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폭탄병의전쟁터

1) 산꼭대기킹폭탄

산꼭대기킹폭탄은 일단 터치스크린보시고 찾아가서요 킹폭탄이랑 대결할때 폭탄을 던질겁니다. 그럼 폭탄하나낼름해서 다시 킹폭탄한테 던집니다. 그걸 3번하시면 스타를 줍니다.

2)불타는엉금엉금레이스

불타는엉금엉금레이스는 먼저 시작하면 마리오모자가 보이실거예요 가서 모자쓰고 시작할때 앞에있던 거북이한테 말을 걸면 살이쪘다고 달리기대결을 신청하면 땅!이라고 하시고 시작하면 킹폭탄이있던자리까지가시면 됩니다. 그런데 지름길이 하나 있습니다. 가다보면 큰 공(?)이 나오는곳(점프해서들어감)으로 들어가면 거의 꼭대기입니다. 도착하면 깃발에 매달리면 우승입니다. 대포로 날라가면 반칙이라고 스타 안줍니다.

3)5개의실버스타!

5개의 실버스타는 시작할때 터치스크린 보시면 은색스타가 있습니다. 그럼 그 스타를 찾아가서 5개를 다 모으면 시작할때 유리창같은거 거기에 스타가 나옵니다. 그 스타를 먹으면 됩니다.

4)킹폭탄의복수전

킹폭탄의복수전은 마리오가 나을꺼같기도하네요 요시로는 안해봐서요 어쨋든 마리오 구하시면 일단 킹폭탄있던자리로가서 대결이 시작되면 대쉬해서 뒤로가서 A버튼누르시고 던집니다.(절대 그 산꼭대기 안으로만)그행동을 3번하시면 스타를 줍니다.

5)날아라!날개마리오

날개마리오는 '?상자'를 이용해야돼는데 '?상자'는 스타가 한 15개면 하실수있어요 15개 되시면 성안에 불빛이 들어오는데 X버튼누르셔서 불빛나는곳을 쳐다보면 성에 숨은 숨박꼭질스타가 있는데 레드코인을 다 먹어야하는데 엄청 힘들어요 (저도 이거 못했음)시작하면 아래 쪽에'?상자'의 스위치가 있거든요 그걸 누르시면 15개의 코스에 다 '?상자'가 나옵니다. 그걸이용해서 먼저 하늘섬에 올라갑니다(대포를 이용해주세요^^)그러고 코인들이 있거든요? 그 코인들이 동그랗게돼있으면서 가운데에 1개가있는데 그걸 먹어서 5개?인가 그정도를 먹어야해요 그러면 스타가 나옵니다.

6)8개의레드코인

레드코인은 터치스크린에 안나옵니다. 다니다보면 빨간폭탄병이있는데 원래는 2명인데 레드코인때문에 3명이 있습니다. 찾아서 말을 걸면 터치스크린에 레드코인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말이 끝나면 레드코인을 안보여줍니다. 잊어버리셨으면 다시가서 말을 걸면 다시 보여줍니다. 다 모이면 스타가 나옵니다.

7)멍멍이집으로

멍멍이집으로는 멍멍이는 꼭대기로갈때 방해하는녀석(멍멍거리는애)멍멍이를보면 뒤에 통나무위에 레드코인있는 통나무 가 있는데요 그 통나무를 점프해서 웅크리기를 하시면 엉덩이찍기를 하는데 3번을 하시면 멍멍이가 풀리면서 뒤에 철창을 부수고 넘어가는데 안보입니다. 어쨋든 철창이 없어졌으니 스타먹기는 식은 죽 먹기겠죠?

(스타 1개인방 1층'꽈당킹의요새',2층'피치의방',스타가 3개인방 1층'추워추워마운틴','해적들이있었던바닷가')

②꽈당킹의요새

1)분노의꽈당킹

분노의꽈당킹은 일단 스타가있는곳까지갑니다. 그럼 대결이시작돼면 일단 유혹을해서 넘어지게한다음 올라가서 엉덩이찍기를하시면 됩니다. 3번을하시면 스타를 줍니다.

2)요새정상으로

요새정상으로는 꽈당킹이있던곳에 건물이 세워져있는데 갑자기 로켓날라올때있습니다. 그럼 펀치로 날리시든가(그대신 데미지는 먹는다는거) 점프를하셔서 피하세요 건물꼭대기로가면 스타가 있습니다. 그걸 점프하셔서 하면 미션 클리어!!!

3)대포로날아올라!

대포로날아올라는 스타가 먼저 시작하면 왼쪽에 높은거 있잖아요 거기로간다음에 얇은물이 있을겁니다. 그곳을 쭉~전진해서 빨간폭탄병에게 말을걸면 대포를 준비할겁니다. 준비를끝나면 대포에 타시고 앞에보면 봉이있을겁니다. 그 봉을 향해서 발사!!!하시면 스타가 있습니다.

4)하늘섬의코인8개

하늘섬의코인8개는 레드코인입니다. 빨간폭탄병에게 말을걸어서 보시면 아실겁니다. 그대신 하늘섬 가기힘들어요

(5번부터6번은아직안해서)

7)요새의스위치스타

이거는 마리오가 필요한겁니다. 마리오없으면 힘듭니다. 마리오가 있으면 스위치를 찾다보면 블록들있죠? 그것들다 엉덩이찍기로해서 빨간버섯나오는데 그거먹으면 거대해짐. 거대해져서 스타먹기딱좋음 장애물들도 다 날려버립니다. 요시는 블록못깹니다. 왜냐하면 힘이 없으니까요^^

③피치의 방

피치의방에 들어가시면 양쪽에 그림있죠? 그럼 오른쪽거 그림으로 들어가시면 숨박꼭질스타가있습니다. 또 'M,L,W'라고 적혀있는방이있는데 거기는 마리오,루이지,와리오가 갇혀있는데 열쇠가필요합니다. 쭉~전진하면 양쪽으로달린문이 있는데 그방으로들어가셔서 해변가 그림이 있는데 거기로들어가면 숨박꼭질스타가있습니다. 실버스타5개모으는거고요 또 오른쪽방에 8개라고 적힌방이있는데 거기에 마리오열쇠있어요 들어가면 마리오 그림있습니다. 들어가서 아래지도보시고 X로된곳으로가서 킹굼바가있는데 요시뒤로 쫓아옵니다. 그럼 대쉬하셔서 뒤로간다음에 킹굼바 뒤에 굼바있는데 굼바 먹고 알을 만들고 안만들으셔도돼요 다시 뱉으면 킹굼바가 맞아요(빨리 먹고 뱉어야함 안그러면 다시 뒤돌아서 다시 쫓아옴)그럼 조금더 커져서 굼바수도늘어납니다. 속도고 늘어납니다. 먹고 뱉는거를(처음부터를합쳐서)3번을하시면 너무커져서 못버티고 터져서 열쇠가 나옵니다. 열쇠를가지고 마리오방을열면 마리오가나옵니다.그런데 나중에 스타많이모아서 또 눈사람마을이있는데 거기에서 모자가 날라가서 눈사람이쓰면 상자 주워서 눈사람한테던지면 다시 모자 돌려받습니다.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심즈2 캐스트어웨이공략  (0) 2008.09.20
아르피아공략  (0) 2008.09.20
리프그린 공략&포켓몬  (2) 2008.09.20
모바일 프린세스메이커4 공략  (0) 2008.09.20
와우 검사 폭요 불뱀 공략  (0) 2008.09.20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