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제가이치고나 조로를 주로쓰는데요 공략좀

(예:렙몇때는 어디가고 렘몇때 템을맞추고 등)

-둘다 민첩케릭이라 비슷비슷한 육성 시기를 거칩니다.다만 다른점이라면 조로는 다양한 스킬로 정말 팀원을 많이 도와줘야 되고, 이치고는 후반에 웨코문드 독점하기나, 보스 따기 등의 막중한 임무가 부여됩니다.특히 m2 버젼이 되면서 막장 디바인 아머가 풀리게 되어, 이치고가 다시 보스 잡는데 열연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치고를 먼저 골랐다 치면, 일단 월아천충을 배울때 까지 조용히 중앙 샘 근처에서 놉니다.월아 천충을 배우면 슬슬 중앙 샘 정리 하시고, 다른 파티원들과 함께 인던을 놀러갑니다.이때까지 돈을 다 모아두세요.초반에 민첩책 먹으셔서 데미지 150정도 까지 올려도 무방합니다.인던에 가시면 광렙을 시작합니다.시해를 배우고 나면 스텟이 빠방해져서 잘 죽지도 않죠.그렇게 중앙 샘과 인던을 오가면서 레벨을 주로 올리시고, 돈은 모으는 족족 신비의 돌 맞추는데 투자하세요.

만해를 배우는 렙이 되어 만해를 배우면 데미지 400~500사이로 민책 드셔서 맞추시고 보스 사냥과 유저 사냥을 다닙니다.보스는 거의 독점해야 이치고가 후반에 막강뎀딜이 될 수 있습니다.팀원에게 양해를 구하시구 보스 독점을 하세요.그렇게 중샘와 인던, 보스를 드시고 돈이 많이 드시고 열심히 신돌과 민책을 사먹습니다.신비의 돌로 피통이 안보이게 되고(10000이 넘어가면 피 수치가 안보이게 됩니다.), 데미지가 1300~2000 사이라면 힐링 셀브 빠신뒤, 생명의 돌 여럿 싸들고 웨코 문드를 신나게 썰어줍니다.그 다음부터는 무한 반복이죠.

인벤이 신돌로 꽉차고 데미지가 5000에 육박하면 슬슬 보스를 건드리고, 웨코문드를 수호하면서 우리팀이 안전하게 이용하게 해줍니다.이렇게 되면 완소 이치고 소리를 들으시면서, 승리를 쟁취해 냅니다.

이치고 초반 : 돈벌이에 치중.파티원 도와주기는 양심적으로만.데미지 80~300 사이.

이치고 중반 : 인페르날 던전 사수.여의치 않으면 적극 상록숲 이용.레벨업에 몰두할 때.데미지 400~1000 사이.

보스 독점하기.만일 보스 매너를 하지 않은 상태라면 적극적으로 상대팀 보스도 썰어줄 것.신비의 돌 1~3개 정도.

이치고 후반 : 데미지 1300~???? 사이.신돌 인벤 도배.웨코문드 수호.웨코문드 수호로 인해 상대팀이 드래곤 초원 이용할 경우 드래곤 초원도 견제.상대팀 타워가 떄려도 데미지가 안박히면, 상대팀 민첩 책을 전부 쳐먹고 토끼는 견제도 적극 시행할 것.

-조로는 처음에 좀 피곤합니다.도꺠비 참수나, 번뇌하는 봉황, 드래곤 회오리 같은 강력기가 초반에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중앙의 샘을 완전 정복 하는데 있어서 살신성인의 자세를 보여야 합니다.돈벌이 보다는 어시 + 살인에 치중을 두시고, 설사 죽이지 못하더라도 상대가 짜증나서 중앙샘에 잘 못오게 만들어야 합니다.조로는 혼자 플레이 보다는 꼭 주변에 파티원 하나씩 같이 다니는게 정말 좋습니다.번뇌 봉황이 2~3렙이 되면 인던에 놀러가서, 위의 이치고 처럼 계속 소환하고 잡기를 반복합니다.그리고 상대가 오면 견제를 해야 합니다.적극적으로요.

