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샤는 공격적인 스킬이 일단 없어요. 핵스,하고 아군무적스킬이 있기때문에 초반엔 보조캐릭이예요.


5:5에서는 암살캐(다래,마젠,래퍼,자객)빼고는 초반엔 무조건 생구부터사야되요.(안죽는게 최고니까요!)


공방에서는 생구안사도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채널에서 사람구해서 해보면 꼬장을 다들 잘해서 생구없으면 찍폭 당할수 있어요.(죽게되면 적군한테 200골,경험치 주고 몇십초간 랩업을 못하게 되는걸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분들이 있는데 이게 두세번 죽으면 랩차이 벌어지기 시작해서 따라잡기 힘들어요. 적군도 가만있는게 아니라서....)


일단 아템은


시작하면 라인 혼자서 드시면 안티만사시고 타워뒤에서 경험치만 드세요. 흡안잘해주시구요(스킬이날라올때안티 먹으면 스킬이 흡수된다고 흡안?ㅎㅎ;;)

혼자가 아니라 둘이다. 예를들어 큰언니나 로칸 다래 뭐 이런캐랑 같이 있으면 디펠도 사셔야 해요.(핵스꼬장을 위해)


3:3일때는 부엉이 사시고

5:5일때는 부엉이 팔고 안티 디펠 1000원짤 장화


5:5로 설명 할께요..


1000장화 - 생명의구슬(보라색구슬) 1- 마법의돌(빨간색돌)조합 - 500장화 - 350장갑조합(초신속장화)

                                                     2- 마술사망토(빨간색옷(900)) - 반지(마술사망토파는상인 왼쪽위가장자리(900))조합(체력의 마술사망토)


1은 꼬장을 버틸만 하고 무난할때

2는 꼬장이 넘 힘겹고 피가 간당간당 할때


1번으로 하시면 다음에 체력의마술사망토 -> 체력의철투구(생구,철투구900(망토상인이팔아요),반지)

2번으로 하시면 철투구 -> 초신속장화 조합

-------------------------------------------------------------------

초반엔 위처럼 맞추시면되요.     초반에 중요한건 일단 안죽고 물약 잘빨면되요 좀더 나아지면 센스치즈정도?


다음 아템부터는 쭉 적어드릴께요


체인라이트닝북 사셔서 보이드워커 계속 잡아주세요.


나이샤는 민첩캐릭에 한타에 중요한 스킬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항상 안티포션 잘먹고 뒤에서 싸워야해요.


겜하면서 나이샤 피가 넘 잘깍이는거 같다 싶으시면 생구하나더사세요.(래퍼드나 자객한테 너무 당하는거 같아 싶으시면 티타늄방패 사시는게 좋구요(방어력이 체력보다 효율적이예요)) 다음에 생구팔고 마방갑


할만하다 싶으시면 마방갑 바로 사시구요.


3:3이면 공격아이템을 사는게 좋지만

5:5는 공격대신해줄사람 많으니 무조건 방어템맞추시는게 좋아요.


나이샤는 스킬도 좋지만 생긴게 좀 약하게 생겨서 암살캐들의 첫타대상이예요.

카오스 좀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한타에서 이기는 방법은 적군을 죽이는것도 죽이는거지만 안죽고 버티는게 진짜 이기는 거예요. 방어템만 맞춰서 적군이 점사해도 안죽고있으면 적군들이 한명씩 죽는걸 보실수 있을거예요.


특히 나이샤는 핵스라는 스킬이 있어서 절대 죽으시면 안되요.


마방갑 다음엔 고대지식의 갑옷(1350짜리속성방패,악마의검1800,티타늄방패,고대지식의돌)

- 엘룬의가호(중앙달의상점에파는 갑옷이예요) 여기 까지 하시면 빛의갑옷(중앙오른쪽에 여자상인왼쪽 집에서 도박아이템팔아요 두번째거)계속 시도하시고 만들때 쯤되면 겜 끝나요..(솔직히 초반에 나샤 돈모으기가 쉽지안아서 마방갑사고 고대지식의갑옷 거의 맞춰가면 겜 끝날거예요 5:5는.. 그리고 5;5는 적군들도 립을 돌기땜에 혼자서 사냥을 못해요 그러면 아군이랑 같이 움직여야되는데 공격형 캐릭한테 돈 다 뺏기게 되죠..)


아이템 맞추시면서 조합할려고 하는 아템은 꼭착용하고 잇으세요 ,예를들어 고대지식의 갑옷 맞추는데 티타늄방패주터 샀다. 그러면 창고에 넣어두지마시고 착용하세요.(단, 조합구슬은 빼구요(조합구슬은 조합해야능력이 생겨요))


그리고 극초반에 60원짜리 지능의망토 사시는분들이 많은데, 사서 마나통 늘려서 핵스를 좀더 쓰시는것도 조아요.


하나더 적중에 은신쓰는 래퍼드나 자객이 있으면 빛의보석을 사셔야해요! 꼭 사는타이밍은 1000신발사시고 생구사시고 빛의보석사세요. 그리고 빛의갑옷 맞출때쯤엔 빛의보석파시고 조합상점에 첫째줄3번째(방어8체력150)/둘째줄중에탐지능력이라고 적혀있는거/셋째줄마력회복100%요렇게 사서 조합하세요.(빛의방패조합하셔두되구요)


초신속장화 - 체력의마술사망토 - 체력의철투구 - 마법방어의갑옷(도박하는집 오른쪽 여자가 팔아요)

- 고대지식의갑옷 - 엘룬의가호 - 빛의갑옷


제글에 충분히 테클 들어올수있는데 음... 전 잘 못하시는분에게 최고 무난한 아템을 적은거예요.ㅎㅎ

많이 하다보면  공격형 아이템 충분이 사실수 있다고 생각함


----------------------------------------------------------------------------------

게임방법에 대해 조금더 적으면.. 1.아군이 죽을 위험에 처해있다. 2.한타쌈이 벌어졌다 3.래퍼드가 무적을 썻다.

하면 무조건 궁쓰셔야 해요 안그러면 욕먹어요.ㅎㅎ; 근데 적군 기지에선 안써진다는거..(중보뒤에 언덕부터 적군기지) 핵스는 몹한테 납용하시면 안되요. 적군 만났을때 쿨중이면 안습..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