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 중인 텐비, 워로드, S4리그, 퍼펙트케이오 등 2008년 피망을 이끌어갈 대표 게임들을 모아 4대 천왕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2월, 차례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개시한 4개 게임이 올해 최고 게임으로 등극하기 위해, 아직 게임을 접해 보지 못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됐다.

프로모션 컨셉도 독특하게 복고로 돌아가 199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홍콩의 4대천왕과 2000년 초반 한류 열풍을 일으킨 4명의 남자 배우 등 시대를 이끌었던 4인에 대한 향수를 느끼며 친근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4대 천왕 프로모션에서는 페이지에 접속하자 마자 게임을 좀더 널리 알리기 위해 텐비, 워로드, S4리그, 퍼펙트케이오에 대한 상세한 소개로 시작한다.

더불어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게임에 필요하거나 유저들이 받고 싶은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도록 했다.

첫 번째로 귀여운 그래픽에 정통 RPG 시스템을 자랑하는 횡스크롤 MMOPRPG 텐비에서는 매일매일 퀴즈 풀고 닌텐도DS 받자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에 20일까지 계속되는 텐비, 롯데월드 이벤트 초대권 받자 이벤트를 통해 500명에게 놀이공원 오프라인 이벤트 초대권을 증정한다. 설 연휴 기간에는 더블 UP 이벤트로 게임머니를 두 배로 제공하는 것은 덤이다.

일당백 호쾌액션 RPG 워로드는 서비스 오픈 초기부터 큰 호응을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신년맞이 대축제 이벤트를 연휴 기간을 지나 11일 월요일까지 전개한다.

모든 게이머들이 손쉬운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하는 유저들에게는 캐논EOS 400D, 닌텐도DS, 지포스 그래픽 카드, LCD 모니터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동안 매일 저녁8시~10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피로도 감소혜택과 게임머니 및 경험치를 추가 지급하고, 퀘스트 완료시 게임머니와 체력회복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보너스다.

스타일리쉬 액션 FPS S4리그는 가장 긴 이벤트 기간을 자랑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제 FPS에 스타일을 장전하라!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에 접속해 지급 받을 수 있는 스타일총알을 모아 LCD 모니터, PSP 닌텐도 DS, EXR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설 연휴 이벤트도 잊지 않아 6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악서세리 아이템 2종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1개씩 선물하고, 오후 2시부터 밤 9시 사이에 플레이 한 게이머들에게는 게임머니를 2배로 지급한다.

스트리트파이터의 켄과 춘리가 온라인에서 부활한 퍼펙트케이오는 2008 하이퍼배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월 19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에서는 매주 두 판만 게임을 즐겨도 추첨을 통해 LCD 모니터, 아이팟나노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초보자 튜토리얼 미션을 수행하면 춘리와 켄 캐릭터를 999명에게 추첨하여 증정한다.

설 연휴를 게임과 함께 하는 유저들을 위해 휴일 동안 경험치 30% 게임머니 30% 플러스 혜택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피망 4대천황은 새롭게 출시한 게임들이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길 기원하며 4개 게임을 모아 처음으로 시작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라며 "2008년 게임 시장에서 진정한 4대천왕으로 등극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컨텐츠 공급과 안정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4대천왕 프로모션 및 각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망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