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강화할때 제발좀 한번에 하지 마세여 ``....

그러면 50템 일경우 2번 실패, 40템은 1번 실패 하더라구여

강화 첫번째는 무조건 성공이니까 왠만하면 전장제온들 이런거 발라주시구여~

연속으로 두번째에 했다가 실패했다는사람을 봤거든용~

그러니 한번씩 미리 다 해놓으시구여 그다음할때는 사냥실컷후에 한다음에 해보셔요.

최소 1시간 반 이상 ㅋㅋ;; 뭐 재접한다음에 하면 성공률 올라간다느니...그러는데

음 전 안먹히더라구여 그냥 사냥 실컷하다가 하는게 더 높아졌구여

소켓 3번째부턴 반드시 향상제온을 넣어주세여~~~~(40템일경우 노래하는조합이나 실바라조합제온)
<===요런거, 왠만하면 레벨대를 맞춰서 해주는게 좋아여 ^^~

그리고 소켓이 증가할수록 텀을 길게 두셔요. 그러니까 항상 5레벨 전부터는 준비해두셔야된다는 말
씀. 그래야 셋템도 제때 입구 강화된 아이템두 렙업할때 바로 입을수 있자나여 ㅎㅎ 렙업후 장비 새로
가는 그 기분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맛에 레퀴엠 한다~~~~ㅋ ㅑㅋ ㅑㅋ ㅑ~~~~~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