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노태석)의 ‘올스타’(www.allstar.co.kr)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2'의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를 앞두고, 12일부터 18일까지 총 9,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2차 CBT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테스터 응모는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고, 테스터 당첨자는 19일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2차 CBT에서는 초 저레벨부터 단계별 전쟁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전쟁시스템'을 비롯 하여, 성석전쟁 승리를 통해 막대한 경제적 혜택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보상시스템', 그리고 세력맹주를 통해 엄청난 부와 절대권력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경제시스템과 정치시스템이 결합된 '권력시스템'이 추가 된다.


또한 정.사.마 3세력만이 존재하던 기존 세력 시스템에서 제 4세력인 낭인이 등장하여 자유도를 더욱 넓혀줄 것으로 보이며 약한 세력간 동맹을 맺을 수 있는 피의서약 ‘동맹시스템’과 함께 다양한 시스템이 대거 추가돼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테스터 모집과 함께 '십이지천2'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무차별 폭격 이벤트, 경품 대량 살포’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팀장은 “1차 CBT 종료 후,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십이지천2'가 공개 될 예정이다”며 “2차 CBT에서는 다양한 전쟁의 목적성이 부각되고, 이들을 더욱 보강하고 개선한 새로운 시스템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으로 '십이지천2'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전쟁의 재미를 한껏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BT 신청과 '십이지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