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구조대공략

게임공략 2008. 7. 10. 13:43
1화 썬더를 물리쳐라

이제 천둥산의 가야합니다. 렙 19만 되면 부활씨앗하나면 깰수 있습니다 이정도로 쉬운데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사실은 엄청 쉽습니다.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피카츄가 리더일 경우, 피피 맥스가 필요가 있습니다. (이유: 썬더라이가 있기 때문에 전기기술은 썬더라이가 대신맞기 때문에입니다.그리고 썬더라이는 전기공격은 무조건 데미지 제로, 그러니 전광석화랑 힘껏치기만 쓸수있음) 그리고 썬더 물리치려면 친구 에리어 '번개 고원'(아닌가? ㅈㅅ)을 사서 천둥산에 있는 썬더라이를 잡으면 좋습니다 렙도 14고,썬더라이 있으면 썬더의 전기공격이 절떄로 안먹히기 때문에 잡으면 렙 11~13만 되도 썬더라이 1마리면 썬더를 물리칠수 있을 겁니다.


 전룡은 아직 못 잡으니 잡을려고 에쓰지마세요. 전 렙18정도로 깻습니다

썬더를 물리치면 갑자기 후딘이 나타나서 '위대한 대협곡'에 가라고 합니다.(정령의 언덕의 가라하지만 위대한 대협곡에 있기 때문에 위대한 대협곡이라 하겠습니다) 다음날에는 위대한 대협곡에 가자고 파트너가 뭐라 합니다.




위대한 대협곡에서 렙 한 20정도로 올려야 다음에 편합니다.(안올려도 됨)한 12F정도 되는데 12F에 가면 정령의 언덕의 도착합니다.  정령의 언덕에서 네이티오랑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를 하는데 아주 중요한 내용이니 잘 듣기 바랍니다.

(뭐, 안들어도 되지만 지금까지 이야기 중에 중요한 내용입니다.)


근데 그걸 팬텀이 듣게 됩니다.  그래서 팬텀은 주인공이 인간이란걸 알게 되죠..


2화 나인테일 전설


다음날에 광장에 가면 에들이 나인테일 전설 뭐라뭐라 합니다.  그 다음에 메깅한테 가면  나인테일 전설을 듣게 됩니다. (이야기의 내용: 어느 한 인간이 있었다, 그의 파트너는 가디안 이었다. 근데 나인테일의 꼬리를 만지면 저주에 걸린다는 이야기가 있다.그 인간은 장난 삼아 나인테일의 꼬리를 만졌다. 그 인간은 정말 저주에 걸리려고 할 때, 가디안이 나타나 그 인간 대신 저주를 받았다,그로고는 그 인간은 가디안을 모른척 하고 그냥 도망쳤다 그 떄,나인테일이 예언했다. "저 인간은 포켓몬으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그리고 그 인간이 포켓몬이 돼는 순간, 이 세계는 재앙이 찾아오게 될 것이다)



그리고 가끔 꿈에서 가디안 이 나타났죠. 혹시 그 전설속에 등장하는 인물이 자기일 지도 모르게 됬습니다.



뭐 이런 내용인데,팬텀이 모두에게 주인공이 인간이란걸 알려준다. 그러고는 이런 말을 했다


"주인공 떄문에 재앙이 찾아 왔다면 주인공이 없어지면 되는 거잖아?"

해서 모두가 공격하고 우리는 도망쳐야 합니다.




3화 도망 생활


                 

그 떄, 후딘이 나타납니다. '이제부터 널 제거하겠다"

그리고 "하루에 시간을 주지", "그 틈을 타서 도망쳐!"      "진실을 찾을 때가지 계속 도망치는 거다"

라는 말을 해서 우린 다음 날 새벽에 도망칩니다.(도망치기 전에 도구 챙기셈 오랭열매 5개,부활시앗5개정도)



  그리고 쭉 가서는 군청동굴에 도착합니다. 한 14F~15F되는데 빠져나가면 화염산에 도착합니다.

약간 어려운 곳입니다 중간의 깨비드릴조의 마구찌르기 1방에 죽을 확률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정상에는 전설의 새 포켓몬 파이어가 나옵니다 썬더보단 1.6배 정도 어렵습니다 (꼬부기,물짱이,피카츄가 유료)



꺠면 얼음 나무 숲의 도착하는데 상당히 어려우니 얼음나무숲의 가지 말고 눈의 옆굴로 가는 것도 괞찮을 것 같군요. (뭐, 다시 돌아오지만...)   얼음 나무 숲 끝에는 마지막에 프리져가 한 렙 20~25정도면 쉽게 꺨 수 있습니다.(피카츄,파이리,아차모가 유리) 프리져를 물리치면 앱솔이 나타나 우리와 동료가 되 줍니다. (렙20)

좀 까다롭고 센 편도 아님 (하지만 체력이 뛰어나서 죽을 걱정은 안해도 됨) 가끔씩 키워주세요^^ 렙 30되면 되게 썌찜(뭐.. 그떄쯤이면 님들의 평균레벨이 35~40은 되겠지만...) 빙설산 정상으로 가면 나인테일이 나타납니다.

그럼 주인공은 전설의 등장한 인물이 아니란걸 알게됩니다. 후딘도 미한하다고 사과합니다.ㅋㅋ

..



그 떄, 갑자기 지진이 일어납니다. 나인테일이 그란돈 떄문이란 걸 알려주고,후딘 일행은 그란돈을 말리러 갑니다. 우리는 광장으로 돌아옵니다 이제 도망생활도 끝입니다.팬텀 일행은 도망 감(쌤통이다ㅋㅋ)


4화 마자용과 마자와 망키의 사정

......




며칠 후, 마자와 마자용이 나타나서 게시판을 보라합니다. 게시판을 보면 망키를 말려줘! 란 구조 메시지가 있습니다. 그걸 받으면 마자와 마자용이 나타나서 소동의 숲에 가게 할수 있게 하고 거기 가면 렙 평균 13~15정도 되는 몬스터가 많습니다. 10F로 가면 망키 3마리랑 대전하게 됩니다. 세지도 않으니 쉽게 죽여 버리시길..( 피카츄가 리더면 10만볼트 갈기삼 안 배운 사람은 나중에 배우고)

그럼 마자와 마자용이 나타나 우리한테 보상인 밤송이를 줍니다. 그럼 갑자기 망키가 나타나서  복수하러옵니다

(원래의 이유는 밤송이 떄문입니다그. 밤송이를 좋아하는 망키는 밤송이 가시 때문에 못먹습니다)그 떄... 파트너가 협상하러 옵니다 밤송이를 까써  조건으로,자기들의 구조 기지를 만드는것 밤송이 3개를 까서 구조기지가 완성됩니다. (밤송이는 소동의 숲의서 볼수 있음)



.......5화 마그마 지하


 며칠 후,광장에 여러 구조대가 모여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다탱구가 후딘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는 걸 알게되고, 모두 난리가 납니다. 그래서 거북왕,대포무노,딱구리가 구하로갑니다.





