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령의 성새 이후로 문이 열리지 않는 이유

7년째 플레이에 스텟과 스킬이 그 정도라면 패러미터 부족으로 인한 문제는 아닙니다.

질문자 님께서 플레이를 잘못하신 것 같습니다.


중1 4월에 한번 외출하면 알아서 가토가 나오고 딸의 기억이 되살아납니다.

이 이벤트가 끝나면 집사가 게이트를 열어 모험을 할 수가 있죠.

-중2 4월이 되면 변경의 삼림 보스가 나오고

-중3 4월이 되면 요정의 화원 보스가 나오고

-고1 4월이 되면 성령의 성채 보스가 나오고

-고2 4월이 되면 지저의 동굴 보스가 나오고

-고3 1월 이후에 (아스팔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인 경우에만) 가토 + 아셰트 + 천상의 낙원 보스가 나옵니다.

이것이 통상적인 모험 루트입니다.


통상적인 모험 루트를 거치기 위해서는 딸을 공격하는 자객들과 가토의 공격을 전부 딸이 물리쳐야 합니다.

자객은 요정의 화원에서 보낸 자객(속박의 코르네), 성령의 성채에서 보낸 자객(유현의 나파쥬), 지저의 동굴에서 보낸 자객(섬광의 사바이온), 이렇게 3명이 있습니다.

부적을 사용하거나, 집사나 부모가 자객을 물리치면 다음 자객은 오지 않고 보스도 나오지 않으며, 다른 세계도 열리지 않습니다.


질문자 님이 어떻게 플레이하셨는지 잘 모르기에 통상적인 모험 루트만을 가르쳐 드렸습니다만

성령의 성새까지 열리고 지저의 동굴과 천상의 낙원이 열리지 않는다면 체육교사에게 들러붙은 유현의 나파쥬를 집사나 부모가 싸우게 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자세한 공략을 알고 싶으시면 쪽지로 마저 질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각각 세계에 들어가는 방법

각각의 세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위에 기술한 통상적인 모험 루트를 거치셔야 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다 딸이 싸워야 하고, 스텟도 어느 정도 있어야 하구요.

-중1 4월에 자동으로 가토를 만난 뒤에 집사가 게이트를 여는데, 이 때 변경의 산림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스텟이 어느 정도 된다면 10월에 속박의 코르네가 배달되는데 버리지 마세요.

-11월에 코르네가 싸움을 걸어오면 공격/마법/스킬만으로 코르네를 무찌르세요.

-변경의 산림에 가서 가토와 보스를 무찌르면 아침이슬방울을 얻게 되고 요정의 화원이 열립니다.

 (속박의 코르네에게 이기거나 4월의 벚꽃 정령을 만나도 아침이슬방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정의 화원에 가서 가토와 보스를 무찌르면 진혼의 오브를 얻게 되고 성령의 성채가 열립니다.

 (담력 시험에서 유령을 만나거나 유현의 나파쥬와 싸워 이겨도 진혼의 오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성령의 성채에 가서 가토와 보스를 무찌르면 마계의 반지를 얻게 되고 지저의 동굴이 열립니다.

 (섬광의 사바이온과 싸워 이겨도 마계의 반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저의 동굴에 가서 가토와 보스를 무찌르면 천사의 깃털을 얻게 되고 천상의 낙원이 열립니다.

이 방법대로만 하면 각각의 세계가 차례차례 열립니다.



3. 천계 여왕 공략

천계 여왕이 되는 방법은 별 거 없습니다.

스텟이 높으면 고3 때부터 요정계, 성령계, 마계, 천계의 사자가 오는데 요정계, 성령계, 마계 제의는 전부 거절하고 천계의 요청만 수락하시고 스텟을 현재 상태로 계속 유지하면 끝입니다.



4. 아이템 들여다보기

장식장을 클릭하면 아이템 창이 뜹니다.

아이템 창을 열면 기본적으로 소비아이템이 먼저 보여집니다.

아이템은 크게 소비용, 보유용, 장비용, 이벤트용이 있는데요.

소비아이템 말고 보유아이템, 모험 장비, 이벤트 아이템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첨부한 그림에 제가 파랗게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식인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