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빈친구입니다.


에궁;; 이거원.... 학교 숙제가 홍수처럼 몰려오네요;; ㅠㅠ


아무튼 공략 들어갑니다~~


와~~ 이제 막바지네요. 질서의 세계의 마지막 엔딩을 보고 나니까 생겼습니다.


여기서 재미있는 것은,.. 승률이 높은 제외가제트 덱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저희 한테는 별루 안좋은 소식이랄까요? 심지어.. 저 6연패를;;; 아놔;; 님아 제발 자비점;;


여기서 뭐. 딱히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그냥 깨주시면 됩니다.여기서 cpu쥬다이 와, cpu 유벨을 얻으 실수 있으니 깨주시면 좋구요.


부수적인 요소

나오는 듀얼리스트


1.엘리멘틀 히어로 어나더 네오스

2.데스티니 히어로 bloo-d

3.이블 히어로 마리셔스 에지

4.사이버 엔드 드래곤

5.호루스 흑염룡 lv8

6.그린 가제트


봉인석1

엘리멘틀 히어로 카오스 네오스를 소환후 승리

공격력3000 수비력 2500

전사족/융합/효과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네오 스페이시언 블랙 팬서+네오 스페이시언 글로모스

자신 필드 위에 존재 하는 상기의 카드를 덱으로 되돌렸을 경우에만 융합덱에서 특수 소환이 가능(융합 마법 카드는 필요로 하지 않는다.)

엔드 페이즈시에 이 카드를 융합 덱으로 되돌리고,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모든 앞면 표시 몬스터를 세트한 상태로 한다.(꼭 하는 것이 아니므로 낚이지 맙시다;;)코인토스를 3회 실행하여, 앞면이 나온 횟수에 따라서 이하의 처리를 실행한다. 이효과는 1턴에 1번만 자신의 메인 페이즈1에 사용 할수 있다.

●3회:상대 필드위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를 파괴한다.

●2회:이 턴 상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효과 몬스터는 전부 효과가 무효화 된다.

●1회:자신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봉인석2

혼돈환마 야마테일을 소환 후 승리

공격력0 수비력0

신염황제 우리아+번개 황제 하몬+환마황제 라비엘

자신 필드 위에 존재하는 상기의 카드를 게임에서 제외 했을경우에만 융합덱에서 특수 소환이 가능(융합 마법카드는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카드는 전투에 의해서는 파괴되지 않는다. 이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이카드의 공격력은 자신턴에만 10000포인트 올린다.


아.. 이제 공략이 끝났네요.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