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가면은 아수라 빼고 다있는 사람입니다.

아수라는 확실하기 때문에 모든가면이 확실하다고 보면되죠 ㅎㅎ



첫째

쌩얼 : 슈액히2 기본캐릭터

쫌고수 : 쌩얼능력치 전부 만땅으로 만들면 됨 ㅎㅎ

학다리 : 이건 달에서 라는 맵에서 꼭대기서부터 공중대시 계속하면되요. 횟수는 30번이라나,전막해


판다맨 : 5~6시사이에 랭킹등록(전 하면서 밤을 하루샛는데 5시55분에 했어요.)

세종대왕 : 별 1만개가있으면됩니다. 확실히 1만개이하로떨어지면사라지니 모든가면다열고하세요 ㅎ

앨리스 : 아무게임이나 777점만들고죽기(벽뿌강추!)

시드 : 일단. 컴투스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하세요. 폰번호 분명히 님걸로 하셔야함!

그리고 인증하고 회원가입마치면.. 슈퍼액션히어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세요

그러면 . 로그인창 바로아래 인증이 한번 더 있어요 그걸루 인증하고 랭킹등록하고 하면 시드생깁니
다.

코찔찔 : 이건 복수는나의것 에서 코찔찔 잡으면 될겁니다.

싸커가면 : 별 500개로 구매하세요 ㅎ

외계가면 : 별 500개로 구매하세요 ㅎ

너구리 : 아마도 미쓰리랭등,슈액히2랭등하면될것같은데. 그냥 별 500개로 구매하세요 ㅎㅎ

승짱가면 : 이것두 별 500개로 구매하세요 ㅎ

거성토끼 : 점프안하고 a랭크이상만들면됩니다. 님이 가면좋은거하나만드셔서 펀치맥스한다음

벽뿌나 복수는나의것2 좋을듯 .ㅋ

미소녀 : 히어로의역습,복수는나의것 에서 꼭!미소녀한테 죽으셔야합니다. 전 복수는나의것에서했지


히어로의역습에서 앨리스 뜬적도있습니다.

미스타김 : 어쩔수없지만. 액션퍼즐패밀리 까시고 랭등하시고 슈액히랭등하세요.(액퍼패도잼서요ㅎ)

미친소 : 별 3000개말고 깨꼴랑 하세요 ㅎ

폭렬판다 : 어이없는ㄷ. 가면선택화면에서 한쪽방향만 꼐속누르시면나와요

타이거 : 복수는나의것 호랑이 잡고 깨꼴랑~

액션가면 : 히어로 등급이 뉴 페이스이면 쨘~

어쌔신 : 복수는나의것1,달에서1에서 애들 1만마리잡으면나옵니다 ㄷㄷ. 전 복수2에서 1천정두쓸었는


하나도안올라서 아고 배아파죽것었음 ㅜㅜ

오형제 : 트레이닝센터1 아무것도하지말고 3번연속 깨꼴랑

옆집누나 : 별1000개를 선물받으면될겁니다.(전친구한테 천개주고 다시천개받으니 응답업이 그냥생
겨서

잘몰르겠는데 ; 암튼 님친구와 교환하면 100% 생깁니다.)

야쿠 : 별오백개로구매하세요

토야 : 슈퍼액션히어로 실행만하고 가만히놔두면 생깁니다.

해골 바가지 : 히어로 등급이 현상수배범 (13000p) 만드시고 한판하시면 생깁니다.

노브레인 : 복수는 나의것1에 맨위에 숨겨진발판이있는데 . 점프가 초반엔힘드니

공격+어퍼컷+점프+2단점프 한다음올라가시면 뚝떨어져요 거기 노브레인 잡으시면 됩니다.

울가 :모든게임열고 한판식 플레이하시면 생깁니다.

아수라 : 복수는나의것시리즈 전부s만들면되는데 ; 마지막거 어떻게하라는건지 이괴물들

아수라있으신분 정말존경함 .

아이보 : 자신이 직접 가면을만들고 해제하면 나타납니다.

노랑머리 : 미소녀,앨리스,옆집누나 있으면나온다고 해요 100%맞을거에요 옆집누나와같이생겼으니

RCX08호 : 사람들궁금증이만은데.확실합니다. RCX08호(뿔도길고 눈도빨갛고 가장쌔게생긴애)

얘를 한판에 3마리 잡아야 합니다. 곤란.복수는나의것 5 나 달에서 에서 만드시길.

RCX09호 : 이녀석은 절대 벽 말구 . 애들때려서 50콤보가십시오

달에서에서 애들많이만든다음 공격+앞으로 반복하시면 금방갑니다 ㅎㅎ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