조로는 초반에 돈을 안모읍니다.그냥 돈 들어오는 대로 물약 살 돈만 냄기고는 다 민첩책에 몰아줍니다.데미지 약 300~500 사이 되면 인던에서 한창 놀때 될껍니다.초반에 상대를 잘 밀어붙였으면 잘해봐야 신비의돌 1개 맞출 정도만 돈이 모였을텐데, 그정도라면 도깨비 참수 + 번뇌봉 콤보로 3초내 썰기가 가능합니다.적이 몰리면 드래곤 회오리를 쓰셔서 '토네이도 효과'를 노리세요.(토네이도가 있으면 적 이속이 더럽게 느려짐.)

이렇게 팀과 함께 죽고 팀을 위해 몸을 불사르는 조로는 보스를 잡아주면 안됩니다.파티원 내에 사기케릭이 있다면 그녀석에게 양보해야 하기 때문이죠.만일 없다면 자기가 먹어버려도 됩니다.보스 잡을때 상대가 깔짝 대면 가서 보호를 해주시고, 쉴세없이 돌아다니면서 유저를 죽야야 됩니다.조로 전용 아이템은 초반에 1개만 사셔도 무방합니다.2개 부터는 비추에요.

그렇게 조로도 데미지 1000대에 들어서고 신돌 도배가 됬다면, 같은 파티원들과 드래곤 초원을 공략합니다.웨코문드는 들어가면 몹이 너무 많아서 그냥 썰립니다.궁은 쿨탐 될때마다 웨코 가셔서 풀 소환 하시고 '삼.천.세.계!'

를 날려 주세요.최소한 호로는 다 썰려나갑니다.그렇게 궁 쿨탐 될때마다 웨코를 방문, 평소에는 물약 싸들고 드래곤 던전 청소를 반복하다가 데미지 3000이 되면, 웨코 솔플이 가능해 집니다.만일 팀원 컨트롤인 신컨이라 편하게 게임 진행하셨다면, 같이 웨코를 파티사냥 하셔도 됩니다.조로는 부우 잡을때 옆에서 같이 떄리다가, 적이 다가오면 부우 스틸 못하게 견제를 해줘야 됩니다.

조로 초반 : 팀들과 합심하여 중앙 샘 사수.적들을 열심히 죽이고 다닐것.민첩책 초반 올인.

조로 중반 : 인던에서 열심이 번뇌봉 날려주면서 가까이 오는놈 썰어버리기.슬슬 신돌 맞추면서 데미지 약 300~500 가량 맞추면 편함.

조로 후반 : 데미지 1000대가 되고, 신돌 도배가 됬다면 슬슬 드래곤 초원 공략.궁은 될때마다 웨코 풀 소환후 작렬시킬 것.데미지 3000이 넘어가면 웨코문드 사냥 시작.부우 스틸 방지를 위해 열심히 뛰어다닐것.

 

2.조로는 초,중반에 좋잖아요? 근데 친구가

후반에 후지다고 이치고 추천하네요 이치고나 조로중 추천점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로 추천합니다.이치고는 정말 그냥 그저 그래요.스킬 쓰는 재미가 없어요.만해 켜고 평타치는게 다라서요.전 게임을 꼭 이기기 위해 하는게 아니라 즐기면서 하기 떄문에, 져도 상관 없어서 조로를 하기도 하고 내키면 아카드를 골라보기도 합니다.

정신없이, 그러나 재미있게 하시려면 조로를,

지루하지만 안정적으로, 마주치는 놈은 다 죽이고 싶다면(후반에) 이치고를 선택하세요

네이버 지식인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 공략  (0) 2008.06.19
와우 성기사 검은사원 공략  (0) 2008.06.19
닌텐도 포켓몬스터dp펄기아공략  (6) 2008.06.18
메이플스토리 공략  (0) 2008.06.18
모바일메이플스토리(도적편)공략  (1) 2008.06.18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