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닉스섭에 버서크버서커를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버서커에는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디펜더형과 버서크형이 있지요..



===================================================================

디펜더형



일단 레벨 27까지 숙련도에서 오로지 디펜더만 찍습니다..힘은 찍지 마시구요..



디펜더 숙련도 15~60까지 와일드 스피릿 마타하세요



디펜더 숙련도 85~130까지 바이탈 엠플라이를 마타하세요.



초반과 중간에 남는 스킬포인트로 소드마스터와 하드스킨투자



공격스킬로 그라운드쇼크 1개와 타운트 1개씩 투자하시구..점핑크러쉬도 1개만 찍으세요



점핑크러쉬는 1개 아니면 6개입니다. 6개 찍고 싶으시면 디펜더 140까지 찍으시고



6개까지 찍으시요 (6개찍으시면 다운시간 1초 증가로 피케이때 유리합니다)



일단 디펜더 버서커 공격 스킬은 그쇼 점핑 입니다 추가로 웨폰이나 더블슬래쉬중



한개를 선택 하지요..



일단 여기까지 하다보면 슬슬 어떤걸 찍어야 할지 감이 오실 껍니다..



디펜더 숙련도를 130까지 만드셨으면 그다음부터는 힘을 찍어서 장비를 착용합니다..



장비는 1차(황동셋) 디바로요..이거 인첸하지 마시고 계속 쓰시다가..2차 7인첸을 마련하세요..



이걸로 계속 하시다가요...강철셋을 마련하세요..여기까지만 오셔도 저의 조언은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일일이 말씀 드리기는 힘드네요..왜냐~? 수치를 일일이 설명 하기는 어렵거든요..



장비는 힘에 따라서 맞춰서 착용 이게 정답입니다



그리고 80렙 기준으로 완성형을 보여드릴테니 이걸 참고로 찍으세요..



==========================================================================================
=

이다음 버서크형입니다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버서크 숙련도 100먼저 찍고 힘을 찍어서 장비를 착용하는 방법

(장비를 일찍 찰수 있기때문에 버티기 쉽습니다)

2. 버서크 숙련도 170 먼저 찍고 힘을 찍어서 장비를 착용하는 방법

(스킬을 먼저 쓸수 있기때문에 좋습니다)



일단 100까지 먼저 찍는다는 가정후(이방법이 쉽습니다)

일단 태클 한개 배우시고 버서크모드 마타 하다가 스피닝 블로우 1개 찍고

버서크포스 1개 찍고 어퍼블로우 1개 찍고 더블어택 까지 배우고 나서

힘을 찍어서 장비를 착용합니다..

일단 업하는대로 힘을 찍어서 1차 황동 디반 7셋을착용합니다

그다음부터 다시 버서크를 찍고 170까지 찍습니다..

그다음부터는 제가 80기준 버서크를 보여드릴테니 참고 하시고 이대로만 찍으세요



일단 이걸 기준으로 찍으시구요..

휴즈능 일단 확률 적용이 애매하니 찍지 마세요..

그리고 담부터 질문을 하실땐..정확하게 해주세요..

대충 올려질문하면..대충대답해 드릴 수 밖에 없어요..

왜냐~?



버서커만 해도 종류가 많습니다. 힘체버서커 체힘버서커..디펜더형..버서크형..

버서크100찍고 체>힘 내지는 힘>체 가 있구요..

버서크100찍고 디펜더 130찍고 듀얼도 있구요..

디펜더인지 버서크인지 정확하게 물어보지두 않으니..참힘드네요..

그리고 장비능 힘에 맞춰서 찍으라고밖에 말씀 못드려서죄송하네요..

저도 그렇게 키웠거든요..쩝..

일단 중요한건 1차디바황동셋 2차 7인첸셋 그후부터능 아마도 아실껍니다..

거기까지만 키워도 감이 서지요..ㅎㅎ

사실 디펜더 130까지만 키워바도 알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위에 스샷올린거 궁금하신거 있으면..물어보세요 ㅎㅎ

왜 저렇게 찍었느냐 궁금하면 물어보세요

저능 거진 만렙 다 되어 갑니다 ㅎㅎ

네이버 자주 확인 쪽지로 물어보세요..

그리고 오닉스섭에 있다면...더 친절히 가르쳐드릴수도 있는데요 ㅎㅎ

그럼 이만..


[네이버지식인 - "youngs1092"님 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