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 Korea(지사장 박상근)는 오늘 닌텐도 DS 전용 게임 ‘주 타이쿤 2’을 한글화하여, 오는 4월 15일(화)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 타이쿤 시리즈’는 2001년 처음 PC판으로 발매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700만장 이상 판매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쿤’류 게임들의 원조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각 동물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동물의 습성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사육을 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교육적, 정서적인 효과로 인해, 시뮬레이션 매니아 뿐 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목이 말해주듯 ‘주 타이쿤 2’는 닌텐도 DS로 발매되는 두 번째 작품이지만, 국내에는 정식으로 발매되는 첫 작품이며 완벽 한글화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보다 크게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동물원을 자신이 직접 만들어 운영하고, 동물들과 교감을 나누며 키워 나가는 기본 내용은이전 시리즈와 동일하나, 전작에 비해 인터페이스 및 그래픽 효과와 게임의 재미가 닌텐도 DS에 훨씬 최적화되어 전체적인 완성도가 훨씬 높아지는 등, 주 타이쿤 시리즈의 팬들 뿐 아니라 모든 닌텐도 DS 게이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듯 하다.

박 상근 지사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 타이쿤’ 시리즈를 닌텐도 DS로 국내에 발매하게 되어 기쁘다. ‘주 타이쿤2’ DS는 게임의 즐거움과 교육적인 효과로 가족, 친구들을 포함한 모든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는 훌륭한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닌텐도 DS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주 타이쿤2' 스크린샷 보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