ-

21층 - 벼락의 장난감 병정 7마리 가량 나옵니다. 번개를 주의합시다.

22층 - 잔혹한 영주 - 프리텐터,데임의영주 + 이블아이 양쪽에 한마리씩 - 이블아이는 석화와 암흑 공격을 주의하시고 프리텐터,데임의영주는 레미의손길로 의심가는 약을 세번 섭취하므로 주의하세요 광검든 버서커(?)라 그런지 리귀검술은 사용합니다.

23층 - 포위 - 흑요정 경비경 18마리 가량 - 한쪽으로 몰아서 광범위 스킬로 처리합시다

24층 - 랜덤 APC - 여기는 어떻게 나오는지 잘 모르겟습니다

25층 - 개와 여인 - 디스코 에바 + 묘진의 엽견 20마리 정도 - 투척된 디스크를 주의하시고 히든스팅 맞고나서 넘어지시면 엽견한테 관광을 당하므로 주의합시다.

26층 - 크라임 버팔로 도굴꾼 대장 + 부하 10마리 - 대장 죽이고 나서 그냥 놈들을 죽입시다 - 대장먼저 안죽이면 대장이 부활시킵니다 -ㅅ-

27층 - 묘지 스켈레튼 물량 마리수 모름 - 그냥 이놈들 점공만 주의하세요

28층 - 뜨거운 자매 - 엘마 세명 - 핼버만 쓰는놈과 랜턴만 쓰는놈과 플레임 스트라이크만 쓰는 놈이 잇습니다. 플레임 스트라이크를 제일 주의합시다. 런처일 경우에는 처음에 화염강타를 쓰시고 그다음에 레이저로 마무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9층 - 타락한 도둑의 협회 - 묘진 + 슈 + 하쿠도가 나옵니다. 하쿠도를 제일 먼저 제거해줍시다(텔포를 제일 많이 쓰거든요)

30층 - 사나이들의 우정 - 헤드샷 바티스타 + 잔소리 유고 - 무려 크루신이 나옵니다 ㅎㄷㄷ 바티스타는 사이드와인더를 들고있습니다. 난사가 사거리가 좀 길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가끔가다 유고가 '아주 가끔' 바티스타한테 힐을 해줍니다 -ㅅ-

31층 - 끈질긴 장난감 병정 8~9마리 정도 - 그냥 15대만 갈구면 죽습니다.

32층 - 빛의 시련 - 위스프 4마리 + 라키우스 한마리(분신소환안함) + 키놀 한마리 - 키놀이 번개공격하면 위습들이 한번만 오브젝트를 복사해서 자신쪽에 번개를 뿌립니다 -ㅅ- 별로 어려운건 없습니다

33층 - 어둠의 시련 - 스토커 4마리 + GBL교 대사제 + 악녀 리리스가 나옵니다. 여기도 별거 없습니다. 단 악녀 리리스의 보이드는 꽤 크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34층 - 모든 시련 - 이곳은 테라코타 단원 4명이 모두 다 나옵니다. 제일 먼저 화속을 제거해줍시다.

35층 - 랜덤 APC - 랜덤이라지만 회오리변태(?) 누구였더라.. 아무튼 그놈이 제일 잘 나옵니다. 심판의 회오리는 은근히 아프므로 끝냈다 하더라도 피해야 합니다.

36층 - 니우케 - 로스 나우케 + 안스 나우케 - 40 스파와 그래플러입니다. 그플한테 잡히면 스파가 마운트를 갈기므로 조심하세요.

37층 - 아우쿠소를 사랑한 소녀 - 마계의 꽃은 아름답다면서 꽃에 채찍질이나 하는 소환사입니다. 원거리 공격을 할시에는 오른쪽에서 공격하셔야 혼란가스를 마시지 않습니다.

38층 - 기본이 중요해 - 기본의 류지아 + 랜덤 APC - 류지아는 처음에 슈퍼아머를 끊어 주셔야 쉽습니다. 평타를 하다가 스파이어를 하므로 조심합시다

39층 - 죽음의 나이트나 - 죽음의 나이트나 + 랜덤 APC - 이곳이 제일 난감한 층 중 하납니다. 죽음의 나이트나가 천지개벽이라는 에픽 아이템을 들고 있으므로 쇄패를 맞으려 하지 마세요. 쇄패를 맞으면 5퍼센트 확률로 즉사해버립니다.

40층 - 소진된 불사조 - 번드피닉스 + 랜덤 APC - 작열탄을 사용하는 하운드든 레인저입니다. 작열난사를 맞으면 꽤 아프므로 조심하세요.

41층 - 피바람의 랄프 + 랜덤 APC - 20제 낫을들었으면서 꽤 쌔므로 조심하세요. 피가 없으면 대회전격을 쿨타임 무시하고 쓰므로 무자비합니다 ;;

42층 - 흑송 : 송강 + 랜덤 APC - 25 크루?퇴마사? 가 나옵니다. 이녀석은 부라이 : 타락한 자의 십자가를 들어서 캐스팅하면 일정확률로 번개가 떨어지므로 조심합시다.

43층 - 샤스라 + 랜덤 APC - 여기서 최상급 피약을 먹어야합니다. 기간틱타이푼을 사용하기 때문이죠. 다굴당하면 먹어도 죽을 확률이 제일 큽니다 ;ㅅ;

44층 - 반격의 조지 + 랜덤 APC - 조지는 별거 없습니다. 처음에 허리케인 롤이나 조심하세요. 만약 홀리 카운터를 사용할시에는 뒤에서 공격하세요

45층 - 전설의 교관 패튼 + 랜덤 APC - 마지막층입니다. 이놈은 섬광을 던지면 안됄정도로 위험합니다. 제너럴 패튼의 자동권총을 들었는지 범위가 너무 넓습니다. 섬광을 조심해주세요.

요놈까지 죽이면 다 끝났을 겁니다.


사망의 탑에서 얻을 수 있는 퀘스트아이템

헬카리움

모탈피어

건망증 치료제

영혼의 항아리

기타 모름


사망의 탑 퀘스트가 은근히 많으므로 많이 돌아야 합니다. 추가로 호연작 삥 뜯어야하는데 호연작이 아예 안나오는 경우가 있거나 혹은 호패를 안들고다닙니다 -ㅅ-

Posted by Redvirus
,

어느정도 진행하셨으면 로비의 바닥이 태양모양으로 된 부분에 빛이 내리쬐고 있을 겁니다. 그 중앙으로 마리오로 가서 서서, 위를 쳐다보면 하늘 스테이지가 하나 나옵니다. 중앙에 내려가면 붉은 스위치가 있는데요, 이걸 밟으면 이제 스테이지에 있던 투명박스들을 쓸 수 있습니다. 투명했던 박스들이 모두 붉은 박스로 되죠. 상자 안에선 캐릭터에 따른 특수 도구들이 나옵니다.(깃털/파워플라워)


<날아라! 날개마리오>

봄킹(킹폭탄)이 있던 산 꼭대기 근처에서 대포를 찾으세요. 대포를 타고 산 주변에 떠 있는 작은 땅으로 날아서 착지합니다. 그럼 또다시 대포 타는 곳이 있고 붉은 상자가 있죠. 이 때 마리오라면 붉은 상자에서 깃털을 먹을 수 있습니다. 깃털을 먹고 대포에 탑니다. 그러면 저 멀리 동전들이 보일 겁니다. 동전이 원 모양으로 되어 있고, 그 가운데 동전이 하나씩 있죠. 이런 형태로 총 5개의 동전이 원 모양 동전들 가운데에 있습니다. 이 가운데에 있는 동전 5개를 모두 먹으면 스타를 얻습니다.


<요새의 스위치스타>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위로 올라가는 쪽 말고 그 옆에 평지로 된 길이 있습니다. 아마 쿠리보(굼바) 몇 마리가 돌아다니는 곳일 거에요. 그 쪽으로 가다 보면 벽 쪽에 붉은 벽돌더미가 하나 있죠. 그걸 부수면 스위치가 나옵니다. 그걸 밟으면 길 저편에 스타가 일정 시간동안 생겨 있습니다. 가던 길 그대로 계속 빨리 뛰어가면 스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 시간 내에 가야 하는 게 관건입니다. 도중에 눈 달린 대포들(키라) 조심하시고, 꽃밭에서 튀어나오는 식인식물(보스팟쿤)들도 조심하세요.


<파이어 버블 랜드>

이건 파트별로 간단하게만 설명하겠습니다.


1. 거대한 괴물(검은 구슬에 눈 달린 녀석, 돈케츠)을 찾으세요. 아마 맵의 끝 부분 쪽에 있을 겁니다. 녀석을 찾으면 용암으로 밀어 떨어뜨립니다. 그러면 스타를 얻습니다.


2. 동전이 원형으로 놓여있고, 작은 검은구슬괴물 3마리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3마리를 용암에 빠뜨리면 아까 그 큰놈이 또 튀어나옵니다. 역시 용암에 떨구면 스타를 얻습니다.


3. 바닥에 쿠파가 그려진 곳으로 가세요. 그곳에 있는 8개의 붉은 동전을 모두 먹으면 스타를 얻습니다.


4. 남동쪽에 철망이 가로막고 있는 곳으로 갑니다. 움직이는 철망판을 밟아, 솟아오르는 용암을 잘 피해서 통나무에 올라갑니다. 통나무를 잘 굴려서 땅에 다다르면 구석에 스타가 있습니다. 그 스타를 얻습니다.


5. 시작지점에서 바로 뒤돌아보면 작은 땅에 붉은 상자가 있을 겁니다. (마리오일때) 그걸 쳐서 깃털을 먹습니다. 그리고 제자리에서 3번 점프해서 중앙에 있는 화산으로 갑니다. 그 화산 구멍 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쭉 올라가면 (중간에 쓰러지는 벽 조심) 스타를 얻습니다.


6. 다시 화산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번엔 오른쪽 길로 가서 리프트를 탑니다. 리프트 종착지점에 긴 봉이 있는데 점프해서 매달려 올라갑니다. 그러면 스타를 얻습니다.


7. 지도에 표시되는 실버스타 5개를 모으면 스타를 얻습니다. 시작지점에서 얼마 안 가면 있는 노란 상자를 치면 거북이등껍질이 나옵니다. 그걸 타면 용암 위에서도 이동할 수 있으니 등껍질을 타고 돌아다니면서 실버스타를 모으세요.





닌텐도DS용 슈퍼마리오64DS는 본래 닌텐도64로 발매됐던 슈퍼마리오64와 진행은 거의 똑같습니다.

아래 사이트는 슈퍼마리오64에 대해 철저히 해부해 놓은 곳입니다. 참고하면 좋습니다.


http://my.dreamwiz.com/asmario/metallium/mario64.htm










1.킹폭탄 월드의 <날아라! 날개마리오> 탄을 하시려면 우선 추가질문하신

?박스부터 찾아야 합니다.

파워 스타 10개를 먼저 모으면(14개인가? 15개일지도) 로비 가운데에 빛이 들어오는데

마리오상태로 거기서 x버튼(거시기 버튼)으로 위를 보세요.

그럼 레인보우 타워로 가는데

날개마리오가 들어오고 ?스위치 있습니다~ ^^

옆에 샘플 있고 그걸로 거기서 스타 하나 얻을 수 있고 떨어져도 목숨 안닳습니다.

왜냐? 떨어져야만 돌아갈수 있으니까

?박스를 드러내셨으면 다시 킹폭탄 월드로 돌아갑니다.

킹폭탄의 산 중턱쯤 가시면 포구가 하나 있고 고 옆에 하늘 섬도 있거든요?

포구 들어가서 보시면 거기 왼쪽 부분에 나무 한그루, 그위에 레드코인 하나 있고

?박스 !박스 하나씩 있습니다. (!박스는 있었는지 모르겠네?{그게 슈퍼마리오64 컴퓨터 판에는 있거든요?

그건 개인으로 확인해 보세요})

일단 그쪽으로 날라가세요

그다음에 ?박스를 깨시면(마리오)

깃털이 나오는데 그걸 먹고 5개 코인링에 하나씩 있는 중심 코인을 5개 드시면 끝!

