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키VS디앤디

    개인적으로 마키가 디앤디보다는 다루기가 더쉽다고 생각해요.

    객관적으로 봤을 때 아마 많은 분들이 마키를 고르실듯 ;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요. 마키는 우선 컨트롤(캐릭터 다루는것)이

    디앤디보다 훨씬 쉽구요. 가속도도 꽤 높은 캐릭터라 저 역시도 디앤디보다

    마키를 더 자주 하는 편입니다 ^^;

    그렇다고 디앤디가 별로라는 뜻은아니구요. 마키가 다루기 쉽다는 뜻입니다..

2. 밍밍VS리나VS디앤디VS마키

    ;; 난감한 질문이네요.

   솔직히 말해서 리나는 최고속도 능력치를 연금술사 신발아이템으로 높혀준다면,

   다른 캐릭터보다 다루기 쉽습니다 ; 개인적으로 저 넷중에서는 밍밍이를 더 선호

   하지만요. 마키와 밍밍이 리나가 컨트롤이 높긴하구요. 디앤디도 힘능력치가

   높기때문에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론 밍밍이추천 ' _';)

3. 캐릭터들의 장단점 알려주세요

    음... 캐릭터들의 장단점 같은건 각자 캐릭터의 능력치를 보면 알수있어요.

    우선 밍밍이와 초원이는 평범하고 기본적인 수치인것 같은데요..

    각 캐릭터들 힘을 순위로 따지자면,

    마키 < 밍밍 = 리나 < 초원 < 디앤디 = 나르시스 < 빅보

    이렇게 나열할수 있어요.

    하지만 힘이 세다고 다 좋은것이 아니니 ;ㅁ;.....

    빅보는 힘이 세긴 하지만 컨트롤이나 최고속도, 가속도와 같은 수치가 낮은 편입니다;

    힘수치는 연금술사 옷을 입는다면 충분히 보완할수 있습니다.

    가속도를 따져볼까요..

    나르시스 <  디앤디 < 빅보 < 초원 = 밍밍 < 마키 <  리나

    요렇게 나열할수있어요.

    가속도는 달리기를 할때 속도가 더해지는 걸 말하는데요..

    가속도 역시 연금술사 신발중 가속도가 더해지는 신발을 신는다면 충분히

    보완할수 있습니다.

    이하 수치들은 질문자님께서 직접 상점에가서 캐릭터를 비교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고르시길 바래요~

4. 연금술이 뭔가요? 연금술하려면 캐시필요한가요? 연금술하면 뭐가 좋죠?

    연금술사(연금술)는 연금술사 메뉴에서 캐시와 TR로 살수있는 레시피와

    직접 땀흘려 모은 카드를 조합해서 아이템을 얻어낼수있는 것입니다 ^^;

    연금술사 아이템에 따라서 1차 ~ 4차까지 단계가 있구요.   가끔 2차에서

    두갈래로 아이템이 나뉘기도 합니다. 

     1차 아이템을 만드셨다면, 2차 아이템에 대한 정보가 '조합' 메뉴에 나올텐데요

    1차 아이템과 같은 방법으로 레시피를 사고 카드를 모아서 만드면 됩니다 ^^;

    (※ 참고로, 1차 아이템이 있어야지만 2차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를 할수가 있구요,

     3차 아이템을 만들때도 2차아이템이 있어야하고, 4차아이템때도 3차아이템이 필요

    합니다.)

5. 어떤 캐릭을 꾸미는게 좋을까요?

    ㅎㅎ 님이 맘에드시는 캐릭터를 선택하셔서 꾸며주세요..

    꽤 시간이 흐르면 모든 캐릭터를 사시고 모든 캐릭터가 꾸며지겠죠~

6. 연금술 어떤캐릭터 할까요?

    연금술을 어떤캐릭터를 한다 ;ㅁ;;;;;

    연금술 아이템은 모든 캐릭터 공용으로 사용할수있습니다...

    님이 능력치를 보완하고자 하는 캐릭터에게 사용해주세요~

7. 본캐가 뭐에요ㅠㅠ

    본캐란, 테일즈런너를 처음 시작했을때 만든 첫번째 아이디를 말합니다..

    가끔 본캐를 키우시다가 두번째캐릭터(줄임 : 세컨) 를 만드셔서 키우는분에게

    "님 본캐 있으시죠?" 라고 한걸 보셨나보네요 ㅎㅎ

8. 게임공략. 제가 지금 노란발인데 TR이 13500? 정도 있는데 적은 건가요

    게임공략이라......;

    게임공략은 이루 말로 해드릴수 없구요... 자기 경험을 쌓아갈수록

    자기 스스로가 실력을 늘여나갈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저도 처음엔 방향키도 못잡던 초보였는걸요 ^^ㅎㅎ

    13500TR이나 있으세요 ~~~~~~~~? ㅎㅎㅎ

    많다고도 할수없고 적다고도 할수가없네요 저는 ㅎㅎ

    지금 TR이 많으신 분한테는 님 TR이 적을 수도 있고.. 적은 TR이 있는 분한테는

    꽤 많이 있다고 할수있죠...ㅎㅎㅎㅎ

    그래도 노발인데 대단하신걸요 + _+





------------------------------------------------------------------------------------------------------




1. 마키VS디앤디


일단,마키는 힘이 제일 약해서

막 치이고 밀리고 하지만,

그만큼 고품가고,도도하고,빨라서

비싼거죠.

