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장 관련]

1.축복받은 인장은 싱글에서 드랍은 되지않지만 퀘스트보상으로 받을수있다.
2.캐쉬템으로 성수를 발라서 까면 낮은 확률로 축복받은 인장이 나올수있습니다.
3.축인장은 클래스가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랜덤입니다.
4.축인장을 깔때는 캐릭터렙이 높은것으로 까는게 좋습니다.[최소 30렙이상에서 레어용병이 나올확률
이 높음]
5.레어용병은 고유 이름을 가지고있습니다.
6.레어용병이 나오면 여관주인이 "귀한손님이 오셨군" 이라고 말해줍니다.
7.레어용병이라고 올스킬이 다있는것은 아닙니다. 레어용병의 스텟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그냥 축인장으로 나온 노멀용병 보다는 스텟이 뛰어납니다.

8.축인장이 아닌 보통 인장으로도 축인장의 용병과 유사할만큼의 스킬갯수를 가지고 나올수있습니다.
9.노멀인장으로 레어용병이 나올확률도 존재하리라 생각합니다.[아직 확인은 못함]
10.노멀인장으로 스킬이 많이 붙은 용병을 뽑으려면 캐릭렙 30이상에서 까야 확률이 높습니다.

11.인장은 초반에 초심자의 인장을 얻을수있다.
12.후반부 퀘스트 보상으로 "축복받은 인장"을 얻을수있다.
13.인장을 얻을수있는 방법은 몬스터의 드랍,캐쉬템[300원],레어상인[1200~1400]의 판매등이 있다.
14.레어용병은 각클래스당 2~3개가 있다.

15.레어용병이 나올 확률은 매우 극악이다. [축인장 40개에 하나정도의 확률;;]
16.레어용병은 귀한손님 또는 대단한분~ 이라고 빨간글씨로 여관주인이 말해준다.
17.네임드 용병의 이름 길이와 좋고 나쁨은 상관이 없다.
18.대단한분이 오셨습니다.~라고 빨간글씨가 뜨는용병은 스킬포인트수치도 더준다. [최대+6]
19.축인장으로 일반 용병이 나올때 일반 인장에서보다 안좋은 용병도 많이 나온다.
20.컴투스님의 팁과는 달리 꼭 30렙이 넘어서 인장을 까보아도 특별히 좋은게 없다. 오히려 저렙때 레
어용병얻은 사람이 더많은것 같다.




[아이템 관련]

1.아이템등급은 노멀<매직<레어<영웅<전설 으로 분류된다.
2.아이템등급에 카오스등급도 존재한다. 카오스가 주황색

3.에테르는 1개만 발립니다.
4.에테르가 발린 아이템에 다시 에테르를 바르면 처음 발려있는 옵션이 삭제됩니다.
5.에테르를 바를때 안발리수도있습니다.

6.매직 아이템에 붙을수있는 옵션의 갯수는 6개이다.
7.매직 아이템에 붙는 옵션의 수치는 몬스터 렙에따라 다르다.

8.자신의 행운 수치는 이제 더이상 네트워크오브를 통해 확인할수없다.
9.오브는 왼손에 장비할수있다.
10.양손 무기나 방패를 착용하는 클래스에겐 오브착용은 별로이다.
11.법사계열은 지팡이보다 단검+오브도 좋은 방법이다.

12.아이템조합시 아이템갯수의 표기오류가 있습니다.
13.아이템의 최고 누적갯수는 50개입니다.
14.아이템조합시 요구 아이템 갯수가 50개이상이라면 표기오류이므로 숫자뒤의0을 빼면될겁니다.
ex)어둠의조각70개 =>어둠의조각7개

15.일부 제작아이템에서 옵션수치가 비정상적인 것들이있습니다. 이부분은 패치될것입니다.
16.레어아이템[노랑색]보다 매직아이템[파랑색]이 더좋은 아이템도 많다.
17.레어아이템의 옵션수치는 약간씩 차이가 있다.
18.그랜드비젼과 같은 아이템들은 차후 패치를통해 조정이 이뤄질수있다.
19. 제작레서피중 요구재료가 같은것이 존재한다. 그러므로 두개이상의 레서피를모두 대전집에있다면
제작시 랜덤하게 그 두가지중 하나가 만들어서 나오게된다. 이는 패치될것이다.

20.카오스 아이템은 가위 바위 보 식의 룰을 가진다. 실패하면 내려가고 성공하면 올라간다.
21.카오스 아이템은 해당 수치를 기준으로 올라감과 내려감의 희비가 교차된다.
22.카오스 아이템에서 계속 미끄러질경우 수치가 2자리나 1자리로 내려가면 해당아이템의 재기는 힘
들다.





[네트워크 관련]

1.대전모드에서 비정상적인 종료가된후 접속이 안될때는 싱글로 들어간후 우체통이용을하고 정상종
료하면
다시 잘들어가진다.
2.네트워크모드에서 가끔 비정상종료되면 해당맵에서 재시작되는 버그가있다.
집안에 왔다갔다하면 원래되로 되돌아간다.
3.투기장은 현재 자신의 렙과 상관없이 무작위로 결투를하게된다.

