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탄 공략드리겠습니다. 시작하면 용암과 리프트가 나오는데 진행하시면

바위가 길을 막고 있고 옆에 숫자알이 나옵니다. 숫자알은 4번까지있는데(4-4에선 3번까지만 나옵니다,)처음에 만날땐 1번만 나옵니다. 사용방법은 숫자알을 받으신 다음에 서로 동일하는 숫자과녁에 던집니다.맞추면 바위가 올라가서 길이 열립니다. 그리고 좀더 가시면 이번엔 흔히 나오는 줄로 연결된 돌아가는 리프트와 바위가 또 막고있는데요; 이번엔 리프트를 타서 일정한 방향으로 돌리면 바위가 들어올려집니다.통과하면 문이 나오는데 들어가세요.

이번엔 숫자알과 과녁이 123번이 나옵니다. 얻는방법을 다 공략할 순 없지만 얻는순서는 3-1-2로 하면 편합니다.

숫자알은 다른곳이나 서로 다른 숫자과녁을 향하면 숫자알은 다시 되돌아오고요, 용암갖은데에 빠지면 다시찾아야함. 역시 123번 모두 맞히면 길이 뚫리는데요, 바로 옆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세요. 들어가면 용암과 앞으로 계속 진행하는 리프트와 박쥐들이 나오는데요 타이밍 잘 맞추시면서 진행하시고요, 통과하면 드디어 끝맵으로 오는데 바위들이 모두 천장에 떠있고 지나가면 바위들이 왼쪽 차례대로 빠르게 떨어집니다. 그러니 마리오로 바꿔서 빠른 대쉬로 통과합니다. 그럼 보스전으로 가는 붉은 문으로 갑니다.들어가시고 좀 가면 보스가 나옵니다.


보스방으로 가면 바닥이 온통 도너츠블록이고, 줄로 연결된 돌아가는 리프트가 나오는데요, 위에 리프트와 같이 돌아가는 커다란 원판(이게 보스임...)이 나옵니다. 카멕이 와서 무지개가루 뿌리면 머리가 최대 6개 생깁니다.

머리는 크게 2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분흥색 머리인데 보스의 약점입니다. 또 하나는 빨간색 머리인데 한대 패턴입힐때부터 생기고 알이 통하지 않습니다.리프트로 원판을 잘 돌리면서 때립시다.

패턴은 총 4번 입혀야 하고 한번 입힐때마다 머리 수가 많아집니다.

한번 입힐때마다 [빨강 없음-빨강1개-빨강3개-빨강5개]분흥머리는 무조건 한개만 나옵니다.

그리고 일정시간 지날때마다 머리들이 이동하고요, 바닥에 깔린 도너츠블록들때문에 낭떠러지에 떨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알 보충은 위에서 머리들이 떨어뜨리는 공이나 도너츠블록 양쪽에 놓여진 알6개로 보충하면 됩니다. 그리고 보스 깰때는 마리오로 하면 편합니다.




4-8공략법은알켜드릴께염

우선 통로아래로들어가서 죽마탄다음 깨여 그러면 꽃병이있어여 꽃병을 용암쪽으로버리지말고

길이있는곳으로깨트리셈그럼 열쇠가나옴 그리고 나와서 열쇠에맞추고 이쑤시개(?)있는곳은

위에잘보면 1-7에나온 파워풀베이비로바뀌는별이있어여 그럼 알로부쉬고 먹어서 이쑤시개(?)

를건너세요
(이쑤시개(?)에맞아도 죽지않는답니다)

그리고 별같은모양으로 뒤덮인곳이있는데 알을받아 부쉰다음 박스를깨면 열쇠가나옴 별같은모양으로

뒤덮인곳은 웬만하면 잘부쉬셈

그다음 왕에가면 양쪽에용암이있음 왕문으로가기전에 베이비쿠파로바꾸세여

그리고 왕한테갈기면떨어지는데 그때 헤이호머리위에올라가서 찍기하면 죽음(3번)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 카오스 공략  (0) 2008.07.23
워크래프트3 카오스 참새 공략  (0) 2008.07.23
카오스 템트리 공략  (0) 2008.07.23
레이싱에서 코너 공략  (0) 2008.07.23
메가맨X3,X4공략  (0) 2008.07.23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