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자쿰

게임공략 2008. 6. 4. 15:06

안녕하세요  현제 제니스에서활동중인 **입니다.

레벨은175입니다제가이번에  자쿰솔플 해볼라그러는데요

저번에 어떤동영상에서  보마 혼자자쿰깨시더군요 그래서저도함해볼라그러는데요.

지금 제가끼고있는템이요 좀구림니다 . 피나카 캐망작끼고있음(욕사절좀)

다크배틀로드덱20짤이랑 자투  공13노목 덱귀걸 아참순덱은70임

신발은 저번에사기당해서 친구가준 덱아젠 끼고있음 망토는 저번에팔아서없구요

물약은 충분함  이정도면 자쿰 어럽겠지만 깰수있음?




안녕하세요, 스카니아에서 게임중인 유저입니다.


미리 말하면 "못깹니다"


일단 보마와 닼나의 직업상의 특징으로 화력차이부터가 많~이 나구요.

보마 화력의 절반이 닼나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즉 그 보마님같은 지작셋팅을 하더라도 님의 화력은 그 님 화력의 절반 이라는거죠.

그래도 꼭 자쿰 솔플을 하시고 싶다면 방법이 없는건 아닙니다.

아래에 템하고 이런저런 셋팅들 다 적어드릴테니 맞추고해보세요.


무기 : 공 125이상 피나카or팔티잔

장갑 : 공12 이상장갑

귀고리 : 덱 10 이상

다크배틀로드 : 덱28 이상

신발 : 덱 8 이상


그리고 위의 셋팅들보다 더 중요하고 가장 결정적인것,

버서크 30 입니다.

버서크 30 없으면 못깹니다 ^^

버서크 30 없으면 절대 못깨구요

버서크 30 있어야 겨우겨우 깰수있을지도 모릅니다

버서크 30 은 필수고 자쿰솔플하실려면 꼭있어야되다는 말입니다.

버서크 30 을 맞출돈이 부족하면 다른템 팔아서 라도 꼭 사서 쿰솔플하세요

버서크 30 없이 쿰솔플은 정말 말도안되는 거구요, 100%실패합니다.

버서크 30 실패하면 또 사서 성공할때까지 계속하세요

버서크 30 사서 성공하셔서 쿰솔플 성공하시길 ^^ 그럼즐메요

출처:네이버지식인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