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왕 깨고 할게 없군요 사천왕 가지고 노는것도 질렸습니다


전설의 포켓몬을 가지고 싶은데


만월섬에 있는애는 하늘빛 날개를 놓고 가고


하드 마운틴에 있는 애는 맥이 뭔짓? 을 해가지고 없어지고


선단시티 신전에 있는애는 바위의 몸 ~!@#$#%하고 대결을 안하는데 친구는 그게 일본에서 만든

칩과 칩 가동기를 또 사야 한다고 하는군요


다른 친구는 그 다른 세마리를 잡으면 된다고 하고 그것좀 알려주시고 공략도 부탁합니다.


참고로 제가 데리고 다니는 포켓몬들 입니다.


펄기아 : Lv79 (파도타기가 있고 무엇보다 데미지와 레벨이 있어서)

깨비드릴조 : Lv53 (회전부리가 있고 공중날기를 가르쳐서)

쥬피썬더 : Lv33 (이수진에게 받은 이브이에게 천둥의 돌을 먹이고 키우는 중)

초염몽 : Lv57 (풀베기 가르쳐서 망한듯한 초염몽)

골덕 : Lv34 (4개의 기술이 다 비전머신이라 데리고 다닐수밖에 없는 잡종)

눈설왕 : Lv41 (그냥 쓸만 한 것 같고 락클라임 가르쳐서 데리고 다니는중)


----------------------------------------------------------------------------------------------------


만월섬에 있는 애는 크레세리아 입니다. 그녀석은 운하시티에 있는 (배를 태워주는)한 선원이 있는 데요, 그 선원 옆에 보면 집이 한채 있습니다. 그아이를 보고 엄마를 보고니면 (말걸면) 선원이 만월섬에 대려다 줍니다. 그리고 숲에 들어가면 만월섬에 크레세리아가 있는데요, 걘 한면 만나면 엠라이트처럼 한번에 도망을 갑니다. 그러니 마킹맵이라는 포켓치 프로그렘을 장만하시는게...<<퍽... 렙은 50입니다.

그리고 맥어쩌구는 히드런에 대한건대요, 먼저 화산의 돌을 얻고 나면 맥이 먼저 가고 노래가 바뀌는데요, 나와서 하드마운틴과 매우 가까운리조트의 센터 옆의 집에 가보면 맥이 있습니다. 맥에게 말을 걸면 화산의 돌을 돌려 놓겠다고 합니다. 그리곤 화산의 돌이 있던곳에 맥이 먼저 갑니다. 그런데 한참을 기다려도 맥은 절대~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들어가면 히드런이 있습니다.(잡아먹었냐!!!!)렙은 70입니다.

그리고 선단시티는 레지 기가스를 말씀하시나 본대요. 이놈은 좀 귀찮습니다. 그냥 가서 말걸면 안 되고 에메랄드 버젼이 있는  친구를 불러서 레지삼형제를 빌리세요. 걔네들을 가지고 가면 레지 기가스는 말을 합니다. 그리고 잡으세요~렙은 70입니다.

그외는

로토무는 숲의 양옥집에 있는데요. 조금 으스스 하지만 밤 8시에 가서 2층에 있는 TV한테 말을 겁시다.

보통때는 뭐 (저한테는 )무서운 말을 하는 데요. 8시 이상에는 뭔가 든것 같다고 합니다. 두드려보면 로토무가 튀어나옵니다. 래벨은 15로 허약 하지만 죽이면 다시는 안 나오므로 꼭!꼭!꼭! 잡아야 합니다.

출처:네이버지식인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