2.꽈당킹..? 5번째라면 새 타고 가는 것 말인가요?

그걸로 알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뒤에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거기 꼭대기까지 올라가시면

부엉이가 한마리 나옵니다.(글쎄 부엉인지, 올빼민지???)

내리면 부엉이가 뭐라뭐라 하는데 그거 올리시고

새의 그림자를 잘 봐서 점프로 탑승하세요(이 때!

점프 버튼을 놓으시면 떨어집니다.).

그런 다음에 한참 돌다 보면 새장 비슷한게 있는데

거기 별이 있습니다.

추가질문은 아까 1번에서 말씀 드렸죠? 도움 되셨길

Posted by Redvirus
,

저는 개인적으로 뉴슈퍼마리오가 제일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 >_<

64마리오는 조금 질리기도 하고요 , 유딩들이 많이 하더라고요 ^^

슈카는 카트라이더랑 비슷하던데 -_-;; 그것도 재미있긴한데 금방 질리더라고요 ㅠ♡

그래서, 뉴슈마가 제일 날것같아요 ㅎㅎ ♡

------------------------------공략-----------------------------------------

♡뉴슈퍼마리오 공략♡

--------스타코인 얻는법-------------

W2-1 : 길게 선 장애물은 뛰어넘기만 해도 되고 파이어 마리오로 한칸씩 없앨 수 있다
SC1 : 1/5 지점 허공에 있다. 장애물이 다가오기 전에 점프하여 얻고 되돌아온다
SC2 : 2/5 지점 모래 강물 위에 있다. 장애물이 올라간 시점에 점프하여 얻는다
SC3 : 3/4 지점을 진행하다 보면 얻게 된다
---------------------------------
W2-2 : 구름 탄 거북이(김수한무)들이 등장하는 스테이지. 파이어 마리오 필요.
SC1 : 첫 구름 거북이가 나타났을 때 위로 올라가 파이어볼로 처치하고 구름을 탄다
         위쪽으로 직진해서 올라가다가 코인들이 나왔을 때 오른쪽으로 진행하여 얻는다
SC2 : 1/2 지점에서 벽돌을 힙드롭으로 깨고 얻는다
SC3 : 3/4 지점에서 오른쪽 끝의 위로 쏴주는 녹색 배관을 타고 노란색 배관에 들어간다
---------------------------------
W2-3 : W2-A로 가는 비밀길이 있는 지하 미로 스테이지
SC1 : 1/4 지점 벽차기로 위에 올라가 얻는다
SC2 : 2/5 지점 중간에 있는데 파이어 마리오라면 식인꽃을 처치하고 쉽게 얻는다
비밀길 : 물음표 버튼을 눌러 지하수가 차오를 때 윗 방의 버튼을 또 눌러 더 위로 올라간다 
SC3 : 4/5 지점 왼편 아래 쪽에서 대쉬하여 건너가 얻는다
---------------------------------
W2-A : W2-마지막성으로 바로 가는 토관과 W5-1로 가는 대포길을 열 수 있다
SC1 : 1/5 지점 수면 가까이에서 얻고 바로 올라온다
SC2 : 3/4 지점 마지막 회전 점프대로 뛰어올라 내려오면서 얻는다. 점프 물고기 주의
SC3 : 마지막 회전 점프 후 빨간 거북이를 밟고 윗쪽 노란 배관에 들어간다 (비밀길)
---------------------------------
W2-4 : 마지막 계단의 초록 거북이로 마리오 99개를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 -> 참조
SC1 : 1/5 지점 식인꽃을 피해 벽차기로 얻는다
SC2 : 2/5 지점 파란 P 버튼을 지나 오른쪽 물 속 아래로 진행하여 빨간 배관으로 들어간다
비밀길 : 파란 P 버튼 지점에서 왼쪽으로 가면 땅콩 마리오로 들어갈 수 있는 배관이 있다
SC3 : 4/5 지점 2개 층의 벽돌 중간에 도끼 거북이 두 마리가 지키고 있다
---------------------------------
W2-탑 : 큰 풍차와 노란 밧줄, 숨겨진 빨간 발판, 그리고 벽차기 기술의 스테이지
SC1 : 1/2 지점 오른쪽 너머의 풍차(8개 빨간 코인)에서 내려 오른쪽 아래에서 얻는다
SC2 : 노란 벽차기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윗문으로 나오면서 얻는다
SC3 : 오른쪽 끝 빨간 블럭으로 빨간 네모 발판을 만들고 다시 빨간 배관을 벽차기로 올라
         새로운 빨간 버튼을 헤딩하고 왼쪽의 새로운 빨간 네모 발판으로 올라가서 얻는다
---------------------------------
W2-5 : 점프 벽돌들을 최대한 이용해야 하는 스테이지
SC1 : 1/5 지점 점프 벽돌 위에 서있다가 벽돌이 점프하는 순간에 동시 점프하여 얻는다
SC2 : 3/4 지점 회색 구조물 위 가운데 벽돌에서 P 버튼을 누르고 왼쪽으로 가서 얻는다
SC3 : 마지막 부메랑 거북이 뒤로 모래 밑에 들어가 오른쪽 공간으로 들어가서 얻는다
---------------------------------
W2-6 : 공중에서 이동하는 발판들과 식인꽃들의 스테이지. 파이어 마리오 유리.
SC1 : 2/5 지점 초록 배관과 식인꽃을 지났을 때 점프만 하면 얻을 수 있다
SC2 : 3/5 지점 이동 발판 두 개가 겹쳤을 때 식인꽃을 피해 윗 발판에서 점프하여 얻는다
SC3 : 9/10 지점 왼쪽으로 이동하는 작은 발판들 사이를 점프하며 얻는다
---------------------------------
W2-마지막성 : 굴러오는 철퇴들과 사막의 포탄들이 종합된 스테이지
SC1 : 2/5 지점에서 벽차기로 올라가자마자 굴러오는 철퇴를 피하면서 얻는다
SC2 : 세이브 포인트 이후 3/5 지점에서 포탄을 밟고 뛰어올라가 얻는다
SC3 : 마지막 큰 철퇴를 지나 윗쪽 두번째 물음표 박스에서 땅콩 마리오로 변신하여 얻는다
마왕 : 땅콩 마리오 상태에서 힙드롭으로 마왕을 해치우면 W4-1로 갈 수 있다 (비밀길)

*********************************

W3-1 : W2-마지막성을 땅콩 마리오 외의 다른 마리오로 통과하면 오게되는 수중 스테이지
SC1 : 세이브 포인트를 지나 1/2 지점에 기포가 올라오지 않는 가운데 배관으로 들어간다
SC2 : 3/5 지점 윗쪽에 기포가 내려오는 2개의 배관 사이에 있다
SC3 : 4/5 지점 파란 P 버튼을 누르고 오른쪽 위로 이동해서 얻거나 벽돌을 깨고 얻는다
---------------------------------

W3-A : W3 출발점에서 코인 5개를 사용하면 길이 열리는 수상 스테이지
SC1 : 세이브 포인트를 지나 1/2 지점 물 속의 블럭 사이에 있다. 밑으로 들어갈 수 있다
SC2 : 3/5 지점에서 드럼통 위의 빨간 거북이를 밟으면서 점프하여 얻는다
SC3 : 4/5 지점 초록색 윗 배관으로 들어가서 땅콩 마리오로 대쉬+점프해서 얻는다
---------------------------------

W3-2 : 움직이는 빨간 왕버섯들과 W3-B로 가는 비밀길의 공중 스테이지
SC1 : 세이브 포인트 이후 2/5 지점 노란색 배관으로 들어가서 점프하여 얻는다
SC2 : 3/5 지점 도르레 발판 4개를 연속으로 점프한 다음에 얻는다
비밀길 : 1/2 지점에서 움직이는 버섯을 타고가다 3개 배관 중 오른쪽 끝의 녹색에 들어간다
SC3 : 위의 비밀길로 가지 않고, 움직이는 왕버섯을 타고 가다 점프해서 얻는다
---------------------------------

W3-탑 : 처음으로 철조망이 등장하는 스테이지. SC2는 앞면 상태이어야 한다
SC1 : 가운데 초록 배관을 이용해 솟구쳐 올라가되 약간 내려온 다음 왼쪽 끝 상단으로 간다
SC2 : SC1을 얻고 다시 솟구쳐 올라간 방향으로 전진하다가 왼쪽 끝으로 가서 얻는다
SC3 : 오른쪽 끝 상단의 문으로 들어가서 빨간 버튼을 누르고 꼭대기까지 빨리 올라간다
---------------------------------

W3-B : W3-2의 비밀길을 통해 열리는 배관들과 식인꽃들로 이루어진 공중 스테이지
SC1 : 2/5 지점 빨간 배관 위에 있는 SC1을 지나 2/1 지점 직후의 빨간 배관으로 내려간다
SC2 : 3/5 지점에서 배관들 사이를 벽차기로 올라가 얻는다
SC3 : 9/10 지점에서 식인꽃들을 피해 접근해서 얻는다
---------------------------------
W3-C : 다리들과 점프 물고기가 있는 수상 스테이지. 파이어 마리오가 편리하다
SC1 : 1/4 지점 수면 쪽 다리에 내려가서 얻고나서 점프하여 다시 올라온다
SC2 : 세이브 포인트 이후 3/5 지점 수면 위에 있다. 점프 물고기를 먼저 처리하고 얻는다
SC3 : 다리 밑의 파란 P 버튼을 누르고 오른쪽으로 대쉬해 빨간 배관으로 들어간다
         (이게 너무 어려우면 오른쪽의 초록 배관으로 들어가 땅콩 마리오로 대쉬+점프)
---------------------------------
W3-3 : 기포가 나오는 배관들과 흰 오징어들이 있는 수중 스테이지
SC1 : 1/2 지점 왼쪽 아래로 내려가 얻는다. 오른쪽 오렌지 버튼을 누르고 올라와야 한다
SC2 : 3/5 지점 7개 배관 중 왼쪽에서 3번째 녹색 배관에 들어가 오른쪽 아래 구석에 간다
SC3 : 마지막 9/10 지점 아래 바닥으로 내려가 얻고 빨리 올라와 윗 배관으로 나간다
---------------------------------
W3-유령의집 : W6-1로 갈 수 있는 대포길을 여는 비밀길의 스테이지
SC1 : 위아래로 움직이는 발판의 오른쪽 방으로 들어가서 호박을 밟고 점프하여 얻는다
SC2 : SC1 방문 앞 버튼을 눌러 계단을 오르다가 왼쪽 계단으로 다시 더 올라가야 한다
SC3 : 오른쪽 벽 끝으로 가서 벽돌의 버튼을 누르고 버튼 앞에 보이던 문으로 돌아간다
         다음 방에서 맨 꼭대기에 문이 있는데 그 오른쪽을 등껍질로 깨고 들어가 얻는다
비밀길 : SC3의 벽돌 버튼을 누르고 SC1 방문 옆에 새로 생긴 문으로 나가야 한다
---------------------------------
W3-마지막성 : 거대한 톱날이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는 스테이지
SC1 : 1/4 지점 톱날이 물러갈 때 내려가 얻고 다시 지나가면 도로 올라온다
SC2 : 세이브 포인트 이후 넘어지는 벽들 다음의 밧줄을 타고 천정 위로 되돌아와 얻는다
SC3 : 마지막 문 오른쪽의 톱날을 피해 벽 위로 올라가 얻는다
마왕 : 커다란 점프 물고기를 세번 밟거나 힙드롭해서 해치운다
-----------------------------------(자료: 포터블 G )

그리고 대포에 들어가는 것은,,,,,,,,,,,

여기서는 설명하기 어렵고요 ...