.........




6화 후딘을 구하라


몇칠뒤, 그 세사람까지 당해서 돌아옵니다. 그래서 어쩌고 하다가 구조대 모두가 가게됩니다.

당장 가도 되지만 그전에 렙 30~35정도 까지 렙을 올리는게 좋습니다.그럼 마그마 지하에 가게 됩니다. 끝까지 가면 리자몽과 마기라스를 발견합니다. 계녜는 무시하고 조금만 더 가면 후딘이 있습니다.


그러고는 갑자기 큰 빛이 나더니 후딘은 사라집니다. 그 다음에는 그란돈과 싸우게 됩니다. 불,돌타입이라서 피카츄는 절 대 불리하고 물짱이,꼬부기가 유리하니 계들로 어떻게 초리해 보심 둘 다 없으 실 경우,나무지기,이상해씨로 해 보셈.     꺠면 후딘이 나타나고 광장으로 돌아옵니다......     그럼 다들 환영해 주고 뭐라뭐라 하다가 갑자기 네이티오한테서 연락이 옵니다. 커다란 운석이 떨어져 오고 있다고.. 저걸 막지 못하면 이 세상은 멸망할 거라고........            그 다음에 저걸 막으려면 방법은 단 하나.. 천공에 있는 레쿠쟈한테 부탁해야 된다.  레쿠쟈의 파워라면 파괴광선으로 저 운석을 파괴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우리가 그 곳에 가괴됨...

 포켓몬 월드를 구할수 있는지 없는지는 당신한테 달려있습니다(뭐 겜이지만...)



........



7화 세상을 구하라




ㅈㅅ하지만 조금만 옆으로 가서 쓸게요 ;;

다음날, 천공의 탑의 가기 전에 렙 36~40정도로 올리면 더 좋습니다. (천국에 탑에 있는 어둠대신과 트로피우수를 잡으면 꽤 쓸만함)천국에 탑 끝에 가면 레쿠쟈가 나타나서 싸워서 이깁시다. 이기시면 어쩌구저쩌구하면서 파괴광선을 이용해 운석을 파괴합니다.  그럼 팬텀이랑 만나는데 우릴 끌고 갑니다 어둠에 세계로 간다 하더니 정령의 언덕으로 데려다 줍니다. 덕분에 살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가디안이 나타나서 당신의 사명은 끝났다면서 이제 헤어지라고 합니다, 결국 헤어지고 인간세계로 돌아가는 중에..... 엔딩이 나오고,주인공이 이런 말을 합니다.

"해어지고 싶지 않아"

"조금 더 같이 있고 싶어"

라면서 포켓몬 월드로 돌아옵니다.

<TND END>

이제부터는 새로운 시작입니다..










지금까지는 모조리 1기의 공략이 었습니다^^



.......

08화 새로운 시작


다음 날 , 블루가 그랑블루로 진화에 있습니다.  저 메깅의 연못에 가보면 구멍이 뻥 뜷려 있으니 거기 들어가면 조건에 따라서 진화할 수있습니다.       아직 진화 못하니 그렇게 아고 구조하러 갈려고 아래로 갈려 하면 파트너와 얘기를 합니다


9화 리더 교체,퐁풍우 해역


 갑자기리더 교체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제 파트너도 없습니다.  친구 에리어로 가면 팀에 추가 할 수있습니다.ㅋ이제부터 친구 에리어로 가면 그들과 리더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 일정필드에 가면 던전에서도 리더 교채가 가능합니다....

이제 혼자서 활동합니다. 그럼 동굴에 갈 수 있는데(메깅의 연못에 있음)진화를 할수 있습니다. 피카츄는 번개의 돌이 필요하다만 다른 물짱이,꼬부기,나무지기,아차모,이런 포켓몬은 아템 필요 없습니다.


이제 기지 근처로 가면 요가랑이 있습니다. 말 걸면 로토스가 어쩌구저쩌구 하고 로토스한테 말 걸면 쏼라쏼라거리며메깅한테 갑니다. 그럼 다이빙이란 비전머신을 얻게 되고 이제 그걸 써서 폭풍우 해역에 갑니다. 40층의 최초에 바다맵입니다. 끝에는 가이오가가 나타나 싸워서 이기셈 50%확률로 동료 됨

에리어:해저동굴



10화 전설의 새 포켓몬 들아, 내가 간다!!!

이제는 천둥산,화염산,얼음나무 숲에 가 봅시다 그 지역에 있는 미션을 몽땅 지우고, 전설의 새 포켓몬(썬더,파이어,프리져)이 나오는 던전에 가면모두 30%확률로 잡힙니다.

에리어:전설의 고도





11화 투명한 깃털


전설의 새 포켓몬 3마리를 전부 잡으면 갑자기 얼루기(아닌가? ㅈㅅ)란 포켓몬이 나타나 어쩌구 저쩌구 해서 투명한 깃털 이란 아에템을 주고 떠납니다. 그럼 이제 어쩌구저쩌구 하다가 네이티오를 만나로 정령의 언덕으로 갑니다.(위대한 대협곡 끝에 있는 건 아시죠?)네이티오를 만나면 이제 화염대지로 가보라 합니다.




12화 엔테이를 물리쳐라!, 붉은색 깃털

화염대지는 30F까지 있습니다. 끝까지 가면 엔테이랑 한판 붙습니다(세진 않음)

이기면 하얀 깃텅릉 엔테이가 붉은색 깃털로 바꿔줍니다. 또 어쩌구저쩌구 하다가 번개의 대지로 가게 됩니다




13화 라이코 기다려라!

번개의 대지도 무려 30층이고 끝까지 가면 라이코랑 1판 붙습니다. 이기시면 붉은색 깃털을 번개의 깃털로 바꿔줍니다.(번개의 깃털은 아닌 것 같은데...ㅈㅅ) 그럼 또 어쩌꾸 저쩌꾸 해서 물의 대지로 갑니다.


14화 스이쿤을 물리쳐라! 무지개 깇털,아득한 영봉

물의 대지도 30층까지 있고 스이쿤이랑 승부해서 이기면 어쩌구 깃털을 무지개 깃털로 바꿔줍니다.

이제 아득한 영봉에 갑니다.

아득한 영봉은 40F까지 있고 40F에는 칠색조를 만날수있습니다. 첫 시도로는 잡히지 않고, 2번쨰 시도는 99.9%잡힙니다.



15화 태양 동굴

이제 태양 동굴로 가야 합니다. 반드시 물 포켓몬이 리더로 가야하니 주의하시고, 출발합시다.

