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레벨 50의 카니발 무조건이기는 스피어맨 입니다.

흠.. 지금제가착용하고있는템을 말씀드릴테니 스킬,스텟 어떻게줘야할지 펌하지마시고 적어주시길바랍니다.

투구:자쿰의투구 힘17덱17(최상급)

목걸이:슈피겔만 혼돈+3작 (지작)

귀걸이:덱12귀걸이

장갑:공13노목

가운:덱25가운

신발:덱10레드아젠

망토:힘10이속이카망

무기:장팔사모+7 노란색 (지작)                  템은 이렇구요. 스텟은 4,4 순덱60에 올힘입니다.


자금:4억가지고있습니다.


순덱이 60인데...   더줘야하는건아닐테고..  나둬야되는지? 내려야되는지? 그게궁금하네요. 그러니까..

템은받춰주니까. 미스안뜨면서 최강의데미지를 낼수있는 완벽한  순덱이몇인지를 가리켜주세요.

그리고. 스킬트리!! 용기사 스킬트리를 좀가리켜줬으면하네요.












템이 아주 좋으시구 덱귀골이에 투구 신발 가운 ;;;;; 명중률 200도 넘으실듯..?


순덱 60 너무 높아요;; 순덱 하나하나씩 깍으셔서 4개 추천해드리구요;;


130 정도 명중률말 마춰주시면 왠만한거 미스 안떠요  (명중물약포함)


스킬트리


스피어마스터리19 - 부스터6 - 파이널30  <--요기정도까지 올리셧겟죠,,?


아이언월3 - 하이퍼바디 피뻥 30 - 아이언월20 - 남는거 부스터20 마스터리20


알아서 투자;;


요즘 선뻥두 많긴 한데 뻥 알바 안할꺼면;; 이게 더 좋아요


용기사


버스터30 - 세크리파이스3 - 로어30 - 드래곤블러드20 - 엘리먼트20 - 쓰레셔30 -


세크리파이스30 - 파워크레셔20 - 남는거 알아서;;


음... 요즘에는 전부 선로어 갑니다;; 92때 하입 뛰면 시간당 30 퍼 먹구요


전장 4인팟 해서 물약값도 빨코 로어쩔로 커버 가능하구 선로어가 대세네요


하입때문에 ㅎㅎ


엘리먼트 먼저 올리는 이유가 속성공격 받을때 뎀지 확실히 눈에 띠게


감소되서 받는거 보여요  파워가드 없는 용기사 마공이라두 줄여야 살만하죠;;


-----------이상 스킬트리--


참고로 요즘에는 듀얼이 대세네요 ㅎㅎ 4차때 블와 뛸떄도 창2방보다 폴암3방이


더 빠르다는 결과두나왔구요  그래서 파이널 어택 안찍으셧으면 파이널대신


폴암마스터리19 - 부스터 나머지 투자하세요


솔직히 용기사 로어만 치는데 폴암 초지작 들고 다니면 굳이죠


이상 답변이었꾸요^^ 더 궁금한건 쪽찌 주세요


추신 : 그정도 템이면 순덱 깍느라 56개의  AP되돌리기 사느니


         파이터 키워서 가드쩔 받는게 훨 업도 빠르고 좋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