그냥 네이버에 포터블 G라고 치시면 닌탠도 카페가 나오는데 거기 가입하시고

등업만 하시면 다 되고요(보통 카페 들어가서 가입하고 등업하기가 귀찮아서 안하시는분들 많으신데요 등업하기 진짜! 쉽습니다,)

그다음 4스테이지는 독이 중심인 스테이지이고요,

2스테이지 보스에서 꼬마(땅콩마리오)로 왕을 클리어 하시면 가실수 있습니다,

땅콩마리오 구하기 쉬운곳 : W1-4 , W3-A(이건 코인 5개를 쓰면 갈수있는 스테이지 입니다.


--------스타코인 얻는법-------------

W2-1 : 길게 선 장애물은 뛰어넘기만 해도 되고 파이어 마리오로 한칸씩 없앨 수 있다
SC1 : 1/5 지점 허공에 있다. 장애물이 다가오기 전에 점프하여 얻고 되돌아온다
SC2 : 2/5 지점 모래 강물 위에 있다. 장애물이 올라간 시점에 점프하여 얻는다
SC3 : 3/4 지점을 진행하다 보면 얻게 된다
---------------------------------
W2-2 : 구름 탄 거북이(김수한무)들이 등장하는 스테이지. 파이어 마리오 필요.
SC1 : 첫 구름 거북이가 나타났을 때 위로 올라가 파이어볼로 처치하고 구름을 탄다
         위쪽으로 직진해서 올라가다가 코인들이 나왔을 때 오른쪽으로 진행하여 얻는다
SC2 : 1/2 지점에서 벽돌을 힙드롭으로 깨고 얻는다
SC3 : 3/4 지점에서 오른쪽 끝의 위로 쏴주는 녹색 배관을 타고 노란색 배관에 들어간다
---------------------------------
W2-3 : W2-A로 가는 비밀길이 있는 지하 미로 스테이지
SC1 : 1/4 지점 벽차기로 위에 올라가 얻는다
SC2 : 2/5 지점 중간에 있는데 파이어 마리오라면 식인꽃을 처치하고 쉽게 얻는다
비밀길 : 물음표 버튼을 눌러 지하수가 차오를 때 윗 방의 버튼을 또 눌러 더 위로 올라간다 
SC3 : 4/5 지점 왼편 아래 쪽에서 대쉬하여 건너가 얻는다


♡64마리오♡

파워 스타를 찾아서
마리오의 활동 무대가 되는 키노코 성은 그림과 같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15개의 정규 코스와 엑스트라 코스, 숨겨진 코스 등이 존
재하는데, 대부분의 경우 벽에 걸린 그림 안으로 뛰어들면 이들 코스에
진입하게 된다.

정규 코스에는 반드시 여섯 개의 파워 스타가 숨겨져 있고, 그 중에는
아주 간단하게 손에 넣을 수 있는 스타가 있는가 하면, 얻기는 커녕 찾
기조차 어려운 스타도 있다. 무리하게 여섯 개 전부를 얻으려 하지 말
고, 몇 개를 손에 넣었다면 다음 코스로 나아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다
음은 파워 스타의 입수 예를 나열한 것이다.
● 코스상에 파워 스타가 눈에 보여, 그곳에 도착하면 얻게 된다.
● 몬스터를 물리치고 손에 넣는다.
● 조건을 완수하여 누군가로부터 받는다.
● 빨간 코인을 1회의 플레이로 여덟 개 전부 모은다.
● 특정 장소에서 어떤 행동을 취한다.
● 숨겨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성의 곳곳에는 커다란 별이 그려진 문과 잠겨 있는 문이 존재한다. 별이
그려진 문을 열려면 일정량의 파워 스타를 모아야 하고 잠겨진 문일 경
우, 쿠파를 물리쳐 열쇠를 손에 넣어야 한다. 이 문들을 열고 나아가면
엑스트라 코스 내지 새로운 정규 코스들이 등장한다.

코스1 봄병의 전장

-------------------------------------------------------------------
① 산 위의 봄킹 산 정상에 있는 봄킹을 물리친다
② 열전 노코노코 레이스 노코노코와의 경주에서 이긴다
③ 창공의 섬으로 날아라 하늘에 떠 있는 섬에 올라간다
④ 여덟 개의 빨간 코인 빨간 코인을 여덟 개 모은다
⑤ 하늘을 가르는 날개 마리오로 변신하여
날개 마리오 5개의 코인 링을 통과한다
⑥ 왕왕의 개집에서 왕왕이 매달려 있는 말뚝을 땅에 박는다
------------------------------------------------------------------

스타 포인트 ①
산 정상에서 고독을 씹고 있는(?) 봄킹. 놈을 물리치면 대망의 첫 파워
스타를 손에 넣을 수 있다. 퇴치법은 간단하고도 재미있다. 뒤뚱거리며
다가오는 봄킹의 배후로 돌아가 재빨리 들어올려(B버튼) 냅다 집어던지
면(역시 B버튼) OK. 이것을 3회 반복하면 쓰러뜨릴 수 있지만 봄킹의 움
직임은 던질수록 빨라져서 뒤로 돌아가기가 어려워지는데, 이때는 백점
프(달리는 방향의 반대 쪽으로 3D 스틱을 젖히면서 점프)를 이용하여 재
빨리 배후로 돌아가도록 한다.

스타 포인트 ③
시점을 바꾸어 하늘을 올려다 보면 파아란 하늘 밑으로 섬 하나가 외로
이 떠 있을 것이다. 봄킹을 물리치고 돌아와 적색 봄병에게 이야기하면
대포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대포를 이용해 섬으로 이동할 때는 마리
오가 포물선으로 날아간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조준해야 한다.

스타 포인트 ⑤
모자 코스를 클리어한 뒤, 날개 마리오로 변신할 수 있게 되면 대포를
이용해 창공의 섬에 올라가 5개의 코인 링을 통과한다. 하늘을 날 때 상
승과 하강의 반복 때문에 모든 링을 한꺼번에 통과하기가 쉽지 않지만,
대포로 높이 날아올라 꾸준히 선회하면서 링을 향해 날아간다. 코스1에
서 가장 얻기 어려운 파워 스타로 상당한 방향 감각이 요구된다.

코스2 꽈당 킹의 요새

-------------------------------------------------------------------
① 분노의 꽈당 킹 정상에 있는 꽈당 킹을 물리친다
② 요새의 꼭대기로 요새 꼭대기에 위치한 탑의 정상에 오른다
③ 대포로 날아서 대포를 이용해 스타가 있는 곳으로 날아간다
④ 떠 있는 섬의 빨간 코인을 여덟 개 모은다
빨간 코인
⑤ 새장 안으로 공중에 있는 새장으로 날아간다
⑥ 대포로 파괴하라! 허술한 벽을 대포로 파괴한다
-------------------------------------------------------------------

스타 포인트③
우선은 꽈당킹을 히프 드롭으로 물리치고, 코스로 돌아와 대포를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정확히 아래의 사진과 같이 조준한다면 마리오는 포물
선을 그리며 날아가다가 파워 스타가 있는 곳의 윗층 기둥에 부딪히게
된다. 남은 것은 봉을 타고 아래층으로 내려가 스타를 손에 쥐는 일뿐.

스타 포인트⑤
스타트 지점 바로 옆에 나무 한 그루가 있다. 이 나무를 올라 보면 잠자
고 있던 새가 가지 사이에서 나와 몸좀 풀 겠다며, 함께 하늘을 나
는 것이 어떠냐고 물어온다. 점프 버튼으로 새의 다리를 잡으면(이때 A
버튼에서 손을 떼면 떨어진다) 요새 상공까지 날아오르게 된다. 하늘에
서 내려다 보면 파워 스타가 들어 있는 새장이 공중에 떠 있는 것이 보
이는데 새가 나는 방향을 좌우로 바꿔가면서 마리오의 위치가 새장 바로
위에 도달하면, 버튼에서 손을 떼어 새장 안으로 떨어지게 한다.

스타 포인트⑥
대포로 파괴하라니 대체 무엇을 파괴해야 할 지 어리둥절할 것이다. 답
은 눈앞에 날카롭게 솟아 있는 두 개의 벽. 잘 살펴보면 벽에 얇은 선이
새겨져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대포 안에 들어가 벽보다 약간 높은 위치
를 조준한 뒤, 힘껏 날아가 산산조각 낸다. 두 번째 벽이 조준하기가 조
금 까다롭다.

-------------------------------------------------------------------
모자 코스1 날개 스위치
10개의 파워 스타를 손에 넣은 뒤, 1층 로비로 돌아와 보면 눈부신 조명
이 이리저리 움직이고 있다. C버튼 유니트로 조명의 근원을 쳐다보는 순
간, 첫 번째 모자 코스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이제, 탑 위의 적색 버튼
을 눌러 모든 코스의 빨간 블록을 실체화시킨다.
사진 8> 이것이 적색 블록을 실체화시킬 수 있는 스위치
-------------------------------------------------------------------
코스3 해적만

-------------------------------------------------------------------
① 침몰선의 보물 침몰선 안의 보물 상자를 순서대로 연다
② 나와, 거대 곰치 곰치의 꼬리 끝에 달려 있는 스타와 접촉한다
③ 해저 동굴의 보물 해저 동굴 안의 상자들을 순서대로 연다

④ 떠오른 배의 코인 빨간 코인을 여덟 개 모은다
⑤ 돌기둥으로 날아서 날카로운 기둥에서 돌출한 바위 위로 뛴다
⑥ 솟아 나오는 물을 바다 밑바닥에서 솟아 나오는 강한 해류를
뚫어라 뚫고 들어간다
-------------------------------------------------------------------

스타 포인트 ①
해저 깊숙히 잠겨 있는 해적선 안에 파워 스타가 숨겨져 있다. 우선, 갑
판 위의 창문에 머리를 내밀고 있는 곰치를 유인하여 밖으로 끌어내야
한다. 창문을 통해 침몰선 안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4개의 상자가 흩
어져 있는 것이 보인다. 이것을 정해진 순서에 따라 열면, 물이 빠지면
서 뱃머리쪽에 파워 스타가 나타난다. 물속에서는 서서히 체력이 소모되
므로, 신속하게 일을 마쳐야 한다.

스타 포인트 ⑤
물위로 떠오른 배에 올라가 코스 전체를 둘러보면 벼랑에서 돌출한 바위
에 파워 스타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곳은 수면 위로 뻗어 있는
3개의 기둥 꼭대기에서 점프로 이동할 수 있는데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대포를 이용해 기둥에 매달리는 일이 우선이다.

코스4 추워추워 마운틴

-------------------------------------------------------------------
① 슈퍼 스노우 슬라이더 슬라이더를 완주한다
② 길잃은 꼬마 펭귄 꼬마 펭귄을 엄마 펭귄에게 데려다 준다
③ 펭귄 챔피언 레이스 슬라이더 경주에서 펭귄을 이긴다

④ 미끄러져서 빨간 코인 빨간 코인을 여덟 개 모은다
⑤ 데굴데굴 눈사람 눈사람의 몸과 머리를 합체시킨다
⑥ 숨겨진 슈퍼 벽 킥 벽 점프를 이용해 길을 찾아 나간다
-------------------------------------------------------------------
스타 포인트 ⑤
코스 도중에는 머리 부분만 댕그라니 남은 불쌍한 눈사람이 있다. 다른
몇 개의 파워 스타를 얻고 나서, 슬라이더가 있는 집 근처를 찾아보면
눈사람의 몸체가 될만한 커다란 눈덩이를 발견할 수 있다. 펭귄과의 레
이스처럼 눈덩이와 함께 산밑으로 미끄러져 내려가게 되는데, 눈덩이보
다 더 빨리 머리쪽에 도착하여 제대로 합체될 수 있게 방향을 유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리오카트♡

죄송하지만, 마리오카트는 별로 공략이 필요 없는것 같아요.. ㅠ ♡

기본키만 잘 외우시구 좀 하다 보시면 금방 잘할수 있을거에요.♡

허접한 공략 죄송합니다.ㅠㅠ

Posted by Redvirus
,


챕터 12 도약(跳躍) 사막의 은둔자들(루시안.보리스.막시민.티치엘.밀라.이스핀 편)

 

붉은색의 글이 자신들이 직접 이동.또는 해야 하는 루트입니다.