태양동굴에 열쇠 하나 챙기고, 끝에 20F에서 멈추셔야 합니다 20F에서 계속 찾아보시면 비전머신 파도타기가 있습니다.그걸 얻습니다




16화 라티오스와 라티아스

며칠후, 켈리몬이 비전머신을 도둑맞았다고 난리 칩니다. 어쩃든 비전머신을 찾아주러 갈려고 북쪽 산맥이란 곳에 갑니다. 북쪽 산맥은 29F까지 있습니다 29F에 라티오스아 있습니다. 라티오스와 싸워 이기면 광장으로 가게 되고 동생을 구하기 위해 훔쳤다 쏼라쏼라 하면서 나락의 계곡의 가게되고27층 입니다 싸우지 않고 둘은 서로 만납니다. 고맙다는 뜻으로 둘 다 모두 동료가 됩니다.

에리어:남쪽의 고도

         




17화 루기아랑 싸우자!!

썬더 파이어,프리져를 몽땅 잡으셨으면 후딘의 자리가 바뀌는데 말 걸면 전설의 고도로 가게됩니다. 그러면 은의

해구로 갈 수 있는데 층은 최악의 99F;;;

끝에 루기아가 있습니다 리더로 끝내면 100%잡힙니다.

에리어:심층해류




18화 수수께끼의 동굴


이제 푸크린한테 에리어를 다 샀을 거라고 밌습니다. 다 못샀으면 수수꼑끼의 동굴을 사십시오.

다음날, 일어나기도 전에 거북왕가 리자몽이 당해서 돌아옵니다  거북왕한테 어쩌구저쩌구 해서 그 던전에 갑니다.  층은 99F 정말 최악...    끝에는 뮤츠가 있습니다. 첫 시도론 잡히지 않음 리더로 죽일경우 100% 동료 됨

(즉 뮤츠를 잡으려면 198F를 올라가야 됨)

에리어: 수수께끼에 동굴  




19화 운석의 동굴

다음날 기지 앞에 네이티오가옵니다 어쩌구저쩌구 하다가 거북왕이 와서 운석의 동굴로 가게 해 줍니다.

아템은3개까지 밖에 못 가져가고,포켓몬은 1마리밖에 못가져갑니다 그리고 거긴 데오키스의 분신 뿐인데 계네들을 전부 쓰러뜨리지 않으면 절대 계단이 안 생김

20층이지만 만만한 곳이 아니니 조심하세요

끝에는 데오키스가 잇습니다. 친구리본이 있어야만 잡히고 투시안경도 있으면 좋죠




20화 지하 유적 지금까지 온 이뢰리스트 다 지우고 다음날에,지하유적의 대한 게 옵니다.

여기도 99층... 15층,25층,35층에 3명에 사신이있습니다 약하니 모두 눌러 버리시고 중간중간의 열쇠구멍이 있는데 거기 열쇠를 꽂으면 오르골같은 아이템을 얻을 수있습니다.그리고 3명의 사신의 아이템을 합하면 오르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르골을 가지고 있으면 가끔 뮤가 나오는데 잡힐 확률 약 0.9퍼센트....99층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이제 지하유적에서의 모험은 끝입니다.

뮤의 에리어:최후의 섬




21화 소망 동굴

계속 노가다 하시다 보면 메깅의 연못에 팬텀을 뺀 팬텀 일당들이 있습니다. 말을 걸면 도망갑니다. 다음 날에도 메깅의 연못에 있는데 말걸면 또 도망갑니다. 다음날에는 아보밖에 없습니다 게시판을 찾아오면 요가랭이 구해달라 하는군요 이뢰를 받으면 소망동굴에 갈 수있습니다. 돈도 못가져가고 거기가면 렙이1이 됩니다 20층에 요가랭이 있어요. 99층까지 가면 지라치가 있습니다 잡을 수  있습니다

에리어:달맞맞이 산



22화 청정숲


요가램을 깨면 갈수있습니다 여기는 1명밖에 못가고 아이템도 못 가져가는데다, 렙도 1이되는 엄청 사악한 던전입니다 99층까지 가면 세레비가 있고 싸우지도 않고 동료가 됩니다. 에리어도 필요없음(아주좋은 포켓몬 ㅋㅋ)





23화 한번더 태양동굴로!!!


이제 파도타기를 재입수해야 합니다. 알다시피 물 타입 포켓몬을 리더로 하고 간 후, 20F에는 파도타기가 있는건 아시죠?그럼 재입수!! (저도 여기까지 밖예 못 깻지만 친구가 다 깬걸 봐서 쓰겠습니다. )




24화 나인테일의 증표


어느날 게시판 앞에 소망동굴 일당이 있습니다. 팬텀을 찾고 있더군요.

다음 날....펜텀이 기지 앞으로 와서 이뢰를 하는군요 빙설산에 대려다 줘야합니다. 팬텀은 렙 1이라서 진짜 지키기 힘듭니다.빙설산 끝에는 나인테일이 있고 그럼 쏼라쏼라 하다가 나인테일 꼬리의 증표를 얻게 됩니다.



25화 팬텀과 가디언, 어둠의 동굴,2기의 마무리

나인테일의 증표를 얻으면 어둠의 동굴에 갈 수 있습니다. 20F까지 밖에 없어서 쉽습니다.ㅋㅋ

끝까지가면 나인테일의 증표를 가운데에 놓습니다.그러다 어쩌구저쩌구 하다가 가디언이 나옵니다 팬텀은

 "내가 부족한 건 감사하는 마음이었어"라고하고 이제 기지로 돌아옵니다.

다음날.......

광장에 가디언이 있습니다. 말걸면 우리랑 동료가 되줍니다.


이제 우리의 임무는 끝입니다. 지금까지 수고하셧습니다

2기도 마스터 하신분은 구조나 계속하거나, 친구리본이용하여 전설의 포켓몬 다 잡거나 하세요.






---------------------------------------------------------------







 

1기 스타트

일단 심리테스트(?) 비슷 한거하시고 포켓몬얻으세요

..... 다되셧나요?

되셧으면 파트너는  나의 타입에 강한것으로

예) 물-풀  풀-불  불-물

되셧죠?

등장하자 마자 껌껌하다 글이나오네요

머라하다 눈을 떠요 어랏 파트너군요

그러더니 또 수다떠네요 그러다 이름을 묻습니다

전 옐로우(피카츄)지었어요.(앞으로 주인공을 옐로우.파트너를 블루(물짱이) 부를께요)

자 두친구 이야기한는데 개념 없는 나비 ~퍽 버터플이 날아오네요

그러면서 캐터피를 구출 해달라는 군요

그러고는 자동으로  작은 숲에가네요

작은 숲은 3층이라 어렵지는 않구요

구해줍니다.

