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고 굶게 시원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공격율 = 높으면 높을수록 공격시 미스(MISS)율을 낮춰줍니다.
방어율 = 상대방의 '공격율에 비례'하여 공격을 완전 회피합니다.
(무기, 스텟, 렙 차이가 심하면 잘 박힙니다.)
회피율 = 아무리 좋은 무기라도 확률만 맞으면 절대적으로 회피를 합니다.
이게 제일 애매했던 방어율과 회피율의 차이점입니다.
제 생각으론 회피율이 우선적으로 발동 되어 회피가 실패하게 되면
2차적으로 방어율이 적용 되는 거 같습니다.
참고로 '율'은 민첩을 찍어야 많이 오릅니다.
민첩이 적은 클래스들이 헛방이 많은 게 바로 이 이유죠.
[플레이포럼 - "Kazaine"님 글]
공격율 = 높으면 높을수록 공격시 미스(MISS)율을 낮춰줍니다.
방어율 = 상대방의 '공격율에 비례'하여 공격을 완전 회피합니다.
(무기, 스텟, 렙 차이가 심하면 잘 박힙니다.)
회피율 = 아무리 좋은 무기라도 확률만 맞으면 절대적으로 회피를 합니다.
이게 제일 애매했던 방어율과 회피율의 차이점입니다.
제 생각으론 회피율이 우선적으로 발동 되어 회피가 실패하게 되면
2차적으로 방어율이 적용 되는 거 같습니다.
참고로 '율'은 민첩을 찍어야 많이 오릅니다.
민첩이 적은 클래스들이 헛방이 많은 게 바로 이 이유죠.
[플레이포럼 - "Kazaine"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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