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엘프 궁수 전투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마비노기 시스템이 내가 공격하고 몬스터가 공격하고 내가 공격하고 몬스터가 공격하는 식이라는데 저는 어떻게 공격해야 할지 모르겠어여...

2. 돈버는 방법 좀 ㅜㅜ

3. 지금 레벨에서 어떤 몬스터 잡아야 될까요. 필드에서 잡을 수 있는 몬스터 좀 추천해주세요. 대륙이동해서 던바튼인가 거기서 그라즐리 베어???   그넘한티 화살 한방 쐈다가 2초만에 죽었어요 ㅜㅜ

4. 지금 제 상태에서 갈만한 던전 가르쳐주세요.  제가 알비던전 초급은 가봤구요 중급은 어케 가죠??

5. 환생할 레벨이나 나이 가르쳐주세요.




1. 사냥법

마비노기의 턴제 전투는 근접에서 통용되며, 엘프의 활질은 조금 다릅니다.

레인지 랭크를 적당히 높이고 난 다음에 (B랭크 이상 추천)

몹에게 바짝 달라붙어서 활질을 해보세요.

몹이 정신차리기 전에 계속해서 화살을 발사할 수 있다면 성공.


이러한 화살 연사가 가능한 거리를 확보하는 것이 엘프의 활 사냥법입니다.

매그넘은 조금 다르므로 논외.


2. 돈벌이

어느정도의 돈을 원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초반 돈벌이라면 성당 알바로 축복의 포션을 받아서 파는 것이 괜찮습니다.


3. 사냥터

펫이 있다면 펫과 함께 메이즈평원 북쪽의 검은 꼬리 몽구스를,

펫이 없다면 조금 힘들겠지만 라비 일반이나 키아 하급을 권합니다. (키아 하급은 보스깨지 마세요)

이도저도 안되겠으면 파티플레이를 가세요.


4. 위에서 얘기했습니다.


5. 환생 레벨 및 나이

캐릭터의 육성을 빠르게 하고 싶다면 환생 주기(최소 3주)를 맞춰 꼬박꼬박 환생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자금 사정이나 이런게 여의치 않다면 3주가 지나고 "아 레벨업하기 힘들어." 하는 시점에서 환생하시면 됩니다.

첫 환생은 레벨 40~50사이, 탐험레벨은 20정도면 무난하게 올렸다고 봅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