이곳에서 1업 정도는 해주는게 상식

구해주면 보상을 합니다

(겨우 열매3종) 이봐 나 비싼 몸이야(빠직)

그러고는 가네요 그러더니 갑자기 블루가

따라오라네요 갑니다 그러고는  기지를 보여줍니다(자신의 타입따라 집의 모양의 차이가 있어요)

그러고는 구조대를 하자네요 한다라고합니다(안한다고해도 끝까지 달라붙음 거머리냐...)

그러고는 이름을 정하자는데요 저는 레인보우라 지음

다음날... 일어납니다 일어나자마자 졸린다고 더자야합니다 (수면제 쳐먹엇냐 ?)

다시일어나 나갑니다 그러면 블루가 깜짝놀라네(너 뭐훔쳣냐?)

그러곤 우편함을 봅니다. 안에는 구조대 초심 세트 가 있네요 싸구려 구닥다리 3종세트가 잇네요

그리고 3종을 설명합니다. 그러고는 페리퍼가 편질 들고옵니다

그러고는 읽어보라는군요 읽으면 비비비 거리며 구조요청을 합니다.

그러고는 전자파 동굴로 갑니다.

전자파  동굴은 5층으로  전기타입만 잘나옴 꾀나 쉬움

그리고는 보상을 받네요

그리고는 돌아옵니다

다음날.... 우편함이 비었군요

블루가 페리퍼 연락소로 가자 합니다

마을 오른쪽으로 갑니다 쭈욱 가면 페리퍼 연락소가 있는데용 게시판으로 갑니다.

가면 여러 의뢰들이 한가득인데 다 받습니다

그러고 의뢰리스트에서 실행할거 실행합니다.

그리고는 실행할 맵에가서 의뢰를 해주시고 돌아옵니다

그러고는 자는데... 한밤중

아무것도 없는 꿈을 꿉니다. 그러다 지진도 일어나는군요(가위눌렸나?)

그러다 깨는군요 어디선가 말을 합니다.

그러다 집가운데에 닥트리오 출현!!하는군요

그러고는 황당하게 의뢰내용만 전하고 갑니다

그리고 밖으로 나가면  블루가 오는군요

얘기하는데 또 닥트리오가 불쑥나오네요 그러고는 다시 위치를 말하고 들어갑니다

강철산 go 라고 되잇는데로 갑시다

총 9층인데 요가랑 , 오뚝군 조심하세요 요가랑은 참기하는데 그거 방치해두면 1킬뜹니다

9층까지 올라가면 무장조가 나옵니다 빨리죽여주세요 강합니다

무장조를 이기면 디그다를 구하려고 하는데 절벽때문에 못가는군요

이때!! 코일 2마리가 나와서 구해줍니다 (고마운 짜식 귀엽게)

그리고는 의뢰의 보답을 하고 2부자는 가버립니다.

그리고 블루가가려는 코일을 잡아끌고 동료가 되달라고 부탁합니다.

에리어가 없다는 이유로 그냥 가버립니다

(잔깜!! 여기서 에리어란??:나중에 생기겟지만 푸크린이 파는 동료들이 사는 집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걸로 전설의 포캣몬도 동료로만들수잇다는 사실 )

블루가 광장의 새로생긴 샵 이라는데로 가보는데요 그곳엔 푸크린이 잇읍니다 거기가서 말을걸면 신장개업 서비스라 해서 2개를 공짜로 줍니다 뒤늦게 코일이 달여와 1개 더 해달라고 쪼릅니다

맘씨 좋은 푸크린은 에리어를 1개 더 내줍니다

그리곤 돌아갈려는데 솜솜코와 다탱구가 실랑이를 버리고잇군요

다탱구가 계속 돈을 요구합니다 그때 뒤에서 간지나는 후딘팀이 오는군요 그러고는 다탱구를 저지시키는데 다탱구가 말을 한번에 알아듣는군요 그러고는 후딘팀을 가버립니다

우리도 갈려는데 밑에 팬텀이 잇군요 팬텀도 어디론가 가버립니다( 이팬텀은 계속 비밀을간직하고 잇읍니다)

다음날 ... 팬텀일당(팬텀,요가램,아보)들이 와서 우편함을 뒤지다 의뢰를 다가져가버리는군요

몇일간 노가다를 띕니다 그러다 캐터피가 오는군요

의뢰를 합니다 이때 망할놈의 팬텀 자식들이 옵니다 그러고는 자신들이 의뢰를 해주겟다며 돈을 요구하네요

그러고는 훅 가버립니다 (아니 질수없다 어서 출똥)

괴상한숲go로 갑니다

총 13층인데요 13층에서는 팬텀일당과 뜹니다(가소로운것들 요가램 빼고는 다 싸구려야)

그리고 보상은 없네요 다음날 .....

솜솜코가 찾아옵니다(아아 광장 그 솜솜코)

그러고는 다탱구가 안온다며 구조를 요구하는데요?? 침묵의 계곡으로 갑니다go

쌘포켓몬이 많이 나옵니다 조심하세요 꼭대기는 10층입니다 끝까지올라가면 솜솜코와 다탱구가 나오는데요

다탱구는 쓰러져잇읍니다 예기하다보니 썬더가 나오는군요 그러고는 다탱구를 천둥산으로 대려갑니다

(불쌍한 다탱구 복도없지 후딘때문에 ㅉㅉ)

다음날 .....................

다탱구를 구하기 위해 천둥산으로 가야합니다 총 13층으로 10층에 중턱이잇고 캥카 석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3층 더올라가면 썬더가 있읍니다 강합니다 열심이 갈기시면 쓰러집니다

그러면 뒤늦게 후딘팀 이 와서 염장 지릅니다 썬더는 떠나가고 다탱구가 나옵니다 그리고 리자몽이 놀라서 강하구나라고 감탄할때 블루가 옐로우 보고 인간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말에 마기라스 가놀랍니다 후딘은 네이티오안테 가보라고합니다 정령의 언덕에 네이티오가 잇는데 위대한 대협곡으로 go 갑니다

위대한 대협곡은 13층으로 그다지 어려운 맵은 아닙니다 끝까지 올라가면 네이티오가 있읍니다

얼음처럼 굳어있다 갑자기 쿠오오오 합니다 (미쳣나,,?)

인간의 대해서 설명을 합니다 (안좋은쪽으로만 설명을 하고잇네)<---------------------------------

팬텀은 엿듣습니다 이걸로인해서 우리 옐로우의 고생이 시작됩니다

광장으로 가면 팬텀이 들은걸 다 꼬발립니다 포캐몬들은 우리가 오는걸 보고 깜짝놀랍니다

로파스가 먼저 공격을합니다  그때 후딘팀이와서 우리보고 기회를 하루만 주겟다 어서 떠나라 라고 말을합니다

그날 새벽 .... 도주를 시도합니다 광장의 가면 상인들이 자면서 판매를 합니다 (몽유병인가...)

여기서 물건을 많이 사야합니다 한동안은 물건을 못사기 때문이죠

떠날때 캐터피 기타등등 친한 애들이 나와서 마중을 합니다 ..