디엔디는 능력치가 다 비슷하기는 하지만

넘어지면 일어나는게 느려서

비추입니다 - _-

그래도 빠릅니다.

넘어지지만마세요 ㄷㄷ


2. 밍밍VS리나VS디앤디VS마키


일단 순위로 한다면

밍밍

마키

리나

디앤디

이거죠 ~

밍밍은 능력치가 거의다 골고루

섞여있고 어느것하나

많이높거나 많이낮은게없어서

잘만 사용하면 1-2등은

거뜬하죠.

키도작아서 장애물넘기도 좋고,

뛰어넘지않고 장애물이 밍밍키위로

지나다닐때도있다는 ㄷㄷㄷ -_-;

몸무게도 가벼워서 좋아요.

마키는 위에서 말했듯이 제일 약하지만

엄청 빠르고

유령이 뒤에서 밀어주는 쎈쓰 >.<

리나는 넘어지면 되게 빠르게 일어나서 좋고,

가속은 최상급이죠!!

하지만 점프할때 조금 느린것같을까(.?)

익숙해지면 좋아요 ^^

블럭맵같은데 리나가 좋을텐데..


3. 캐릭터들의 장단점 알려주세요


밍밍 장점 : 능력치가 골고루있어서 좋다.

리나,디앤디보다는 빠른수준이고,

밍밍은 사는게아니라 기본캐릭터이고,

아주 싼 TR로 이쁘게.고수같이 꾸밀수있는

귀여운 캐릭터다

 

밍밍 단점 : 힘이 약해서 다른캐릭터한테 막 치인다.

안꾸미면 뭔가 평범하게보인다(?)

 

리나 장점 : 넘어질때 빠르게 일어나고 가속은

빠르고, 이쁘다

 

리나 단점 : 최고속도가 조금 느려서  대쉬를 안쓰면

그냥 밀린다.점프할때보면 무언가 무겁고 느린거같다(?)

막 치인다.

 

디엔디 장점 : 최고속도가 빨라서 대쉬안쓰고 그냥달려도

빨라진다(아마도?)

점프할땐가? "랄랄라~" 이소리가 계속들으면 지겹겠지만

처음에들을땐 그냥 이뻐만보인다 ^^;

 

디엔디 단점 : 넘어질때 일어나기가 시간이 약간 느리고,

무거워서 그렇게 빠르지 않다.

 

마키 장점 : 무게가 가벼워서 빠르고 캐릭터중에 제일 넘어질때 빠르게

일어난다.인기가 많다.도도하다,이길때나 게임중에서 소리가 이쁘게

들린다 .

 

마키 단점 : 신캐릭터라서 꾸미기도 이쁘게꾸밀수 없고,

막 치이고 힘이 약하다.

 

나르시스 장점 :  가속도가 최상급이고 대쉬쓸땐 정말빠르다;;

키가커서 좋다

 

나르시스 단점 : 왕자병증세가 있으셔서 넘어지면 자신챙기느라 바쁘다 ㄷ;

넘어지지만않으면.....^^;

 

빅보 장점 : 힘이 좋아서 다른 캐릭터들을 막 치고다닌다 ㄷㄷ;

그리고 빠르다

 

빅보 단점 : 강퇴를 너무많이 당한다.거의 왕따다.(그리고 모름 ㄷㄷ

 

그래도 여러분,빅보미워하지맙시다^^

빅보는 사람이 아닙니까?;;

빅보는 힘이 세고 몸이 근육질이 탄탄하니까(?)

그런거죠;

빅보도 캐릭터입니다 ㄷㄷ;


4. 연금술이 뭔가요? 연금술하려면 캐시필요한가요? 연금술하면 뭐가 좋죠?


잘 모르겠는데 제가 본것은  TR로 하는거고요,,

카드조합하는거같은데........................................?

제가 잘 몰라서............................ㅎㅎ

하지만 마키등등 힘약한애한테는 연금술에서 꿀벌옷같은거

입히면 힘 +4 이여서 좋습니다


5. 어떤 캐릭을 꾸미는게 좋을까요?


밍밍이요.

제일 TR도 절약되고 꾸밀게 많아서 좋습니다


6. 연금술 어떤캐릭터 할까요?


밍밍


7. 본캐가 뭐에요ㅠㅠ


이런거죠.

만약 제가 슬리퍼인데

다른아이디로 다시시작하는거.

그럼 슬리퍼인,높은 레벨이 본캐이고

그건 다시시작한거니까..

만약 본캐가 있으시다면

"저 본캐있어요" <자랑하세여 <ㄻ


8. 게임공략. 제가 지금 노란발인데 TR이 13500? 정도 있는데 적은 건가요??


전 초발이고 인데 ㄷㄷ 17000좀 넘습니다.

그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요..........?

초록발되면 1000TR받아요;;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