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마시고 과감한 결단을 내렸다

섬광하향에 따라 쓰레기스킬로 전락한 블랙로즈를 과감히 포기하고

탄퍼브공격이란 스핏의 직업특성에 걸맞게 스킬을 작성했다.

만랩이란것도 지금60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어차피 세월지나면 65랩,70랩이 만랩이 되는등

스킬배분은 언젠가는 만랩의 기준은 풀린다는 판단! 미래지향적인 목적도 두었다

오로지 육성을 위해 사냥터만 전전할것이기때문에

다음과같이 사냥용 3탄2류 스킬트리를 배분해보았다. "결투장 완전포기"



백스탭M

캔슬백스텝M

공중사격1 ->1찍어놓으면 의외로 쓸만한곳이 많다. 작열걸고 화력집중할때

퍼니셔1 ->특별한건 없고 왕유 불방에서

고대의기억M

은탄M

냉동탄M

작열탄M

네이팜M

듀얼플리거M

교차사격1

섬광탄M

빙결류탄M

관통강화탄M

확장탄창M



무큐5개나 소비하는 각성스킬 블랙로즈를 포기했다. 예전처럼 섬광탄의 후광효과를 볼수없을뿐더러
시전시간이 배우짧고

고정적으로 공격하지않는이상 보스방에서 잠깐 움직이며 몇초간 공격시간을 빼앗긴다. 움직일떄는 공
격을 하지않는 블랙로즈

여기에 섬광효과가 극도록 떨어진이상 본인은 블랙로즈를 쓰레기스킬로 단정하고 완전히 포기하였다.

바베큐를 찍기위해서는 잭스파이크와 개틀링을 찍어야하는데 사냥터에서는 이거 은근히 스포낭비가
된다.

결장을 포기했다고했다. 바베큐1레벨로 언킹에서 사냥해보면 한발당 데미지 고작 100도 안나온다. 그
래서 이것도 스포낭비라는 생각에 과감히 포기헀다. 퍼니셔1은 무적스킬이 하나는 필요하기떄문에 찍
었다.

엠소비가 매우 크기떄문에 템은 엠회복에 주력해서 맞춰보았다.

현재 57레벨인데 스포퀘는 2500승점퀘를 제외하고 전부다 클리어



남는스포는 90정도->55때부터 1레벨올리면 약 80스포정도 벌어들인다. 여기에 레벨 1개올릴때마다
필요한 스포가 90정도(작열,냉탄등)이기때문에 다른스킬에 투자하지않고 90스포정도 남겨두었다

더 많은 스킬포인트를 얻게된다면 마법크리티컬에 투자하고싶다

[네이버 던전앤파이터공식카페 - "만파식적(kaystila)"님 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