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캐 7.7 공략

게임공략 2008. 7. 18. 10:41

7.7버젼이든 솔지히 사루토비가 좋습니다 그 이유 설명해드립니다.

사루토비 공략법 알려드릴게요^^ 순수 제머리 (내공이 0이네요 근데 ㅠㅠ//)

사루토비 공략법이란 따로없습니다 민캐란 그게그거죠 사루토비공략법은요

우선 초반에 몇놈 잡고되집니다 그래서 힐포 10원짜리 풀로 사고 막 잡고 잡고 하면서

돈 이 모엿다하면 아니 되는대로 민책 마구사십쇼 그러다보면 데미지가 1천이 되잇을겁니다 그때 딱

멈춰서 신비의돌 5개 맞추고 전용템 1나 맞추세요 그리고 올 민책 . 와 이렇게 해보십쇼

아주 사기입니다 토륜벽 분신 받쳐줘. 이속 받쳐줘 (전용템 능력치) 공속 받쳐줘 민캐라 회피율 받쳐줘

아주 못잡아요 설령 겨우겨우 다굴해서 체력깍아봣자 토륜벽갈기고 이속 100퍼로 튀면 끝입니다 한마디로 무적

거기다 신비의돌로 회피까지사긴데 체력도 많고 못잡아요 아주 녹죠 그리고 상대방이 멀골르든 키사메처럼 분신이 있든없든 사루토비한테 안되죠 .. 컨트롤을 아무리 못해도 사루토비 솔직히 사기입니다 토륜벽 무적

뒷스킬 좋지 시귀봉진 데미지는 사기고 토륜벽 와 부탁드리는데

파오캐가 실력 이다 그러는 분들있는데...
 

파오캐는 캐릭터 빨 이라는거 명심하시고 사루토비 적극 추천 드립니다 ..


-------------------------------------------------------------------------------------


캐오파 한지 얼마 안된 사람입니다 ㅎㅎ


전 개인적으로 이타치상 하고 키사메군이 맘에 들더군요 ㅋㅋ


우선 이타치!


초반에 화둔-호화구의술이 돈벌기에도 좋고 적쉐키들 마무리 할때도 좋고 상당히 유용합니다

                   (후반까지도 매우 유용하다 생각됩니다)

랩 쫌 오르면 화둔-봉선화의술 이거는 스턴능력도 있습니다 ㅋㅋ

                   초반엔 봉선화 -> 호화구 -> 평타 로 거의 마무리가 됩니다 (제경우)

랩 10정도 되면 영웅킬을 쉽게 할수 있는 츠쿠요미..

                   초반엔 거의 한방이라 볼수 있습니다. 뎀지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후반가서는 츠쿠요미 한방으로 죽지않는 애들이 많습니다.

                   이때 필요한것이

                   봉선화 >  호화구 > 츠쿠요미 혹은  츠쿠요미 > 봉선화 > 호화구

                   이런식으로 날려주시면 왠만큼 녹겠죠?

랩 20정도 되면 영웅킬에다가 드초,웨코 사냥에 매우 유용한 아마테라스를 배웁니다!!

                  봉선화,호화,츠쿠를 날렸는데도 안죽는 넘이 있다면...

                  라스트는 이 술이 될꺼 같군요... 아마테라스...

                  워낙 뎀지가 쌘 기술이라 듀얼전에서도 쓰셔도 됩니다 허허...


필자가 아마테라스나 츠쿠요미를 쓰는경우...


1. 적쉐끼들 중에 쫌 쌘 놈이 있다...

2. 이타치가 앞에 있는데도 몹만 잡는놈이 있다...

3. 한대씩 툭툭 치고 도망간다...

4. 이타치상에게 욕을 퍼붙는다...

5. 이타치의 무서움을 경험시켜주고 싶다...


이런때 주로 쓰게 되더군요...


다음은!!


키사메군!!!!!!!!!!!!

  느낌표가 많은건 너무 맘에 드는 케릭이라 ㅠㅠ

초반엔 수둔-오식교를 쓰는데 이거 매우 쓸만합니다 ㅋㅋ

           이타치상의 호화구 처럼 마무리때 쓰거나 봉선화 처럼 스턴을 줄때 쓰기도 합니다 ㅋㅋ

           후반 연계기에서 큰역할을 하더군요 ㅋㅋ

쫌 지나면... 물 분신술이 나오는군요~

           초반에는 분신이 1마리라 이건 뭐 ㅋㅋ 듀얼 가도 별 활약을 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제경우엔 ㅋㅋ

랩 10정도 되면... 이때까지 키우느라 고생하셨지요? ㅋㅋ

             이번에 배우는건 개미 물지옥!! 이펙트도 멋지고... 댐지도 가공할만한 ㅋㅋ

             물지옥 > 오식교 > 평타및 분신으로 마무리 하면 애쉐키들이 그냥 막 노숙자 되겠죠? ㅋㅋ

랩이 쭉 오르다 보면 이번엔 폭포술!!

             이거도 이펙트가 멋지더군요 ㅋㅋ 이펙트 멋진 키사메 정말 끌립디다 ㅋㅋ

             저같은 경우는 이 술을 물지옥하고 같이 씁니다 ㅎㅎ 다들 그러신가요?

             오식교로 멍때리게 한담에 물지옥 쓰고 바로 폭포술을 쓴답니다 ㅋㅋ

             폭포술 쓰는 도중에 다른 스킬을 쓰면 폭포술이 풀려버립니다 허허...

     

제가 후반에 연계를 되도록이면 안쓰지만(딴넘들한테 얻어 터져 노숙자 될까봐...) 쓰는 경우는...


1. 물지옥으로는 저넘이 노숙자되기 힘들꺼 같다

2. 제대로 죽이고 싶다

3. 상대편이 키사메(내케릭)에게 야유를 퍼붇는다

4. 키사메 앞에서 평타때리기로 굴욕을 주는거 같다

5. 어줍잖은 기술만 쓰고 신경을 긁는다

6. 키사메가 앞에 있는데도 샹놈이 쌩까고 몹이나 잡고있다  <- 필자의 경우

7. 애쉐키가 분신이 몹잡고 있을때 분신만 죽이고 간다

8. 샹넘이 키사메를 인페르노보다 못한 몹으로 본다

9. 키사메의 무서움을 보여주고 싶다


고 생각 됬을때... 제손은 속업 되고... 애쉐키들 대부분은 노숙자가 되죠...


            오식교 -> 물분신술 -> 개미 물지옥 -> 대폭포술


이렇게 그냥 질러버립니다 허허..

적쉐키 한마리 걸리면 노숙자 되고

적쉐키 두마리 걸리면 노숙자형제 되고

적쉐키 세마리 걸리면 노숙자삼형제 되고

적쉐키 네마리 걸리면 노숙자 사형제 되는

그런 연계깁니다... 커커...


그담에 전 팀원들 사이로 가서 오식교하고 분신 쓰면서 버로우 타는거죠 ㅋㅋ


가끔 본진에서 안나오는 애들한테 본진에다 대고

물지옥 + 폭포술을 써서 집에가게 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허허

거기에다가 이타치상이 화둔-호화구의술 , 봉선화의술 , 아마테라스 같이 써줄때면

키사메 눈에서 수둔-눈물의술 나옵니다 ㅋㅋ (같이 참여해줘서 눈물날정도였슴...)

가아라가 잡고 있어줘도 눈물폭포의 술 막나옵니다 흑흑...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