이번 챕터는 특별히 공략을 필요치 않기 때문에 중요한부분 대본도 포함하여 진행하겠습니다.

충분히 혼자 이벤트창만 보고도 진행이 가능하다고 여겨지며 이것은 그냥 재미로 보아 주세요.

 

 

준비 재료 : 더듬이 10개, 가시 10개, 금가루 2개, 거미수액 5개, 마력이 깃든 모래 3개

더듬이 10개 : 케이레스 사막(2) 발컨앤트 잡템

가시 10개 : 황금모래 유적지 아스트로의 잡템

금가루 2개 : 황금모래 던전(1) 골디안의 잡템

거미수액 5개 : 케이레스 사막(1) 타랸튤라 잡레어

마력이 깃든 모래 3개 : 케이레스 사막(1) 센드렘 잡레어

보상 경험치 : 5만 + 2만 + 5만 + 5만 + 15만 + 5만 = 37만

보상 아이템 : 테시스 투구, 12월의 탄생석


카디프 카림하룬의 저택 -> 케이레스사막(1) -> 케이레스 사막(1) 카디프 입구[이벤트 필드]

-> (밤)케이레스 사막(1) 카디프 입구[이벤트 필드] -> 카디프 주점 부두르 앞[이벤트 필드]

-> 주점 옆 페로제 -> 가밀라 집 앞[이벤트 필드] -> 가밀라 집(이벤트로 자동진입) -> 밖으로

-> 카림하룬의 저택(이벤트로 자동 진입) -> 밖으로 -> 주점 옆 페로제 (보라색 한번에 진행)

-> 케이레스 사막(1) -> 사막의 유적지 결계 앞[이벤트 필드] -> 케이레스 사막(1)

-> 케이레스 사막(2) 샴족마을 입구[이벤트 필드] -> 다시 샴족마을 입구[이벤트 필드]

-> 샴족마을 진입을 위한 1차 퀴즈 가위바위보 -> 샴족마을 진입을 위한 2차 퀴즈 주사위놀이

-> 샴족마을(이벤트로 자동진입) -> 밖으로 -> 사막의 유적지

-> 황금모래 유적지 샴 파파 -> 황금모래 열쇠를 얻기 위한 퀘스트(챕터와 별개로 진행 가능)

-> 황금 모래 던젼(1) -> 황금 모래 던전(2) -> 황금 모래 던젼(2)[이벤트 필드]

-> 흑의검사와 검은 예언자들과의 전투 -> 황금 모래 던젼(2)[이벤트 필드]

-> 1단계 : 골디안jr.가 가지고 있는 열쇠 찾기(습득후 3시방향 포탈진입)

-> 2단계 : 5분안에 맵에 한 마리씩 나오는 라바 플라이어 잡기(잡은후 3시방향 포탈진입)

-> 3단계 : 가고일jr. 전멸(단 바람을 휘감는(실프윈드) 다른 모습의 몬스터 2마리 제외)

-> 황금 모래 던젼(2)[이벤트 필드] -> 케이레스 사막(2) 샴족의 마을

-> 흑의검사.검은 예언자와의 전투(샴족은 때리지 마세요)

-> 흑의 검사와의 전투(샴족 족장 때리지 마세요)

-> 샴족 석상 수리(거미수액 5개, 마력이 깃든 모래 3개)

-> 샴족의 마을 -> 샴족 족장 파파 ->챕터 클리어

 


시작지점 : 카디프 카림하룬의 저택


-> [자동이벤트]고대연구소(롱소드와 랑켄의 대화-시라크와 잭 사막으로 워프시켜줌)

-> [자동이벤트]사막의 유적지(잠에서 깬 이들-시벨린.나야 떠나갔다는 사실 알고난후)

-> 사막의 유적지(이벤트로 자동 이동) -> 케이레스사막(1)

-> [자동이벤트]이스핀의 시벨린에 대한 걱정

-> 케이레스 사막(1) 카디프 입구[이벤트 필드]

그림1

-> [진입이벤트]밤이 되길 기다려 카디프에 진입하자.

-> (밤)케이레스 사막(1) 카디프 입구[이벤트 필드] (그림1)

-> [진입이벤트]밤의 조용한 카디프

-> 카디프 안(이벤트로 자동 진입) - 여기서부터는 카디프 전체 이벤트 필드로 적용

-> 카디프 주점 부두르 앞[이벤트 필드]

-> [진입이벤트] 잠겨진 주점

-> 주점 옆 페로제

그림2

-> [대화이벤트] 마을의 현 상황

-> 가밀라 집 앞[이벤트 필드]

-> [진입이벤트] 가밀라 집.타스닌 나시르 재회. 고대종족에 관한 대화(어차피 만나게 되어있으니까.

-> 가밀라 집안(이벤트로 자동진입) -> 밖으로

-> [자동이벤트] 카림하룬과 카티프병사들과의 대면. 도망가다 병사들에게 에워싸임.

     이스핀 너만은 절대 붙잡히면 안돼 유적지 결계 앞에서 만나자 하고선 헤어짐

     타스닌.나시르 붙잡힘.카림하룬의 저택으로 장소 이동.고대종족을 찾아오면 이둘을 풀어주마

-> 카림하룬의 저택(이벤트로 자동 진입) -> 밖으로

-> [자동이벤트] 이제부터 할 일 모색

-> 주점 옆 페로제 (그림2)

-> [대화이벤트] 고대종족은 사막의 틈새.텅빈 땅에서 흘러 나오는 빛.

     그 곳에서 샴족이 모습을 드러낼 것이다. 어릴적에 외웠다나...

-> 케이레스 사막(1)

-> [자동이벤트] 과학자자절기념불굴의의지로만든랑켄랑켄멋진랑켄 3세 사용해볼까?

     이스핀과 유적결계 앞에서 만나기로 했었지.

     흑의검사.검은 예언자들의 카림하룬 방문. 카림하룬 지금까지의 상황을 설명해 줌.

     검은 예언자.흑의검사의 대화(아티팩트만 손에 들어오면 돌 따위는 필요 없다고 말했던건 자네)

-> 사막의 유적지 결계 앞[이벤트 필드]

-> [진입 이벤트] 이스핀 기다림. 이스핀과의 재회.

    이스핀(별의 여행자 만났어. 운명이 어쩌고 꼭 샴족을 찾으래.결계를 뛰어넘는 매개가 될 수 있대)

-> 케이레스 사막(1)

-> [자동이벤트] 케이레스 사막1 살펴봄. 지켈의 랑켄3세로 연락해옴.

    지켈(티치엘의 아빠가 살아 계실지도 몰라. 얼마전 검은 예언자들에 둘러싸여 어디론가 갔대)

-> 케이레스 사막(2) 샴족마을 입구[이벤트 필드]

그림3

-> [진입이벤트] 어 먼가 느껴져 여긴가봐....

-> 케이레스 사막(2) 샴족마을 입구[이벤트 필드] (그림3 - 솔로는 오른쪽에, 팀은 왼쪽에 생김)

-> [진입이벤트] 실제대화와 다를 수 있음..중요한 부분만.

루시안 : 윽, 비상! 비상! 눈 앞에 장애물 등장.

이스핀 : 그렇군요. 그리고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저쪽 상자에 불이 들어오는 모양이예요.

비기면 들어오지 않고, 지면 불이 하나 꺼지겠죠?

포포 : 그것뿐만이 아니지 말이샴. 가위바위보에서 지면 몬스터가 잔뜩 나오지 말이샴.

        그걸 다 죽여야 가위바위보 계속 할 수 있지 말이샴.

루시안 : 세 개의 발판이 가위바위보 잖아? 이기면 되잖아!!

-> 샴족마을 진입을 위한 1차 퀴즈 가위바위보(운운운.... )

-> [퀴즈완료 자동이벤트] 샴족 꼬마 포포와의 만남.샴샴..혹시 얘가 고대종족?

     너희가 사는 곳이 어디냠. 안가르쳐 줄꺼샴. 계속된 대화. 시벨린 나야도 왔다 간 모양이로군.

     후다닥. 포포 없어졌다

-> 샴족마을 진입을 위한 2차 퀴즈 주사위놀이(주사위 굴려서 나온수만큼 발판 밟기)

잘 들으샴~ 먼저 한 사람이 말판 위에 올라가서 말이 되는 거지 말이샴.

그리고 다른 사람은 저기 주사위 발판을 밟는 거지 말이샴.

주사위 발판을 밟아 나온 눈수만큼 말이 된 사람이 전진하는 거지 말이샴.

이제 알았샴? 그리고 그게 끝이 아니샴.

돌아다니는 몬스터를 잡아서 나온 어떤 것을 마지막에 저 석상인지 상자인지에 넣어야 하샴.

-> 경험치 5만 습득

-> [자동 이벤트] 다 해결한 거지? 출구다. 샴족 마을 진입.

-> 샴족 마을에서의 대화(중간중간 뺴먹었음..)

막시민 : 음, 땅꼬마가 도망쳐 온게 여긴가? 이젠 함정같은 건 더 이상 없는 가 보군.

이스핀 : 여기가 고대 종족의 은신처인게 분명해요.

샴족 꼬마2 : 히익!! 저것들은 뭐샴? 팔다리가 징그럽게 크고 길다샴.

밀라 : 이봐. 너 우리 기억하지?

샴족 꼬마 : 앗! 당신들은?! 거길 통과한 거지 말이샴?

호오~ 멍청한 인간들인줄 알았는데 대단하지 말이샴.

샴족 꼬마2 : 포포! 저들이 누군데 아는 척 하는 거샴?

인간이라면 절대로 여길 들어오면 안되샴! 빨리 족장님에게 말해야 되샴!

- 땅꼬마야 족장님을 만나고 싶다 라는 말에..

샴족 꼬마 : 내 이름은 포포샴. 그러니 땅꼬마 라는둥 그렇게 부르지 말란 말이샴.

덩치만 큰 인간들은 무례하다더니 딱 맞았지 말이샴.

그리고 족장님은 모셔올수 없다 말이샴.

티치엘 : 이름이 포포샴? 포포샴이니?

포포 : 아니샴! 아니샴! 포포샴!

막시민 : 거 참 귀찮게스리 '샴'은 머하러 붙인데? 아무튼 너희 족장 좀 데려와바.

- 고대인의 금화를 가진걸 보고..

포포 : 우와 그거 금화샴? 조상님의 금화지 말이샴.

티치엘 : 조상님의 금화라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저 고대의 금화를 말하는 걸까요?

밀라 : 그래? 이걸로 뭐하는 건데?

- 고대인의 금화에 대한 얘기 진행. 포포줄께.

- 족장 파파의 등장

파파 : 무슨 일이샴? 인간! 침입자! 우리 마을에 왜 왔샴?

- 카디프로 같이 가주시면 안될까요? 나시르 타스닌 잡혀......... 상황설명.

파파 : 카디프라면 이 사막에 있는 인간들의 마을 안되샴 절대 안되샴!

안된다고 했샴. 우리 부족 전체를 위해 그래서는 안되샴.

우리는 절대 인간들 앞에 나가서는 안되샴. 인간들은 우리를 노리개로 삼는다샴.

파파 : 아니면 위험한 일에 이용하거나. 선조로부터 금기시되어 온 이유가

우리종족이 이렇게 숨어 살아야만 하는 이유가 있는 거샴. 알겠샴?

- 고대인의 금화 줬잖아!!!!! 그거 줬으니 부탁 들어줘.

- 선물 아니었샴? 그런의도 숨어있다면 안받았을 거샴!!!!!!!

이스핀 : 선물 맞아요. 하지만 우리 얘길 들어 달아는 의도가 숨어있는 선물이었죠.

미미 : 어쩌려고 그런걸 받았샴.포포?

그렇잖아도 루우도 없어지고 마을이 온통 어수선한 판이지 않샴?!

이스핀 : 그 고대인의 금화 귀한 거라면서요?

그걸 대가로 하고 저희 부탁을 들어주시면 안될까요?

