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우를 하다가 간단노가다을 알게 된사람입니다 ㅎㅎ

이거 보시는분들중에 아시는분들고 있을거고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봅니다..

1.황천의 허리띠<< 이걸 만드는겁니다( 거의대부분 아실겁니다.)

2.이걸 만들어서 뽀각을 한다..( 이걸 뽀각하면 신수가루랑 하급 차원의정수 나올겁니다.)

3.비전 손목보호구<< 이걸만들어야 됩니다(이도안이 황천영던에서 줄겁니다. 어딘지 기억이)

4.비전 손목보호구 이거 무큰입니다.(황천허리띠 만들기 귀찮으시면 재료사서 해도 무관함)

5.제가 접기전에 재료값이 16골정도 했을겁니다. 무큰 가격 23골(수수료 약 1골)
  재료:신수가루12개 황천드루마리6개 확고40실버 짜리 실타래2개 (기억이안나네 ;;)
 
지금 무큰 가격이 얼마나 하느지 모르겠지만 무큰 가격이 내려가면 신수가루로 아마 내려갔을겁니다. 제가 만들때는 신수가루 20개에 16골정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이거 아시는분들은 아무 상관없지만 제주위에 있는분들 대부분 모르더군요... 그래서 몇자 적어봅니다..

저는 재료 싸들고 예전에 알방에서 만들고 뽀각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궁 알방서 잠수했다고 묻히는건가 ^^;;)

- 플레이포럼 안준호님 글 -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