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여자아이 어떻게 먹이죠?
2.지금 물고기 잡고 그다음 음식을 하고 여자아이를 먹였는데도 계속 죽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1. 대화를 먼저 시도합니다. 대화목록에서 줄게 있다고 선택하시고, 그 다음 음식을 선택하세요.

그럼 가방에 가지고 있는 것 중에서 음식으로 줄 수 있는걸 선택하시면 여자애가 먹게됩니다.


2. 죽는 이유가 정확히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버섯먹고 질병이 생기거나, 아니면 굶어죽는 경우인 것 같네요.

일단 버섯중에는 먹으면 계속 앓으면서 체력이 깎이는 버섯, 잠이 안오는 버섯/잠 오는 버섯, 갈증이 생기는 버섯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버섯은 어지간해서는 아무거나 요리해먹지 않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굶어죽는거라면...이건 음식이랑 물을 꾸준히 안줬기때문에 굶어죽는겁니다.

여자애 상태를 잘 보시고 녹색[포만감]이 부족하면 음식, 파란색[수분]이 부족하면 물을 줘야됩니다.

우선 초반에는 물병이 없으므로, 수분이 부족하면 여자애를 데리고 밖에 나가서

동굴 앞에 있는 시냇가에서 물을 한 번 마시면 수분이 100%가 됩니다.

그리고 배가 고프다면 일단 물고기부터 계속 잡으시길...

하루종일 물고기만 잡아서 먹어도 포만감은 충분히 다 채웁니다.


한가지 팁이라면 동굴 앞에 있는 시냇가에서 작살질을 하다보면 길쭉하게 생긴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 물고기는 은어이며, 소금구이를 해먹으면 포만감이 상당히 많이 늘어납니다.

[4마리로 소금구이해서 둘이 먹을 경우 각자 포만감이 48%가 오릅니다.]

은어는 하루에 4마리만 잡을 수 있으며, 은어 소금구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소금이 필요합니다.

소금은 해변모래사장에서 계속 물건줍기를 시도하다보면[A버튼] 소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금과 은어를 모두 얻은다음에 굽기메뉴에 은어를 선택하시고 양념으로 소금을 선택하면

은어 소금구이를 만들게 됩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