 이제 군청동굴로 들어서려는 순간 마을포켓몬들이 쫒아옵니다 gogo

군청동굴엔 어려운것은 없어요 참 계단은14층이에요

그리고는 화염산으로... 이곳은 13층에 파이어가 출몰합니다

그 및은 불타입 조무레기들 이 있습니다

파이어와 뜨면 지금 자연환경이 파괴된다며 도아달라고 하는데요 흔쾌히 수락하며 다시 도망을 칩니다

얼음나무숲 으로 가는데요 가다보면 얼음나무숲 저편으로 가는데요 얼음 나무숲 저편 5층 까지가면

얼음의 신 프리져가 나오는데요 그다지 쌔진않습니다 끝까지 막는데 그때 앱솔이 등장합니다

비켜달라고 하는데요 이때 앱솔이 동료가 되어줍니다 그러고는 빙설산으로 갑니다

빙설산은16층으로 이루어져잇는데  정상으로 가면 후딘이 쫒아옵니다

후딘과 싸웁니다 싸우다보면 나인테일이 오는데 싸움을 저지시킵니다 나인테일은 자초지종 인간의 대해서 설명합니다 그러고는 그 인물이 우리의 옐로우가 아니라고 하는군요(와~와~)

그러고는 돌아옵니다 팬텀에게 복수를 시작합니다 페리퍼가 뿌리는 전단지에 옐로우가 아니라고 크게 써져잇읍니다 팬텀은 당황하며 도망을 갑니다(한번만 더까불면 죽는다)

이때 지진이 일어나는데요 모두다 동요할때 후딘팀이 출동을 합니다

몇일후 ...................>

다시 지진이 일어나고 포케몬을 모으는데요 이때 각팀의 최고 포캣몬들이 모여서 다시 출똥 합니다

다음날 ...................>

출똥(?) 햇던 포켓몬이 녹초가 되어서 돌아왓읍니다 ....

그러고는 우리가 출동을 하는데요 마그마 지하에go가 되잇는데 그곳으로 go ./

이곳은 살짝 어렵습니다  총27층으로 마지막에 그란돈이잇는데요  열심힘 죽입니다

죽이면 후딘팀 나오고 돌아옵니다. 그러나 좋아할틈 없이 네이티오가

신호를 보내는 군요 운석이 떨어진다고 레쿠쟈에게 부탁하라는 군요

담날........

이제 천공의탑은 대략 34층정도로 추정되구 꼭대기에 가자마자 레쿠쟈가

뜨자는군요 이기면 레쿠쟈가 운석을 부숴줍니다

그리고 이제 돌아온 우린 엔딩을 합니다  아~~ㅜㅜ

그러나 엔딩 프로필이 끝나면 다시 옐로우가 돌아옵니다. 이제 본격적 으로 전설들을 잡으러 갈까요?

ㄱㄱ~~~~~~                    

                                                                    1기        끝


2기의 시작

일어나자마자 조구블루가 포켓몬 블루가 이상하다며 메깅의연못에가는데

가니 그랑불루가 되었군요.

(이제 메깅의 연못의 가운데에 굴이생기고 그안에 들어가면 진화를 합니다)

그리고 오는데 블루가 이제 우리 따로다니자는 군요

무조건 yes 라고합니다.

그리고 메깅에게 가면 다이빙을 주네요 그리고 폭풍우해역으로 갑니다

이곳은 40층으로 최초의 바다맵입니다 40층 꼭대기 까지가면....

그란돈과의 사투에서 진 가이오가가 있읍니다(넌 그것도 못이기냐 나도 이겻는데 ㅋㅋ)

그리고 가이오가와 싸우면 50%의 확률로 동료가 되어줍니다(필자는 5번이나 했음 ㅠㅠ)

에리어:해저동굴

잠깐:리더가 마무리를 해야 동료가 되어 줍니다 그리고 몸 싸이즈는 4마리가 6을 넘어선 안됩니다 자세한건 루리웹참조

그리고 1기일때 만낫던 전설의 새들을 만나로 갑니다 각각 30몇%되는 확률로 동료가 되어줍니다

에리어:전설의 고도

다모이면 광장에 후딘의 자리가 바뀝니다 후딘에게말을 걸고 전설의 고도로 갑니다

가면 새들끼리 쑈를 합니다 그러다 보면 은의 해구로 갈수있게 됩니다 우리가 갈수있는 최초의 99층 입니다

꼭대기 층에 가면 루기아가 살고 있습니다 동료가 될 확률은 리더가 잡으면 무조건 동료가 됩니다

에리어:심층해류

다음날 .......................>

깨어나기도 전에 거북왕과 리자몽이 어떤 던전에 들어가서 다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러고는 광장으로 갑니다

그러면 서쪽 동굴로 갈수있게 됩니다 이것도 최악의 99층 ...; 열쇠가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팁:열쇠는 유적따위에서 문을 열면 귀한 아이탬을 얻을수 있습니다 비전머신,리본,스카프 등등

꼭대기로 가면 최강의 포켓몬 뮤츠가 나옵니다. 참 뮤츠는 에리어를 사야합니다 수수께끼의 동굴이라는 에리어를 푸크린에게 사야합니다 이것도 동료가 될 확률은 루기아와 같고 첫 시도로 잡히지 않습니다(그뜻은즉 총 198층을 올라가야하는거잖아..;ㅠㅠ)

그다음날 ...>

네이티오가 오랜만에 레인보우 기지 앞으로 지나가는군요 이때 거북왕이와서 새로운 동굴의 대해서 알려줍니다

그러면 네이티오가 그곳은 운석의 파편이 떨어진 곳이라 운석의 동굴이라고 합니다 gogo

팁:이곳은 아이탬을 3개 밖에 못들고갈뿐더러 1마리밖에 못대려 갑니다 그리고 몬스터는 분신 밖에 없는데 이 분신을 잡지않으면 다음 층으로 갈수없게 막아놨읍니다

이곳은 20층으로 이루어졋지만 만만 한곳은 아닙니다 고로 이곳에 친구리본을 들고가지 않으면 테오키스 동료가 되주지 않습니다 투시안경도 들고가면 좋음

팁:여기서 친구리본이란? 아득한 영봉 30층에서 열쇠로 얻을수있는 동료가될 확률을 올려주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참 은의 해구 가지전 또 하나의 필수사항 라티남매를 얻어야 합니다

라티남매는 푸크린에게 남쪽의 고도 에리어를 사면 됩니다

그리고 태양동굴 20층에 있는 파도타기를 얻으셔야 합니다 이때 물포켓몬이나 공중포켓몬은 필수입니다

다음날 ....

