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 무적
give all - 모든 무기를 줌
give ammo - 탄약을 전부 채워줌
give health - 헬스 전부 회복
notarget - 적이 플레이어를 인식 못함
noclip - 맵의 어느곳이든 갈수있음
ufo - noclip 과 기능은 비슷하나 높이를 일정하게 해줌
map_restart - 맵 다시 시작
cg_drawfps 1 - 프레임 기본값 0
cg_shadows 2 - 그림자(아직 불완전함) 기본값..0
cg_drawCrosshair 0 - 크로스헤어 기본값.. 1
cg_draw2d 0 - 게임상에서 모든 hud를 제거.. 기본값 1
cg-drawgun 0 - 게임상에서 총을 제거..기본값 1
cg_thirdperson 1 - 3인칭 시점.. 기본값 0
cg_thirdpersonrange 40 - 3인칭 시점 범위 기본값.. 40
g_speed 190 - 플레이어 움직임 속도.. 기본값 190
g_gravity 800 - 중력 기본값 800
r_drawsun 0 - 태양없애기 기본값 1
toggle cl_paused 0,1,2 - 0:기본값 1: 모두정지 2:플레이어빼고 모두정지
toggle timescale 1 - 게임흐름을 조절함..기본값 1
toggle cg_fov 80 - 가늠좌 줌 값.. 기본값 80
ai allies delete - 아군 지움
ai axis delete - 적군 지움
출처 : 네이버 지식인
give all - 모든 무기를 줌
give ammo - 탄약을 전부 채워줌
give health - 헬스 전부 회복
notarget - 적이 플레이어를 인식 못함
noclip - 맵의 어느곳이든 갈수있음
ufo - noclip 과 기능은 비슷하나 높이를 일정하게 해줌
map_restart - 맵 다시 시작
cg_drawfps 1 - 프레임 기본값 0
cg_shadows 2 - 그림자(아직 불완전함) 기본값..0
cg_drawCrosshair 0 - 크로스헤어 기본값.. 1
cg_draw2d 0 - 게임상에서 모든 hud를 제거.. 기본값 1
cg-drawgun 0 - 게임상에서 총을 제거..기본값 1
cg_thirdperson 1 - 3인칭 시점.. 기본값 0
cg_thirdpersonrange 40 - 3인칭 시점 범위 기본값.. 40
g_speed 190 - 플레이어 움직임 속도.. 기본값 190
g_gravity 800 - 중력 기본값 800
r_drawsun 0 - 태양없애기 기본값 1
toggle cl_paused 0,1,2 - 0:기본값 1: 모두정지 2:플레이어빼고 모두정지
toggle timescale 1 - 게임흐름을 조절함..기본값 1
toggle cg_fov 80 - 가늠좌 줌 값.. 기본값 80
ai allies delete - 아군 지움
ai axis delete - 적군 지움
출처 : 네이버 지식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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