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서기 제로 초보인데요. 건슬 키우려고하는데 친구들은 렙 70,80 그냥 가던데 저는 렙 22가 최고네요.

특히 캘배로스에서 공략 어케하는지. 어려워서 업좀 하려는데 사람들이 사냥터도 안말하고 그냥 퀘스트만 쭉 하라네요.

퀘스트를 못깨고 있는데. 공략이랑 사냥터좀 할려주세요



허걱. . 레벨 22에 켈베로스라구요 ..


레벨 22에 켈베로스는 너무 힘들듯 싶구요


일단 퀘스트를 무작정 진행하지 마시구요


레벨 적당히 올리시면서 하는게 쉬울듯 하네요


저는 좀 퀘스트를 빨리 진행시켜서 27에 아퀼라인데요..


봉인 풀기 힘들어서 정령사로 다시키우구 있구요..


레벨 22면 제 정령사랑 렙이 똑같네용


저는 지금 남부관문에서 불도마뱀잡으면서 티모로스를 노리구 있구요 . .


일단 저의 공략은 보스렙에 맞춰 렙업 하라 << 대략 이정도


초반엔 좀 힘드시겠지만 그렇게 하는게 더쉬울듯 하네요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