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가 키우미집에 잉어킹이랑 실쿤을 보맡겼는데요.. 맡기면 진화하나요? 맡기면좋은점 알려주세요..

= 진화는 안하고 음 레벨은 올라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레벨이1올라갈때마다 100원인가 더 받더라고요...

2 연고시티에 관장어디에 있는지 알려주세요

=연고시티관장은 들판시티관장을 깨고 나서 난천이 비전신약 주면 그거 가지고 210번 도로에서 고라파덕치료하고 난천이 봉신마을에 있는 할머니에게 부적 갔다달라고 하면 가져다 주면 봉신마을로 가서 할머니들에게 말 걸면 우주인처럼생긴인간이 유적앞에 있다고 하는데.. 갤럭시단입니다. 이겨줍시다. 이긴다음 할머니가 와서 부적 받아가져가면서 유적 구경하라고 하고 구경한 다음 맨 뒤에 있는 벽화에 말을 걸면 설명이 나오고 할머니가 와서 비전기술인 파도타기를 주면서 연고시티 관장을 이기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연고시티로 가면, 리프트가 내려와 있고 표지판에 있는 문제를 풀는걸 몇번 반복하면 관장이 있는 방이 나옵니다.

3 들판시티에 이길수 있는/유리한 포켓몬과 그포켓몬 레벨,기술을 알려주세요 자세히~

= 꼬몽울:야생에서 볼 수 있음. 레벨은 모르고, 기술은 저리가루, 흡수, 메가드레인 외

로젤리아:꼬몽울의 진화형태 레벨은 모르고, 기술은 독침,메가드레인, 메지컬리프 등

로즈레이드:로젤리아의 진화형태 레벨은 모르고, 기술은 메가드레인 독침, 메지컬 리프 등

그 외 풀타입포켓몬

4 제가 포니타를 잡았는데 포니타의 불꽃기술이 없네요-_- 언제쯤 배울런지? 그리고 포니타 언제 진화해요?(돌로써서 진화한다면 그 돌의 이름과 얻는법좀..)

=각자 포켓몬을 키우는 속도가 다릅니다. 시합이나 대결에 많이 나가면 경험치가 올라가면서 레벨업하고 그러면서 새 기술을 배웁니다.

진화하는것도 체육관 시합이라든지 좀 중요한 시합에 대리고 나가면 경험치가 엄청 많이 올라가면서 진화 함.

5 디아루가 포켓몬 중에서 강한포켓몬 이름과 잡는법,나오는곳을 알려주세요..

=강한포켓몬은 딱히 없음. 자기가 얼마나 키우는냐에 달려 있음 디아루가 같은 경우는 천관산 꼭대기인 창기둥에서 나옴.

6 디아루가 강한가요?

=디아루가도 보통 포켓몬과 같음. 레벨은 48~50사이 기술은 시간의 포효, 드레곤 크루, 메탈크로우, 원시의 힘 등

디아루가도 기술이 잘 안 먹히는 경우있음 전설의 포켓몬이라고 엄청나다고 생각하지 마시길..

7 디아루가랑 싸울때 마스터볼만 던지면 잡힌다는데.. 진짠가요? 체력안줄이고 바로 던져도 이겨요?

=맞습니다. 마스터볼만 투철하면 바로 잡힘. 그냥 던지면 잡힘.

8 마스터볼 어디서 얻어요?

=마스터볼은 갤럭시단보스를 이겨주면 얻음. 시중에서는 살 수 없음.

9 고라파덕 기술이 뭔가요? <고라파덕은 강한가요? 무슨포켓몬인지..>

=고라파덕기술은 물과에스퍼속성임. 포켓몬은 자신이 키우기에 달렸음. 주요 기술은 염동력, 물대포 등

10 루카리오 어디서 잡아요? 잡을려면 무슨포켓몬이 유리할까요?

=루카리오는 잘 볼수 없음 가지고 있는 트레이너는 여행을 많이 하거나 엘리트 트레이너 아님 거의 없음.

내가 옛날에 본 적 있는데 그만 거품광선을 썼다가... 기절시켜버렸음..ㅠㅠㅠ 약한기술 몸통박치기라든지 노말기술로 조금씩 조금씩 체력을 줄이면서 잡으시길....

11 제가 가지고 있는 포켓몬들 중에서 강해질 포켓몬이 있을까요?

=있습니다.

팽태자=엠페르트 내가 경험자여서 아는데,, 엠페르트 왠만해서는 기절 잘 안됨.. 풀타입이나, 지진공격이면 몰라도, 레벨도 빠르게 올라갑니다.

잉어킹=갸랴도스 갸랴도스는 용포켓몬으로 나도 가지고싶은 포켓몬 중 하나. 같은 물타입포켓몬인데 갸랴도스랑 엠페르트랑 싸우면.. 갸랴도스가 레벨 낮아도 이김.

로젤리아=로즈레이드 로즈레이드는 물포켓몬에겐 효과적임.

그 외 당신이 키우는 포켓몬 어떤 포켓몬이라도 잘 키우면 강해질 수 있음.

12 제가 로젤리아랑 니로우를 진화시키고 싶은데 돌로 진화시키는거죠? 돌 얻떻게 얻나요?

=꼭 포켓몬은 진화를 돌로 하지 않아도 됨. 경험치를 많이 쌓고 중요한 시합(체육관시합이나 리그)같은데 대리고 나가면 레벨 엄청 많이 올라가면서 진화하는 경우도 있음.(대체로 레벨이 낮은 포켓몬)

13 비행포켓으로 날아갈때 어디로든 날아갈수 있나요?

=어디든지는 아니고, 자신이 갔던 시티나 마을로 날아갈 수 있음. 도로같은데는 날아갈수 없음

14 꼬마돌 진화하면 누가 되나요? 사진좀 첨부해서 ^^;;

=꼬마돌 진화하면 데구리가 됩니다.

사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5 피츄를 피카츄로 진화시킬려면 또 돌필요한가요?

=아닙니다. 경험치를 많이 쌓으면 저절로 진화하는 경우도 있고 중요한 시합에 나가면 진화하는 경우도 있음. 돈 들여서 돌 살필요 없습니다.

16 들판시티 관장이길만한 포켓몬 누가있을까요?

들판시티 관장은 괴라도스랑누오,그리고 이름은 모르지만 브이젤이 진화한 포켓몬인데..

=풀타이포켓몬 철투시킵시다. 로즈레이드, 꼬몽울, 로젤리아 등 무스틈니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게임천국3 공략하고 캐릭터얻는법  (0) 2008.07.15
psp 리버스시티 공략  (0) 2008.07.15
보리스 쳅터3공략  (0) 2008.07.14
로스트인블루 2 공략  (0) 2008.07.14
스타쉽트루퍼스 게임 공략  (0) 2008.07.14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