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


유령의집에서 나오는 호박에서 반지가 나오긴합니까?

유령의집 들어가는것도 보통일이 아닌데 1등까지 해서 호박 얻어 까면

물약 나오더군요....( 5 개 까서 물약만 나옴 )

제가 운이 없는겁니까?

로데섭 호박 25만~30만까지 거래됩니다.

물론 유령의집에서 작업만 하는 캐릭들도 있구요.....

들어보니까 호박만 200개 가량 가지고 파는 유저도 있더군요....
(200개 X 25만이면 5천만 아댄이네요.....ㅎㅎ)

첫번째 질문~

1. 이번 반지 업데이트는 작업장들 먹여 살리기위한 한가지 방편인가요?

2. 아니면 죽어라 클릭해서 유저들 손가락 망가트리려는 의도인가요?

3. 순간 유저수 올려서 NC 주식 올리기위한 방법인가요?


재미로 하는 퀘가 아닌 스트레스 받는 퀘네요....


이런 퀘스트는 하지 않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


---------------------------- 답 변 -----------------------------------
안녕하세요.
리니지 게임마스터 입니다.


우선 리니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게임마스터로써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컨텐츠를 담당하고 있는 부서 측으로
전달하여 좀 더 자세한 검토 과정이 진행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앞으로 좀 더 나은 업데이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한 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오늘의 좋은 글 ***

칭찬은 귀로 먹는 보약과 같다.

지휘와 지도력에는 많은 능력과 자질, 그리고 기술이 요구된다.
추진력, 설득력, 판단력, 인지력 등등...
그러나 잘한 일을 칭찬함으로써 얻어지는 격려와 높은 사기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 리더십 전문가이자 미 육군 소장, 레드 뉴먼

---------------------------------------------------------------------





이렇게 답변왔네요....

제가 해야될 캐릭이 몇개 되서 그걸 전부다 해야되는데 수,목요일 계속해서 펫만 해서 겨우
60개씩 3캐릭 180개 모아놨더니 오늘 10개로 패치 됬더라구요.....

호박 10개 까서 물약만 나와서 열받아서 메일 보냈더니 저런 답변이나 주네요..
(전부 25만에 사서 ...ㅠ.ㅜ)

결국 나두 아는데~ 그거 내가 만든거 아니니까 난 몰라~
만든 사람한테 말하긴 다음엔 좋게 만들라고 하께~
이번껀 그냥 해라~

머 이런식의 답변 같은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개던 작업 가능해지고~
이번 퀘스트 업데이트로 유령의집 작업 돈벌게 해주고~~~

결국 작업장들 손들어주는 NC가 되가는것 같아 좀 씁슬하네요.....



한가지 NC에 바램이 있다면.......

제발 리니지 라는 게임 할줄 아는사람이 운영을 해줬으면 한다는...........-0-;;


[플레이포럼 - "巳道"님 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