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 진행하셨으면 로비의 바닥이 태양모양으로 된 부분에 빛이 내리쬐고 있을 겁니다. 그 중앙으로 마리오로 가서 서서, 위를 쳐다보면 하늘 스테이지가 하나 나옵니다. 중앙에 내려가면 붉은 스위치가 있는데요, 이걸 밟으면 이제 스테이지에 있던 투명박스들을 쓸 수 있습니다. 투명했던 박스들이 모두 붉은 박스로 되죠. 상자 안에선 캐릭터에 따른 특수 도구들이 나옵니다.(깃털/파워플라워)


<날아라! 날개마리오>

봄킹(킹폭탄)이 있던 산 꼭대기 근처에서 대포를 찾으세요. 대포를 타고 산 주변에 떠 있는 작은 땅으로 날아서 착지합니다. 그럼 또다시 대포 타는 곳이 있고 붉은 상자가 있죠. 이 때 마리오라면 붉은 상자에서 깃털을 먹을 수 있습니다. 깃털을 먹고 대포에 탑니다. 그러면 저 멀리 동전들이 보일 겁니다. 동전이 원 모양으로 되어 있고, 그 가운데 동전이 하나씩 있죠. 이런 형태로 총 5개의 동전이 원 모양 동전들 가운데에 있습니다. 이 가운데에 있는 동전 5개를 모두 먹으면 스타를 얻습니다.


<요새의 스위치스타>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위로 올라가는 쪽 말고 그 옆에 평지로 된 길이 있습니다. 아마 쿠리보(굼바) 몇 마리가 돌아다니는 곳일 거에요. 그 쪽으로 가다 보면 벽 쪽에 붉은 벽돌더미가 하나 있죠. 그걸 부수면 스위치가 나옵니다. 그걸 밟으면 길 저편에 스타가 일정 시간동안 생겨 있습니다. 가던 길 그대로 계속 빨리 뛰어가면 스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 시간 내에 가야 하는 게 관건입니다. 도중에 눈 달린 대포들(키라) 조심하시고, 꽃밭에서 튀어나오는 식인식물(보스팟쿤)들도 조심하세요.


<파이어 버블 랜드>

이건 파트별로 간단하게만 설명하겠습니다.


1. 거대한 괴물(검은 구슬에 눈 달린 녀석, 돈케츠)을 찾으세요. 아마 맵의 끝 부분 쪽에 있을 겁니다. 녀석을 찾으면 용암으로 밀어 떨어뜨립니다. 그러면 스타를 얻습니다.


2. 동전이 원형으로 놓여있고, 작은 검은구슬괴물 3마리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3마리를 용암에 빠뜨리면 아까 그 큰놈이 또 튀어나옵니다. 역시 용암에 떨구면 스타를 얻습니다.


3. 바닥에 쿠파가 그려진 곳으로 가세요. 그곳에 있는 8개의 붉은 동전을 모두 먹으면 스타를 얻습니다.


4. 남동쪽에 철망이 가로막고 있는 곳으로 갑니다. 움직이는 철망판을 밟아, 솟아오르는 용암을 잘 피해서 통나무에 올라갑니다. 통나무를 잘 굴려서 땅에 다다르면 구석에 스타가 있습니다. 그 스타를 얻습니다.


5. 시작지점에서 바로 뒤돌아보면 작은 땅에 붉은 상자가 있을 겁니다. (마리오일때) 그걸 쳐서 깃털을 먹습니다. 그리고 제자리에서 3번 점프해서 중앙에 있는 화산으로 갑니다. 그 화산 구멍 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쭉 올라가면 (중간에 쓰러지는 벽 조심) 스타를 얻습니다.


6. 다시 화산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번엔 오른쪽 길로 가서 리프트를 탑니다. 리프트 종착지점에 긴 봉이 있는데 점프해서 매달려 올라갑니다. 그러면 스타를 얻습니다.


7. 지도에 표시되는 실버스타 5개를 모으면 스타를 얻습니다. 시작지점에서 얼마 안 가면 있는 노란 상자를 치면 거북이등껍질이 나옵니다. 그걸 타면 용암 위에서도 이동할 수 있으니 등껍질을 타고 돌아다니면서 실버스타를 모으세요.





닌텐도DS용 슈퍼마리오64DS는 본래 닌텐도64로 발매됐던 슈퍼마리오64와 진행은 거의 똑같습니다.

아래 사이트는 슈퍼마리오64에 대해 철저히 해부해 놓은 곳입니다. 참고하면 좋습니다.


http://my.dreamwiz.com/asmario/metallium/mario64.htm










1.킹폭탄 월드의 <날아라! 날개마리오> 탄을 하시려면 우선 추가질문하신

?박스부터 찾아야 합니다.

파워 스타 10개를 먼저 모으면(14개인가? 15개일지도) 로비 가운데에 빛이 들어오는데

마리오상태로 거기서 x버튼(거시기 버튼)으로 위를 보세요.

그럼 레인보우 타워로 가는데

날개마리오가 들어오고 ?스위치 있습니다~ ^^

옆에 샘플 있고 그걸로 거기서 스타 하나 얻을 수 있고 떨어져도 목숨 안닳습니다.

왜냐? 떨어져야만 돌아갈수 있으니까

?박스를 드러내셨으면 다시 킹폭탄 월드로 돌아갑니다.

킹폭탄의 산 중턱쯤 가시면 포구가 하나 있고 고 옆에 하늘 섬도 있거든요?

포구 들어가서 보시면 거기 왼쪽 부분에 나무 한그루, 그위에 레드코인 하나 있고

?박스 !박스 하나씩 있습니다. (!박스는 있었는지 모르겠네?{그게 슈퍼마리오64 컴퓨터 판에는 있거든요?

그건 개인으로 확인해 보세요})

일단 그쪽으로 날라가세요

그다음에 ?박스를 깨시면(마리오)

깃털이 나오는데 그걸 먹고 5개 코인링에 하나씩 있는 중심 코인을 5개 드시면 끝!

2.꽈당킹..? 5번째라면 새 타고 가는 것 말인가요?

그걸로 알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뒤에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거기 꼭대기까지 올라가시면

부엉이가 한마리 나옵니다.(글쎄 부엉인지, 올빼민지???)

내리면 부엉이가 뭐라뭐라 하는데 그거 올리시고

새의 그림자를 잘 봐서 점프로 탑승하세요(이 때!

점프 버튼을 놓으시면 떨어집니다.).

그런 다음에 한참 돌다 보면 새장 비슷한게 있는데

거기 별이 있습니다.

추가질문은 아까 1번에서 말씀 드렸죠? 도움 되셨길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