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펫 AI설정에서
애완동물이 상대를 찾음->근접공격->상대(주인)를 추적
요렇게 한가지만 만들어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근처에 있는 몹 따라 계속 인식해서 멀리 벗어나는 것이 아닌
한마리씩 잡고 돌아오는 식이라
이리저리 이동하며 잡다가 기둥뒤의 몹을 인식해서
기둥에 붙어서 멍하니 서있는 걸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더라구요
일일히 컨트롤하기 귀찮거나
박쥐나 노래기가 나오는 곳에서 펫꺼내놓고 펫 학대하시는 분들이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기둥 뒤의 몹이 펫의 인식 사거리에 닿지 않는 위치에서
하시는 게 좋습니다.
[플레이포럼 - "무이자신용대출"님 글]
애완동물이 상대를 찾음->근접공격->상대(주인)를 추적
요렇게 한가지만 만들어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근처에 있는 몹 따라 계속 인식해서 멀리 벗어나는 것이 아닌
한마리씩 잡고 돌아오는 식이라
이리저리 이동하며 잡다가 기둥뒤의 몹을 인식해서
기둥에 붙어서 멍하니 서있는 걸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더라구요
일일히 컨트롤하기 귀찮거나
박쥐나 노래기가 나오는 곳에서 펫꺼내놓고 펫 학대하시는 분들이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기둥 뒤의 몹이 펫의 인식 사거리에 닿지 않는 위치에서
하시는 게 좋습니다.
[플레이포럼 - "무이자신용대출"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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