광장에가면 켈리몬이 물건을 도둑맞앗다며 화를 냅니다 그러면서 북쪽 산맥으로 가라며 북쪽 산맥으로 갈수있게 됩니다 총 29층이며 끝에는 라티오스가 있습니다 싸웁시다 이기면 라티오스가 쓰러집니다 광장으로 대려옵니다

쏼라 쏼라 거리다 나락의 계곡에 라티아스가 빠졋다며 구해달라고 합니다 총 27층이며 끝엔 라티아스가 있는데 싸우지 않고 그냥 따라옵니다 이 둘은 만나자마자 100%동료가 되줍니다

그리고 폭풍의 해역을 끝네고 노가다를 띄면 지하유적이 나옵니다 다탱구에게 말을걸고 지하유적으로 갑니다

                                                         지     하                     유       적


난이도:上


이곳은 99층으로 이루어졋으며 좀 짜증나는 곳입니다 15층 25층 35층 마다 레지 형제가 살고있습니다

이 3마리를 잡고 나오는 아이템을 모으면 오르골이 됩니다

팁:오르골을 사용 하면 없어져 버리니 사용하지마시고 그냥 두십시오

36층부터 오르골을 가지고 있으면 뮤가 나오는데 뮤는 잡일확률이 겨우 0.9% 이고 변신도 할수 있습니다

친구리본을 착용하지 않으면 잡히지 않습니다 (필자는 이 지하유적을 5번돌아도 못잡앗읍니다 99층을 5번 ㅡㅡ)

뮤를 동료로 삼으시면 지하유적을 자동으로 빠져 나가게 됩니다.

참 이때 에리어는 사야함 최후의섬

                                                         소    망                             동      굴


난이도:上x2


노가다를 띄다보면 메깅의 연못에 가면 팬텀을 제외한 팬텀일당이 이야기를 하고있습니다

옐로우가 말을걸면 깜짝 놀라며 도망가버립니다

다음날 도 똑같이 말을걸면 놀라서 도망가버립니다

또 다음날 게시판 에 가보면 아보만 있읍니다 게시판 끝엔 요가램이 의뢰를 해놨군요

의뢰를 받습니다 소망동굴에 갈수 있읍니다 20층 까지갑니다

팁:랩은 1이 됩니다,돈은 없어지므로 은행을 이용하면 됩니다

99층이며 끝엔 지라치가있어요 에리어:달빛맞이산(의뢰용)



                                                                      청정    숲


난이도:最上


 이곳은 요가램 깨면 나오고 1명만 갈수있거 아템다잃고 99층인

사악한 던전이다 이곳 끝엔 세레비가나오며 싸우지 않고 바로 동료가되줍니다

세레비는에리어 안사셔도되구요 꾀나 좋은 포켓몬


잠깐 이때 파도타기를 다시얻으러 가세요

파도타기를 재입수한 다음날............

얼루기가 휘청거리며 옵니다

방안에 눕히고 있으니 투명한 깃털을 줍니다

이걸 가지고 위대한 대협곡으로갑니다

가면 네이티오가 알려주네요 그러면서 화염대지를 가게 해줍니다

팁:지금부터 갈곳은 다 파도타기가르친녀석과함께...

화염대지에가면30층 으로되있고 온통 용암.....

꼭대기에올라가면 엔테이가있습니다.

싸워서이기면 투명깃털을 붉은깃털로만들고

번개의대지로 가라합니다

이곳역시30층이며 꼭대기층엔

라이코가살고있습니다

싸우세요 그러면 노란색이물들며 저녁노을깃털이되고

북풍대지에 갑니다 북풍대지땐 열쇠 하나들고와 20층에서

열면 아템 나오구 30층가면 예상대로 스이쿤이 있습니다.

싸우구 이제 깃털이 무지개 깃털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득한 영봉......

팁:이때 열쇠들고와 30층에서 친구리본 얻는센스

이번엔40층인데 끝엔 칠색조가인구요

한판 싸웁시다 첫시도는 안되고(개들도만찬가지)

다시시도하면 99.9%잡혀요

그리고 에리어는 사야해요 개들은 성스러운 대지  칠색조 는 무지개피크

그리고는 얼루기에게가면 결심했다며 가버려요


                                                              팬텀과      가디언

난이도:中가운데上


               어느날 게시판 앞엔 소망동굴일당이... 팬텀을 찾는군요

다음날...

팬텀이 레인보우기지를 찾아옵니다 그러고는 어이없게도 의뢰를 하는군요 빙설산에게 데려다줍니다 팬텀 안죽게 조심하세요 랩이 1이에요 꼭대기에 올라서면 나인테일과 대화를 합니다

그러곤 아홉게의 꼬리의 증표를 얻고 어둠의 동굴로 갑니다 어둠의 동굴은 20층이라 쉽습니다

20층 까지 내러가면 팬텀이 아까 받은것을 가운에의 놓습니다 그러다 쏼라 쏼라 거리다 가디언이 나옵니다

그러고 레인보우 기지로 돌아옵니다 그러고

다음날......>

광장에 가보면 가디언이 있읍니다 말을 걸면 동료가 되어줍니다



                                    생                       활                           상                        식


소망동굴과 청정숲 갈때는 켈리몬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랩 100짜리가 친구리본 끼고 아득한 영봉가면 상점이 많이 잇습니다 켈리몬은 친구리본을 껴도 0.1프로라 무지 어렵습니다

 상점을 발견하면 계단을 찾고 아이템 다먹고 켈리몬에게 돈을 안주면 "도둑이다 붙잡아줘"라고 합니다 그러면 켈리몬이 적이되는데요 계속 나오기때문에 그걸 잡으셔야 합니다

참고로 켈리몬은 1번에 3칸을 이동하기때문에 거리계산을 잘해야 합니다 (필자는 운이 좋아 30마리 내로 잡앗는데 동료가 되엇음) 동료로 만들고 나서 탈출하면 됩니다 .


레쿠자,그란돈 얻는방법

레쿠자는 청공탑으로 가야하는데 공중날기가 있어야 올라갈수있다 이건 비룡의 언덕 30층에 열쇠로 열수있다

34층으로 올라가면 레쿠자가 있다 레쿠자는 -10%기 때문에 친구리본이 꼭 필요하다

그라돈은 마그마 지하의 있다 이건 위쪽 공략대로 가면 된다 이것도 -10%라서 친구리본이 꼭 필요하다


그리고....



                                                          남자            여자        
           노력하는       #004 파이리     #025 피카츄

           온순한          #001 이상해씨   #152 치코리타

           용감한          #066 알통몬     #004 파이리

           명랑한          #007 꼬북이     #158 리아코

           개구쟁이       #025 피카츄     #104 탕구리

           천진난만한   #158 리아코     #133 이브이

           겁쟁이         #155 브케인     #258 물짱이

           성급한         #255 아차모     #300 에나비

           건방진         #252 나무지기   #255 아차모

           차분한         #258 물짱이     #001 이상해씨

           편안한         #054 고라파덕   #007 꼬북이

           외톨이         #104 탕구리     #054 고라파덕

           변덕쟁이      #052 냐옹       #252 나무지기
 
  질문     의욕이 사라진 적이 있습니까?