4.네트워크 창고의 최대수치는 60칸이다. 그이상은 쿠폰을 써도 늘어나지 않는다.
5.네트워크 마을에서 서버의 버벅임이 있어도 강제 종료하지말자. 예상치 못한 에러가 날수있다.
6.아이템판매로 획득한 게임머니는 우체통을 통해 온다.
7.네트워크 접속이 장시간 안되는경우는 서버를 잠시 내린것이다. 데이터 백업을해보면 알수가있다.
8.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으로 튕겨도 최신버젼에서는 바로 접속이 원활히 이뤄진다.
9.7월 16일날 모두가 환영할만한 완성도있는 패치버젼이 나온다.





[캐릭터및 사냥 관련]


1.독에 걸리면 잠시 이동속도가 느려진다. 독의 효능보다는 짧다.
2.동료가 모두죽고 자신이 지형에 끼여있다면 대전모드로가서 동료를 바꾼후 싱글에서 빠져나올수있
다.
3.몬스터마다 레서피를 떨어뜨린다. 한가지 몬스터도 오래잡으면 좋은것?을 얻을수도있다.

4.#눌러서 미니맵을 킨후 *누르면 월드맵이다.
5.월드맵에서 이동키를누르면 해당 지역의 이름이 표시가된다.

6.네임드 몬스터는 옵션이 붙은 장비를 많이 드랍한다.
7.3파티사냥시 힐계열과 격수 한명만 놔둔체 잠수를 해도 자동공격을하므로
배터리가 충분하다면 켜두고 자면 렙업과 엥벌을 하기에 용이하다.
8.드랍된 아이템은 맵이동하기전엔 사라지지 않는다.[매우 많은 아이템이 바닥에있을시 순서대로 사
라짐]

9.모든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포탈을통해 마을간을 자유롭게 오고갈수가있다.
10.퀘스트 올클리어후 평소에 가지못했던 막혀있던 던전입구들이 뚫여진다.

11.필드의 샘물에서 다양한 효과를 누릴수있다. 각종회복,축복,아이템드랍
12.엘프의 마을로 가기위해서 얻은 퀘스트 아이템은 인벤토리내의 퀘스트아이템을 사용하면 길이 열
린다.

13.스킬단축창에서 7번이상은 자동으로 스킬을 잘사용해주지않는다. 자주쓰는건 등록을 앞으로 세팅
하자.
14.일부 지속시간이있는 스킬들이 비정상적으로 지속시간이 없어지는 문제가있다.

15.파티원중 한명이죽고 시체가보이거나 주웠을경우 부활주문서로 부활가능하다.
16.시체가 사라졌을경우 부활주문서는 사용할수없다. 마을의 부활 NPC에게 가면 해결된다.

17.만렙 기준으로 캐릭터의 순수 최고 스텟은 28이다.
18.민첩+4 = 회피1% 크리티컬1%이다.






[스킬및 스텟관련]


1.스킬의 만렙은 15입니다 스킬북으로 업그레이드 시킬수있습니다.
2.20렙에 배우는 스킬의 만렙은 5입니다.
3.법사계열도 힘은 높을수록 좋습니다. 1힘당 +2디펜스입니다.

4.만렙은 100이며 취득할수있는 스텟은 20 스킬포인트는 99개이다.
5."초월의 물약"으로 스텟을 영구적으로 늘릴수있다.
6.초월의 물약은 제작도 가능하며 마왕을 잡으면 5개를 얻을수 있다.
7.이외에도 레어적인 제작 레시피는 많이 존재하며, 제작으로만 얻을수있는 아이템이 다수존재한다.
8.스킬북을 이용하여 스킬의 단계는 늘릴수있으나, 스킬포인트로 대신할수없다.

9.기사의 봉인 스킬은 공속을 순간 올려주는 스킬이다.
10.법사의 봉인 스킬은 자신이 받는 대미지를 소환수에게 전이시켜준다.
11.레인져의 봉인 스킬은 파티전체를 은신시켜줍니다. 1렙에 5초 렙업시 3초씩 증가
12.도적의 봉인 스킬은 초인적 회피[몇초간 회피률이 올라감]입니다.
13.사제의 봉인 스킬은 "보호의 속박"이며 피격시 상대방이 속박에 걸립니다. 1렙에2초 4% 업시4%씩
증가
14.템플러의 봉인 스킬은 "수호자의 분노"이며 템플러의 물리크리티컬과 마법크리티컬 확률을 높여줍
니다.

15.스킬북으로 스킬을 넓힌후 스킬초기화를하면 책으로 늘어난 마스터 스킬이 사라집니다.
16.스킬 초기화 물약은 각캐릭터의 한명당 1개입니다.
17.스킬 초기화 물약으로 초기화시 캐릭터의 기본스킬까지 초기화가된다. 그러므로 100렙일경우 포인

100개를 받게된다.


템플러 봉인 스킬은 현재 버전에서 구할수없으며, 16일 패치를 통해 NPC가 추가됩니다.


