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메이크라이4'가 시리즈 역대 최단기간으로 더블밀리언 셀러를 돌파, 시리즈 누계 출하량 900만장을 달성했다.

캡콤은 스타일리시 액션게임 '데빌메이크라이4'가 전 세계 200만장 출하를 돌파, 시리즈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더블밀리언 셀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더블밀리언 돌파로 '데빌메이크라이'는 시리즈 누계 출하량 900만장을 달성했다.

2001년 PS2로 처음 출시된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는 '영웅본색'으로 대표되는 홍콩 느와르 장르의 스타일리시함을 표방, 개성적인 캐릭터와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신작인 '데빌메이크라이4'는 시리즈 최초로 차세대 플랫폼인 PS3 및 XBOX 360으로 출시된 게임으로, 플랫폼의 성능을 발휘해 전작들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여 출시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아 왔다.

게임은 새로운 주인공인 네로를 이용, 한층 다채로운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주인공인 단테도 게임 내에 등장해 전작에서 이어지는 스토리 및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데빌메이크라이4'는 국내에서도 PS3와 XBOX 360을 포함, 3만장 가까이 판매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데빌메이크라이4'는 대사집 동봉으로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보스 공략 등에 대한 정보는 동영상 가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