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제가 직접 해보니 초보분들이 스탯올리실때 당황하실만한

부분이 있는 것 같아 제가 설명드리겠습니다.

자 이제 나는 스탭도 레벨+18 이고 덱스도 레벨에 맞췄다


그럼 이제 디펜을 올려야지~ 올렸다. 오? 덱스를 또 올릴 수 있네?

그럼 덱스 올려야지??? _____________ 아니됩니다

이유가 뭐냐면요 레벨 오를때 스탯포인트가 주어지지 않습니까?

디펜을 올리면 디펜 필요포인트가 2개기 때문에 2개를 소모 합니다.

그러면 당연히 포인트는 1 남을꺼고 이걸 구지 올리시려면 필요 포인트

1이 필요한 덱스 밖에 없습니다.

그럼 덱스도 레벨에 맞췄는데 그냥 이 포인트로 덱스를 올리느냐?

아닙니다.

그냥 내비두세요 . 그럼 레벨 오르면 스탯포인트가 주어지죠? 그럼

스탯 포인트가 짝수개가 되므로 디펜 찍으면

되는겁니다. 그러니 올릴수 있는게 덱스밖에 없다고 덱스를 올리면 안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스탯포인트 많이 주는데 왜 나는 조금주냐?

이거는 레벨 따라 틀립니다.

레벨이 높으면 더 많이 준답니다,




69때 회피형 재분배가 있는데

탱크형 그대로 가시겠다 하면 그냥 이대로 스텟 올리시면 되고요

아니다 나는 회피형으로 가겠다 그러면 69때 재분배 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