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두가지방법이있습니다.


첫때는 저렙위주로 출진시키는 방법이죠.


조조전은 아군 평균렙과 비례해서 적군 렙이 정해지기때문에 저렙부터 출진시키시면 적군 렙이 매우 낮아지죠;


사실모드 위주로 공략해드리죠.


이 전투는 조씨일가가 자동출전입니다.


하후돈 하후연은 어땟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조조 조창 조인 조비 조홍 하후돈 하후연 이전 조홍 우금 유엽 악진 장합 정욱 만총


대략 이정도로 출전시키면 적렙이 20대 후반~30대중반 사이일걸로 예상되는데요.


그냥 하후돈 돌진하면 끝날거같네요.


만총은 유사시에 수송을 쓰기위해 넣었구요.


나머지는 자동출전이나 렙낮은순서대로 출전시킨겁니다.




또 한가지 팁.


아마 사실/가상모드를 하기위해선 두번 하실거같은데요.


빠른렙업을 원하신다면 하나 알려드리지요.


풍수사계열의 소보급은 체력이 꽉차있는 아군에게도 쓸수있으며, 경험치가 오릅니다.


여기선 만총이 37이고 하후돈이 48인데, 만총이 맹덕신서(EXP보조) 를 끼고 하후돈에게 소보급해주면 열렙합니다.


이정도의 차이가 아니라 레벨이 3정도만 차이나도 경험치가 상당량 회복됩니다.


이를 이용해서 초반에도 청주 황건적토벌이 25턴이고 순유 첫전투이죠?

하지만 상대는 너무 약해서 25은 너무나도 깁니다.


이때 순유가 매턴MP회복하는 태평청령서(?) 태평청령도(?) 그걸 끼고 출전해서 매턴소보급을 걸어주면 열렙합니다.


참고로 자기가 최고렙일땐 스스로에게 걸면 1회에 10을얻어 10턴에 1업할수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아군 평균렙이 오르면 적의 렙도 오르기때문에 똑같이 하나를 잡았을때도 많은 경험치를받아서 하후돈이나 다른 캐릭도 금방 업할수있습니다.


순욱,곽가등의 풍수사가 아닌 계열도 나중에 소보급을 배우기때문에 이걸 써먹을수있습니다.


굳이 열렙은 필요없으시다고 생각하시면, 처음에 풍수사 쓸데없으니까 키우지않다가, 원소토벌떄쯤에 꺼내서 소보급해주시면 열렙해서 금새 레벨 충분한만큼 따라옵니다.


또하나, 육도삼략을 잘써야합니다.


적은 레벨이 비례해서 아이템렙이 측정되는에 상당히 관대해서 금새 렙9짜리 아이템이 나옵니다 ㄱ-;


이걸 어떻게라도 근접하기위해 육도삼략을써야겠죠.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