제리 : 그렇샴. 인간을 덥썩 믿는건.. 아무리 조상님의 금화를 줬다지만 믿을 수 없샴.

- 그래도 이런저런 얘기........ 믿어보자!!!!!!!!

이스핀 : 그래요! 저희를 한번 믿어보세요.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열심히 해 보겠어요.

파파 : 포포를 데려가샴. 아직 어린애니까 잘 부탁하샴.

그리고 루우와 포포를 데리고 무사히 돌아오면, 그땐 자네들의 청을 들어 주겠샴.

-> 밖으로 ->사막의 유적지

-> [자동 이벤트] 루우를 찾는 헤메는 이들.

    포포와의 대화 황금모래 던전에 가면 찾을 수 있을 거다!!!!!

    그런데 던전에 진입할라면 황금모래 열쇠를 얻어야 된다. 샴파파님을 만나야 되샴.!

-> 황금모래 유적지 샴 파파

-> 황금모래 열쇠를 얻기 위한 퀘스트(챕터와 별개로 진행 가능)

  황금모래 유적지에 있는 샴 파파에게서 퀘스트가 시작된다.

  샴 파파는 황금모래 던전 2층에 진입 할 수 있는 황금모래 열쇠를 준다며 재료를 구해 오라 한다.

  샴 파파의 이야기를 우선 들어보도록 하자.

모래 바람이 부는 저 사막 갚은 곳에 황금 모래 던전이 있는 걸 아느뇨샴?

그리고 그 깊은 곳에는 밝혀지지 않은 비밀이 잔뜩 있다는 것도 말이샴.

뭐, 알 리가 없겠도다샴.

자신의캐릭 : …비밀?

그렇도다샴. 그 비밀을 알고 싶느뇨샴?

훗훗훗… 원한다면 이 황금 모래 열쇠를 줄테니 가서 비밀을 찾아보지 않겠느뇨샴?

발컨 앤트 더듬이 10개, 아스트로의 가시 10개, 골디안 금가루 2개를 가지고 온다면 이 열쇠를 주겠도다샴.

이 열쇠가 있다면 황금 모래 던전 2층으로 갈 수 있으니까 꼭 필요할 것이도다샴. 훗훗.

 

  더듬이 10개 : 케이레스 사막(2) 발컨앤트 잡템

  가시 10개 : 황금모래 유적지 아스트로의 잡템

  금가루 2개 : 황금모래 던전(1) 골디안의 잡템


  재료를 모두 구해서 샴 파파에게 전해 주면

벌써 가지고 온 것이뇨샴?

호오~ 과연 대단하도다샴.

과연 황금 모래 던전의 비밀을 찾을 자격이 있느니라샴.

훗훗훗 대단하도다샴! 대단하도다샴!

몇 번이고 칭찬해 주겠느리라샴.

그럼 약속대로 이걸 주겠노라샴~!

황금모래던전 열쇠 습득. 경험치 2만 습득.

그러면 행운을 빌겠도다샴~!

살아서 만나기를 바라느니라샴~!!

-> 황금 모래 던젼(1)

-> [자동 이벤트] 우와 다 금이다. 금은 ㄴㄴ. 그냥 황색 띄는 거여./ 포포와의 대화

-> 황금 모래 던전(2)

-> [진입 이벤트] 비석 : 1층 다음에는 2층, 2층에서 층계를 타고 올라가면 3층.

                                 끝없는 계단과 계단. 끝없는 문과 문. 이 문을 열면 무엇이 있겠는가.

                                 1. 문을 열면 하늘 2. 문을 열면 땅   /     1번을 누르는 루시안.

-> 황금 모래 던젼(2)[이벤트 필드]

그림4

-> [진입 이벤트] 1번을 누른 영향으로 던전 밖으로 빠져나감. 에잉 힘빠져. 흑의검사와 마주침.

                         너희들이 올곳이 아니다 돌아가!!

-> 흑의검사와 검은 예언자들과의 전투 -> 경험치 5만 습득

-> [자동 이벤트] 이건 꿈에서 본광경.. 흑의검사가 흑의검사를 물리치고 사라짐. 서로들간의 대화.

     뭐가 어떻게 되는 거지. 일단 흑의검사는 한명이 아니다. 자신들끼리 분열이 있다는 거랑 또뭐지?

     그렇게 단정지을게 아냐. 방금 흑의검사가 우리를 도와준 것일지 아님 그저 자기 일에 방해되는

     사람을 처단할 것일지 알 수 없죠. 예전 레이가 기억하고 있던 사람인지 아닌지도..

-> 황금모래 던전 2층에서 다시 시작

-> 황금 모래 던젼(2)[이벤트 필드] (그림 4)

-> 이번엔 2번누르고!! (자동)


-> 1단계 : 골디안jr.가 가지고 있는 열쇠 찾기(열쇠 찾고 3시 방향 포탈 진입)

골디안jr.을 사냥하다 보면 열쇠를 떨굼.

-> 2단계 : 5분안에 맵에 한 마리씩 나오는 라바 플라이어 잡기(잡고 3시방향 포탈 진입)

흠.그렇군. 예전 홍옥 동굴에서 보던 것과 비슷해.

저 몬스터를 때리면 먼 곳으로 워프해서 도망치겠지만

시간내로 계속 쫓아가서 잡으면, 반드시 끝낼수 있어!

-> 3단계 : 가고일jr. 전멸(단 바람을 휘감는(실프윈드) 다른 모습의 몬스터 2마리 제외)


-> 황금 모래 던젼(2)[이벤트 필드]

->[진입 이벤트] 누나 냄새가 나샴. 여기 같지 말이샴. 필라이온 던전의 연구소와 비슷한 곳

                       죽어가는 검은 예언자와 흑의검사로 착각한 보리스와의 대화

어쨰서 이렇게 늦었는가. 이미 그 돌은 우리 손을.쿨럭 그자가 그돌을..

어서 동지들에게 잊혀진 섬에 이 사실을..아티펙트는 홀로...

홀로 작동하지 않고 그 돌이 반드시 필요. 허억 그돌이 필요하다 빛나는 층계로.

일부 동지들은 빛나는 층계를 얻기 위해 탑으로 가 버렸다.

하지만 늦지 않았다. 빛나는 돌을.

탄생석을 손에 넣기 위해 하나라도 손에 넣기 위해.남은 동지들이 그곳에.

허억 도와줘야 한다.

샴족의 은신처를 찾아냈다. 그곳에 빛나는 돌을 찾아. 크윽 벌써 도착했을 것이다.

흑의검사. 자네가 어서 가서 도와.

에델이여 새로운 테시스를 위해! 만세! 만세!

-> 테시스의 투구 습득. 경험치 5만 습득

-> 케이레스 사막(2) 샴족의 마을

-> [자동 이벤트] 아직은 무사하군. 갑작스런 흑의검사와 검은 예언자 병사들과의 대면

                        루우를 데리고 시벨린과 레이 등장. 저자는 진짜일까..

검은 예언자 :  이곳이로군. 샴족의 마을이..

사실 정확한 위치는 몰랐었는데, 아둔한 녀석들이 되려 우릴 인도했다고나 할까.

어리석기는, 너희 그림자에 숨어서 들어온 흑의검사를 눈치채지 못하다니.

고대와 닿아있는 신비한 존재. 샴족이여. 우리에게 힘을 보태주지 않겠소?

우리에겐 당신들의 힘이 간절하다오.

-> 흑의검사.검은 예언자와의 전투(샴족은 때리지 마세요) -> 전투 끝 자동 이벤트 모드

루시안 : (석상을 보며)어라? 갑자기 빛이 나는데!

이스핀 : 혹시 이 신상 속에..

흑의검사의 신상 공격

파파 : 안된다샴. 신상을 부수면 큰일난다샴. 안된다샴. 신상이..신상이.

이스핀 : 족장님이 다치지 않게. 저 신상이 부서지지 않게 싸워야 겠군요.

-> 흑의 검사와의 전투(샴족 족장 때리지 마세요) -> 경험치 15만 습득

-> [자동 이벤트] 흑의검사 자신을 복제하여 신상 공격. 신상 파괴.

미미 : 결국은 이렇게 무너져 버릴 거였는데..

         그런데 우리들은 루우까지 버리면서 지키려고 했던 거샴.

파파 : 너무 걱정마샴. 그리고 그렇게 미안해 하지도 마샴.

파파 : 신상이 이렇게 부서져 버린 것도 이유가 있을거샴.

         아직 부족한 내가 깨닫지 못한 깊은 뜻이 있을 거샴. 그렇게 믿샴.

- 고대 디스크 발견

나야 : 어쩌면 저 신상으로 이 디스크를 재생할 수 있을지도 몰라.

거미수액 5개와 마력이 깃든 모래 3개를 구해 오샴.

티치엘 : 서둘러야 해요.

            카디프에서 우릴 기다리는 나시르.타스닌.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있으니까요.

막시민 : 그리고 디스크인지 뭔지 기껏 저 신상까지 고쳐서 봤더니

            별 시덥잖은 내용인거 아냐?

-> 샴족 석상 수리(거미수액 5개, 마력이 깃든 모래 3개)

거미수액 5개 : 케이레스 사막(1) 타랸튤라 잡레어

마력이 깃든 모래 3개 : 케이레스 사막(1) 센드렘 잡레어

-> 샴족의 마을 (그림3)

-> [자동 이벤트] 케이레스 사막을 걷다가

     레이와 티치엘의 대화. 그동안 뭐했어. 그다지.별로. 당황해 하는 레이.

     밀라 : 레이 귀여운 면이 있네.

     보리스와 시벨린과의 대화 : 시라크 알아? 그사람 만나서 쭉 같이 있었어.

     보리스 쫒아온 모양이던데. 어쩌다 황금 던전까지 같이 같은데 이상한 워프에 휘말려 날아갔어.

-> 샴족 족장 파파

-> [자동 이벤트] 석상수리. 밝혀지는 별의 여행자의 음모. 디스크의 내용인 에델의 기억

티치엘 : 다녀왔어요

루시안 : 정말 빨리 전부 구했지? 와하하하 역시 우린 굉장하다니깐.

파파 : 좋다샴.! 이거면 신상을 고칠수 있샴.

거미수액 5개, 마력이 깃든 모래 3개를 건네주었습니다. (경험치 5만 습득)

포포 : 에헤. 정말 감쪽같이 고쳐졌지 말이샴.

루우 : 그렇샴. 다행이샴.

루시안 : 와하하하. 이거 꼭 원래 조립하는 것이었다는 느낌이 들만큼 감쪽같네?!

밀라 : 그러고 보니 원래 조립하는 방식이었던 걸지도 모르겠네.흐음..

보리스 : 아까 복구하면서 얼핏 본 내부는 기계 장치 같기도 했어요.

            역시 고대의 기계 같은 걸지도 모르겠군요.

티치엘 : 필라이온 던전의 연구소에 있던 거랑 겉모양만 다른 것일까요?

            그럼 디스크를 재생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막시민 : 헤에.. 대단한데.? 저런 곰돌이 모양의 기계라니..

나야 : ..디스크를..

이스핀 : 아. 맞아. 디스크 재생을 시도해 보자.

            저기 족장님. 잠시 신상에 손을 대도 괜찮겠지요?

파파 : 도와준 공도 있고 하니 관대하게 허락하겠샴.

시벨린 : 재생 단추 같은 거 보여?

이스핀 : 잘 모르겠어요. 음.. 아무리 봐도 그냥 곰 조각상 같이 보여서.

            아! 여기 꼭맞아요~!!


뒷편에서 나타나 지켜보는 별의 여행자

별의 여행자 : 호오.. 이제야 핵심에 가까워졌군.자아.. 어서 빛의 층계를 찾아오너라.

허나 인형은 주인이 움직이는 대로 춤을 추면 족해.

쓸데없이 너무 많은 것을 알면 말을 듣지 않겠지.

그건 곤란해.

조금 힘을 써 볼까.?


이스핀 : 까약!

막시민 : 괜...

시벨린 : 괜찮아 이스핀?

이스핀 : 아..네. 갑자기 흔들려서 깜작 놀랐네요.

