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난인수는


전투도중에 도움을 주는 뭐랄까 수호신 ? 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겁니다


그냥 싸우다보면 자동으로 얻어지는 환수가 3마리이구요


게임하다가 퀘스트 깨서 얻을수 있는게 또 3마리입니다


하나는 피카츄닮은 노랑색 동물이구요

하나는 날개달린 악마 같은애구요

하나는 파랑색용이구요

하나는 봉황같은새구요

하나는 하반신은 뱀인 귀여운 여자이구요

또하나는 제가 퀘스트를 못깨서 제길슨 -- 못햇습니다.. ㅈㅅ 나중에 알아봐드릴게요


[청(靑)의 난인수]

속도와 술법 중시(다른 능력보다 속도나 술법 강화가 많을 경우) - 광구

공격 중시 - 명섬

균등(모두 같은 점수를 배분했을 경우) - 사군

[적(赤)의 난인수]

속도와 술법 중시 - 문란

공격 중시 - 저여

균등 - 구호

[암(暗)의 난인수]

속도와 술법 중시 - 연유

공격 중시 - 시라대교

균등 - 상확


2.능력치 올리는법은

일단은


힘: 파워가 강해져서 기본공격 같은것이 쌔집니다


선골: 마법공격력 및 마나에 관련됩니다


강장: 체력이 올라가고(확실치는않음) 물리방어력이 높아집니다


방어: 마법 방어력이 높아진니다


속도: 공격턴 회복속도가 높아집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