[패치 관련]

1.패치전 컴투스 공지사항을 참조해야한다.
2.버그로인한 패치 업그레이드를 할때 양식에 맞춰서 이메일을 보내야 요금차감이 된다.
3.패치전 데이터 저장은 반드시 해야한다.
4.KTF 1.0.6 패치부터 SHOW폰을 지원하게 된다.(예정)
5.패치하기전 데이터 저장후 게임을 삭제한후에 받아야한다.
6.삭제를 하지 않고 받으면 패킷료만 나가버린다. 주의하자.
7.재다운로드시 정보료는 무료이다. 단,업데이트 방법 필히 참조바람.
8.통화료는 지불되지만 아래 신청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7.20일 까지는 초기이므로
패치시 들어가는 패킷료를 감면해준다.
9.한번 보내면 한번 감면이고, 7월20일전까지 버그로인한 다른 패치가 나오면
다시 신청서를 작성해야 감면 대상이된다.

10.KTF의 1.0.5는 7월3일(예정)으로 연기 되었습니다.
11.SKT의 1.0.3에서 문제점등이 발견되어 긴급히 1.0.4로 패치가 나왔습니다.
12.1.0.4의 패치는 이뤄졌으나 아직 1.0.3과 같습니다.
13.요금 차감은 7월20일까지 이며, 기간내에 나오는 패치버젼업때마다 패킷료가 감면대상이 됩니다.

신청방법
아래와 같은 양식을 작성하신 후
[이노티아 연대기 패킷료 감면]이라는 제목과 함께 support@com2us.com 으로 이메일을 써야함.

- 아 래 -

ex)

이동통신사 : SKT
이름 : 홍길동
휴대폰 번호 : 010-7777-7777
폰 기종 : im-7400
업데이트 받은 버전명 :1.0.1->1.0.5


v. SKT 1.0.2 업데이트 내용 (현재 업데이트된 내용)
(1) 경험치 버그
-특정레벨 이후 몬스터가 경험치를 음수로 주는 현상 수정
-경험치 획득에 따른 밸런스 수정
(2) 길드원 조회문제
- 10명 이상의 길드원 조회 시 문제되던 부분 수정
(3) 단축슬롯
- 단축슬롯에 있는 아이템 개수가 표시되지 않던 버그 수정

v. SKT 1.0.3 / KTF 1.0.6 업데이트 예정 내용

- SKT
(1) 길드원 조회가 안되는 현상 수정
(2) 단축키의 물약 갯수 버그 수정
(3) 경험치 관련 버그
(4) 인벤토리 버그
- KTF
(1) 속도문제 수정
(2) 일부폰에서 꺼지는 현상 수정
(3) 길드원 조회가 안되는 현상 수정
(4) 경험치 관련 버그
(5) 인벤토리 버그

업데이트 방법

-SKT
1) 현재 게임의 데이터를 서버에 저장 합니다.
( 게임메뉴 > 환경설정 > 데이타백업 > 확인 > 저장성공 )
2) 게임을 삭제합니다.
3) 새 버전을 받습니다.
다운로드 경로 : NATE > MY > 4.컨텐츠보관함 > 7.ⓜPlayon컨텐츠보관함 > 게임
(최근 3개월간 이용한 구매를 정보료 없이 다운로드 가능 / 재 다운로드 횟수 무제한)
4) 새 버전에서 데이터 복구합니다.
(게임 메뉴 > 옵션> 데이터 복구 > 확인 > 불러오기 성공)
5) 새 버전에서 네트워크 모드에 접속합니다.

-KTF
1) 현재 게임의 데이터를 서버에 저장 합니다.
( 게임메뉴 > 환경설정 > 데이타백업 > 확인 > 저장성공 )
2) 게임은 삭제하지 않습니다.[SKT와 다름]
3) 새 버전을 받습니다.
다운로드 경로 : 멀티팩 > 자료실 > (하단의) 내 보관함 또는 다운로드 센터 > (하단의) MY 페이지
> 나의 구매보관함 에서 다운로드
(정보료 없이 다운로드 가능 / 재 다운로드 횟수 무제한)
4) 새 버전에서 데이터 복구 합니다.
(게임 메뉴 > 옵션> 데이터 복구 > 확인 > 불러오기 성공)
5) 새 버전에서 네트워크 모드에 접속합니다.



요즘 체팅룸에만있어서 업데이트가 느렸습니다.
유용한정보는 막을내리고 각 아이템과 스킬들을 보기좋게 공략해서 올리겠습니다;;
일부 크리티컬적인 버그내용은 유용한정보에 올리지 않았습니다.
이는 이것을보고 일부 유저들이 악용하게되어 피해가 갈까봐 올리지 않겠습니다.

16일날 패치를 기대하면서 지금 너무나도 버그가 많은 이노티아지만
자사에서도 열심히 새벽까지 근무하고있으니 기다려봅시다.

축복받은 인장도 얻기가 어렵지만 레어용병의 극악확률에대해 뼈저리게 느끼고 저는 이만... 춍춍
Posted by Redvir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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