밀라 : 휴우. 깜작 놀랐네.

루시안 : 어? 곰돌이한테서 무슨 소리가 들리는데.

 

목소리..

..우리들은 위대한 에델의 유산을 지키기 위해 유구한 세월을 살아 왔다.

에델에서 온 그들이 모두 테시스의 인간들과 동화되고, 뒤섞이고, 이윽고 에델의 모든 기억을 잊어 버린 후에도 우리들만을 모든 것을 지켜 왔다.

우리들만은 아무 것도 잊지 않고 간직해 왔다.

그러나, 변화하지 않는 것은 반드시 도태되는 법. 멈추어 선 것은 반드시 잊혀지는 법.

잊지 않으려고 그토록 발버둥 쳐 왔건만..

우리들이 목숨 바쳐 지켜 온 것은 과연 무엇이었단 말인가? 이것이 무슨 의미가 있단 말인가.?

그들이 없으면 이 탄생석은 아무것도.. -치이익...........칙-. 치익-.       치익-.

..........빛의 길....탑으로 이어진 층계.......결계의 틈새....잊혀진....에델의...........

..................................

..우리 부족은 쇠락하였으며, 언젠가는 에델에서 온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잊혀질 것이다....

치직...-............치익.-.    치직.................

..탄생석을 , 그 소유해야 할 자에게 돌려 주어야 한다는 사명을 위해 우리들은 살아 왔다.

하지만 보물이란 오래 지니면 반드시 욕심이 태어나는 법.그리하여 우리들은 탐욕을 피하기 위해 큰 인형을 만들고 그 안에 탄생석을 두기로 한다.

언젠가 오리라. 같은 것을 지닌 자들이 반드시 이것을 돌려 받으러 오리라.

그 날이 오면.......치익............치이이이이익...치직.치직....

그들이 돌아 오면, 탄생석을 돌려 주고 우리들은 자유로워지리라.

의무에서 해방되어 이 테시스에서 평화롭게 잊혀져 가리라.

...유적으로 돌아가 평화로이 살아가리라.

시간조차 멈춘 땅에서 우리들은 별의 기억속으로, 사막을 휩쓰는 모래 바람과 함께.천천히..

사라져 가리라......................

 

밀라 : 빛의 길?

이스핀 : 탑으로 이어진.... 층계?

보리스 : 결계의 틈새라는 건 또 뭘까요?

            그리고 예전에 본 디스크와 비슷한 이야기가 나온 것 같은데?

루시안 : 에델 말이지? 그게 대체 뭘까?

            라그랑조 할아버지가 쓴 책에도 그 이름은 안 나왔던 거 같은데.


티치엘 : 저어...

나야 : 탄생석 내놔..

시벨린 : 레, 레이! 그런 말투로~!!

파파 : 으음..

포포 : 파파, 저 반짝반짝 하는 물건이 탄생석인 거지 말이샴?

루우 : 우리들이 그간 지켜 온 신상은 실은 탄생석과 디스크를 보관하기 위한 껍질에 불과했던 거샴.

제리 : 그랬던 거샴. 정말 감쪽같이 몰랐샴.

미미 : 파파, 그러면 저 사람들이 바로 그 소유해야 할 자인거샴?

파파 : 으음, 그런 거였샴. 그랬던 거샴.

파파 : 중요한 건 안에 든 것이었는데 껍질에 집착해서 큰일을 낼뻔 했샴.

루우 : .....

파파 : 루우, 하마터면, 너도 다시는 못 만날 뻔했고 말이샴. 정말 다행이샴.

루우 : 파파..

포포 : 그럼 파파~!! 아까 그 이상한 녀석들이 또 쳐들어 오기 전에 어서 이사해야 하지 말이샴!

제리 : 이사라니. 갑자기 우리끼리 어떻게 이사를 가샴? 말도 안되는 소리샴!

미미 : 그렇샴. 우리끼리 이사는 무리샴.

루우 : 하, 하지만 여기 계속 있다는 위험하샴.

         디스크에도 나왔잖샴? 우리들은 원래 유적지에서 살았어야 하는 거샴.

파파 : ...

포포 : 탄생석을 돌려주고 유적지로 돌아가야 하지 말이샴.

시벨린 : 탄생석... 돌아간다..?

           (탄생석으로 시공간 왜곡이 가능하다고 했지.. 아까 검은 예언자들의 서신에 분명..)

           (아티팩트만이 빛의 길을 여는 매개라는 기존의 가설은 거짓이라고..

            그리고 심판자만이 다룰 수 있는 빛나는 돌이 필요하다고..)

           (그렇다면 혹시..?)

막시민 : 뭘 생각하는가 몰라도, 저런 신상에, 이런 녀석들까지 줄줄이 달고 유적지로 가는 건 무리..

티치엘 : 하지만 꼭 돕고 싶어요. 우리 때문에 이렇게 위험해 진걸요.

루시안 : 아까 황금 던전에서 길 잘못 들었을 때 유적 근처까지 갈 수 있지 않았나?

보리스 : 그렇긴 했지만. 역시 저런 신상을 옮기는 건 무리야, 루시안.

            저건 잘못 움직이면 깨져 버리니까.

파파 : ...탄생석이샴.

이스핀 : 네?

파파 : 자 이걸 받아주샴. 소유해야 할 자들이여...

12월의 탄생석을 습득하였습니다.

이스핀 : 소유해야 할 자.. 그런 확신은 조금도 없는 걸요

밀라 : 탄생석... 탄생석이 공간에 무슨 작용인가 하는 건 우리도 알지만 말이죠, 족장님.

         작용 방법 같은 건 모른다구요.

루시안 : 하긴 우릴 여기로 옮긴 건 랑켄 아저씨 능력이기도 하니까..

파파 : 우리들과 저 신상이 매개가 될 수 있샴.

         그러니까 당신들이 정말로 이 탄생석을 소유해야 할 자라면 할 수 있을 거샴.

이스핀 : 매개가 된다? ...역시 별의 여행자씨가 한 말이 맞는 건가.

나야 : 소유해야 할자.. 심판자.

막시민 : 켁.. 너 또 그 소리냐? 질릴 때도 됐잖아, 심판자인지 뭔지.

나야 : 심판자를 말하는거야. 소유해야 할 자라는 건. 심판자야말로 탄생석의 주인.

파파 : 당신들이 진정한 주인이라면 우리들을 유적지로 옮겨 놓을 수 있샴.

제리 : 하긴, 나도 들은 적이 있샴.

         우리들과 신상을 매개로 무언가 굉장한 힘을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샴.

루시안 : 우리들이...탄생석을 써서..? 그거 굉장하다! 재미있겠는데?

막시민 : 재밌고 뭐고간에.! 그런 걸 우리가 할 줄 알 턱이 없잖냐.!

            최소한 뭘 어떻게 하는지 알기라도 해야 시도를 해 보든 말든...어어?

포포 : 당신들이라면 할 수 있을 거지 말이샴. 이 포포가 보증하니까 말이샴.

막시민 : ..도대체가 불안한 것도 모르나. 쳇. 뭐 될대로 되라지.

밀라 : 뭐, 샴족이 저렇게까지 얘기를 하니, 믿고 한번 해 보자구. 밑져야 본전이다.!

티치엘 : 그런데 유적지까지 가더라도 거기에 아까 그 검은 예언자들이 올수 있을텐데요...어쩌죠?

파파 : 그건 걱정 마샴. 내게는 조상님의 지도가 있샴.

         그 옛날 샴족의 마을을 찾을 수가 있샴. 그 곳은 아무도 찾지 못할 거샴.

이스핀 : 아.. 그렇다면 안심이예요.

루시안 : 헤헷. 멋지게 옮겨주고 오자! 우릴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구!

보리스 : 그런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는 않겠죠? 저희가 서둘러서 꼭 해야 할 일들이 있어서요.

파파 : 그런 걱정은 마샴. 눈을 감았다 뜨는 찰나 같은 시간이면 우리는 모두 그곳에 있을 거샴.

         만약 소유해야 할 자라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샴.

파파 : 그럼 자네들이 소유해야 할 자라는 것을 보여주샴.

         어디 한번 탄생석의 힘을 끌어 내 보샴.

-> 챕터 클리어




출처 : 테일즈위버 게임루키


테일즈위버 기자 소식


河。루에민님의 공략

Posted by Redvirus
,

전dp사서 2일만에 사천왕개깨고 다시 키우는 폐인같은학생입니다. 근데 지금 사천왕에서다른 포켓몬쓰느 잘 안되는데요 공략좀 포켓몬은 눈설왕62기술:절대영도,눈보라,눈사태,락클라임

초염몽47기술:인파이트,바위깨기,풀베기,화염자동차

찌르호크44기술:인파이트,공중날기,안게제거,죽기살기

플로젤23기술:아쿠아제트,파도타기,괴력,폭포오르기

펄기아47기술:있던거

알;;;

있습니다.공략좀






님 포켓몬중


눈설왕 62 : 절대영도 , 눈보라 ,눈사태 ,락클라임 잘 짜셨고요 ( 추천! )


초염몽 렙 60까진 키우시고요


찌르호크 48~ 55

플로젤 50


펄기아 60


이렇게 까진 키워야 쉽게깨요.


첫번째 충호


벌레포켓몬  불을 쓰면 좋음 ( 초염몽 추천 )


두번째 들국화


땅 포켓몬 추천이요. ( 펄기아 등등 )


세번째 대엽


물 포켓몬 추천 ( 플로젤 )


네번째 오엽


펄기아 같은 포켓몬


사천왕 다쓰세요.

Posted by Redvirus
,

임진록2+조선의반격이요..

아주 처음 시작할때 어떻게 공격을 하죠?

공격하는 방법을 몰라서,, 처들어오면 바로 죽거든요..;;;

그리고 공략도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조선의반격 HQ채널(스타배틀넷과 비슷합니다 조반배틀넷?)

유저 입니다..


조반을 처음하신다니 뭐 일단 공격 버튼 이런건 다 아시리라 믿고


카폐 추천부터 하고 갑니다. 네이버 카폐 검색에 임진록캐슬 을 치시면


조반에 대한 정보가 가득한 카폐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셔서 보시구요


HQ채널에서 활동중이신 유저분들도 있으니 도움 될것입니다.


유저는.....60명조차 안되지만...재밌어요 ㅎ...


어휴 잡담이 많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컴퓨터를 상대하시면..........뭐 일단 조선으로 플레이 할경우


초보분들에게는 창병+궁수+장수5말(허준,곽재우,이순신,김덕령,사명대사)


정도면 충분히 밉니다. 훈련소 11개 정도 짓고 5개 창병 6개 궁수


이렇게 지정하셔서 물량으로 밀어 부치시면 뭐 간단히 끝납니다.


그렇다고 물량으로만 하다가는 질릴수도있으며 또한 실패 할경우..


질수도있기에 장수 컨트롤도 잘 해야합니다. 허준의 동의보감으로 군사들


컨트롤 잘하셔야하고 이순신으로 적의 메카닉도 기공신포로 죽여주고..


사명대사의 번개술(랩4부터 범위증가)로 바이오닉 죽여주고..이렇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이건 컴퓨터를 상대할때 입니다. HQ채널에서는 좀 무리가...)


이제 명으로 플레이 해봅시다.


명은 다른국가보다 좀 사기적으로 강합니다.


이여송,여여문,송응창 대표적 영웅사기죠.....


자 공략은.... 창병+주술사+불량기포가 좋지 않나.....싶은데요.


일단 영웅들은 송응창,이여송,여여문,조승훈,심유경 이정도로 컨트롤 하시고..


공중 유닛은 천궁으로 제거 합니다.


자 처음에는  창병+주술사+불량기포와 송응창을 대리고 러쉬를 갑니다.


적이 모여있다면 포박술을 걸고 공격을 합니다. 바이오닉의 체력이 깍이면


주술사로 얼른 치료하시고 밀어 부칩니다. 한번씩 이여송으로 적의 건물에


연옥술로 한번씩 괴롭혀 주고 여여문의 지뢰로 놀려보기도 합니다.


