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머스라고 해서 한마리는 더블건, 한마리는 장총 이렇게 하시면 캐릭 쉣됩니다.



머머스의 기초는 닐링+홀드모드와 스카우트의 힐 킵입니다.


머머머도 아니고 머머스면 굉장히 어중간하게 클 수 밖에 없습니다-_-;


일단 몸빵도 안되고 중보를 만나면 스카우트는 버려두고 열심히 포션을 빨아야합니다.



머스킷은 기본적으로 장총과 권총 이외의 무기는 사용할 수 없으며 장총은 높은데미지와 명중률을 자랑하지만 공격 속도가 좀 느리고, 권총의 경우에는 낮은 데미지와 저조한 데미지를 가졌지만 공속 하나만큼은 정말 발군입니다.


최근에 아웃레이지 샷이나 사이트 샷이 업데이트되면서 권총이 머스킷의 주류로 떠오르지만 그래도 역시 닐링의 매력을 따라올 수는 없는 것 같네요 ㅇ>-<


제가 부캐로 머머머를 키우고 있는데 머머스가 되어버리면 솔직히 좀 힘듭니다.


머머머의 경우에는 삼격형으로 서로가 서로의 범위에 들어가는 최대 거리에 앉혀놓고 홀드를 해 놓으면 거의 맞지 않고 원샷원킬의 미학을 보여줍니다.


머머스의 경우에는 머스킷 두 마리를 서로의 최대범위에 앉혀놓고 좀 떨어진 곳에 스카우트를 킵 박아두셔야 합니다. 수시로 확인하면서 스카우트의 생존여부를 체크해주셔야 하며 중보가 떴을 시에는 잽싸게 도망가셔야 합니다.


돈의 경우에는 레벨 60때까진 솔직히 벌기 힘듭니다.

60레벨서부터 떨어지는 아이템 가격이 높아지기 때문이죠-_-;

80레벨 템이면 일반 몹 드랍템 가격이 15만 정도 나갑니다.


저렙지역은 많이나가야 몇천비스기 때문에 일단 광물 빡세게 주우시고 이것저것 다 가져다 파셔야 합니다;



그라는 스킬트리가 없고 '스탠스'의 개념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장총'을 사용하는 스탠스는 닐링샷과 스탠딩 샷이 있으며 해당 스탠스에는 각각 3개와 5개의 스킬이 들어 있습니다.


두 스탠스는 렙 40대 쯤 되면 둘 다 마스터 할 수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모든 스탠스를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그라는 100레벨이 되어서 '베테랑'이라는 단계로 승급할 때 1씩의 스탯 포인트를 주며 그때 머킷, 스캇은 기술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스카우트는 사용할 수 있는 무기라고는 단검(그나마도 써봤자 안쓰는 것 보다 못한) 이 전부이며 힐링 전용 캐릭터입니다.


우선 퍼스트에이드는 리서시 나올때 까지만 찍어주시구요-_-; 그 뒤에는 포르티를 마스터해주세요(포르티 전 스킬 마스터를 말합니다) 그 뒤에는 다시 퍼스트를 찍어주시고 틈틈히 심심하시면 트랩이나 단검을 찍어주세요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