  선택지 :        예
                      +2 변덕쟁이
                  아니요
                      +2 노력하는

  질문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을 떄 바로 "고맙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선택지 :        예
                      +2 온순한, +1 차분한
                  아니요
                      +2 건방진, +1 변덕쟁이

  질문     공상에 빠져 노는 것을 좋아합니까?

  선택지 :        예
                      +2 천진난만한
                  아니요
                      +2 성급한

  질문     궁지에 몰리면 반대로 불타오른다

  선택지 :        예
                      +2 노력하는, +2 용감한
                  아니요
                      +2 건방진, +2 변덕쟁이

  질문     귀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선택지 :        전혀 문제없다!
                      +3 용감한
                  아.. 안돼..
                      +2 겁쟁이
                  연인과 함께라면
                      +2 건방진

  질문     길에서 여자 아이가 불량배에게 위협당하고 있다!
           당신이라면 어떻게?

  선택지 :        망설임 없이 구한다
                      +3 용감한
                  무섭지만 구한다
                      +2 노력하는, +2 용감한
                  경찰을 부른다
                      +1 온순한, +1 겁쟁이, +1 편안한
                  무서워 꼼짝 못 한다..
                      +2 겁쟁이

  질문     길에 지갑이 떨어져 있다

  선택지 :        파출소에 맡긴다
                      +2 온순한
                  와!와! 신난다!
                      +2 천진난만한
                  누가 보고 있나?
                      +2 개구쟁이

  질문     길이 좌우 두 갈래로 나뉘어져 있다.
           오른쪽에는 금은보화가 있다고 한다.
           당신은 어느 쪽으로 가겠는가?

  선택지 :        망설임 없이 오른쪽으로
                      +2 온순한
                  이건 함정! 왼쪽으로
                      +2 건방진
                  적당히 결정한다
                      +2 변덕쟁이

  질문     나도 모르게 자고 있다?

  선택지 :        예
                      +1 차분한, +2 편안한
                  아니요
                      +2 노력하는

  질문     나쁜 녀석이 친구를 괴롭히고 있다! 당신이라면 어떻게?

  선택지 :        확실히 주의를 준다
                      +3 용감한
                  멀리서 주의를 준다
                      +2 겁쟁이
                  뒤에서 장난친다
                      +2 개구쟁이

  질문     눈 앞에 대통령이 있다고 생각합시다.
           어떤 기분으로 이야기를 하겠습니까?

  선택지 :        침착하게
                      +2 노력하는
                  긴장하며
                      +2 온순한
                  반말한다
                      +2 건방진

  질문     눈 앞에 보물 상자가!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선택지 :        바로 오픈!
                      +2 성급한
                  아냐.. 이거 함정일지도..
                      +2 겁쟁이
                  어차피 텅 비어 있겠지!
                      +2 건방진

  질문     당신은 남자와 여자 쪽에서 어느쪽?

  선택지 :        원하는 대로 선택하셔도 질문이나 스토리에 지장 없습니다.
                  단지 원하는 캐릭터에 따라 고르세요 ^^

  질문     당신은 컴컴한 방에 갇혀 버렸다! 어떻게 하겠는가?

  선택지 :        난동부린다
                      +2 겁쟁이
                  울어버린다
                      +2 외톨이
                  청소를 한다
                      +2 개구쟁이, +1 변덕쟁이

  질문     메일의 답장은 바로 보낸다?

  선택지 :        바로 답장을 한다
                      +1 노력하는, +1 성급한
                  하기도 안하지도 한다
                      +2 변덕쟁이
                  귀찮아서 안 한다
                      +2 건방진
출처 : 루리웹
  질문     모두와 함께 신나게 노는것을 좋아합니까?

  선택지 :        예
                      +2 명랑한, +1 외톨이
                  아니요
                      +1 겁쟁이
  질문     문 밖에서 꺅! 하는 비명이!! 당신이라면..

  선택지 :        서둘러 문을 연다
                      +1 노력하는, +2 용감한
                  함께 비명을 지른다
                      +2 천진난만한

  질문     물통이 있습니다. 물을 따라 넣는다면 어디까지 따르겠습니까?

  선택지 :        잔뜩
                      +2 노력하는
                  반
                      +2 차분한
                  조금
                      +2 변덕쟁이

  질문     바다에서 느긋하게...

  선택지 :        기분 좋다
                      +2 명랑한
                  쿨쿨...
                      +2 편안한
                  집에 가고 싶다
                      +2 성급한

  질문     밝은 성격이라고 생각합니까?

  선택지 :        예
                      +2 명랑한, +1 천진난만한
                  아니요
                      +1 건방진, +1 변덕쟁이

  질문     밤에 잘 때 방게 불은?

  선택지 :        켠 채로
                      +1 겁쟁이, +2 외톨이
                  끄고
                      +2 차분한

  질문     번지점프에 도전이다!
           그러나 무서워서 시험 삼아 인형을 떨어트려보니...
           로프가 끊어져버렸다! 그래도 당신은 하시겠습니까?

  선택지 :        예
                      +3 용감한, +1 개구쟁이
                  아니요
                      +2 온순한, +1 겁쟁이

  질문     복권이 당첨되었다! 당점금을 어디다 쓸 것인가?

  선택지 :        바로 사용
                      +2 명랑한, +1 성급한
                  저금
                      +1 노력하는, +1 차분한
                  나누어 준다
                      +2 용감한, +2 변덕쟁이

  질문     서머 페스티벌!! 축제를 엄청 좋아한다?

  선택지 :        아주 좋아!!
                      +2 명랑한
                  별로
                      +1 건방진, +1 변덕쟁이
.
  질문     선물을 받았다! 그러나 무엇이 들어있는지 모르겠다.
           빨리 보고싶은 당신은 선물을...

  선택지 :        바로 연다
                      +2 성급한
                  나중에
                      +2 차분한
                  다른사람이 열게함
                      +2 겁쟁이

  질문     선물이 두 개 있습니다 어느 쪽을 가지고 가겠습니까?

  선택지 :        커다란 상자
                      +2 온순한, +1 천진난만한
                  작은 상자
                      +2 겁쟁이, +1 차분한

  질문     실내에서 방귀를 뀌었다.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겠나?

  선택지 :        바로 창문을 연다
                      +2 온순한, +1 성급한
                  일단 냄새를 맡아 본다
                      +2 천진난만한, +1 편안한

  질문     솔직히 자기 자신이 멋있다고 생각합니까?

  선택지 :        예
                      +2 건방진
                  아니요
                      +2 편안한

  질문     싸움을 좋아합니까?

