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적인 부분이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적습니다^^;


[거너]
보통 FF~ 연타를 이용해서 공격을 할 경우 팔을 휘둘러서 총신으로 공격을 한뒤 세번째에 총을 쏘게
되는데 그냥 총 쏘기는 '→ + F' 입니다. 앞으로 가는 키 한번 누르고 F를 누르면 바로 총알이 나가지
요.

이 방법을 이용해서 회복탄, 관통탄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몰랐다가 최근에 알고서 이제서야
관통탄 사용중입니다-_-ㅋㅋ



[띄우기]
모든 캐릭터가 전부 사용할 수 있는겁니다.

띄우기 공격은 주로 몬스터들이 다운되서 누워있다가 일어날때 재빨리 콤보 들어가면 맞지 않고 계속
연달아서 몬스터를 잡을 수 있어서 많이 유용한 기술이죠.

간단하게 '↑ + F' 를 누르면 됩니다. 위로 한번, 그리고 F 한번. 그럼 몬스터가 띄워지고 이때 거너같
은 경우, 에어타겟(위로 총 쏘는 기술) 등을 사용하면 편하죠 ㅎㅎ

단, 전력 게이지가 없으면 못 씁니다-_ㅋㅋ



[다운공격]
역시 모든 캐릭터가 전부 사용할 수 있는거구요,

다운공격은 아래로 태클 걸어서 몹을 넘어뜨리는 기술인데 간단하게 '↓ + F' 를 사용해서 몬스터를 넘
어뜨릴 수 있습니다.

역시 이것도 전력 게이지가 없으면 못 씁니다ㅋㅋ

----------------------------------------------------


흐아, 너무 기초적이지요? 근데 전 이거 안지 얼마 안되었답니다T_T 그때까지 맨날 브레이크 타겟이
나(↓→F), 태클파이어(→→F)만 사용했었거든요^_^;

이제 막 알맨 시작하신 초보 유저분들 화이팅~!!

[플레이포럼 - "-kiNa"님 글]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