뭐 이러다보면 이길거라봅니다. 만약 밀린다면 망루를 본진에 깔아놓고


막고 또 다시 송응창과 군사들을 데리고 러쉬가면 ...뭐 언젠간 끝날겁니다.


공중유닛이 오면 천궁으로 제거 ㅎㅎ......


자..이제 일본.......


일본의 재미는 제 생각입니다만 고니시 입니다.


이유는 고니시의 풍백술이 엄청좋습니다. 마나 50이 드는 회오리같은


기술인데요. 고니시에게 용비늘검,달마의염주를 착용시켜주면


마력이 400이 됩니다. 그럼 풍백술은 8방으로 적의 바이오닉,메카닉 거의 녹입니다.


자 러쉬갈때는 여러가지가 잇는데.....


(한때 주종이 일본이라...좀 다른종족보다는 일본을 잘 압니다.)


조선을 상대할 때는 무녀+닌자 조합이 좋을 것이고


명에게는 사무라이+무녀+귀갑차 조합이 좋을 것이며


일본에게는 뭐...창병빼고 공격유닛을 조합하는게 조합하는게 좋을것입니다.


고니시를 잘 활용하면 이군사들도 필요없이 적 간단히 제거합니다.


거기다 컴퓨터이니 ...꾁이죠 ㅋㅋㅋ........


이정도의 공략 밖에 못쓰겠습니다.


위에 말씀 드린 임진록캐슬 카폐에 오셔서 HQ채널 들어가는 법을 터득하신 후


HQ채널 들어와서 활동 해주세요.(운영자가 접은 관계로 유저가 적습니다.)


매너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ㅎㅎ


각 종족의 빌드(전주비빔밥 기준)

조선=2본-1훈-2시장(나무쪽,식량쪽,자가업꼭하셈)-1훈-훈련도감(이순신),병기창고(김덕령)-1훈-1훈-1절(사명대사),1목장(곽재우)-무한훈(조선을 물량이기에..)


명=2본-1병부성-1본-2시장-1본,1병부,1사원-2본(한개는송응창등용)-1대장간,1병기창고-군사연구소,주작뽑는곳(까먹음) 이후로는 병부성5(창병) 사원2(주술사) 대장간4(불량기포,발석거)지으시면 됩니다.


일본=2본-1훈-1마료-2시장-병기창고(고니시[필수!] )이후로는

 1훈해체 사원으로 변경-1사원-1대장간(와키자카[귀갑차있을 시 필수 댐지30증가시켜줌] )-3대장간-1비행제작소(수송기,고니시컨트롤)-1마,1대장간-1사원



봉화대,관측소 이런 지도를 보여주게 하는것은 님이 하고싶을때..

고수들은 후반에 짓거든요 ㅎ...(맵 안보고 방향키로 하면서 함..그러다가 후반에 관측소 같은것을 짓고 제데로시작)



----------------------------------------------------------




안녕하세여 저두 마찬가지로 조반배틀넷유저입니다 먼저조선의공략과 빌드를알려드립죠  먼저 조선의빌드는 농부한명으로일단을 근처에 본영한개를더만드세여(2본 추천) 글구   미리있는본영에 농부를 2말생산하세염 그리고 조선은역시나 물량전이쵝오임 그다음은 시장을 알맞은위치에건설하구 돈이모이는즉시자원가치 그리고 장수들생산하면서동시에 많이나와있는농부들로 열라게 훈련소를 만드세여 그리고 창병을80퍼궁수를20퍼생산하세여. 그리고 조선의장수추천장수는:곽재우(렙3이상과동시에마법력보조연구하면서 승병조합으로 무한분신!)이순신(기공신포에의해메카닉유닛이발린다)사명대사(번개술렙3이상이면 적들을이미전멸되있다 ㅋㅋ)허준(동의보감으로 약해빠진 창병들은 치료해줌) 김시민(흑철창이라는아템과함께면 유인전가능)그리고 아템추천:곽재우:검:총홍검,폭마혈도,용비늘검,방어구:카케무샤의투구만추천,그리고달마의염주,백설산삼으로체력확장 그다음은 이순신활;철력궁,카케무샤의투구,달마의염주,용왕탕으로마나확장 사명대사(자유롭게해여)허준(자유)김시민:창:흑철창,카케무샤의투구,적토마의갈기,백설이남는다면확장하삼)

이다음 건물집결지로 창병을대량생산 훈련소는10개이상추천 돈이남는다면 뒤에화차배치하는게조음 글구 적이 명나라라면 여송이의연옥술조심 님 빈집털이조심 여송이가 연옥술을쓴다면 김시민을대기시킨다음 진화탄을몇개구입해놓으시고 연옥술을 진압해여 그다음

 창병러쉬 가면 님의승리임 만약 적이화차를 깔아놓거나 망루도배질을 해놓았다면 수송기를 이용해 순신이를 은밀히접근해 기공때려주고 창병돌진 백사탕드시면서 계속기공 곽재우로는 폭뢰격으로 적을 쑥대밭으로 만들어여 그럼 이게뜸  '승리하셨습니다' 이게뜰거임ㅋㅋㅋ 그리고 충고한마디하겠음 최고의 전략은 공격이고 최고의방어법도 공격임 왜냐 싸워도 적진영에서 싸우면 적은 겁을먹고 진영이 초토화가됨 그렇다고 쨉도안되는데 무작정공격은안됨 패배의 지름길 그럼 꼭채택해주시길바라며..........이상임 (근데 님이 첨이시면 조선을 강력히추천합니닷!!!!!!@)

Posted by Redvirus
,

부엉이팔고-파장산후


파장으로 보이드막타하면서 돈좀벌고(알트 누르고 보이드 반피일때 쏘면 돈)


바로 제사장. 레벨 3부터는 돌덩이 던져서 구울 막타.

돈 모아서 300원짜리 회복의반지 2개. 이정도면 레벨 4~5정도.

돈 500원 되면 스부(마법의 부츠)

돌덩이로 구울 막타 파장으로 보이드 막타. 계속 돈 벌어서..


(안티)(스부)

(제사장)(파장)

(회반)(회반)


물약 나오는 타이밍에 제사장 팔고.(은신캐가 상대면 제사장 대신 제너들고 다니다가똑같은 타이밍에 파심 됌.)


회반 하나 팔고 마술사의 망토(1800)

회반 하나 팔고 체력의 투구(1800)

D조합 이속 마나 300.(마나관리 자신있으면 체력 +4)


(안티)(디펠)

(마술)(체력)

(D조합이속)(물약)


그리고 팀에 합류 후 2명 이상 우루루 몰려다니기. 물약홀릭 하면서

상대편 만나면 스턴 걸어주고 몇대 치고.. 앞에서 몸 해주고.

한타할때 바로 궁쓰고 안티먹고 디펠깔면서 피적은놈 돌던지고 들러붙기.


돈 좀 생기면 디펠-디펠갑으로 교환.


스킬은 돌-스킨-돌-스킬-돌-궁-스킨-나무-스텟스텟스텟스텟스텟


이제 저기서 상대편에 평타가 많으면 고지판(물약팔고), 상대편에 은신있느네 우리편 제너별없으면 영광의방패


이정도만 돼도 죽지만 않으면 체력은 졸라 많고 방어도 꽤나 높아서 몰려다니면 데스도 적고

궁쓰고 디펠만 타이밍 맞춰 제데로 갈긴다음 붙어댕기면 개념스톤 소리들음.


저정도까지 했는데 끝나지 않으면


(안티)(디펠갑)

(문갑)(악망)

(B조합이속)(고대)(은신있으면 영예 or B조합)


으로 맞추고 닥치고 궁쓰고 달린다음 나무로 건물 후두려 패기.


스톤은 평타가 진짜 개 후진 캐릭터고 이속 아무리 해봐야 풀 안나오기 때문에

초반부터 체력이랑 체력회복을 개풀로 올리고 우리편이랑 같이 다니면서 돌 던지다가

한타 터지면 궁쓰고 악착같이 언데드한테 붙는게 중요함.

체력 한꺼번에 떨어지는건 님이 너무 앞으로 나서시거나 타이밍 못맞추거나

아니면 님이 잡기 쉬워보여서 그럴 확률이 높음.


일단 스톤 저 조합대로만 가서 나엘 2이랑 셋정도 이렇게 같이 다니면

무조건 스톤은 마지막 타겟. 궁만 쓰면 한타중에도 민지캐 언데드 다도망감


라인이 안뚫려도 6지나고 템 좀 맞추면 님이 라인 이탈해서 크리핑지역으로

도는 나엘하고 같이 크리핑 낚 하거나 라인낚을 하고 건물 깨는애 옆에 가서

지켜주거나 하는게 스톤.


상대편이 평타가 많으면 방어력 위주(악망이나 고지판 같은거)

상대편이 원거리 평타라면 힘벨.

상대편이 근거리 평타라면 문갑.

상대편에 마법캐릭터가 많으면 닥치고 피.


후반에도 치즈는 창고에 하나정도 넣어놓고 위급한 상황에 쓰는게 좋음.

스톤콜드는 나중에 피가 4천이 넘기 때문에 물약홀릭을 해야만 어느정도 피 유지 가능.


스톤 초반에 잘크려면 파장이랑 제사장 잘 활용해서 구울1보이드1막타를 꾸준히 하는게 중요.

나중에 숙련돼면 2회반보다는 2소비마스크(엠회복)도 괜찮음.  



신고

의견 1

re: [워3카오스] 스톤콜드 템트리평가, 공략좀 부탁드립니다.

promasters

답변채택률 15.9%

2008.06.16 19:54

일단 헥스는 흡안이 안되는것 아시죠?

악동과의 헥스견제,피하기 싸움은 거리와 타이밍의 싸움입니다. 일단 악동이 어느선 이상 들어오면 스턴맞고 타워한테 맞아죽는경우or 헥스한번하고 맞아서 딸피되는 경우가 있으니 악동은 일단 잘하는자라면 어느선이상 들어오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상대 몹의 피에따라서 조금씩 달라지니 경험이 중요.

일단 기본은 경험치를 먹게 되는 최대거리파악, 안티빨면서 터닝.

나무 앞에 한줄 남겨놓고 뒷나무 파놓은다음에 그뒤에서 경험치먹고 돌덩이로 보이드만 먹는 방법도 있는데 자칫잘못하면 레퍼한테 맞아죽으므로 조심.

일단 카오스 전케릭이 이속오라가 스킬로 붙어있는 케릭이 아니면 기본이속이 똑같으므로 부엉이+날갯짓 하면 풀이속이됩니다.(슬로우등 디버프걸린경우 제외.디버프라고 다 아닌건 아시겟지만. 아니 디버프중 슬로우만 느려지려나.)

일단 피 4000쯤 되는 레벨이면 흡포빨고 크립만 돌아도 피젠+흡혈로 금방찹니다.

힘띠와 지띠를 함께끼지마세요. 지띠가 좋긴하지만 띠는 회피때문에끼지 다른것때문에 끼는게 아니니까요.

힘띠를 먼저끼시기보단 문갑 문스 힘띠 순으로 가심이 좋을것같고요. 그런데 데미지템으로 가시기엔 좀 공속템이 너무없어보입니다. 마지막에 절망을 가느니 차라리 안가고말죠. 조금 일찍 비조흡조를 맞추시거나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스콜 궁은 상대팀 안티빠는것 보고 궁쓰고 들어가는게 좋고요. 어떤분들은 궁쓸생각하고 달려들어가서 몇대 패다가 궁쓰는분들도있던데 비추입니다. 쓰고 들어가세요. 스턴은 스턴연계가 아니라면 쓰지마시고 따라 달려가시다가 안티빨면 디펠하고 스턴쓰고 튀는경로에 조금 더 가시는게 이득입니다.


----------------------------------------------------



1. 템트리를 보아하니 절망보다는 B조합 흡혈을 끼는 것이 더 났습니다. 스톤콜드가 공속보다는 체력이 더 중요시되는 캐릭이어서 B조합끼는 것이 더 낫거든요.(글고 잘 모르겠지만 스톤 나무들면 근접 아니어서 그런지 절망으로 흡혈 안 된다고 합니다.)