  선택지 :        예
                      +1 개구쟁이, +2 겁쟁이
                  아니요
                      +2 차분한, +1 외톨이

  질문     썰렁하고 시시한 개그를 좋아합니까?

  선택지 :        아주 좋아
                      +1 개구쟁이, +3 천진난만한
                  약간
                      +2 명랑한
                  야야, 그만해
                      +2 건방진

  질문     약속 시간에 친구가 오지 않는다. 당신은...

  선택지 :        조바심 낸다
                      +1 온순한, +2 성급한
                  느긋하게 기다린다
                      +2 편안한
                  화내고 돌아간다
                      +3 성급한

  질문     어떤 사람이 나에게 "독특하다"고 했다. 기쁜가?

  선택지 :        기쁘다!
                      +1 천진난만한, +1 외톨이
                  안 기쁘다
                      +1 성급한, +1 건방진

  질문     여름방학이다! 어디로 갈까?

  선택지 :        바다!
                      +2 명랑한
                  온천
                      +2 차분한
                  어디든 좋다
                      +2 변덕쟁이

  질문     여유있는 삶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까?

  선택지 :        예
                      +2 차분한
                  아니요
                      +2 개구쟁이

  질문     여행은...

  선택지 :        혼자 가고 싶다
                      +1 성급한, +1 변덕쟁이
                  함께 가고 싶다
                      +1 명랑한, +1 외톨이

  질문     오른손으로 왼손 손가락 1개를 잡아본다면?

  선택지 :        엄지
                      +2 겁쟁이
                  검지
                      +2 성급한
                  중지
                      +2 명랑한
                  약지
                      +2 건방진
                  소지
                      +2 외톨이

  질문     외국인이 말을 걸어왔다.
           아디오스! 아미고! 하하! 정말 뮌소리를 하는건지 모르겠다.
           당신의 반응은?

  선택지 :        오예! 하하하
                      +3 명랑한
                  알 때까지 되물어 본다
                      +2 노력하는
                  일단 도망
                      +2 겁쟁이

  질문     우주인이 침략해왔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선택지 :        싸운다
                      다음 질문을 하세요 "당신은 우주인과 싸웠지만..."
                  도망친다
                      +2 겁쟁이
                  못본척 한다
                      +2 편안한

  질문b    당신은 우주인과 싸웠지만.. 유감스럽게도 지고 말았다..
           그러나 우주인이 이렇게 이야기했다.
           "너 꾀 잘하더구나. 마음에 들었다.
            우리와 함께 세계를 지배 해볼래?"
           ..라고 당신이라면 선택은?

  선택지 :        우주인이랑 세계를 지배한다
                      +1 건방진, +1 편안한
                  거절한다
                      +4 용감한

  질문     이제 곧 시험이다. 공부는 늘 어떻게 하는가?

  선택지 :        열심히 공부한다
                      +2 노력하는
                  시험날까지 팽개쳐둔다
                      +2 편안한
                  공부 안하고 논다
                      +2 개구쟁이

  질문     입이 거칠다는 이야기를 주변사람들에게 듣는가?

  선택지 :        예
                      +1 개구쟁이, +2 건방진
                  아니요
                      +2 차분한

  질문     자신이 나이보다 늙었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선택지 :        예
                      +2 차분한, +1 외톨이
                  아니요
                      +2 노력하는

  질문     잘 웃는 편이다

  선택지 :        예
                      +1 온순한, +2 천진난만한
                  아니요
                      +2 변덕쟁이

  질문     장난을 좋아합니까?

  선택지 :        예
                      +2 개구쟁이
                  아니요
                      +1 온순한, +1 편안한

  질문     좋아하는 것에 몰두를 잘합니까?

  선택지 :        예
                      +2 노력하는, +1 온순한
                  아니요
                      +2 변덕쟁이

  질문     좋아하는 아이랑 사귀고 싶다!
           그러나 좀처럼 기회가 오지 않는다.
           그럴때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선택지 :        과감하게 고백
                      +1 노력하는, +3 용감한
                  분위기 봐서
                      +2 변덕쟁이
                  장난져서 관심 끈다
                      +2 개구쟁이
                  멀리서 본다
                      +2 겁쟁이

  질문     주위로부터 자주 어린아이 같다는 이야기를 듣습니까?

  선택지 :        예
                      +1 명랑한, +2 천진난만한
                  아니요
                      +2 차분한

  질문     지각을 잘합니까?

  선택지 :        예
                      +1 건방진, +2 편안한
                  아니요
                      +2 노력하는, +1 성급한

  질문     친구가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줬다!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은 당신은?

  선택지 :        그냥 고맙다고 한다
                      +2 온순한
                  농담을 하며 고맙다고 한다
                      +1 천진난만한, +1 외톨이
                  으쓱하며 고맙다고 한다
                      +2 건방진

  질문     최근 몸이 둔해진 기분이 듭니까?

  선택지 :        예
                      +2 편안한
                  아니요
                      +1 개구쟁이, +2 성급한

  질문     하고 싶은것이 많이 있습니까?

  선택지 :        예
                      +1 노력하는, +2 개구쟁이
                  아니요
                      +1 건방진, +2 변덕쟁이

  질문     하품을 잘합니까?

  선택지 :        예
                      +2 차분한, +1 편안한
                  아니요
                      +1 노력하는, +2 성급한

  질문     학교에서 돌아올 때에 마지막으로 교실에 남는 것은 싫다

  선택지 :        예
                      +1 겁쟁이, +2 외톨이
                  아니요
                      +3 용감한, +1 편안한

  질문     함정을 판 적이 있습니까?

  선택지 :        예
                      +2 개구쟁이, +1 외톨이
                  아니요
                      +2 차분한

  질문     혼자 있으면 쓸쓸하다?

  선택지 :        예
                      +1 겁쟁이, +2 외톨이
                  아니요
                      +2 건방진

  질문     화장실 변기에서 쑥 하고 사람의 손이! 당신의 선택은?

  선택지 :        꺅 하며 도망친다
                      +2 겁쟁이
                  조용히 뚜껑을 닫는다
                      +1 노력하는, +2 차분한
                  악수한다
                      +2 용감한, +1 개구쟁이, +1 천진난만한

  질문     휴일인데 아무도 놀아주지 않는다 그럼 당신은?

  선택지 :        여행을 떠난다
                      +1 명랑한, +1 외톨이
                  멍하게
                      +1 차분한, +2 편안한
                  방구석에 박혀
                      +1 겁쟁이, +3 외톨이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일즈위버 이스핀 챕터 공략  (0) 2008.07.10
디아블로2 ACT 1~5 총 퀘스트공략  (0) 2008.07.10
파오캐6.9 공략  (0) 2008.07.10
WOW 카라잔 성기사 공략  (0) 2008.07.10
스타크래프트 공략! 스피드전략!  (1) 2008.07.09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