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라펠즈플포여러분~

플포가 다시 열리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ㅎㅎ

저는 아직도 팔던을 벗어나지 못한 힐러지만 간단하게 적어보겟습니다 ㅎㅎ

필드 사냥터는 아래 팁글에도 많이 잇으니 던전 사냥으로 넘어갑니다~ ㅋㄷ

스킬은 아래에 적겟습니다

1~20 뭐 별거 잇습니까 무식하게 하셔야죠 ㅎㅎ

20~50 초반에 다른건 필요없습니다 3래힐 하나면 힐러로서의 의무는 다하죠 ㅎㅎ

솔플을 원해서 굳이 맞추시고자 한다면 맞추셔도 좋습니다

85정도의 크리처만 해도 메던 막방까지는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50~70 역시 별거 없습니다. 던전팟으로 70까지 갱던서 해야죠

전 이당시 노작 양지 썻엇습니다 마력에 힐량이 크게 좌우받지 않으니

노작을 쓰셔도 괜찮습니다. 뭐 양메도 좋습니다 같이 패는것도 ㅎㅎ

방어구도 노작으로 충분합니다. 던전이 질리시면 빈카작 론도 남문 샐러나

칠흑 50대 엔젤 샐러 사막에 60대 샐러 추천합니다


70~80 자 이제 수던진출입니다. 하지만? 변한건 없습니다 ㅋ 팟 추천은 소팟이 편하고

좋지만 풀팟도 뭐 나름대로 좋습니다 심심하지도 않고 ㅎㅎ전 이때도 노작양지

끼고 햇습니다.이때당시 힐량이 900대정도 나왓으니깐 그다지 딸리진 않습니다

대충 사냥터가 눈깔방? 돌방? 개굴방? 헤츨방? 막방? 이렇게 되겟습니다

이름은 정확한 명칭이 아닙니다 ㅋ 역시나 질리실땐 해안가 오크,호크 빈카작 원추~

장비는 작이 좋지만 노작 하셔도 괜찮습니다.그리고 이제 슬슬 버프카드에도

투자할 시기입니다.

80~100 이제 4랭착용과 동시에 팔던입니다. 팔던 막왓을때 어두워서 길도 안보이고

뚫어지게 본다고 피로가 더햇던거 같습니다 ㅋㅋ팔던부터는 이제 소팟위주의

팟이 많습니다.한자리에 3젠이 되는곳이 많은데 거기가 상당히 편하고 업이

빠릅니다. 이제 소팟위주이기 때문에 장비는 맞춰주셔야 할겁니다

뭐 80까지 키우셧으면 중간에 러쉬로 많이 날리지 않으시면 무기8작이랑

공방버프카드 3정도는 맞추실수 잇을겁니다.방어구는 역시 안맞추셔도 됩니다

3젠이기 때문에 힐러볼 틈이 없죠 ㅋ

질리실땐 칠흑에 켄타,엔젤 빈카 강추합니다.전 일주일을 뻐겻지만 구경도

못해봣네요 ㅋ

100~??? 헉 저도 아직 팔던을 벗어나지 못햇습니다 ㅋ 장비는 8셋으로 맞췃습니다

방어구는 대충끼셔도 됩니다. 무기는 양메 추천입니다.

하지만 전 한메 착용합니다 ㅎㅎ 양메 이미지가 너무 안습이죠..;


스킬: 스킬은 다른 힐러분과 약간 다를수도 잇습니다 ㅋ

초반엔 래힐1개 찍고 3래힐카드 정도 하나만 잇으셔도 수던까진 무난합니다

최우선 스킬은 역시 버프입니다.블레싱 스트랭스.바이탈 위주로 먼저 찍어주시고

마스터 햇을때 스탯30 능력치150입니다

블레싱카드1당 스탯1 능력치5입니다. 그러니 버프 마스터하시고 카드 사셔도

괜찮습니다. 그다음 샤이닝 웨폰,아머 찍어줍니다. 마스터시 웨폰+80입니다

카드1당 공격력+4가 됩니다

이제 메스앰피 찍어주시고 다음은 대충 블선,레토 패시브 등등 찍으시면 됩니다

렙다 안하시고 키우셧으면 대충 100초중반이면 잡50을 보실수 잇을겁니다


꽤 오래 적은거 같은데 별로 볼것도 없군요 ㅎㅎ 한번 날라간게 충격이엇지만..;

리플 안달아주셔도 되니 욕만 하지 말아주세요~~ ㅋㅋ

[플레이포럼 - "창마"님 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