 힘띠는 왠만한 힘케는 다 끼니 넘기고... 문스도 나쁘지는 않네요. 뎀딜도 올리고 스톤콜드 공속 올리는 템 하나는 필요한데 그거 끼시면 될 듯...


 힘종북을 끼시는 것 같던데 스톤콜드는 슬로우보다 디펠이 더 중요합니다. 스턴도 있는데다가 궁극도 안티쓰면 무용지물이어서 디펠로 풀어주는 플레이가 중요하거든요. 힘종북보다는 디펠 들고 다니다가 마방갑 사시는 것이 더 나은 듯...(특히 상대편에 강한 마공케 있으면 마방갑 필수입니다.)


  지띠는 설마 '지혜의 띠'를 말하시는 건 아니신지... 확실히 지띠 지능 올려주고 체력 올려줘서 좋기는 하지만 스톤이 힘케라 지띠는 비효율적일 것 같다는... 차라리 고지플이나 피갑(?)드는 것이 더 나을 듯 합니다.


 문갑도 좋긴한데 문갑이 근접공격 돌려주는 것이 좋아서 언데에 근거리 평타가 많을 때 좋습니다. 원거리 평타나 마공케가 많으면 문갑보다는 고지플을 끼는 것이 더 효과적일 듯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템트리를 정리하자면(언데 캐릭 조합에 따라서)

(1)근거리 평타(힘위주) : 마방갑-힘띠-B흡조-문스-문갑-고지플

(2)원거리 평타(민첩위주) : 마방갑-힘띠-B흡조-문스-고지플-???(나머지 하나는 상황에 따라)

(3)마공케(지능위주) : 마방갑-힘띠-B흡조-힘의 지옥구슬-문스-고지플

(4)근거리 평타, 은신존재 : 마방갑-힘띠-B흡조-문스-문갑-빛의 방패 or 빛망

(5)원거리 평타, 은신존재 : 마방갑-힘띠-B흡조-문스-빛망-고지플

(6)마공케, 은신존재 : 마방갑-힘띠-B흡조-B탐지-문스-고지플


꼭 이렇게 맞추는 것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는 거의 이렇게 합니다.(참고로 이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2. 초반에 레퍼드나 자객 때문에 골치이신 것 같습니다만...

   스톤콜드로 레퍼드 상대면 그나마 괜찮은 편입니다. 스톤이 초반에 피통도 높은 편이고 패시브도 피해 줄이는 것 땜에 어지간 해서는 레퍼드한테 1:1로 맞아죽지 않습니다.(피 없을 때 기습 당하면 모를까...)

 스톤 초반에는 타워 밖에서 너무 돌아다니지 말고 타워 옆에 짱 박혀서 라인 몹 먹고 무난히 크면서 레퍼드 견제하세요. 타워 옆에 있으면 탐지 되니까 레퍼드 오면 스턴 걸고 때리면 됩니다. 글고 레퍼드를 초반에 잡기는 무립니다... 아무리 스턴 걸고 궁 쓰고 때려도 레퍼드 무적도 있고 하니 왠만하면 안 잡혀요. 걍 못 잡겠다 싶으면 궁 쓰지 말고 견제하구요..

Posted by Redvirus
,

★1★게임 공략

1.가면에디트(?)

1->2로 넘어올때 가면성능을 뿌리채 흔들어 놓은 기능 게임상의 가면들은

이제 별 볼것도 없는 현실로 단지 모으겠다는 것으로 밖에 안되 있져.

가면 에디트를 하실 때는 옆에 그리겠다는 그림이나 사진을 놔두고 하시는

것이 더 쉽게 원하는 가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2.트레이닝 센터

1의 느껴줘와 흡사한 형태입니다. 그렇지만 나오는 몬스터들이 가만히만은

있지 않죠. 하지만 공략은 느껴줘와 같습니다.역시 속도를 최저로 하고 게임을

즐깁시다.

2(2)트레이닝 센터2

축구공이 있습니다. 7번키를 누르면 몬스터들이 나옵니다.

여기서는 히어로의 hp가 무제한으로 죽지는 않지만 기록도 없으므로

키연습용으로 초반이랑 가면얻을 때만 사용합시다.

3.대습격

초보때는 무척 짜증나는 거죠.(참고로 필자도 초보다)

대쉬랑 벽팅귀기,재빠른 손동작이 필요합니다.

대쉬를 갈기면서 시계(?)를 먹으며 벽튕기기를 쌔게하면서

성게가 바로앞에 떨어질땐 8번키를 눌러주어야 합니다;

초반에 이 게임열지 마세요;;(필자는 맨처음으로 이거 열어서 고생했다.)

4.복수는 나의 것

매우 쉽습니다.그냥 1의 지켜줘 처럼 악당해치우기 입니다.

슈퍼액션히어로1을 해보신 분들은 쉬울겁니다.하지만 5는 보스만 나와서

매우 번거롭습니다.키는 무조건 528만 해서는 안됩니다.

1과 다르게 2에서는 방어라는 매우 심기를 불편케하는 것이 있기때문에 들었다 바로

던지면서 어퍼컷을하고 5번을 갈겨주세요.528하다가 방어시 8->8->8->5->던진쪽으로 대쉬->5->

2->2->옆으로 빠지기->보스가 땅에 닿자마자 다시 처음부터 패턴대로

5.점프 점프

위로 화살표를 밟으면서 올라 갑니다. 별이나 시간(?)을 밟아도 자동 점프됩니다.

이때 대쉬를 갈기면서 밟으세요.리듬 잡는거랑 별로 다를 건 없습니다.

6.아래,아래로

이왕 이면 속도 최저로 해줍시다.(그러면 무척 쉽다는 (모든게임이))

1의 내려가줘 랑 흡사하니 공략도 흡사합니다. 하지만 내려가줘는 땅에 발이

닿기만 하면 게이지가 살짝충전돼서 28을 갈기면 언제든 충전이 가능하지만

2는 시간을 먹지않는 이상 충전이 안되고 천장까지 밑으로 내려오기 때문에

땅에서 뛰어내리면서 화면의 4분의 3이상 내려왔을때 5,2를 눌러 한번 점프후

 대쉬로 버티다가 땅이 보이면 8로 착지합시다.

7.세상의 끝

세상의 끝은 1의 올라가줘랑 비슷합니다. 역시 올라가줘처럼 폭탄도 떨어지니

점수를 많이 따실것이라면 속도 최저로 합시다. 그러면 공중에서 폭탄을 부셔버리는

것도 좀 쉬워질것입니다.(필자는 1에서 속도 최저로 많이 해봤기 때문에 경험으로

알고 있다.)

8.벽뿌

1의 부숴줘입니다. 게임을 여실 때 이거 부터 엽시다.

이유는 hp가 꽉차면 보너스 별이 떨어져서 별모우기가 쉽습니다.

528패턴은 여전합니다. 그리고 매우 위급한 상황이 아니면 벽을 넘어

가지 맙시다,벽이 아래로 떨어지면 단단한벽이 단단한벽마저 떨어지면

성게가 나오므로 위급한 상황이 아닌 이상 벽을 넘지맙시다.만약 단단한

벽이나오면 던집시다, 던지면 단단한벽도 데미지를 입어 부숴집니다.

9.순발력 테스트

대쉬와 벽튕기기를 필요로 하는 것으로 대쉬로 시간(?)을 먹으면서 벽튕기기를 구사하자.

벽튕기기패턴:대쉬로 벽에 부딪히는 것에 맞추어서 점프를 하면 반대방향으로

더 멀리 날아갈 수 있다.순발력테스트2부터는 벽이나옵니다. 하지만 여기서

단단한벽을 떨어트려도 성게가 나오지않아 떨어트립시다.

10.폭탄공세(맞는진 모르지만 어쨌뜬 폭탄나옴)

1의 막아줘와 흡사하지만. 바닥이 더 부실해서 처음에 등장할때 빨리

땅에 닿자고 찍기 하지 마세요.실력이 왠만큼 있으신분은 대쉬를 하면서 공중에서

폭탄격파를 시도하세요.그럼 실력향상도 됩니다.점수를 원하시면 폭탄이 떨어지는

곳 옆에서 멈춰서서 폭탄이 바로 앞으로 떨어질때 공격키를 눌러 공중폭파시킵시다.

11.대탈환

1의 모와줘와 흡사아니 완전 같습니다.속도는 최저로 하고 웃고있는 박들을

모와 줍시다.딱히 다른 공략은 없습니다.

12.히어로의 역습

실행하자마자 8번키갈기세요. 그게 연속으로 계속되면 중간에 벽(벽이 아니라 바닥인가?)

들도 무시하고 가거나 (일명 텔포?)단단한 바닥도 부숴질때도 있습니다.

이것도 딱히 다른 공략은 없습니다.

★가면공략★

1.쌩얼:기본가면(역시나 경험)

2.쫌고수:쌩얼능력치 all max시 획득(경험)

3.학다리: 공중에서 30번이상 대쉬 (경험)

4.판다맨:오전5시 55분에 랭킹등록(경험)

5.세종대왕:별 10000개 이상 소유 10000개이하시 사라짐(무경험)

6.앨리스:아무게임에서나 점수 777점 획득

7씨드:슈퍼액션히어로2치고 들어간서 가입후 인증처리한 뒤에 랭킹등록(경험)

8.코찔찔:아무게임에서나 코찔찔등장이 살인(?)(경험)

9.싸커가면:별 500개로 구입(경험)

10.거성토끼:점프안하고 점수등급 A급이상시 획득(경험)

11.미소녀:복수의 나의것, 히어로의 역습에서 미소녀 출현시 미소녀한테 맞아 죽음(경험)

12.미스타김:액션퍼즐 패밀리 랭등후 슈퍼액션히어로2랭킹등록(무경험)

13.미친소:게임완료시에 별 딱 3000개일시 획득(경험)

14폭렬판다:가면 고를때 방향키한개 꾸욱 누르시고 계세여(경험)

15.타이거:트레이닝센터2에서 7번을 계속 누르고  악당다 죽인뒤 다시 7번 연타후

악당죽이기 반복시 등장 그후 해치운다(경험)

16액션가면001:히어로 등급 뉴페이스시 획득(경험)

17.어쌔신:악당10000명을 해치울시 획득(무경험)

18.오형제:트레이닝센터에서 3번연속으로 0점시 획득(경험)

19.옆집누나:별 1000개 선물이나 선물받을시 획득(무경험)

20.아쿠:별500개나 미스타김 능력치 ALL MAX시 획득(경험)

21.토야:슈퍼액션히어로2키자마자 손도 안되고 가만히 1~2분정도 기다린다(경험)
22해골바가지:히어로 포인트13000이상시 획득(무경험)

23.노브레인:복수는 나의것 1에서 윗테두리에 희미하게 검은색 층이 보이는데 5->2,2,2로 올라가서

노브레인 처치시 획득(경험)

24.울가:모든게임 연후 모두 1번이상 실행(경험)

25.아수라:복수는 나의것 1~5모두 S급만들시 획득(경험)

26.아이보:가면에디트로 만든 가면 잠김 해제시 획득(경험)

27.노랑머리:앨리스,미소녀,옆집누나 전부 획득시 획득(무경험)

28.RCX08호:복수는 나의것 또는 달에서 에서 눈이 붉은 보스 등장시

2번 처치시 초록빛눈이 나오는데 그거 처치시 획득(무경험)

29.RCX09호:악당한테 콤보50이상이 나올시 획득(벽뿌는 안됨,경험)

그리고 저가 만든 가면 다운받아 주실분~ ㅠㅠ

폐왕:(6856)

저주받은자:(7880 )저 폰만 그런지 몰라도 이 가면 쓰고 변신하면 애들 그동안 석화되서

요즘 이가면 쓴다는...

악마:(2394)

초선:(9352)

코알라:(9354)

능력치는 총 40은 모두 넘어여.

네이버 지식인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